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는 어떤 추리 산문입니까?

임천현성의 동쪽에는 튀어나온 고지가 하나 있는데, 개울을 향해 새로운 도시라고 한다. 신도시 위에는 왕희지라는 저지대 직사각형 수조가 있다. 이것은 남송인 순백자가' 임천기' 에서 묘사한 것이다. 왕희지는 동한 서예가 장지를 매우 숭배했다. 그가 이 싱크대 옆에서 글씨를 연습하자 연못의 물이 검게 변했다. 이것은 그의 유산이다. 정말 그래요? 왕희지는 어쩔 수 없이 벼슬을 하고 싶지 않을 때 동해를 두루 돌아다니며 동해에서 배를 젓는 것은 산하에서 한 걸음 빨리 나아가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사방을 돌아다니며 즐기려고 할 때 여기서 휴식을 취한 적이 있습니까? 왕희지의 서예는 만년이 되어서야 점차 가경에 접어들었다. 보아하니 그의 깊은 조예는 그의 노력 때문이지, 그의 천재가 아니다. 그러나 후세에 왕희지와 비교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들의 학습 기교는 왕희지보다 못하다. 공부노력을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더구나 숭고한 도덕적 성취를 원하는 사람은? 임천의 동쪽, 땅은 은둔하고 높기 때문에 임계 () 는 신도시 () 라고 불린다. 신도시 위에는 담도 있고 움푹 패인 곳도 있지만, 변길이는 왕희지의' 묵지', 순보자의' 임천기' 와 같다. 서강의 맛은 장지를 갈망하고, 임지에서 책을 읽고, 연못은 온통 검다. 이것은 오래된 유물이다. 당신은 악을 믿습니까? 방희는 벼슬을 강할 수 없고, 극동 () 을 맛보고, 바다로 나가 산천의 뜻을 즐겁게 할 수 없다. 이 악을 즐기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이 가능할까요? Xi 의 책은 밤에 좋다. 가능하다면 에너지로 자신을 덮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그렇다면 세상에 손이 닿지 않는 사람은 악을 행하는 사람보다 못하다. 그럼 너는 좀 적게 배울 수 있어! 그들의 도덕을 추진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악은 무엇인가? 잉크 연못 바로 옆에는 현재 복주주립대학의 학교 건물이 있다. 왕군 교수는 먹못의 사적이 소멸될까 봐 "왕진유군묵지" 라는 여섯 글자를 문 앞에 걸려 있는 두 기둥 사이에 기념으로 쓰고 나에게 "서문이 있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나는 왕군의 마음이 그가 다른 사람의 장점을 사랑하기 때문이 아니라고 추측했다. 설령 그가 아무리 숙련되어도 묻히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의 시신까지 중시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니면 왕희지의 임지에서의 노력을 선포하여 이곳의 학생들을 격려하고 싶습니까? 남들은 한 가지 기량을 가지고 있지만, 후손을 이 정도까지 존중한다. 하물며 인자군자가 남긴 풍조와 덕행이 후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말할 것도 없다. 잉크 연못 위에는 현재 공립학교가 있다. 교수 왕준생은 그가 한 장을 쓸 수 없을까 봐 걱정했다. 이 책은' 유군' 이라는 여섯 글자를 폭로했고, 그는 공에게 "내가 쪽지가 있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왕군의 마음을 밀고, 애인은 폐지할 수 있지만, 그 악행 때문에 좋은 것인가? 학자를 격려하기 위해 일을 추진하려 하는가? 내 아내의 능력은 후세 사람들이 이렇게 할 수 있게 했다. 한 인자학자의 유산이 내세에서 어떤 대우를 받았는지 얼마나 아쉬운가! 이청 제 8 년 9 월 12 일, 쩡 공 (Zeng gong) 은 메모를 했다. 이청 8 년 9 월 12 일, 쩡 공 (Zeng gong) 이 기록되었다. 감상 감상은 강서 임천현에 위치해 있으며, 동진 대서예가 왕희지 () 가 붓을 씻는 곳이라고 전해진다. 왕희지의 명성을 우러러보며 이청 8 년 9 월 (1048) 에 임천에 가서 묵지의 유용을 참배했다. 국학 교수 왕성 (관명) 이 그에게' 먹지는 왕우군' 이라는 노트를 쓰라고 하자 왕희지의 일화에 따라 이 유명한 산문' 묵지지기' 를 썼다. 이름은' 묵지지기' 이지만 요점은' 지' 가 아니라, 성취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열심히 공부해서, 독서인이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문장 (WHO) 는 이론을 강령으로 하고, 필기를 목적으로 하며, 필기와 논술이 엇갈리고, 요강을 이끌고, 문필이 참신하고 독특하며, 관점이 정확하다. 이것은 확실히 얻기 어려운 걸작이다. 이 문장 은 한 편의 논문이지만, 토론하기 전에 잉크 못과 관련된 자료를 기록할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토론은 아무런 부가 내용이 없다. 이것은 떠다니고 공허해 보인다. 매우 상세하게 기억한다면 사회자의 역할을 찬탈하고 화제를 물에 빠뜨릴 것이다. 따라서 저자는 메모와 토론을 결합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문장 주제를 강조하기 위해 세부 사항을 간략하게 기록합니다. 당초 우리는 위험을 보존하기 위해 글을 썼고, 또 순백자의' 임천기' 에 근거하여 그의 지리적 위치, 환경, 용모를 거의 살아냈다. "임천의 동쪽, 은둔, 그러나 높, 그래서 근계로 신도시라고 불렀다. 。 신도시 위에는 연못이 있고, 웅덩이가 있지만, 변두리는 길다. " 한편 왕희지의 장지에 대한 추앙에 따르면' 연못이 책으로 가득하고, 물이 검다' 는 전설에 따르면 잉크 풀 이름의 유래를 지적했다. 사실,' 임천기' 에 묘사된 것 외에 잉크 못에 관한 다른 전설이 있다. 이 문장 의 목적은 이치를 따지는 것이지, 연못을 기억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두 생략했다. 언어의 소박함은 아깝다고 할 수 있다. 모타의 서술은 복잡하지는 않지만 토론을 이끌어낼 수 있는 선로를 마련했다. 그런 다음 왕희지의 은퇴관직을 거슬러 올라가는 인생 경험에 문장 종사한다. \ "진 서 \" 기록에 따르면, 왕 지 젊은 시절 과 제나라 이름, 하지만 매우 가볍다. 임명은 내부 역사를 심사하는 것으로 양천의 비서실로 묘사되며, 지지가 그의 부하직원이 되었다. 나중에, hueiji 행정 장관 왕 지 부끄러워 할 때, 그는 아픈 이직 을 주장 하고, 부모 무덤 앞에서 맹세, 더 이상 공식 을 나오지 않는다. 왕희지의 이 경험에 대해 작가는 단지 "방이지는 강할 수 없고, 관직은 강할 수 없다" 는 말만 사용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나는 왕희지의 자유를 다시 서술하고 산수를 탐닉했다. "또한' 극동극, 창해' 를 맛보며 그 마음을 산수 사이로 즐기며 어떻게 자유롭게 거닐 수 있는가, 악 7' 이라는 말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 왕희지의 도도함과 탈진 탈속적인 사상을 부각시킨 것은 왕희지가 서예를 연구하는 사상의 기초와 좋은 정신적 기질이다. 구조적으로' 또 이 악을 맛보다' 는 말은 왕희지가 임천에서 문학서를 쓰고 상문의 먹못과 연계해 아래 논술의 근거를 제공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런 다음 메모를 바탕으로 토론을 문장 진행합니다. 클릭합니다 "Xi 의 책" 야선은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고,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고, 부자연스럽다. 하우는' 책상 위' 에서 "Xi 의 책, 시종일관 이상하고 비교가 안 된다" 고 말했다. 그것의 마지막 몇 년 동안, 그것은 궁극적인 창조였다. 초서 열 장을 시험해 보세요. 너무 밝고 밝아서 날개가 안 보여요. 날개 감탄, 책 Xi 윤 때문에:' 나는 일찍이 장백영 초서 열 장을 가지고 있었는데, 강을 건널 때 잃어버리고, 늘 묘적을 영원히 잃는다. "갑자기 형에게 답장하는 첫걸음을 보았는데, 얼굴이 환하게 빛나서 신의 도움처럼 환하게 빛나고 다시 옛 관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는 왕희지가 만년에' 초성' 장지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Xi 책' 이 늦어졌다는 말이 사실근거가 있고 설득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렇다면 석지 서예가 좋은 근본 원인은 무엇일까? 그것은 전심전력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한 결과이지, 타고난 것이 아니다. 이 점에 있어서, 그 이유는 충분히 근면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의 중요성을 더욱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뜻에 따라 봉건 문인의 도덕적 수양을 유도하고,' 도덕을 더 연구하는 것' 도 필수적이라고 지적했다. 이렇게 정론, 반논점, 의미층을 따라 문장 주제를 드러낸다. 그러나 저자의 주제에 대한 탐구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문장 () 는 국학 교수 왕성 () 이 산문으로 향하는 과정을 간략하게 서술한 후, "왕군의 마음을 떠밀고 애인의 선을, 비록 폐지하지는 않았지만, 정말 그 악행 때문인가?" 라고 토론했다. \ "그는 또한 그에게 학문을 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밀어 넣고 싶어? 클릭합니다 이것은 왕군의 의도에 대한 추측이지만, 사실 작가가 필기하는 좋은 고심이다. 그런 다음 자료를 사용하여 "제 아내의 능력은 후세 사람들에게 이렇게 하도록 합니다. 인자한 석장의 유산은 내세에 별로 좋지 않습니다." 라고 더 토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 작가는 왕희지의 좋은 서예에서' 어진 학자' 의 교육과 덕행으로, 사람들에게' 한 기술의 길이' 뿐만 아니라 봉건 문인의 도덕적 수양을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하여 텍스트의 의미를 심화시켰다. 쩡 공 (Zeng Gong) 은 "정통" 송대의' 기' 를 장르로 한 이론 산문에서는' 기' 처럼' 기' 를 기탁하고 의론 위주의 문체를 거의 볼 수 없다. 취옹정의 사상적 의미는'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산천 사이에도 있다' 는 것이다. 그러나이 "의미" 는 "토론" 테이블을 기반으로하지 않습니까? 산수 상영, 황혼 변비, 계절 변화의 자연경물 묘사를 통해 달성한 성과를 드러낸다. 악양루기' 의 중점은 기루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의 개인적 심성을 드러내는 데 있다. 서정적 방식으로 작가는 경생정을 건드리는 수법을 채택하고, 문장 필묵을 깔고, 악양루의 변화무쌍한 경치를 전원공간에 적었다. 그러나' 잉크 풀 세트' 에서' 풀' 을 기억하는 단어는 매우 적지만 논술하는 단어는 매우 많다. 해설 후의 논평이 아니라 필기와 논평의 혼합으로 하나가 된다. 토론은 기록보다 많지만 단선과 주제에서 벗어나는 폐단이 없어 읽기가 자연스럽다. 잉크지' 는 다른 사람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자신의 길을 찾았다고 할 수 있다. 1. 왕희지 소개, 왕희지는 서기 303 년 동진에서 태어나 7 살 때부터 서예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의 계몽 선생님은 그의 삼촌이자 유명한 여성 서예가 위석 부인이다. 왕희지 () 가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인쇄체였다. 나이가 들면 스스로 풍격을 창조하기 시작했고, 스스로 체계를 갖추기 시작했고, 독창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행서는 활발하고, 그의 감정은 선반 구조에서 충분히 표현되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서예 작품은' 난팅 서문' 이다. 이것은 그가 기원 353 년에 완성한 작품이다. 당시 왕희지는 4 1 명의 친척과 친구들을 초청해 시골 란정에서 야외 행사를 열었다. 그들은 개울 양쪽에 앉아 깃털 (휴대용 술잔) 을 수면 위에 올려놓고, 흐름을 따라 내려가며, 각자 번갈아 음료수를 들고 시를 쓴다. 시를 쓸 줄 모르는 사람은 누구나 벌금을 물게 된다. 그날 26 명이 시를 쓰고 35 곡을 썼다. 왕희지는 약간의 취기를 띠고 즉흥적으로 손짓을 하여 이 시들을 위해 순서를 정하고' 난정서' 를 썼다. 란정서' 는 중국 서예사에서 가장 위대한 작품으로 여겨졌으며, 그 원작은 나중에 당태종에 의해 부장품으로 끌려갔다. 기원 650 년' 난정서' 원작이 실전되었지만 왕희지의 서예는 중국 서예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당태종의' 난정서' 에 대한 편애는 더 많은 서예가들이 왕희지의 서체를 배우고 모사하게 했다. 둘째, 일찍이 북송 산문가 쩡공 (10 19 ~ 1083) 을 소개했다. 당송 팔족 중의 하나. 자실. 건창군은 남풍 (오늘 강서) 사람이다. 지아 2 년 (1057), 진사. 역대 교정관, 집재 교정, 교열 기록 등 직위를 역임하고, 관직에서 중서까지. 구양수학파에서 나온 증공은 구양수가 도가에 이어 고문서를 쓰는 사상을 완전히 받아들였고, 구양수보다 도가 사상을 더 중시하였다. 따라서, 쩡 공 (Zeng Gong) 의 산문은 8 명 중 더 감정적이고 문학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쩡 웬은 토론에 능숙합니다. 그의 정론 문장 언어는 소박하고 논점은 정교하며 추리는 우여곡절이다. 예를 들어,' 상구양수의 사인서',' 상채의 학사의 책',' 이안 제 2 인생서',' 왕평부문집 서문' 은 모두 서위가 쓴 것으로 구양수문과 비슷하다. 서사문은 자주 논의되는데,' 황혁 헌혈기' 와' 묵지지기' 는 모두 서사에서 고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쩡 공 (Zeng Gong) 은 또한 시를 쓸 수 있으며, 현재 400 여 곡이 남아 있는데, 그 중 7 언율시가 가장 성공적이지만 문헌에 가려져 그다지 중시되지 않는다. 현재 원풍 사본 50 권을 보존하고 있으며, 4 집 사본이 있다. 셋째, 역사 책 왕 Xizhi 기록, Xi 식물 아 는 수도에서 행복하지 않다, 영양 을 먹고 좋아한다. 저장 () 을 처음 건너면, 반드시 전무후한 의지가 있을 것이다. 혜제에는 아름다운 산천이 있고, 많은 유명인들이 살고 있다. 나는 일찍이 다른 사람과 "장지가 연못에서 책을 읽고 있고, 연못의 물은 모두 검은색이다" 라고 적었다. 만약 당신이 사람을 걱정시킨다면, 그것은 마지막이 아닐 것이다. " 시 () 가 벼슬에 들어간 후 동영 () 과 산을 유람하고 물놀이를 하며 낚시를 하며 오락을 즐겼다. 동부 각 현, 가난한 산, 범해를 두루 돌아다니다. 한숨을 쉬며 말했다. "나는 기뻐하고 죽어야 한다." -'왕진희의 전기' 권 80 순백자' 임천기' 는 "왕희지 맛 임천 내사, 거군 동고포, 이름 신도시" 라고 말했다. 그것은 혜계에 인접해 있고, 혜계에는 층층의 흙더미가 깔려 있다. 그 땅은 시원하고 풍경이 그림과 같다. 오래된 우물과 잉크 풀이 아직 있다. " 음악사' 태평우주' 권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