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가 짧은 문장을 격려하다.

1.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한 개성어록 ● 자격을 갖춘 디자이너가 되려면 강한 사업심과 사회적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의 입장에서 제한된 예산 내에서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전문적이고 지혜를 사용해야 합니다.

● 건축과 예술은 매우 가깝고, 건축을 잘하려면 예술에 대해 상당히 잘 알아야 한다.

● 빛을 디자인하게 한다.

자연 환경과 건축의 관계는 매우 중요하며, 건축과 자연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 설계의 확장이다. 그렇지 않으면 건축 설계를 모르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자신의 존재를 필사적으로 강조하고 실내에 과도한 색채와 이념을 퍼뜨려 건축 디자인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파괴한다.

● 혁신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 디자인은 효과적인 생산성입니다.

나는 스타일, 개성 등 구체적인 단어로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작품을 제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디자인 작품은 현대감과 민족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 만약 양자를 잘 결합한다면, 좋은 작품을 혁신하고 설계할 수 있다.

●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건물의 구조, 기능, 스타일, 공간 처리도 이해하여 완벽한 건축, 실내 공간 처리 및 스타일을 창조한다.

● 좋은 재정적 계획과 실행 계획이 없다면, 아무리 좋은 디자인 가치도 사라질 것이다.

● 디자인은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 디자인은 가치를 높이는 도구이다.

2. 디자인에 관한 명언 1 마르크스:

"유다" 의 이미지는 충격적이고 놀랍다. 이 거대한 물체들은 자연의 부피와 물화로 사람의 정신에 영향을 주며, 정신은 물질의 중압에서 억압을 느끼고 숭배의 출발점이 된다.

2 레싱:

라오콘 얼굴에 나타난 고통은 이런 고통의 강도에 따라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만큼 강하지 않다. 라오콘 이미지가 나타내는 미학적 의미는 고대 그리스 예술가들의 최고 발전에서 고통을 표현할 때 나타나는 추함을 피하기 위해 때때로 열정을 완전히 피하거나 아름다움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열정을 약화시킨다는 것이다. 레신은 주어진 신체적 고통 속에서도 조각가가 가장 높은 아름다움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극심한 고통 속에서 몸의 왜곡은 고도의 아름다움과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조각가는 어쩔 수 없이 몸의 고통을 약화시키고 통곡하는 것을 가벼운 한숨으로 바꾸어야 한다. 울부짖는 것은 얼굴을 왜곡하고 그리스 조각가는 형식상 못생긴 것을 아름다움으로 만들려고 시도하며' 조용한 광채' 를 보여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3 노동:

나에게 가장 아름다운 곡선은 소득 상승의 곡선이다. 디자인의 성의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내 숟가락, 가장 아름다운 인공물, 피카소의 그림과 헨리 무어의 조각, 비행기, 비행기 날개의 호가 인류의 가장 완벽한 걸작이라고 생각했다.

4 폰톤:

의자는 기능뿐만 아니라 풍경도 창조해야 한다.

5 나나 디젤:

나는 모든 가능성, 기법, 재료, 형식, 장인 정신을 시도했지만, 내가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인간의 정서적 요인이다.

6 모래 일본어:

양식 따르기 기능

700 만 달러요? 어디 있어? Dro:

적으면 많다.

8. 코브시예:

건축은 살아있는 기계이다.

9 라이트:

혁명은 건축에서 시작된다.

10 가우디:

"창작은 자연으로 돌아가기 위한 것이다"

나는 이렇게 많은 것을 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