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놀라게 한 과학자 아인슈타인은 일생에 걸쳐 놀라운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의 상대성 이론, 광전 효과, 에너지 보존 이론은 자연을 변화시키고, 우주를 탐험하고, 현대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큰 공헌을 했습니다. 항공 우주. 그렇다면 놀라운 IQ를 가진 아인슈타인의 별자리를 아시나요? 이것이 그의 지능과 과학적 성취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점성술 유명인사들이 아인슈타인에 대해 우리가 몰랐던 사실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노벨상 수상자 아인슈타인은 상대성 이론으로 현대 물리학의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아인슈타인은 뛰어난 상상력을 지닌 물고기자리 천재였습니다.
노벨 문학상 수상자인 전갈자리 타고르를 만났을 때 타고르는 '사상가의 마음을 가진 시인'으로 불렸던 반면, 아인슈타인은 '시인의 마음을 가진 사상가'로 불렸다. "두 행성 사이의 대화." 낭만주의 시, 음악, 예술, 환상의 세계는 모두 물고기자리가 지배하는 영역입니다. 아인슈타인에 대한 이러한 평가는 점성술에서 물고기자리에 대한 설명과 일치합니다.
인생의 아인슈타인은 마음이 넓은 물고기자리의 성격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사람의 진정한 가치를 결정하려면 먼저 그 사람을 무엇으로 봐야 하는지"라고 믿었습니다. 어느 정도 그리고 어떤 의미에서 자신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습니까? "그는 사람이 자신 이외의 것에 집착해서는 안 된다고 믿으며 종종 돈이 필요한 친구, 지인 또는 낯선 사람에게 수입의 대부분을 기부합니다. 그의 자유는 육체 밖의 사물의 족쇄를 풀고 인간의 정신세계에 대한 물질세계의 속박과 속박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그는 물질계의 명예와 허영에 관심을 두지 않으며, 우상이 되기를 원하지 않는 점에서 그는 염소인 뉴턴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물고기자리는 무한한 우주와 운명에 대한 넓고 현명한 이해와 현실을 초월하는 삶의 관점을 갖고 있어 인생에 대한 폭 넓은 지혜를 선사하는 그의 말 중 하나는 고도로 승화되고 초월적인 고백이다. 물고기자리에서 그는 1949년 4월 Boorns의 질문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평범한 삶을 어떻게 견딜 수 있는지 묻습니다. 모든 면에서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더 행복합니다. 나는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중요하지도 않습니다. 나는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바쁜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나의 약점과 나쁜 버릇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다. 누가 나를 아이돌로 여기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 ”
위대한 과학자 아인슈타인은 물고기자리 인지 개념을 사용하여 음악에 대해 물고기자리와 같은 정의를 내렸습니다. 그는 음악을 매우 좋아하며, 여가 시간에는 바이올린을 연주하여 현실 생활의 지루함을 탈출합니다.
아인슈타인은 '과학에 대하여'에서 "음악과 물리학 분야의 연구 작업은 기원은 다르지만 같은 목표로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다. 다르지만 서로를 보완합니다.예술적, 과학적 창작에 관해서는 일상 생활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생명이 가득한 세상에 머물고자 하는 쇼펜하우어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가장 강력한 동기입니다." 이것은 환상의 세계를 추구하려는 물고기자리의 동기에 대한 훌륭한 설명일 뿐입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과학 세계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이 세상은 음표나 데이터의 공식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마치 집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세상에 대한 합리적인 이미지를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일상생활에서는 이룰 수 없는 안정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인슈타인은 평생 음악에 집착했고 바흐의 작품을 사랑했습니다. 한번은 누군가가 그에게 바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고, 우리는 바흐의 작품에 대해 존경하고, 사랑하고, 듣고, 연주할 수 있을 뿐 어떤 논평도 할 수 없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는 마치 하늘에서 온 복음인 것처럼 마음으로 그 음악을 느꼈습니다.
물고기자리는 영혼이 무한한 우주와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경계가 없는 황도대 별자리로 간주됩니다. 점성가들은 물고기자리 자신이 이 세상에 살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무한한 우주에서 인간 세계의 족쇄에 갇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일상이 지루하다"고 생각하고 자신만의 환상의 세계(자유로운 환상의 세계이든 예술에 도취된 세계이든)에서 현실을 기꺼이 벗어나려고 합니다.
물고기자리는 초월적인 인생관을 갖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해결하지 못하는 삶의 고민이 구름으로 변해 그들의 혼돈과 혼란 속에 사라져 버린다.
죽음에 대한 아인슈타인의 견해를 들으면서 우리는 물고기자리의 심령적 지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죽음은 궁극적인 해방이자 영원한 자유입니다. 죽음은 물질적, 영적, 가시적, 무형적 등 우리를 묶은 모든 족쇄를 풀어줍니다. 누가 죽은 자의 고통을 보았습니까? 죽은 사람과 태어나지 않은 사람만이 내일의 불행과 재난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자연의 배열은 얼마나 영리하고 합리적인지,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은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가. 세상과 우주! 재산, 허영, 응석받이 생활 — 나는 그것들이 소박하고 사소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952년, 이스라엘의 초대 대통령인 와이즈만이 사망했습니다. 아인슈타인은 그날 밤 이스라엘 대사로부터 전화를 받아 이스라엘 대통령직을 맡아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아인슈타인은 분명히 거절했다. 그는 "나 같은 사람이 어떻게 대통령이 될 수 있는가?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그러한 초연함, 소위 "환상적인"인생관 때문입니다. 점성술은 현실적이고 잔인한 세속적 게임 인 비즈니스와 정치가 아니라고 믿습니다. 물고기자리는 특정 지역에 기꺼이 참여합니다.
직관과 영감이 지배하는 물고기자리 과학자들에게 추상적인 논리적 사고는 늘 비범한 상상력을 검증하는 도구다. 아인슈타인은 결코 논리적으로 생각하려고 애쓰지 않았습니다. 그는 "나는 직관과 영감을 믿습니다." "상상력은 지식보다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지식은 제한되어 있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발전을 촉진하며,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이다. “이것은 데카르트의 합리주의와 현대 과학의 실증주의와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아인슈타인의 넓고 폭넓은 발전적 사고는 그에게 독특하고 남다른 사고방식을 선사했으며,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고 현대 과학이 대답할 수 없는 질문에 대해 추구하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놀랍게 만드는 것은 그러한 현대 물리학의 거인이 매우 높은 관점에서 점성술을 이해하고 있으며 또한 점성술의 팬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점성술에 대해 "점성술은 나 자신을 깨우치는 과학이다.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유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지구물리학에서는 별과 행성이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논한다. 힘, 에서 점성술은 어떤 의미에서는 별과 행성 자체의 힘을 다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점성술은 인류가 알고 있는 생명의 비약입니다. ——과학적 정신과 삶의 의미 사이의 대화가 오늘 시작됩니다.
그의 창의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양자역학은 보어가 대표하는 코펜하겐 학파와는 정반대다. 즉 우리와는 독립된 존재가 있고, 입자는 일정한 궤도를 갖고 있으며, 엄격한 결정론이 있고, 운동 속도가 있다는 것이다. 물체는 빛의 속도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아인슈타인은 실제로 물고기자리의 광범위하고 창의적이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신비로운 사고 방식을 사용하여 우리에게 또 다른 공간, 즉 빛의 속도로 제한된 공간을 열어주었습니다.
이러한 획기적인 사고는 실증주의 과학자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것으로 그들의 관점에서는 신비주의의 발현이다. 보어(Bohr)가 대표하는 코펜하겐 학파(Copenhagen School)는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우리는 감정 외에는 세상에 대해 아무 것도 말할 수 없습니다. 입자에는 명확한 궤도가 없으며 오직 통계적 속도만이 빛의 속도보다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밀레바를 사랑하면서도 환경에 따라 변하는 물고기자리의 특성을 버리지 못하고 계속해서 다른 여자들과 시시덕거렸다. 그러나 편지에서 그는 밀레바에게 그녀 없이는 자신의 삶이 의미가 없을 것이라고 반복해서 고백했습니다.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어떤 의미인지 안다면 당신의 여자 친구 중에서 당신을 부러워하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의 단순한 관점에서 보면 당신은 그들 모두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질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인슈타인은 마침내 밀레바와 결합했지만 결국. 밀레바는 집에서 남편을 돌보고 육아를 하는 동안 어린 시절, 아인슈타인은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졌고, 그의 사촌과 나중에는 그의 두 번째 부인과 사이키델릭한 낭만적인 연애 관계에 빠졌습니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를 위해 기꺼이 버섯을 요리해 줄 것이라는 당신의 편지에 있는 고백을 좋아합니다. 나는 아직도 이 놀라운 기억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동시에 그는 그녀의 여동생과 시시덕거렸습니다."
이 위대한 과학 거인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별자리의 변덕스럽고 불충한 특성을 극복하지 못하고 자신의 경력에 큰 공헌을 한 전처를 배신했습니다. 그는 밀레바가 동의하는 한 그렇게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혼, 그냥 그 사람이 받은 노벨상 상금만 줘라. 이혼 직후 그의 상대성 이론은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으나 이론 연구에 참여했던 전 부인이 보기엔 너무 늦었다. 독일의 여성 작가 잉그리드 얀켈(Ingrid Yankel)의 책 '나쁜 남자'에서 아인슈타인은 아내에게 불성실한 케네디, 피카소, 사르트르와 함께 지난 세기의 '나쁜 남자'로 불린다.
편집자 코멘트: 아무리 훌륭한 사람이라도 자신의 별자리 특성의 그림자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위대한 과학의 아인슈타인은 과학을 추구한다고 해서 물고기자리의 낭만적인 복합체를 약화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이 강조했듯이 매우 시크하고 유머를 사용하여 여성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쉽게 그녀를 이길 수 있습니다. 당시 레바의 기쁨. 지능 면에서 그와 맞먹을 수 있는 재능 있는 여성 밀레바는 나중에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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