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 관련 시

연꽃과 관련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낙심파도의 양말이어야 하며, 연꽃 수술은 여전히 ​​향기롭습니다.

감상: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연못 풍경을 역동적인 측면에서 표현하고 있고, 마지막 두 문장은 연못 풍경을 정적인 측면에서 표현하고 있습니다. 연못 장면은 움직임과 고요함의 결합을 통해 강조됩니다. 시 전체는 연꽃을 언급하지 않고 연꽃을 찬양하고 있으며, 풍경이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암시가 흔적도 없이 사용되고 있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연못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연못 풍경은 연못 물의 '흔들림'과 '구르는 난초'의 역동적인 효과로 표현됩니다.

2. 장강 남쪽에는 연꽃을 꺾을 수 있고, 연꽃 잎 사이에서 물고기가 노는 곳도 있다.

번역:

장강 남쪽에서 다시 연꽃을 따기에 적합한 계절입니다. , 바람에 펄럭입니다. 빽빽한 연잎 아래서 쾌활한 물고기들이 쉬지 않고 놀고 있습니다.

감상:

연꽃을 따는 장면과 연꽃 따는 사람의 행복한 기분을 표현한 연꽃 따기 노래입니다. 한월부 민요 중에서도 독특한 풍미가 있습니다. 민요는 간결하고 생동감 넘치는 언어, 반복적인 음색, 아름답고 시대를 초월한 예술적 개념,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로 밝고 멋진 그림을 그려냅니다. 끝없이 펼쳐진 푸른 연잎, 연잎 아래서 마음껏 노는 물고기들, 연못을 가르는 배 위에서 연꽃을 따는 힘센 남녀들의 웃음과 감미로운 노랫소리, 장강 남쪽의 풍경은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강. !

3. 시냇물 아래 대나무 색깔은 녹색이고, 거울 속에는 연꽃 향기가 난다.

번역:

시냇물은 맑고 푸른 대나무 덩어리로 그늘져 있으며 물은 거울처럼 맑고 연꽃이 반사되어 향기가 납니다.

감상: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시인의 행방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저자는 직설적인 서술을 지양하고 '묻다'를 사용하여 혼란을 조성하고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을 안내하고 있다. 묻는다'와 '손가락'은 여행자를 연상시킨다. 보낸 사람이 이별을 앞두고 있는 상황은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