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절" 은 문학 용어로, 한 편의 시에서 리듬별로 나누어진 반복 구조 형식을 가리킨다. 시절은 한 편의 시의 일부분으로, 한 단위로 배열된 한 조의 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 축제" 는 또한 "단오절" 의 민간 명칭이다. 시가절은 19 세기 미국 시인 에드가 엘렌 포우의 시입니다.
시 도론
시절은 19 세기 미국 시인, 소설가, 문학평론가 에드가 엘렌 포가 쓴 시로, 그는 오랫동안 신문 편집자로 일했다. 그의 작품은 시대를 초월하는 독특한 풍격을 지니고 있다. 언어와 형식은 정교하고 아름다우며 내용이 풍부하고 다양하다. 그는 탐정소설의 원조, 공상과학 소설의 창시자 중 한 명, 공포소설의 대가, 고트 단편 소설의 절정, 상징주의의 개척자 중 한 명인 탐미주의자이다.
어떻게 절을 나누나요?
1. 시는 행동 단위로 쓰여지므로 각 줄의 공간은 섹션 (자연 세그먼트) 으로 볼 수 없습니다. 시는 일반적으로 빈 줄로 장을 나누는데, 즉 텐트, 어부, 금붕어의 이야기와 같은 매 단락의 행위의 표시이다.
2. 일부 자연 단락은 인용문이나 시와 같은' 줄바꿈' 을 쓰는데, 이런 자연 단락은 두 개의 자연 단락으로 볼 수 없다.
3. 일부 문장 중 인물 간의 대화는' 약속',' 소원' 과 같은 행간 형식으로 쓰여졌다. 이치대로 말하면 대화는 그에 상응하는 자연단락으로 나누어야 하지만 초등학생에게는 너무 어렵다.
동시에 대화를 상응하는 자연단락으로 나누지 않으면 문장 이해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래서 지금 교수에서는 이런 대화의 모든 줄을 자연단으로 여기고, 교학을 단순화하고, 효과도 좋다.
4. 서신체 문장 자연단락 번호, 인사말부터 주소, 서명, 날짜가 번호가 매겨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서신체 문장 상대적으로 고정된 독특한 형식이기 때문입니다. 인사말과 인사말은 사람에 따라 다르며 표현방식도 다를 수 있습니다. 때로는 반드시 하나의 자연 세그먼트만 있는 것은 아니며, 두세 개의 자연 세그먼트가 더 길어질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