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은 우울증을 묘사한다.

1.' 시경' 의 우울증시 < P > 시경 1 의 우울증에 관한 시사. 《시경》에는 어떤 슬픈 시구가 있습니까?

도로가 지체되어 갈증과 배고픔을 싣고 있다. 마음이 슬프고, 자신이 슬프다는 것도 모른다. 시경 소야 채웨이 < P > 길은 길고 느리며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내 마음이 정말 슬프다. 누가 내 슬픔을 알겠는가. < P > 생사가 관대하고 자성이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시경 최고봉' 과 드럼 < P > 는 생사를 불문하고 너에게 약속했다. 나는 너의 손을 잡고 영원히 너와 함께 할 것이다.

나를 아는 사람들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네가 나를 모른다면, 너는 무엇을 원하니? 이게 누구야? 시경 국풍 왕봉 이수' < P > 나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내 마음이 괴롭다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모른다면, 나에게 어떤 신을 원하는지, 누가 나에게 이렇게 하는가?

그는 작은 것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하루 종일 그를 보지 못했다. \ "노래 책 국풍 왕봉 채가 \" < P > 쑥을 캐는 처녀는 하루 종일 보이지 않고 삼계절처럼 길다.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국풍, 진풍, 자간.

강변 갈대 청청, 크리스탈 이슬 서리. 내가 사랑하는 애인은 강 반대편에 있다.

과거, 나는 없어 졌어, 버드 나무 yiyi. 오늘 나는 비가 오고 있다고 생각했다. 시경 소야 채위 < P > 내가 집을 떠나 먼 곳으로 갔을 때 버드나무가 봄바람에 펄럭였다. 이제 나는 고향으로 돌아왔고, 눈송이가 하늘을 날고 있다.

퇴폐는 시작되지 않았고, 신선한 인재는 끝났다. 시경 야 스윙' < P > 좋은 시작을 할 수 없는 것은 없지만, 불행히도 좋은 결말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모든 일에는 시작이 있지만 거의 끝나지 않는다.

마음속의 고민은 강도가 빨래하는 것과 같다. 조용히 생각했지만 날 수가 없었다. 시경, 민족 스타일, 랑봉과 백주. < P > 마음속의 쓴맛은 씻지 않은 더러운 옷처럼 지워지지 않는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날개 없는 비상이 싫다. < P > 외숙모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지만, 영원히 시경 주남연아 < P > 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술을 마시고 놀게 하는 것만으로 나는 영원히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2. 우울증을 묘사한 시

불멸, 커튼서풍,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송려청조 >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이 닫히지 않는다-당 왕지환 > < P > 조용히 성교에 서 있는 사람은 모르지만 밝은 달처럼 오래도록 바라볼 수 있다. 황중택 >

제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정리했다-돈 두보. 같은 책. < P >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바닥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들은 마루와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기 위해 자신의 슬픔을 강조했다.-송신기적 > 사람 < P > 슬플 때는 만나지 않고, 감정과 무관할 때는 항상 괴로워한다.-황송청검 > < P > 11 년 몽양주, 청루복명-당두목 > < P >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돈 백거이 > < P > 과거는 이미 비어 있고, 여전히 꿈같다. 이어' 자야가 * 어떻게 인생의 슬픔과 한을 피할 수 있니?' < P > 얼마나 슬퍼할 수 있니? 동쪽으로 흐르는 강인 남당과도 같다. 이옥 >

만나면 상대방을 만나지 않으면 사랑은 무정해 보인다. -사마광 \ "서강월 \"

아카시아 나무 아카시아, 사랑이 맨디를 미워한다. -중화민국 양계초 < P > 심장은 마치 이중병풍처럼 안에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장생 < Chichitose >

찾아요. 외롭고 슬프고 고통스러워요. 송려청조 >

이 밝은 사랑의 불꽃도 재밖에 없나요? 。 -돈 이상은의' 무제' < P > 는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은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 P > 사람은 자연히 자라서 동양인 남당에서 물이 자라는 것을 싫어한다. 이옥 >

3.' 시경' 의 말투

시경 소야루명

사슴 무리, 요, 그 엽원에서 쑥을 먹었어요. < P >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갈대 한 바구니, 예물 한 바구니. < P > 사람들은 나에게 길을 가르쳐 주는 것처럼 나에게 잘해 준다.

사슴 한 무리, 그 잎원에서 고생하고 있다. < P > 나는 좋은 손님들과 고상한 품성을 가지고 있다. < P > 수남의 모범은 결코 경박하지 않고 군자 현자들이 잇달아 본받고 있다. < P > 나는 좋은 술, 독한 술, 손님을 초대하며 오락을 즐깁니다. < P > 사슴 한 무리, 요, 진병에게 먹혔어요. < P > 나는 좋은 손님들이 하프를 연주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 P > 하프를 타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음악을 연주하며 기쁨과 웃음을 즐기고 있다. < P > 나는 좋은 술과 좋은 술이 있고, 마음속에는 식사객이 있다. < P > 번역 < P > 한 무리의 사슴들이 벌판에서 개굴개굴 아이엽을 먹는다. 나는 한 무리의 좋은 손님들이 있는데, 그들은 피아노를 칠 줄 알고, 나팔을 불 줄 안다. 송수관이 갈대를 진동시키고 바구니를 들고 주도면밀한 선물을 제공한다. 사람들은 나에게 정말 친절했고, 나는 그들을 따라가라는 지시를 받았다. < P > 사슴 무리가 들판에서 쑥을 재잘재잘 먹고 있다. 나는 한 무리의 고귀하고 휘황찬란한 좋은 손님들이 있다. 남을 위해 모범을 세우는 것은 결코 경박하지 않고, 군자 선현이 잇달아 본받는다. 나는 좋은 술이 있고, 향기롭고 순수하며, 손님을 대접한다. < P > 한 무리의 사슴들이 들판에서 조근을 재잘재잘 먹었다. 나는 하프와 피아노를 칠 줄 아는 좋은 손님들이 있다. 하프를 연주하고, 곡을 연주하고, 즐겁게 웃다. 나는 좋은 술이 손님을 대접한다. < P > 일반인 < P > 이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총각의 잔치, 웃고 있다." < P > 애인이 재진입을 해서 웃고 있는 것이 즐겁다. 네가 점을 쳐서 신선을 구하면, 너는 행복하고 흉조가 없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의 혼수를 데리고 와라.

4. 답답한 심정에 관한 고시 < P > 이청조' 무릉봄바람' 은 이미 분향을 다하며 밤에 머리를 빗고 지쳤다.

물건은 인간이 아닌 만물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 P >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에요. 취화음과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영, 머릿속이 상쾌하고 금수가 사라진다. < P >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 P >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이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 사람은 그 황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매실 한 토막, 붉은 연근, 향잔옥추.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갑니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 P >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다. 신경 쓸 수밖에 없다. 목소리가 느릿느릿 수색하고, 쓸쓸하고, 애원이 처참하다.

언뜻 따뜻하고 추울 때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이어청평락이 춘반에 오지 않아 가슴이 찢어졌다. 가을의 순서는 눈 속의 눈과 같을 수 있고, 그것을 닦고, 그 다음 가득 흘러내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 P > 기러기는 이미 날아가고, 길은 멀고, 꿈은 이루기 어렵다. 이별의 슬픔은 봄의 들풀처럼 점점 멀어진다. < P > 장그리움 일중산 양산, 산이 멀고, 하늘이 높고 연기가 춥고, 그리운 단풍단. 꽃이 피고 꽃이 다 피었는데 기러기가 높이 날아갔지만 돌아오지 않았다.

41 년 동안 국가는 집이고 산하는 3 천리였다. 봉각 용탑은 연일 이어져 있고, 옥수 () 는 qiongzhi () 에서 담배 한 대를 피운다.

여러 번 만났습니다. 부장으로 분류되면, 나는 허리를 가라앉히고 시간을 보낸다. < P > 가장 촉박한 날은 절에서 사직하고 교방은 송별곡을 틀고 있다. 공아를 위해 눈물을 흘리다. < P > 미인의 바람이 다시 작은 뜰로 돌아왔고, 유엽안은 계속되고 있다. 반나절의 격막의 적막과 함께 대나무 소리는 여전히 초승달 같다. < P > 노랫소리가 채 끝나기도 전에 수영장 표면의 얼음이 녹고 있다. 촛불이 맑고, 그림이 깊고, 귀밑머리가 서리와 눈으로 가득하다. < P > 칠흑 같은 밤, 숲 속의 꽃이 봄에 시들어, 그들은 조급해하지만 어쩔 수 없이 찬비가 와서 저녁바람이 왔다. 연지눈물, 술에 취해, 무거울 때.

당연히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요. 모래파도가 커튼 밖의 빗소리를 졸졸 흐르게 하여 봄기운이 점차 사라졌다.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 P >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무한하다.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 P > 안양산백과 축영대는 강남 연기수에 꿈을 꾸고 강남까지 가는 길을 따라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그들이 잠을 잘 때, 그들은 광희 속에서 길을 잃었지만, 그들은 실망하여 광희 속에서 길을 잃었다. 만약 그들이 이 러브레터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그들은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상심하여 진정 칼럼을 깨뜨릴 것이다. 양산백과 축영대는 술에 취해 서루를 기억하지 못하여 잘 모이고 흩어졌다. 함께 달을 떠나는 것은 정말 쉽다. 밤이 춥고 텅 비어, 다른 사람을 위해 울다. 술에 취해 봄셔츠를 찍고 낡은 향을 아끼면 하늘은 귀찮은 것을 멀리 미워할 것이다. 가을풀은 나이가 낯선 사람에게 있고, 석양은 매일 건물에 떨어진다. 운무에 물이 감돌고 망망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여행이 길다. 아카시아 단어, 레터 헤드 눈물 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생명검사원은 긴 꿈을 가지고 있지만 물고기와 거위는 소리와 먼지가 거의 없다. 절이 참 불쌍하다. 사랑과 증오는 인간보다 못하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봄에는 아직 상연 중인 극본이 몇 개 더 있지만, 가을이 오는 책은 더욱 희소해졌다. 봉황은 춥고, 베갯머리는 외롭고, 근심은 술을 기다린다. 꿈이 있어도 텅 비어 꿈과 막상막하가 된다. 나란미 소녀 봄정, 배꽃이 얇아 단편이 흩어져 있는 것을 보았다. 황혼에 가까운 석양은 무엇입니까? 세상에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은음은 당시의 글을 꿈꾸지 않고 서로 가까워졌다. 이라크를 위해 몽상가가 되어 어둠 속에서 진리를 부르다. < P > 블루의 젖은 장례식은 요즘 한없이 슬프다. 누가 긴 대화를 나누는가? 모든 것은 운명의 안배를 따르고, 초봄, 창밖의 푸른 그림자가 휘청거리고, 기러기가 돌아오고, 황달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눈물을 글썽인다. 그해 너와 함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했지만 지금은 잃어 과거의 애틋한 정을 저버렸다. < P > 갑자기 바람이 불어와 경풍이 흔들렸다. 나는 너의 영혼이 돌아온 줄 알았다. 다만 나는 사랑의 끝을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남향자는 죽은 여자를 위해 울었지만, 그녀는 침묵을 지켰다. 그녀는 과거만 후회하고 단청으로 자신의 지식을 구했다.

흑자. 슬프면 그릴 수 없다.

너무 구체적이지 마십시오. 한밤중에 일찍 일어나다.

경은 일찍 깨어나 많은 꿈을 꾸었다. 밤에 빗방울을 외치다. < P > 죽은 여자가 죽었을 때 나는 이런 증오를 느꼈다. 허사가 되어, 한우가 쉬고, 꽃이 묻히다.

3 년 동안 긴 꿈을 꾸었는데 잠에서 깼나 봐요. 물질도 감각이 있고 인간도 무미건조하다.

야대의 먼지처럼 쓸쓸하고 적막하지 않다. 머리핀은 약속을 했지만, 또 포기했다.

만약 샘에 물고기자리가 있다면. 그를 이해하고, 그가 줄곧 누구를 괴롭히고 있는지, 그가 누구에게 의지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좋다. < P > 나는 한밤중에 옆으로 옮겼고, 나는 현자에게 변명하는 것을 참았다. 끝나면 그는 자신을 알게 될 것이다. < P > 둘 다 운이 좋지 않아서 또 풍식을 노숙해야 할 것 같다. 눈물, 종이 부스러기.

청평락은 슬프고 급하며 황화절은 처량하다. 꿈속에서 모루음이 흐트러져 더 혼란스럽고 슬프다.

먼지 제비, 침대에 현을 남기다. 바람은 그믐달처럼, 지금은 오히려 걱정스럽다. < P > 환희사를 터뜨리는 풍록을 펴면 찌꺼기가 이미 한 평으로 변했고, 진흙련은 천근에 지나지 않는다. 향 한 쪽을 태우지 말고 과거의 생활을 기억하도록 조심해라. 다정다감하고 날씬한 느낌을 주는데, 지금은 정말 후회합니다. 다시 돌아보면 창자가 끊어지고, 눈물은 제로를 훔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샤완 이은산만 리사, 누가 서리청귀밑머리를 서리로 만들까? 지난 몇 년 동안, 절반은 세계 종말에 있었다. < P > 혼과 꿈은 금궁과 방어를 빼놓을 수 없다. 그림 옥까마귀 포크를 그린다. 가엾고 불쌍하여 한 푼을 잃다.

5. 우울증을 묘사한 시 < P > 예: < P > 불멸의 커튼 서풍,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송려청조 > < P >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이 닫히지 않는다-당 왕지환 > < P > 조용히 성교에 서 있는 사람은 모르지만 밝은 달처럼 오래도록 바라볼 수 있다. 황중택 >

제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정리했다-돈 두보. < P >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바닥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들은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늘리기 위해 자신의 슬픔을 강조했다.-송신기적 > < P > 사람이 고민을 하면 안 되고, 감정과는 상관없이 항상 괴로워한다.-송과 황정견 > < P > 11 년 몽양주, 청루복명-당두목 > < P > 타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돈 백거이 >

6. 고민에 관한 시

1, 추기러기 창풍이 호항한다. 나는 이 산장에서 그들을 마주하고 내 술을 마신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2, 가을비 한 발, 단풍잎이 온 도시, 외로운 베개는 잠을 잘 수 없다! 3. 야몽이 갑자기 귀가하고, 소헌창 앞에서 화장을 하고 있다.

4.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나? 。 지루한 느낌을 묘사하는 시.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당이백< 조용한 밤사고 >

5, 이런 상황은 없앨 수 없고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지만 신경 써야 한다.

6. 5 개의 강을 하나로 묶은 안개를 통과한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7, 바람은 이미 분진 향화에 살고, 밤에는 머리를 빗고 피곤하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지루한 느낌을 묘사하는 시. 8, 복부 진짜 두려움, 입술은 여전히 치료할 수 있다.

9. 손을 잡고 눈물을 보고, 나는 말문이 막혔다.

11 그러나 시인이 얼마나 재수가 없으면 곧 국왕이 될 것이다.

11, 어디가 고향이야, 술에 취하지 않으면 돼. --송려청조 &; Lt; 보살협 > 12, 내가 언제 취했는지 기억이 안 나. 한 번 모이고, 한 번 흩어지면, 아주 쉽다. 사월반창은 잠을 많이 자지 않고 화면이 한가하다.

13,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이 등불이 맹장에 있었다.

14, 지기는 매우 적고, 끊어서 누가 듣느냐.

15,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원히 슬프고, 머릿속이 상쾌하고, 금수가 사라진다.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16, 버드나무 청청이 땅에 걸려 있고 꽃이 하늘을 날고 있다. 17, 강남 해안의 봄바람이 푸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줄까?

18, 정호는 천하를 버리고 적을 깨고 경하옥관 () 을 취하고, () 통곡 6 군은 모두 상했고, 노관은 미인이라고 말해야 한다!

19, 나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amp; Lt; 시경 소야 채위'

21 일, 봄정은 배만 얇아 한 조각씩 흩어졌다. 저녁 무렵의 석양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21, 고동 황혼, 이주는 무엇에 의지하고 있는가.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22, 한마음 한뜻으로, 네가 모를까 봐 걱정된다.

23, 끝없는 그리움의 피와 눈물이 팥을 던지고 봄꽃은 다 볼 수 없다.

24,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25, 서로 마주 보며 말없이 눈물 천 줄밖에 없다.

26. 예로부터 사랑의 이별.

27, 잔등 무염 그림자, 오늘 밤 네가 구강에 빠졌다고 들었어.

28,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29,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사람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고, 윤을 난처하게 할 것이다!

7.' 시경' 의 슬픈 문장 < P > 길은 지체되어 갈증과 배고픔을 싣고 있다. 마음이 슬프고, 자신이 슬프다는 것도 모른다. 시경 소야 채웨이 < P > 길은 길고 느리며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내 마음이 정말 슬프다. 누가 내 슬픔을 알겠는가. < P > 생사가 관대하고 자성이 말했다. 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