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샹강선
1. 순위: ~.
선
형제 자매 중 두 번째 형제; 순위: I ~ 2, 너희들 몇 명?
3. 문자, 수평 행 및 수직 열의 순서.
4. 양사. 한 번의 여행의 수확: 눈물 두 방울.
5. 일부 영업소: 은 ~. 꽃 ~. 상업 회사.
6. 업계: 동일 ~. 각 업종별.
7. 기율은 의뢰인을 대신하여 물건을 매매하는 고정 장소로, 자주 대리 판매, 대리 구매, 예를 들면 어점, 식량점 등이다.
8. 긴 핀으로 줄을 잇다: ~ 솜저고리. ~ 몇 바늘 꿰매다.
라인 xíng
1 .. 가: ~ 가. ~ 움직여. 보보 ~. 여단 ~. ~ 트래스. ~ 100 마일은 90 의 절반이다. ~ 흐르는 물. ~ 너에게서 멀어.
2. 걷기 (사람 또는 물건). 명사. 강남 사정' 근강변 가을행' 시는 "시냇가에 나무를 감상하고, 바람이 불고, 잎이 반노랗다" 고 말했다.
3. 외출할 때 사용: ~ 설치. -이봐. ~ 리.
4. 루프, 전송: ~ 핀. 바람이 잠시 멎었다.
5. 참여: 입력 ~, 사실 ~.
보행자와 보행자
암살: 암살
6. 행성, 성.
좋아, 항시
참고:' 현대한어사전' (제 6 판) 의 새로운 기준에 따르면 도행의' 행' 자는' 가로' 로 읽어야 한다. 이는 부드럽고 정의가 같다는 뜻이다. (제 6 판 이전에 "héng" 으로 읽음)
채널. 관문문: "관관관자, 제후들의 지하도, 외부의 관문, 만인의 길." 은주: "출입이 있다고 합니다. 클릭합니다
통로를 걷다. 당단 석성' 양잡극 속편 지노고협': "한 걸음 더 나아가 동굴에 들어갔는데, 학가의 어깨를 잡아당겨서 같은 동굴에 있는 것 같지 않아요. 10 여 걸음 걷다가 고문배 () 를 찾아 군현 () 처럼 보였다. "
거리의 사람들; 행인. "파이프 상황": "새의 집합, 길을 가리지 않는다." 윤주: "연모임, 일이 늘 상세하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골목을 오가는 사람들이 갑자기 아랑곳하지 않고 작은 일이 어른들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
정식 명칭. 한가의 "신간 서적 조수": "도행전은 옳고 그름을 알고, 옳고 그름을 알고, 이해관계를 분명히 한다. 손바닥과 말의 정도, 페더와 본위 제도, 희욱의 명절, 춘하 가을겨울에 쓰이는 색깔; 차내 숙박, 승차 투항식, 규칙과 제도를 보고 보세요. 고직이 바르지 않으면, 길은 반드시 해야 한다. "
정치적 의견이 채택되어 집행되었다고 한다. 당 백거이 "양상서와의 책": "행로는 근심 걱정이 없고, 구르면 구름처럼 편안하다." " 명대 황도주' 원공전': "공 () 은 숫자기에만 능숙하기 때문에 그 마음은 사념이 있다. 만약 더 이상 마우남과 위군을 볼 수 없다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자신의 사체와 한범 사업을 보여줘야 한다. 어떻게 고문이 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송 육유' 이앤드우사 임천 보내기' 시: "길은 결국 생명이 있고, 더 은밀하다." 유이' 대도로 총관 요공묘비': "멀리서 놀라고, 길이 순조롭다."
도덕성 성격. "진서 유림열전 두이": "재능과 도가 우수하다." 송대 왕경은 당옥린에게 부록 3 을 썼다. "스님이 안국사에 살면서 가르치고, 귀덕을 행하며, 시를 짓는 것은 문장 근거로 삼아야 한다." 청대' 자그레브 귀사반 원고원신' 의 여정섭: "일리굴자 사, 하이누크 사의 라마, 비천하고 사악하다."
불교; 불교 교리. "세설 신어 안유" 에서 "지도림은 늘 말을 기른다." 남조량 유효주: "여항선정을 맛보고, 한 사람." 제 1 골엄경 (제 1 골엄경) 구름: "보살이 제 1 골엄경을 알 수 있다면, 여러 가지 도를 알 수 있다." 한남북조 삼국지시와 진대시' 지아니오' 정제어: "아이강제가 즉위하고, 사자신하가 그를 경밖으로 초청하여 동안사에서 전파하다."
불교와 도교의 실천. 김지 돈' 5 월 장정시':' 왕고수의 길, 그윽하고 완곡하다. " 송전을의' 뉴사우스웨일스': "고승담 () 은 매우 높아서 용서를 알 수 있다." 홍루몽' 의 첫 번째 회: "이 산화보살은 기초가 깊고, 도가 매우 좋다." 노신 "나의 첫 주인" 은 "나중에 삼형도 아내가 생겼다" 고 끝맺었다. 그는 젊은 여자, 수녀, 아니면' 작은 집 벽옥' 으로 태어났습니까? 이해가 안 돼요. 그도 비밀을 지켜서 그의 아버지보다 훨씬 뒤떨어졌다. "
일반적으로 한 사람의 수양을 가리킨다. 소설 월보 198 1 4 호 그러나 그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내 마음은 분노로 가득 찼고, 내 목구멍에 막혀 있었고, 나는 내 가슴을 뛰어다녔고, 나는 진정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그것은 능력과 기교를 의미한다. 라오스의' 신권' 제 4 막: "아이고, 우리는 젊고 얕아서 참을 수가 없어!" 아이 지밍의' 불' 제 4 장: "그는 가게 파트너 중 한 명이다. 결국, 그는 이력이 가장 낮고, 길이 가장 낮다! 클릭합니다
상세한 의미
샹강선
1. (상형 문자. 본의: 길)
원래 의미는 동일합니다 [도로]
네, 칼도 있습니다. --동한 쑤 쉔 의 "Shuowen"
좋아, 죽은 사람이 있어. -"시, 소야, 소야"
그들은 서두르는 길-"시, 바람, 7 월"
또 다른 예: 갈대 (길가 갈대) 를 걷다. 이동 (도로); 딴생각 (신); 스트로크 (거리); 거리 (도로)
4. 곧은 행은 행이고 가로행은 열 [줄; 줄]
진성에 대해서 나의 스승과 여행을 그만두다. -"시 야 창무"
능에서 Xi 를 일선에 배치하다. -"초사 구가 국상"
독서에 복역하면 오행이 일치한다. -"후한서 풍영전"
군대 준비, 25 명 [순위]
정백은 졸출을 시켰고, 개는 나왔다. -\ "좌전 은공 11 년 \"
"이동"
1. 연속 완주하다
반복해서 자기 의견을 고집하다. -\ "한 슈 \"
2. 솜옷 등을 긴 핀으로 연결하세요. "[이불]" 이라고도 합니다. 예: 솜저고리 이불을 긋다.
라인 xíng
"이동"
1. (알아요. 부터, 부터. 본의: 가, 가)
본의는 같다. 가자]
자, 사람의 발자취도 움직이고 있습니다. -\ "Shuowen \"
좋아, 너도 가. -'광야'
중국은행 일가. -'푸이'
나는 혼자 남방으로 여행을 간다. -\ "시 높은 바람 드럼 \"
자신의 길을 걷다. -"시 소야 대동"
짐을 교환하다. -\ "Zuozhuan Xi 공공 30 년 \"
천자는 사해를 가정으로 하여 생활과 행동을 말한다. --채용 《독단》
이것은 실이 면제되지만 해야 할 일이 있다. -'장자 소요여행'
양이 길을 맛보다. -"후한 여성전"
행수는 10 마일이다. -"세계는 새로운 언어 pingban 을 말한다"
그러면 토론의 순서는 후옥이 집행할 것이다. 왕명은 지금의' 삼조 요실록', 원립할 수 있는' 털의 서설',' 제걸스파' 에 있다
그리고 ... 동행하다. --웨이 밍 Xi \ "큰 철 척추 전기 \"
1.. [거리]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또 다른 예는 여행 규율 (여전히 여행) 입니다.
3. [오행] 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오행의 질서. 봉건 통치자들은 왕이 하늘에서 명령을 받고 오행의 덕을 운으로 삼고 불, 물, 나무, 금, 흙이 각각 자리를 잡고, 왕조가 흥망하고 오행이 동반된다고 미신했다.
4. 행동, 예를 들면 세 사람이 행동하는 것은 분명히 내가 가르친 것이다. -《논어》
5. 예. 범죄, 악행.
6. 고대시의 장르.
보조동사
북부 구어의 "can" 대신 단일 단어를 사용하여 요청, 지시, 제안 등에 응답합니다.
대표
1.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예를 들면: 보세요. (계속 보세요.) 회선이 복잡하다 (다시)
2. 정면 당 [재능]. 예: 비즈니스 (긍정적 대응); 항석 (방언). 그냥)
3. 빨리 ... [빨리]
실이 진 () 에 약간 정해졌다. -"역사 기록 시앙 유 벤지"
청등에게 작별을 고하다. -"새로운 5 대 역사 평화"
항항
모양
1. 강함 [대담함]
좋아, 좋아, 강해. -'기윤'
항선
1.' 도행': 불교와 도교의 실천은 일종의 기술의 비유이다.
항항
(용어) 몸, 입, 머리의 창조. 그리고 내면의 관심은 내면과 같은 외부 환경에 있다. 대승 의장 세 권이 말했다. "마음은 경지에 관련되어 있고, 이름은 행이다." 이론을 포기합니다: "유명 인사 행동. 클릭합니다 대승의 8 장은 "명행으로 시작한다" 고 말했다. 법계 고위층은 "조화의 마음은 과일에 흥미를 가질 수 있다." 라고 말했다. Xuanyi San 은 말했다: "우리 남편의 명성은 재미 있고 현명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법의 인연에서 제 3 세계로 이동했다. 대승의 2 장은 이렇게 말한다. "너는 너의 목적을 위해 모이고, 너의 목적을 위해 행동해야 한다." 모두들 슈를 칭찬하며 말했다. "모집에는 두 가지 의미, 즉 명행이 있는데, 이에 따라 의연색 등 5 층 의미는 모두 똑같다." 결국, 나는 말했다, "만약 당신이 모집, 또는 당신이 모집, 그것도 전화." " 감마 27 일 말했다: "거품 같은 색상, 거품 같은 생각, 머스탱 같은 생각, 바나나 같은 행동, 환상 같은 지식." "
에서: 딩 편집장의 "불교 사전".
[2]
강희사전
관련 기록
후진타오 지 절단, 지 윤, 진 후이, 지 절단, 얀 헹. 설문' 사람의 발걸음도 다가오고 있다. 《레이편》은 처음부터 끝까지. 운사' 는 왼쪽에서 왼쪽으로 진행됩니다. 여기에서 오른쪽으로 가세요. 좌우로 몇 걸음 걷다가 행인이 되다. "엘야 석공" 은 수업 중의 여행이며, 수업 중의 한 계단이다. \ "해석 이름 \" 라인, 그래, 또한 전에. "광운" 도 적당하다. 갔다가 또 간다. 또한 "증운" 이라고 말했다. "이월릉" 맹동, 그 예배. "주" 줄, 사문 밖 서쪽, 흙, 높이 2 인치, 너비 5 인치, 바퀴 4 피트, 메인 무대에 있습니다. 또한 길입니다. "오늘" 은 직언이 있고, 부장님의 여행도 마찬가지이다. 오행. 나는 과거에 홍범이라는 책을 들은 적이 있는데, 홍수여서 그 오행을 맹공했다. "운회" 오행은 천하에서 운송되며, 영원히 멈추지 않고, 옛 이름이다. 또 행인, 관명이다. "광운" 주에는 대관이 있다. 《논어》에서 행인 깃털의 손질. 언어이기도 합니다. \ "erya 릴리스 책 \" 라인, 단어 도. \ "이 주 \" 에서 장동통은 술어 한 줄 역할을 했다. 다시 한 번 부르다. \ "시마 xiangruchuan \" 이전 한 드럼 으로 반복 되었다. 석고악' 의 시구는 인용을 가리키며, 고대 악부가 긴 노래 짧은 노래를 부르는 것도 의미심장하다. 당나라 한부전' 은 소용이 없다. "음의" 는 확고하지 않고 씁쓸하고 악합니다. 그리고 \ "광운 \" 아래 맹벌, 지아 사운드. 옥조각' 은 흔적이 있는 선이다. 명덕은' 이주, 지방관리, 교사 가정' 이라는 책이 매우 실용적이라고 생각한다. \ "주 \" 내부 및 외부 독일, 마음 독일, 라인. 성씨. 후한서 광무제기' 는 쇼웨이파 장군이 순시하러 갔다고 기록합니까? 부풍 "주" 줄, 성. 순찰대, 이름. 한성은 조상이다. 그리고' 길운' 은 차갑게 썰고, 음은 항주라고 한다. 《레이편》도 열거되어 있다. \ "Zuozhuan 숨겨진 11 년 \" zhengbo 그래서 죽음, 개 닭 아웃. 필기에서 100 명은 졸이고, 25 명은 사적이다. 실도 죽었어요. \ "백 군인, 첸 과 원하는 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노트' 는 100 을 한 줄로, 100 을 정방이라고 하는 선으로 한다. 또 중행, 복성이다. 동치종실 브리핑' 에서 이어 이어지는 종실도 관원이 중국어를 사용한다고 한다. 또 태행, 산명. \ "책 공 유 \" 태행, 항산, 위석 까지. 참고: 태행은 하노이 산양현 서부에 있습니다. "광운" 은 파도 소리입니다. 둘째, 또한. 또 ok 입니다. \ "두보 시 \" 는 내 조카가 흘러내리지 않는 것처럼 승상이 관리한다. 운사' 는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논어는 마치 아이 같다. 그리고 \ "레이 치 \" 랭 절단, 사운드 링 아래. 운보 이통 잎선운. "조씨 임일" 은 깨뜨릴 수 없고, 잔제는 옆으로 한다. 공손은 걸음을 멈추고 절뚝거리며 걷고 있다. 그리고' 길운' 이 감청절음에 가까워서 목소리가 어색하다. 같은 문제.
고증: [좌전장 11 년] 정백은 졸출을 하고, 닭견은 나왔다. 나는 원래 닭을 개닭으로 바꾸고 싶다. [두보시] 나는 내 조카가 흘러내리지 않을까 봐 두렵다. 원문대로 고쳐서 죄송합니다.
운보
1, 싱, 레벨 8 에 속함; "중국어 신운" 제 1 1 강양평부에 속한다. 그것은 린츠 정운의 제 11 부, 즉 팔경, 구청, 십찜에 속한다. 그것은 장진회 편집장의' 어운강령' 제 11 부에 속한다.
2.' 평수운' 의' 흥' 은 기양계에 속한다. 그것은' 중국어 신운' 10 당양평부에 속한다. 그것은 린츠 정운의 두 번째 부분에 속하며, 삼하 칠양에 공통적이다. 그것은 장 zhenhuai 편집장의 "운율 개요" 의 두 번째 부분에 속한다.
(참고: 신구운은 혼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