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제 19 회 주요 내용은 운스택동 오공이 팔계를 거두고 부도산 현장이 심경을 받는다는 것이다. < P >' 서유기' 19 회:
1, 개요: < P > 고노장고태공이 요괴로 군림하여 요괴 항복을 요청했다. 오공이 태공의 딸이 되다. 요괴를 미혹시키다. 또 원신이 나타났다. 요괴가 광풍으로 변해 도망쳤다. 오공이 바싹 뒤쫓다. < P > 그 괴이한 구멍이 구치못갈퀴 1 오공 대전을 꺼냈는데, 오공이 당승을 보호하기 위해 이를 거친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 갈퀴를 버리고 오공과 함께 당승을 만나 돼지팔계로 밝혀졌다. 부도산 에 세 사람, 모든 우 둥지 선 (禅) 교사, 그 곳에서 \ "심경 \" 한 권을 얻었다. -응?
2, 줄거리소개: < P > 저팔계는 원래 천정옥황상제 아래 천봉원수로 천하를 주관했다. 술에 취해 네온요정을 희롱하고 큰 소리로 떠들어대며 피켓 영관을 건드린 뒤 또 한 입에 투우궁을 쓰러뜨리고 영지선초를 훔쳐 옥황상제에게 2 천여 개의 망치를 명령한 뒤 세상을 폄하하게 했다. < P > 세상에 가서 환생했지만 돼지 태아를 잘못 던졌고, 얼굴은 멧돼지와 비슷해 복릉산운스택동을 요괴로 삼았다. 그것은 암퇘지를 물고, 무리를 죽이고, 복릉산운스택동의 난둘째 언니를 귀찮게 하고, 1 년 후 난둘째 언니가 죽을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단 하나의 동정부만 그에게 남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P > 이 시점에서 "돼지 하이에나" 라고 주장하는 구름 스택 구멍에 살고 있습니다. 당승서가 고노장을 경유하여 운스택동과 손오공 대전에서 당승의 이름을 듣고 찾아갔다. 당승이 제 2 제자로 추수된 후, 계속 오육삼습을 끊도록 당승은 그에게' 팔계' 라는 개별적인 이름을 지어 주었다. 팔계는 이때부터 손오공의 좋은 조력자가 되어 당승이 서천에 가서 경서를 받으러 가는 것을 함께 보호한다. < P > 소설에서는 그의 게으름, 탐식, 정욕으로 인해 당승사도를 곤경에 빠뜨리는 경우가 많다. 진경을 되찾은 후, 저팔계는' 또 완고하고, 색채가 아직 없어지지 않았다' 는 이유로 순단 사자로 봉직되었다. 서른여섯 가지 변변으로 구름을 타고 안개를 탈 수 있고, 사용하는 병기는 구치못으로, 보진 금팔라듐이라고도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서유기' 에서 저팔계는 목모나 목룡 (저팔계는 진음, 오행속목) 이라고도 불리며 목록이나 책에서 흔히 볼 수 있다.
확장 자료:
1,' 서유기' 제 19 회 원작 차단:
제 19 회 운스택동 오공이 팔계부도산 현장수취심경
그 이상한 길 올라와서 굳건히 서자, 나는 너와 함께 듣겠다고 말했다. < P > 나는 어린 시절부터 마음이 서툴러서, 게으름을 피우고 쉴 틈이 없다. < P > 양성과 수진, 카오스 미심쩍은 마음으로 일월을 견디지 못했다. < P > 갑자기 한가로이 진선우를 만나 한온을 앉히고 말했다. < P > 는 나에게 마음을 돌려 타락하지 말라고 권했고, 상처를 입고 끝없는 죄를 지었다.
제한된 생명이 끝났을 때, 팔난삼로를 후회하고 수다를 떨지 않는다. < P > 말을 듣고 수행으로 전환하고, 말을 듣고 마음을 듣고 묘결을 찾다.
인연이 있어 스승으로 경배하고, 하늘이 꺼지고 땅이 궐하도록 지시했다. < P > 는 9 차례 대환단을 전해야 하고, 밤낮으로 쉬지 않고 중퇴해야 한다. < P > 맨 위 문 진흙 환궁까지, 발바닥 용천혈까지 내려갑니다. < P > 주류신장수가 화지로 들어가자 단전이 미지근하게 채워졌다. < P > 유아녀와 음양, 납수은이 서로 맞아 일월로 나뉜다.
용칸호랑이가 조화를 이루고 영거북은 금오혈을 빨아들인다. < P > 삼화가 모여 최종 분석을 하고, 오기가 원통을 향해 투철하게 통한다. < P > 공이 가득 찼지만 하늘로 올라갔고, 천선 쌍이 맞이했다.
밝은 한 걸음으로 채운생, 몸이 가볍고 몸이 건조 김궐이다. < P > 옥황이 연회를 열어 군선 () 을 열고, 각 분품급별로 줄을 서다. < P > 칙령은 원수관 천하 () 를 봉쇄하고, 총독 수병은 헌절 () 이라고 부른다.
왕모가 복숭아를 할 것이기 때문에 잔치를 열고 요지를 열어 많은 손님을 초대했다. < P > 그때 술에 취해 정신이 혼미하여 이리저리 뒤척였다.
광한궁에 웅웅웅이 부딪쳐 풍류요정이 맞닿았다. < P > 그의 용모가 사람의 영혼에 의존하는 것을 보니, 옛날의 범심은 좀처럼 꺼지지 않았다.
위아래가 없어 존비함을 잃지 않고 창아를 잡아당겨 함께 쉬어야 한다. < P > 거듭거듭 따르지 않고, 티베트에 숨는 마음이 불쾌하다.
색 담력이 하늘처럼 천둥처럼 부르더니, 하마터면 하늘의 관궐을 무너뜨릴 뻔했다.
피켓 영관이 옥황씨를 연주한 날 나는 운명이 졸렬했다.
광한이 포위되어 통풍이 잘 되지 않아, 진퇴무문이 좀처럼 풀리지 않는다. < P > 그러나 신들에게 나를 붙잡았고, 술은 마음속에 아직 겁이 나지 않았다.
영천으로 압송하여 옥황을 보고 법에 따라 처형을 해야 한다. < P > 태백 이금성 덕분에 출근하며 친언으로 말했다.
2 해머에 대한 형벌 무거운 책임, 살갗이 터지면 뼈가 부러질 것이다.
석방은 천관, 복릉산 하투가업으로 강등됐다. < P > 나는 죄 때문에 잘못 환생했고, 속명은 돼지 강하이에나를 불렀다. " < P > 워커는 "너 이 사람은 원래 천봉수신의 하계였는데, 내 손씨 이름을 알고 있는 게 이상하다" 고 들었다. 그 이상한 소리: 善! 당신 이 거짓말 Bishi 엄마 원 총리, 그 해 그 재앙 을 칠 때, 나는 얼마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지 몰라, 오늘 또 여기에 와서 사람을 업신여겼다! 무례하게 굴지 말고, 나를 좀 먹어라! 워커 젠켄 관용, 막대기를 들어, 머리를 치십시오.
2, 저팔계의 성격 특징: < P > 저팔계는 성격이 어수룩하고 힘이 세지만, 게으름을 피우고, 겁이 많고, 작은 이득을 차지하며, 여색을 탐내는 것을 좋아하며, 요괴의 미색에 현혹되어 적을 구분하기 어렵다. 저팔계 식탐탐식탐식, 참언에 들어가기 좋다. < P > 그는 늘 사람을 놀리려고 하지만, 석두 를 들어 자신의 발을 깨뜨리거나 고치를 스스로 묶는다. 왜 이런 사람조차도 결국 정과를 짓고, 여래불에 의해' 순단 사자' 로 봉인되었는가. 이것은 돼지 팔계의 지식과오를 고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중요한 연결 (사실 이것은 오공의' 독촉' 과 큰 관계가 있다) 이 되어 벼랑말을 하고, 심지어 탕자까지 돌이켰다. < P > 경경 사업에서 그가 선배에게 한 말은 여전히 귀담아 스승에게 충성을 다한 것으로 여겨졌으니, 결국 서천취경을 위해 칸마 공로를 세워 순단 사자의 좋은 결과를 얻었을 것이다. 서유기' 는 짙은 상징성을 지닌 신마소설의 대표작이고, 저팔계는 작가 오승은이 작품에서 힘써 만든 희극의 전형이다. < P > 그의 몸에는 근면, 무던하고 솔직한 자질, 탐욕과 이기적인 본성, 신의 능력, 돼지의 형체 특징이 모두 있어 저자가 인간성, 신성, 돼지성의 완벽한 조화를 잘 보여준다.
3, 저팔계 프로토타입: < P > 노신은 저팔계의 이미지가 중국 고대 신화 전설에서 발전한 것으로 보고 있다 오자목' 몽양록' 은 일찍이' 천봉' 이 도교선관문이라고 언급했다. < P > 진인각' 서유기 현장제자 이야기의 진화' 라는 글은 당의정역' 모든 비나이예 잡사' 권 3 권' 불제' 피추발' 에서 큰 돼지가 살모넬라를 구하는 대신이 진화한 것으로 추정된다. < P > 진인각은 또 "저팔계 고가장 모집 이야기는 반드시 중국인들의 억측, 인도에는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돼지 경범 궁녀, 비슷한 일로, 혼인을 모집하게 된다. "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서유기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돼지 팔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