허혼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익숙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귀에 익다. 비가 올 거야, 바람이 불고 있어? , 쑤 훈 에서.
원래의 시는 아래와 같다. 먼저 간단히 감상해 봅시다.
함양시 서루 야경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에 오르는 것은 미련이지만, 눈에 보이는 버드나무는 강남이다. 전원 밖, 해가 붉고, 바람이 아직 오지 않아, 바람이 이미 위층 함양을 불었다. 황혼 무렵, 새들은 화원에서 날고, 늦가을에는 가지가 무성한 나무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알게 되었다. 행인은 지난 일을 묻지 않고, 오직 웨이 헤강 (Weihe river) 만이 언제나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시인은 위층을 바라보며 고향을 그리워했다. 처음에는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생활의 경험으로 볼 때 비는 그것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인생의 변천과 조대의 교체는 시인의 애통 과거를 표현하고 현재의 감정을 상하게 했다.
유명한 시구는:? 폭풍우가 지나간 후 평온한가? 。
허혼은 당대의 시인이다. 장쑤 단양인, 만당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인 중 한 명. 그가 일생 동안 쓴 시는 주로 법률시였다.
시는 향수와 전원시를 위주로, 예술적 특색이 골고루 밀집되어 있고, 시의 리듬이 능숙하다.
왜 그것을 부르죠? 수천 명이 젖었어? -응?
오늘날 허혼의 시는 500 여 곡이 있는데, 대부분 빗물의 풍경을 묘사한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시인 두보와 같은 이름을 제시했는데, 평가는? 쑤 혼합 시 젖은 전에, 두보 평생 슬픈? 。 -응?
두보의 배에 오르면 이름이 자연히 달라질 것이다. 이게 허혼이 말한 거야? 수천 명이 젖었어? 의 기원.
허혼의 시는 대부분 고흥금을 쫓는 기조로, 대량의 황량한 기조를 띠고 있다. 현실 사회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고, 개성이 적극적이며, 한가함을 추구하고, 사회를 도피하는 것은 그의 시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물론' 허혼' 속 현실의 영향을 받을 수도 있다. 허혼의 구체적인 생졸년 기록은 정확하지 않다. 약 79 1-858 년이지만 만당에 속한다. 당나라 말년에 당의종과 희종은 유명한 혼군이었다. 한때 번영했던 당나라가 쇠퇴하기 시작했다. 경기 침체, 국세가 급감했고, 조정은 파벌 투쟁과 남방의 황소를 겪었다. 내우외환이라고 할 수 있다.
시인인가요? 과거를 잊지 마세요? 。 바람이 건물을 채우고, 시인을 쓸고, 성당을 쓸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시인도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심정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문약한 선비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그는 항상 무력하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가난한 나라가 충신이 죽고, 해와 달이 동쪽으로 흐르고 백파가 생길까? 。
허혼은 초창기에도 벼슬을 했다. 그는 재상 허의 제 6 손이자 문대와 6 년 만에 첫 진사이다. 그는 태평천국령을 맡아 시우와 윤주 사마를 사열했다. 그리고 이미 병으로 두 번 해고된 적이 있다. 그래서 이 적극적이고 자기 힘으로 나라에 보답하고자 하는 시인은 서산이 점점 얇아지는 만당에서 태어났다.
허혼의 시는 대부분 우경이지만,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환경 속에서도 자신을 위해 한 면을 열어 자신의 한가함과 한가함을 기탁할 수 있다.
고대인들이 있는 것처럼:? 가난하면 독선이 되고, 부자면 세상을 구제하는가? !
허혼' 의 가난은 산과 강을 흔드는 가난에 직면하는 것이다. 이런 빈곤은 시인으로 하여금 무력감을 느끼게 한다. 수동적으로 세상을 피하거나 풍경에 의존하거나 절망에서 벗어나려고 발버둥치는 것 같다.
전반적으로 허훈의 시는 민생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 냉막 () 와 한가함 () 은 과거와 현재에 대한 미련을 불러일으켰고, 그의 작품은 예술적 성취에 한계가 있다. 두보는 오히려 일생을 국가와 인민에게 바쳤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였다. 그의 걱정은 가치가 있고 국경을 넘었다. 허혼의 습기는 정말 습하다. 국에 물이 별로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좋아, 그게 다야.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고 도와 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