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한 수의 전반부에서 작문을 쓸 수 있습니까?

1. 창작시 (전반부) "모든 것이 과거가 될 때"

모든 것이 과거가 될 때.

나는 마음속의 기억을 실현했다.

착각을 일으키다

여전히 깊이 모인다

나는 단지 조용히 너를 기다리고 싶다.

나는 단지 묵묵히 너를 보호하고 싶다.

아무것도 나를 포기할 수 없다.

아무것도 나를 움츠릴 수 없다.

나는 나 자신에게 보증한다.

우리는 반드시 생사를 함께 해야 한다

얼마나 기대합니까

너는 나를 돌아볼 수 있다.

너의 미소

나를 이렇게 반하게 하다.

내가 얼마나 바랄까

너 떠나지 마.

나는 이미 나 자신에게 천 번이나 물었다.

처음에는 왜 그랬을까요?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

2. 청계시의 전반부와 후반부에는 아무것도 쓰지 마세요.' 청계' 는 당대의 대이백 시인이 창작한 오절고시입니다.

이 시는 이백천보 12 년 (753 년) 가을 이후 "돈을 가지고 돌아오다" 며 베이징유치주를 떠날 때 지은 것이다. 청계의 맑은 물색을 주로 묘사하며, 슬프고 고요한 경지를 조성하고, 시인의 희청지탁한 심정을 전달하고, 시인이 고향을 떠나 고향을 그리워하면서 생긴 내면의 외로움, 시인이 재재로 세상을 구제하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고민과 슬픔을 드러낸다. 처음에는 객관적인 풍경에 주관적인 특징이 주어졌다.

그런 다음 시인은 호 일 수법을 통해 청계수색의 맑은 빛을 부각시켰다. 그런 다음 은유로 청계의 맑음을 정면으로 묘사한다.

결국 시인은 자신의 주관적 느낌으로 돌아가 슬프고 고요한 경지를 창조했다. 시인은 번화하고 뒤섞인 장안을 떠나 청류로 왔다. 그는 비록' 마음에는 잡념이 없다' 고 느꼈지만, 구원의 마음과 보국의 뜻을 가진 이 시인에게 정신적인 외로움을 느꼈다.

그래서 밤이 되자 오랑우탄들의 울음소리는 시인들이 타향으로 떠나는 것을 슬퍼하며 시인의 내면에 고독하고 억눌린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랑우탄, 고독, 고독, 고독, 우울함, 고독, 우울함)

시 한 수를 암송할 것을 요구하다. 전반부는 부드럽고, 예를 들면 짱, 후반부는 선홍색 당기여서 영원히 퇴색하지 않는다. 나는 최초의 디자이너가 누구인지 모르겠다. 우리의 국기는 가장 밝은 붉은색이다. 마치 태양이 흙을 깨고 어둠을 뚫는 것과 같다. 그러나 나는 열사의 선혈이 이미 국기를 붉게 물들였다는 것을 안다. 몇 세대 후, 네가 별의 불을 붙였으니, 벌판을 태울 수 있다. 네가 그 힘들고 휘황찬란한 세월을 목격했다. 너의 지도 아래 우리는 어려서부터 커졌고, 약함에서 강해졌다. 당신의 지도 하에,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중국 세계를 세웠는데, 정세는 변화무쌍하다. 서방 예언가들은 중국을 관찰하여 우리의 새빨간 당기가 언제 퇴색되는지 보았다. 도진이는 철처럼 생겼는데, 지금은 시작과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차세대 지도부는 과감한 결정을 내리고 선진성 교육을 깊이 전개하여 우리의 깃발이 영원히 새빨갛고 퇴색하지 않도록 보장하고, 나무처럼 대지를 떠날 수 없고, 물방울처럼, 강처럼, 물고기처럼, 빛처럼, 불을 피울 수 없다. 여당은 국민의 기대를 떠날 수 없다. 즉 당의 선택권은 인민이 사용하고 당의 이익은 인민이 도모하는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 * 의 본모습이다! 우리는 햇빛의 그림자나 부패한 독종이 붉은 깃발을 얼마나 기승을 부릴 수 있는지 부인하지 않는다. 일찍이 전쟁 시대에는 큰 파도와 모래장난에 대한 의문이 있었다. 우리의 중류 기둥은 태산처럼 안정되어 끊임없이 새로운 피를 흡수한다. 우리 팀은 부단히 성장했다. 우리의 깃발은 퇴색하지 않았다. 뇌봉,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초점, 티베트를 위해 헌신하는, 역참에서 산가를 독창하는 왕순우, 일제히 무리를 사랑한다. 시대 선봉이 패션 황소를 이끌다. 정신은 헌신에 있는 것이지, 소옥여를 얻는 것이 아니다. 너는 초원의 자랑이다. 너는 독수리처럼 사막 초원에서 493 일 밤낮을 날았지만 영원한 전설을 남겼다. 근면은 국민을 위한 것이다. 본색: 임장하, 너는 생명으로 새로운 시대의 송가를 썼다. 너는 송악의 푸른 하늘을 비추었다. 너의 공적은 산과 강을 삼키고, 폭력을 없애고, 당당하다. 너는 법을 집행하는 것이 산과 같다. 너는 진실하다. 너는 실제 행동으로 당기를 증색한다. 정배민, 당신은 우리 마음속의 영원한 본보기입니다. 서양의 꼬불꼬불한 산길은 너의 깊고 얕은 발이 인쇄되어 빈궁을 방문하여 고생을 도우러 갔다. 공무원의 꽃이 당신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묘족 가수는 왜 너를 위해 노래를 부르니? 도대체 왜? 사람들은 너를 바다처럼 사랑한다, 왜냐하면 네가 너무 많이 지불했기 때문이다! 너무 많아! 불타는 7 월에 들어서니 마음속에 영원한 노래가 있다. 우리는 승리에서 승리까지 그것을 노래한다. 우리 마음속의 태양은 영원히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 * 없이는 선진 교육의 햇빛을 받는 신중국이 없다. 우리는 열정이 넘치고 도전에 직면한다. 우리는 새빨간 당기를 차분하게 응시하고 있다. 6 천만 명이 넘는 목소리가 확고하다. 우리는 * * * 사업을 위해 싸울 것을 맹세하며, 우리의 깃발은 영원히 새빨갛고 영원히 퇴색하지 않을 것이다.

4. 작문: 전반부는 설경을 쓰고 후반부는 한 사람을 찬양합니다. 눈은 겨울의 사자이자 흰색의 상징이다. 그것은 독특한 자세로 대지를 장식하고 있다.

청결은 옥처럼 가볍고, 부드럽고, 버들개지처럼 하늘로부터 내려와, 이 아름다운 세상을' 은으로 싸서, 유난히 요염하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침 일찍, 나는 길을 걸었다.

갑자기, 나는 볼이 서늘한 것을 느꼈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무수한 쌀알 크기의 눈알이 줄줄이 떨어지고, 어떤 것은 지붕에 부딪혀 겨울 교향곡 한 곡을 부스럭거리며 연주하고 있다. 어떤 사람은 나뭇가지에 부딪쳐서 장난스럽게 몸을 뒤집었다. 어떤 사람은 땅에 쓰러져 기뻐서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점차적으로, 이 장난 꾸러기 유령들은 미끄러 져 맑은 눈 물로 변해 땅을 파고 있습니다.

이때, 더 이상 눈이 아니라 눈송이이다. 거위 털 한 조각처럼 둥실둥실 떠다니며, 흰 망사 치마를 입은 한 무리의 작은 선녀처럼, 그 부드러운 흰색 댄스스커트를 들고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동안 오색찬란한 세상이 분옥과 옥이 섞인 동화 왕국으로 변했다. 나는 두 손을 뻗어 하얀 눈송이 몇 조각을 잡았는데, 마치 지극히 귀중한 감상을 받은 것 같다. 얼마나 귀여운 눈송이인가! 아침 이슬보다 더 영롱하고, 가을비보다 더 섬세하고, 옥조각처럼 흠잡을 데가 없어, 애석하게도 손을 놓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송이가 공중에서 날고 있다. 그것은 세상의 모든 먼지를 정화하고 겨울의 외로움을 보냈다. 오가는 것이 자유로웠고, 많은 유명한 시구는 그것을 칭찬했다. "봄의 큰 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꽃잎 만 그루를 날려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얼마나 예쁜가! 설서는 풍년을 예고하고 있다. 풍작의 예언가이기도 하다! 눈이 점점 작아지면서 푹신한 눈송이 몇 조각이 공중에 흩어져 있다.

나는 신기하게 입을 벌리고 떨어지는 눈송이를 맞이했다. 육각형의 눈송이가 내 혀에 살며시 떨어졌고, 서늘한 느낌이 내 가슴에 스며들고, 도취가 내 마음을 취했다. 잠시 후 눈이 멎었다.

온 대지가 은빛 아사에 싸여 있는 것 같고, 또 엷은 안개에 휩싸인 것 같다. 길을 따라 있는 소나무에는' 수정 부스러기' 가 가득 걸려 눈부신 빛을 발하고 있다.

당신의 외침이 가지 끝에 있는 새들을 놀라게 한다면,' 수정 부스러기' 는 아침 안개처럼 흩날리며 소리 없이 대지에 녹아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장난스럽게 나뭇가지를 흔들면,' 수정부스러기' 가' 딩당' 하는 낭랑한 소리를 내며 너를 도취시킨다. 그러나 누구도 차마 나뭇가지를 흔들 수 없다. 누구도 완벽한' 수정' 공예품을 차마 파괴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얼마나 아름다운 설경이냐! 나는 이 아름다운 세상에 도취되었다. 눈이 너무 귀여워서 친절해요. 이것은 정말 아름다운 눈이다.

5. 좋은 문장 한 편의 전반부는 묘사이고 후반부는 서정이다. 이왕 어머니의 날 이니까 본연의 정을 좀 갖자.

아침, 6 시.

졸린 엄마는 이미 일어났다. 아직 완전히 깨어 있지는 않았지만, 나는 눈을 뜨려고 노력했고, 어머니가 가볍게 교과서를 정리하는 것을 보았고, 어제 나는 잠을 자려고 했는데, 그녀가 여전히 고치고 있는 숙제본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그리고 주방을 열어 아침과 하루 종일 음식을 만들어 주세요. 대부분의 30 분 동안, 우리 엄마는 신발을 바꾸기 시작했다. 내가 나갔을 때, 하늘은 여전히 어두웠다.

그때 나는 세 살 반이었고 아버지는 이미 집을 떠나셨다.

오후에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왔을 때, 나는 모든 숙제를 다 하고, 모든 숙제를 복습하고, 저녁을 다 하고, 세숫대야의 물을 데우고, 식탁에 앉아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엄마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문 좀 더 봐, 길이 잘 안 보이고, 잘 듣고, 아무것도 들리지 않고, 집으로 돌아왔다. 내가 이미 졸렸을 때, 나는 문을 여는 소리에 잠에서 깨어났다. 우리 엄마는 땀을 뻘뻘 흘리며 몸에 묻은 먼지를 두드리며 굳은살이 박힌 손을 씻었다. 그녀가 나의 모든 준비를 보았을 때, 그녀는 웃었고, 하루의 육체노동 후의 피로를 거의 볼 수 없었다. 그녀는 위로로 나의 머리를 만지고, 나의 작은 손을 잡고 먹기 시작했다. 젓가락을 들 때, 그녀는 손바닥에 핏방울이 있는 것 같다는 것을 어렴풋이 발견했다.

그해, 나는 초등학교 5 학년이었다.

아침에, 나는 아직도 늦잠을 자고 있었지만, 한바탕 향기에 놀라 잠에서 깼다. 내가 눈을 떴을 때, 우리 엄마는 침상장에 삶은 계란 한 그릇에 설탕을 넣고 계셨다. 그녀는 가볍게 내 이름을 불렀고, 내가 깨어난 것을 보고, 반드시 아침을 먹고 자러 가라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나갔다.

올해 저는 28 세이며 이미 엄마가 되었습니다.

말이 너무 많아 가슴에 목이 메었다. 너무 많은 경험을 해서 인생 궤도의 한 정거장이 또 한 정거장이다.

책장에 있는 소녀시대 앨범을 열면 가장 먼저 본 것은 엄마 사진이 유일하게 한 장, 그 분홍색 얼굴, 수줍은 미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황색을 띤 선생님 동료들과 사진을 찍은 추억. 그 다음에는 텅 비어 있고, 그 다음에는 결혼할 때 찍은 사진과 그 후의 생활 장면이 뒤 따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어머니의 사랑, 아이에 대한 사랑, 100% 의 사랑, 영원한 사랑, 짝사랑, 생활 속에서 항상 내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고, 삶의 도전에 직면할 수 있는 힘을 준다.

내세가 있다면, 나는 엄마가 되고 싶다. 나도 엄마의 손을 잡고 바다와 태양을 보고 엄마의 손을 잡고 설탕으로 삶은 계란을 먹고 싶다.

작문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의론이 있는 논문이 서술문을 기록하다. 우선, 좋은 작문은 문장 중심 사상을 둘러싸고 있어야 한다.

첫 번째 생각은 당신이 어떤 사람이나 일을 쓰든 진정한 감정을 써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둘째, 서사 중의 인물 이미지는 두드러지고 더욱 생동적이어야 한다.

셋째, 센터를 파악해야지, 중심 사상을 모호하게 쓰지 말고, 중심 주위에 중심을 세우지 말고, 중학교 생활과 학습 스트레스와 같은 중심을 강조하십시오.

제 4 언어로 작문을 할 때 중국어에 지치지 마라.

평소에 과외서를 많이 보고, 명작을 많이 보고, 신문의 책, 시, 산문, 소설, 단편 소설을 많이 읽어서 너의 작문이 향상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