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옥의 작품은' 한서문예지' 의 첫 기록에 따르면 16 편이 있다. 이 전설에 따르면 왕일 \ "추사 \" 에는 \ "구변 \", \ "영혼 \" 두 권의 책이 있다. 소통' 문선' 에는 각각' 풍부',' 고',' 신여부',' 등도자부' 와' 초왕에게 묻다' 라는 문장 다섯 편이 있다. 피리부는',' 큰 눈동자부',' 소언부',' 풍자부',' 낚시부',' 무용부' 는 모두 6 편으로 장교' 고문원' 에서 볼 수 있다. 고당더미, 위영부더미, 중영더미는 명대 유걸의' 문광선' 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이 작품들은 진위가 섞여 있어 오직 한 편의' 구변' 만이 믿을 만하고 이의가 없다. "영혼 모집" 논란은 비교적 크며, 일반적으로 굴원이 지은 것으로 여겨진다. 고 (), 신녀 (), 등도자 호색부 (), 풍푸 () 등 일부 사람들은 송옥작 () 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문학사에서의 지위는 상당히 중요하다.
구변' 은 서정적 장시로' 가난한 사람 실직' 의 불공정을 표현하고 현실의 어둠을 어느 정도 폭로했다. 시인의 감정은 진지하지만 굴원만큼 강렬하고 집요하지 않아 기분도 저조하다. 추를 애도하는 주제와 시가에서 경치를 빌려 주는 서정적 수법은 후세시 창작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한무제가 쓴 추풍사, 예를 들면 조비의' 갈염행', 조식의' 추사', 하후진의' 추애추', 강주의' 추송',' 가을야시',' 하진의' 슬픈 가을밤' 등이 있다. , 모두 구변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저자의 둘째, 그를 대표하는 사람이 많다.
시는 높고, 신녀부, 등도자부 등이다. 풍부한 상상력과 섬세한 수법으로 여성의 얼굴 표정과 신체 외모를 묘사하는 것도 문학사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이런 작품은' 이소' 에서 여자를 찾는 하늘의 전통에서 유래한 것일 수 있지만, 감상적인 사상이 많아지고 풍자적인 의미가 적다. 한나라 이후 한무제의 이부인부, 사마상류의 미인부, 조식의 낙신부, 사령운의 장피부 등이 모두 이를 출발점으로 삼았다. 남조량 () 과 진 () 사이에 궁체시 () 와 염정시 () 의 마지막 흐름으로 발전하다. 풍부는' 왕의 기' 와' 서민의 기' 를 비교해서 통치자와 인민 사이의 생활차이를 묘사했다. 게임 엔터테인먼트 문장 이지만, 미래의 작가에 대 한 몇 가지 아이러니와 영감이 있습니다.
송옥의 업적은 굴원과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그는 굴원시예의 직접적인 계승자이다. 그의 작품에서 사물에 대한 묘사는 섬세하고 섬세하며 서정과 서경의 결합은 자연스럽게 적절하며 초사와 한부 사이에서 승전 후 역할을 했다. 후세 사람들은 곡송을 많이 부르는데, 송옥이 문학사에서의 지위를 알 수 있다. "강량부"
송옥과 그의 구변
굴원 이후 조상이' 사오' 로 묘사한 초사 작가가 배출되어 대관이다. 수많은 시인 중에서 송옥은 전국 말기에 부상한 걸출한 초나라 시인이다. 그는 굴원에 복종하지만 또 독보적인 초사의 대가이다. 그의 인품, 야망, 예술조예, 굴자는 거의 같은 말을 할 수 없지만, 중국 문학사에서 굴송은 굴송이라고도 불리며, 두 사람은 서로 의지하며 살아왔다.
당대의 애국시인 두보는 감개했다:'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으며, 그도 나의 선생님이다. 슬프게도 천 개의 가을, 눈물 한 방울, 우울함을 동시에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시대에 바라보고 있다. 산천 사이에 그의 옛집-텅 빈 작품, 텅 빈 운우대-꿈속에서 상상하는 건 아니겠지? -응? 추 궁궐이 완전히 망가졌는데, 지금은 어부가 모르는 것을 가리킨다. "이 시 (영회비) 는 송옥에 대한 애도와 사랑을 표현하며 송옥의 인생 경험, 감정, 예술적 업적을 요약했다.
송옥의 인생 경험
송옥의 생애와 예술 생애에 관한 사료는 매우 적고, 서로 모순되어 진위를 분간할 수 없다. 하지만 이 독특한 학자에 대한 더 정확한 이해를 얻기 위해 분분한 맥락에서 약간의 맥락을 빗어 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사마천' 사기 굴원 가생열전' 에 따르면 "굴원이 죽은 후 추국은 송옥, 가시근 등 추종자들이 모두 의견을 발표하는 데 능하다. 그러나 굴원의 냉정한 말투의 선인들은 모두 직접 간언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또한 반고' 한수 문예지' 는 "송옥부 16 곡, 초인, 동류와 함께 더러워진 것도 굴원 이후다" 고 말했다. 또한' 한서 지리지' 는 "당초 초성인 굴원이 풀려나' 이소소' 에 각종 시구를 써서 자신을 애도했다" 고 말했다. 나중에 송옥, 모두 뮤, 모두 유명하다. 클릭합니다 위의 서술은 비교적 믿을 만하다. 또한 일부 고대 문헌에는' 한시전' (권 7),' 신서잡사' (1), (5),' 초사장문' (권 9) 등 산발적인 기록도 있다.
각 방면의 믿을 만한 자료를 종합하여, 우리는 기본적으로 송옥의 생애를 그려낼 수 있다.
송옥, 굴원보다 늦는 초인은 굴원의 후손이다. 당러 () 와 가시진 () 과 동시에 굴원 () 쉔 () 강 전후로 태어나 초나라 () 에서 죽었다. 그는 굴원의 제자는 아니지만 굴원을 매우 숭배한다. 그는 문학 창작에서 굴원의 풍격을 물려받았지만, 동시에 또 다른 길을 개척하였다. "슬픈 가을" 은 송어부의 특색 중 하나이다. 그는 출신이 비천한 가난한 사람이다. 출로를 찾아 국가에 봉사하기 위해 그는 한때 고향을 떠나 교토 등지로 이주했다. 우여곡절 끝에 초왕 곁에서 문학 조신을 만들었다. 관직은 작지만 뛰어난 재능과 날카로운 말투로 초왕의 인정을 받았다. 그의 벼슬길이 험난하고 난세가 용납되지 않고 간웅이 중상하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러나 혼군은 그를 신뢰하고, 성질이 급하고, 결국 실직하고, 낙후하여 평생 초라하게 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충군이 나라를 사랑하여, 줄곧 초왕의 신임을 얻어 시전 팔을 갖기를 바랐다. 그러나 군주는 무겁고 충성 (K n) 은 신청하기 어렵다. 그는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냉소적이지만 굴원처럼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간언할 수는 없다. 다만' 온유하고 진실하다' 와' 원한이 있고 노여움이 없다' 는 태도로 어둠의 현실과 불행한 경험을 대할 뿐이다. 그는 청렴하고, 수양하고, 스스로 즐기기를 바라며, 자신의 영광을 과시하기 위해서, 남과 결탁하기보다는 높은 가난을 선호한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나라에 보답하는 선비로 벼슬길이 실의에 빠졌다.
송옥은 어떤 작품을 남겼습니까?
송옥은 어떤 작품을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예로부터 추궁하기 어려운 문제이다. "한서 예문지" 에는 송옥부 16 편이 기재되어 있지만, 편명은 이미 시험할 수 없다. 그러나 현존하는 저작은 14 부밖에 없다. 각각' 송옥부: 왕일초사문' 의' 구변초혼',' 문선',' 고문원' 등' 풍푸',' 풍부' 등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첫째,' 문선',' 고' 등 책에 실린 문체는 초사가 아니다. 서한 사마상루가 개척한 산문체이다. 이런 스타일은 송옥이 사는 전국 시대에 생겨난 것이 아니다. 따라서 송옥의 작품이라고 말해야 한다면, 이' 여찬' 은 전국시대의 초인이 될 수 없다.
둘째, 이 작품들은 대부분 송옥과 초왕과의 대화 형식으로 등장한다. 서사쓰기에서는 종종' 초왕',' 초향왕'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상식에 근거한 것이다. 송옥은 초국인이라 자기 나라의 국군을 부를 때' 추' 라는 글자를 붙일 수 없고 생전에 넘쳤다고 할 수 없다.
피리부는' 송일' 에서' 경청을 이수 위에 보내면 그녀는 여자가 될 것' 이라는 말이 있다. 송옥이 주로 추향왕 시대에 살고 있다고 확정된다면, 가시진왕은 초왕 원년에 추 향왕보다 수십 년 늦었다면, 가시근의 전고는 결코 송옥이 수십 년 전에 인용하지 않을 것이다. 한 걸음 물러서서, 송옥이 아직 마이너스 1 년 동안 존재해도 그는 동시기의 이야기를 자신의 작품에 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작품들의 대부분은 분명히 제 3 자의 말투로 쓴 것이다. 송옥은 작품에서' 송옥, 정찰사',' 송옥에게 물어보라',' 송옥이 대말' 등 이름을 직설적으로 불러서는 안 된다.
다섯 "고당미" 는 "과거 초향왕, 송옥이 운몽지에서 헤엄친다" 며 후세를 위해 낭송한 말이다.
6. 고 (), 푸 (), 고당 () 팀의 서술론: 풍자부 () 와 등도자 () 의 염정 () 은 내용과 풍격면에서 비슷하다. 특히' 고당쌍' 이라는 글은' 고당미' 의 첫 단락과 거의 같고 여신의 말에만 네 마디만 더해져 실제로는' 고당미' 의 첫 단락의 재록이다. 송옥은 왜 같은 장르의 문장 수업을 반복합니까?
일곱째,' 곡문원' 은 늦게 기록되었다. (당대 구집으로 전해지고, 북송 () 시 손주 () 는 일불사 () 에서 나왔고, 남송 () 시에는 원제 () 장교 () 가 주석을 달았지만, 피리 (), 대연부 (), 소염부 (), 풍자부 이 작품들이 확실히 송옥이 쓴 것이라고 가정하면, 왜 고대에서 멀지 않고 학식이 넓은 유향, 왕일이가 그것들을 초사에 수록하지 않는가?
여덟 개. 이 작품들은 대부분 한대 이후의 운율을 사용하며, 주진의 고운은 사용하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이 작품들 중 많은 의심스러운 점이 있는데, 편폭의 제한으로 나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을 것이다. 송옥작품 중 9 가지 설법만 고증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송옥의 시대, 생애, 사상을 결합하여 구변에 대해 이야기한다.
"9 가지 토론" 의 이데올로기 적 내용과 예술적 특징
구변' 은 고대 음악 곡조의 명칭으로,' 이소',' 전문',' 산해경' 에서 모두 언급되었다. 초사 장자' 구름: "변론자는 반드시 변할 것이다." 이주대' 정주: "변화가 중요하고 성취가 더 중요해요." 또한 왕부의' 초사석문' 은 "변론은 여전히 회답하고 있다" 고 말했다. 게이도 구변의 역할을 맡았고, 소고체는 신판으로 오케스트라로 쓸 수 있다. 그 말은 기회장 () 을 휘두르며 유아와는 달리, 초생 () 도 가초생 () 과 다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이로써' 구변' 은' 구궐' 이 아니라 대부분의 악장으로 구성된 음악 곡조임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볼 때,' 구변' 은 내용상 유기적 전체이다. 따로 말하자면,' 토론' 은 전체 음악 곡조의 불가분의 일부이다.
송옥의' 구변' 은 고락의 옛 화제로 가난한 사람의 실직, 인재 부족, 나이, 보국할 수 없는 그의 분노를 표현했다. 주요 내용은 비추, 군주의 정서와 사상이다. 이 세 가지는 서로 얽혀 있고, 서로 침투하고, 서로 융합한다.
구변' 은 먼저 격앙된 붓놀림으로 늦가을의 쓸쓸한 광경을 묘사했다. "아아! 가을은 김이다. 온통 쓸쓸하고 초목이 시들어 쇠퇴하다. 만약 네가 먼 곳을 여행한다면, 너는 초조함을 느낄 것이다. 물에 가까운 산을 오르면 너는 돌아올 것이다. 이곳은 인가가 적어 날씨가 매우 맑다. -응? 아이고, 물이 맑구나. "
슬픈 가을' 이라는 단어는 첫 번째 목표와 최초의 목적으로 작품의 기조를 확립하여 송옥생활의 시대를 상징한다.
《구변》은 송옥이 구경에 들어선 후 한 것이다. 그는 초나라 말년 가을에 혼군과 대신들이 기강을 파괴하고 재능 있는 사람이 그를 황량한 교외에서 버렸다. 추 왕조 의 폭정 부패, 홀 에 새들, 온량 탐욕, 잔인한 압착 집 사람들, 상처 사람들; 폐관쇄국 정책을 실시하여, 권력을 잃고 나라를 욕되게 하다. 초국의 정세는 서풍의 여광과 같고, 모든 애국적인 초인들에게 슬프고 충격적인 현실이다. 더군다나 충직하고 애국적인 머리가 맑은 송옥은 말할 것도 없다. 가난한 사람의 실직, 안분 (zhiì) 은 또 그에게 쓰라린 인생 경험을 하게 했다. 서풍의 낙엽을 맞으며 가을빛이 늙기 쉽다는 것을 느꼈고, 좋은 시간이 오기가 쉽지 않아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동시에, 그는 연의 닫아 (Yan Zi) 의 사임과 기러기 (Hongyan) 의 남부 순찰을 보았고, 외국 땅을 떠돌아 다니는 슬픔과 무능한 불만을 더욱 불러 일으켰다. "나는 자랑스럽고 슬프다. 나는 춥다." 나는 슬프다. 가도 새롭다. 네가 걱정할 때, 가난한 사람은 직무상 과실이고 실의이다. 높고, 떠돌아다니며 친구가 없다. 나는 어색하고 나 자신을 불쌍히 여긴다. ""
그는 고향을 떠나 신세계에 가고 싶었다. 불쌍한 사람은 실직을 당해 밤을 새워 잠을 못 자게 하고 추충의 울음소리를 들으며 "헛되이 살았고 오래 직장을 잃었다" 고 한탄했다. 대자연의 청추 풍경, 개인의 경험, 사회의 환경은 모두 슬프고 세상 끝까지 타락한 시인들이 쓸쓸한 가을바람에 외로운 그림자만 매달려 있다. 경생정을 만지고, 노인을 불쌍히 여기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목소리이다. 제 3 장에서, 그것은 가을소리가 시인의 간장을 어떻게 강하게 파괴했는지 더 묘사했다.
그는 스스로 건곤을 돌릴 줄 모르고 시대를 개량하여 세상을 구하고 풍속을 바꾸겠다고 생각했다. 항상 무언가를 하고 싶었지만, 무정한 현실이 한 번에 한 번씩 그를 쓰러뜨렸다. "서리가 처참하고 처참하다. 마음은 여전히 다행이다." " 눈과 눈의 증가는 종말이 다가올 징조이다. 네가 운이 좋게 기다리길 바란다, 너는 들풀과 함께 죽을 것이다. 나는 곧장 가고 싶다, Xi 로 가라, 길은 절대적으로 막혔다. ...... 아름다움을 훔치는 것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어 세관이 굳지 않을까 봐 걱정이다. 세상은 천편일률적이고 현란한데, 왜 그것을 파괴하지 않는가? 하늘 아래 살면 효과가 없다. ""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에, 그는 굴원의 그런 강직하고, 바른 길은 곧고, 죽어도 여한이 없는 정신이 부족하다. 그러나 은근함, 슬픔, 집착, 어쩔 수 없는 연민만이 있다. 그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었고, 완강히 항쟁할 수 없었다. 몸을 깨끗이 하고 가난한 사람들 사이에서 고위를 유지하고 독선하는 것이다. 그는 고귀하고 바람직한 면이 있다. 그러나 부정적인 면도 있다. 그는 한숨을 쉬고, 자기 연민을 느끼지만,' 나' 라는 글자에 집착하고 있다. 이런 끊임없는 걱정으로 깨지지 않는 그물을 엮어 봄가을의 늙은 수재인 그를 우울하고 망설이며 슬프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옥충군, 그래서 그를 생각하며 원망했다. "나는 슬프고, 슬프고, 가난하고, 외롭고, 나는 아름답다." 시골에 가서 집을 떠나 먼 곳의 손님을 끌어들이는 것은 매우 홀가분하다. 오늘 얼마나 날씬해요? 너는 너의 생각을 바꿀 수 없지만, 너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고, 마음이 심란하고, 침식을 잊고 먹는 것을 잊는다. 도로 의 의미를 보고, 6 월 마음은 다르다. ""
그는 자신을' 미인' 으로 여겼는데, 그의 생활이 억압되어 슬퍼서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이 떠다니는 부평초의 귀착점은 어디에 있는가? 당신의 진심을 생각하고, 국가의 충성심을 보답하는 것은 모두 당신이 따라올 수 없는 것입니다. 너에 대한 그의 증오는 군군에 대한 충성과 군군에 대한 무지에서 나온 것이므로, 그는 미워하지도 화를 내지도 않는다.
송옥의 직무상 과실은 혼군의 신임과 좋은 사람의 모함 때문이다. 시에서 그 소인들을' 맹견',' 개',' 거위',' 뜬구름' 에 비유한다. 반면 충신을' 척적',' 봉제',' 명월' 과 비교해 시인의 뚜렷한 사랑과 증오를 표현했다. 그러나 그는 조신하만 욕하고, 혼군을 욕하지 않고, 그의 어리석음과 연약한 타협을 보여 주었다.
무정한 현실이 그를 절망하게 했다. 그는 자신이 이미 절망의 변두리에 이르렀고, 더 이상 군주를 위해 봉사할 기회가 없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관직을 구하고, 생각해 보고, 하늘을 배회하고 싶었다. 그는 상상 속의 날개를 펴고, 하늘을 날고, 다신이 동반하고, 하얀 네온을 몰고, 별들 사이에 흩날리며, 채운이 흩날리고, 깃발이 휘날리며, 뇌공, 풍신이 몰려들어 인상적이었다! 그는 자신이 세상을 벗어나 어둠과 슬픔의 현실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5 년 동안 숨겨졌던 충성스러운 영혼이 여전히 살아 있다. 그가 신이 났을 때, 극도의 기쁨과 슬픔이 갑자기 하늘에서 내려와 무서운 현실에 빠졌다. 시의 끝에서 시인은 다시 한 번 집요하게 고백했다. "특별한 계획을 세울 수 없다. 나는 밀어서 숨기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의 인자함에 감사드리지만, 당신은 여전히 결백합니다. ""
결국 이 절망적인 문사는 그의 왕을 잊지 않고 황제에게 왕을 정비하고 축복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런' 원망하고 화를 내지 않는' 태도는 그의' 우충' 을 보여준다. 그러나 그의 전임 굴원은 완전히 다르다. 그는 오랫동안 혼군의 신하와 투쟁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나라를 위해 자살할 때에도 혼군을 통렬하게 꾸짖었다. "말을 끝내지 않고 원서에 가면, 너는 자신의 무지에 대해 후회할 것이다!" " 굴원은' 우충' 이 아니다.
구변' 은 내용과 형식상 굴부의 정취를 계승했지만, 선명한 개성과 독창적인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제 1, 3, 7 장에서' 구변' 은 추경, 추성, 추의를 집중적으로 논술하였다. 이런 슬프고 서늘한 자연 광경이 바로 시인이 가장 주목하고 고통스러운 곳이다. 외부 세계에 대한 추구는 내면의 가장 깊은 느낌과 어우러져 일종의' 슬픈 가을' 의 예술 경지로 변했다. 그것은 자연의 경지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정신적 경지이기도 하며, 또한 사회 환경을 상징한다. 마음에 드는 것은 경치가 있고, 장면은 뜻이 있다' 는 민감한 시인의 진정한 성품과 큰 슬픔을 기탁했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초목이 어지럽고, 기러기가 남북을 걷고, 추충이 울고, 밤이 소리 없이 그윽하고, 그윽한 달이 흐릿하다. 이런 경지들은 자연의 늦가을을 인생의 늦가을과 연결시켜 갑자기' 낙고 쓸한' 슬픔을 느끼고,' 춘추가 높다' 고 노래한다 송옥은 원래 타락한 감정으로 가득 찼기 때문에 읊음과 계산법 사이에 촉매제와 씨앗이 생겼다. "풍경생정, 정서생경", 상호 격동이 촉발되어 더욱 승화, 결정화, 싹이 돋아난다. 이런 상황도 강한 교차 염색이 가능하다. 시인은 강렬한 감상적인 감정으로 가을의 가을을 감상하여 이 자연의 광경도 슬픔으로 물들게 했다. 나뭇잎, 마른 풀, 냉충, 추충은 시인 본인의 화신과 같다. 마치 각종 자연의 사냥이 모두' 슬픈 가을' 인 것 같다. 동시에, 이러한 슬픈 자연 검색은 차례로 사람의 감각을 자극하고 사람들의 심금을 두드리며 슬픔을 느끼게 한다. 자연이 슬픈 사람 앞에서 보여준 가을빛, 가을소리, 가을정이 특히 강렬했던 것 같다. 창조주께서 일부러 슬픈 사람들을 괴롭히시는 것 같다. 이것은 "나는 일을 잊는다, 나도 마찬가지다" 는 목적을 달성했다. 그런 다음 시인은 이런 농축된 풍경과 풍경의 느낌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사람들에게 전달하여 다른 사람의 감동적인 노래를 불러 일으켰다. 송옥은 중국 고대 문학원림 중 처음으로' 비추' 로 유명한 시인이다. 그 후, 역대 많은' 슬픈 가을' 의 시인과 작가들은 대부분 그의 계발을 받았다. 유행하는 성어' 여자는 봄을 원망하고, 사람은 가을을 애도한다' 는 것은 송옥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송옥부의 예술 풍격은 완곡하고 신선하며, 다정다감하고 의기양양하다. 그의 작품은 진지하고 완곡하며 만곡의 산문으로 미묘한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기질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송옥이 굴자에 대해 백순을 따르므로,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굴부의 문장의 의미와 어구를 모방하거나 베끼는 것이 송옥작품 중 백비의 허점이다.
송옥전세 작품은 많지 않지만 영향이 크다. 후대의 일부 서당 송옥 작가들은 위탁이나 필사시가 많다. 하지만 더 많은 추종자들은 맹목적으로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송옥작품의 정수를 배워 자신의 스타일 (예: 이백 두보 이호) 을 창조한다. 2000 년, 송옥은 또 한 명의 지기가 있다. 그러나 고금의 일부 평론가들은 종종 이기적이고, 종종 사랑에 대한 혐오감, 송옥에 대한 판단은 불공정하다. 한편, 역사 유물주의의 관점과 방법을 최대한 활용하고, 실사구시적으로 송옥을 연구하고, 애증망과 애증미 포기를 피해야 한다. (위안 메이)
구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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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픈 가을에도 노여워! 쓸쓸하고, 초목이 흔들리고,
먼 길이라면, 물 가까운 산을 오르면 집으로 돌아간다.
외롭고, 하늘이 높고, 외롭고, 물이 맑고,
슬프고, 슬프고, 날씬하고, 추운 사람이 떠나면 새로워진다.
자신의 직무상 과실을 걱정하는 가난한 사람, 그의 야망은 만족스럽지 못하고, 그는 장비가 불량하고, 친구가 없다.
사적인 우울과 연민. 엄한 단어가 Xi 로 돌아왔습니다.
매미는 외롭고 침묵한다. 기러기는 남방을 헤엄쳐 다닌다.
이 꿩은 재잘재잘 울고 있다. 나는 혼자 있을 때 졸리지 않는다.
귀뚜라미를 애도하는 밤 울음소리. 시간이 빨리 지나가서 오래 머물 수 없다.
슬픔, 가난, 슬픔, 외로움, 아름다움, 그리고 마음.
시골에 가서 집을 떠나 먼 곳의 손님을 끌어들이는 것은 매우 홀가분하다. 오늘 얼마나 날씬해요?
너는 너의 생각을 바꿀 수는 없지만, 너는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고, 마음이 심란하고, 침식을 잊고 먹는 것을 잊는다.
나는 도의 뜻을 보고 싶다, 군심은 다르다.
차를 몰고 집에 가면 너는 볼 수 없다.
가슴에 기대어 나는 길게 숨을 들이쉬고, 나의 눈물은 흘러내릴 것이다.
관대함은 절대 불가능하다, 막막하다.
사적인 연민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내 마음이 두근두근 뛰었다.
황제는 사계절을 똑같이 나누어 올가을을 짝사랑했다.
천년에 백화가 가득 찼으니, 나는 이 목을 입어야 한다.
광명한 낮으로 향하여 기나긴 밤을 공격하다.
향기를 남기는 쪽은 강하고 나머지는 슬프다.
가을은 백로를 끊는 것은 처음이고, 겨울은 두 번째 찜질이다.
대만으로 돌아온 샤몽 XI 는 슬픔에 빠졌다.
잎 연기 무색, 가지 성가신 십자가;
Yinyan 오버플로 는 노란색 처럼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슬프고 슬프지만, 나는 온몸이 상처투성이다.
하지만 분쟁으로 인해 떨어질 수 있고, 잃어버리면 싫어요.
나는 다음 섹션을 원해, 채팅하는 척 강요해.
서른 살이 되었는데, 갑자기 초조해서 더 오래 살까 봐 두려웠다.
이따금 여생을 한탄하며 이 세상의 번잡함을 만나다.
외롭고 너그럽고, 귀뚜라미가 이 서청에서 노래를 부른다.
내 마음이 초조하게 떨리는데, 왜 그렇게 많은 일을 걱정해야 하는가!
달빛이 높고 발걸음이 밝다.
화환, 슬픈 도둑, 응용되었습니다. 예쁜 집이 많이 있습니다.
그는 zenghua 의 현실 부족, 바람과 비 비행.
나는 네가 혼자서 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강함과 별반 다르지 않다.
제민의 생각은 불합리하다. 그는 조군과 고상을 찾아갈 것이다.
마음이 너무 슬퍼요. 첫눈에 봤으면 좋겠어요.
원한이 심하면 분리되고, 중결되면 상처가 늘어난다.
당신은 Xi 를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군주의 문은 9 배나 무겁다.
사나운 개는 짖고, 들보는 닫는다.
황제의 욕망이 범람하고 추림이 즐거울 때, 당신은 언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까?
혼자 이 무택한 것을 가로막고, 양은 영원히 뜬구름과 한숨을 쉬었다.
속작이 고명할 때, 잉크를 외우면 잘못을 고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Xi 를 이용하지 않고 도로를 선택했다.
이 세상에서 야망이 없으면 성실함이 잘 될 수 있다.
당신은 그런 사람이 아니에요, 그래서? -응? 뛰어내리다.
기러기는 모두 꽃이 만발해서 봉황이 점점 높이 날아간다.
나는 들어가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들어가기는 어렵다.
백새는 서식지가 있고 봉황은 소장할 것이 없다.
나는 두말 없이 훈장을 들고 폐하의 은혜를 맛보고 싶다.
이 향신은 이미 90 세이지만, 그는 그의 말을 본 적이 없다.
안전하고 건강하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피닉스 황제는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까?
늙고 풍속이 변하기 쉬우니, 세풍이 나날이 심해진다. 오늘의 단계는 살찌는 것이다.
야심찬 말 한 마리가 숨어서 Xi 를 볼 수 없고, 봉황황제는 높이 날아도 넘어지지 않는다.
새와 짐승은 여전히 하운현자가 무슨 잘못인지 알고 있다.
말은 성공을 서두르지 않고, 봉황은 탐식하지 않는다.
너는 Xi 를 관찰하지 못한 거리를 버렸다. 비록 네가 충성을 원하더라도, 너는 어떻게 그것을 얻을 수 있니?
나는 외롭고 외롭고 싶지만, 나의 어린 시절의 덕행을 감히 잊지 못한다.
한 사람이 슬프고 사람을 다치게 하는데, 풍옥옥옥의 극치가 무엇입니까?
서리이슬은 비참하고 슬프지만, 내 마음은 여전히 다행이다.
눈과 눈의 증가는 종말이 다가올 징조이다.
네가 운이 좋게 기다리길 바란다, 너는 들풀과 함께 죽을 것이다.
스스로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길이 절대 막힙니다.
나는 오솔길을 따라 열어 평평하게 하고 싶지만, 나는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중도에 막막하여 유칼립투스에 따라 등을 배운다.
본성이 우둔하고 천박하여 신앙이 평온하지 않다.
아름다움을 훔치고 온 마음을 열정적으로 가득 채운 것은 시세가 굳지 않을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언제 평범한 일이 똑똑한가? 관례를 깨고 잘못을 고치다.
Xi 가 아니라 Geng 미디어 만 xianxian 의 유산 에 감탄 하고자합니다.
난세의 교만은 신봉의 즐거움이 아니다.
가난할지언정 유명무실하지 마라.
밥을 훔치지 말고 배불리 먹어라. 옷을 입을 때는 신중해야 하고, 따뜻하게 해야 한다.
나는 시인의 유풍을 존경하고 채식에 의지하고 싶다.
그것은 고집이 세고 터무니없고 광대하다.
겨울에는 당신을 보호할 옷이 없습니다. 죽음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봄을 볼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가을은 이미 멀어졌고, 밤은 Xi 이고, 내 마음은 눈부시고 슬프다.
봄가을은 곧게 올라가고, 날은 높지만 서글프고 서글프다.
4 시에 넘겨주고 Xi 의 나이에 죽다. 윤화는 이 부부와 함께 있을 수 없다.
낮에는 밤에 Xi 에 들어가고 밝은 달은 파괴될 것이다.
18 살 때, 나는 갑자기 사라졌지만, 내가 천천히 늙어갈 때, 나는 더욱 편안해졌다.
나는 만족했지만 실망해서 희망이 없었다.
가운데 슬픔은 슬프고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길어서 가중된다.
세월이 흐르면서 노인은 갈 곳이 없다.
일이 좀 어색하지만 앞으로 나아가다가 오래 머물다가 망설이고 있다.
얼마나 큰 구름인가, 이 밝은 달을 가렸다!
충직하고, 기꺼이 Xi 를 만나지만, 하고 싶은 말을 하고 또 멈춘다, 모다.
맑은 날이 분명하고 구름이 안개를 감싸고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스스로 말하고 싶지 않지만, 나는 충성하고 싶거나, 아니면 더럽고 싶다.
요순항선이 어색하다.
왜 이렇게 질투하는 거야, 사람들에게 불친절하다고 말하는 거야?
일월의 빛이 어둡고 흠집이 있다.
게다가 한 나라의 사무는 천두만서, 복잡하게 얽혀 있다.
연꽃은 나를 어색하게 만들었지만, 나는 그것을 가져갈 수 없었다.
나는 오만하고 오만하지만, 나는 오만하고 오만하며, 나는 Geng Jie 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수양의 아름다움을 미워하고 현모양처의 관대함을 미워하다.
많은 사람들이 연명하고, 나날이 발전하지만, 아름다움은 아득히 멀다.
농민들은 더 이상 경작하지 않고, 매우 너그럽고, 밭의 더러움을 두려워한다.
물건이 많고 사적이어서 훔친 후에 위험이 있다.
세상은 대동소이하고 현란한데, 왜 명성을 망치지 않겠는가!
오늘 나는 거울을 보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숨길 수 있다.
남편이 유성이라는 메시지를 보내려고 하는데 갑자기 어색해요.
졸은 이 뜬구름을 숨기고, 빛이 없으면 어둠이 없다.
요순은 모두 자기 자리가 있어서 베개를 베고 편안합니다.
나는 감히 이 세상에 대해 불평할 수 없지만, 내가 어떻게 이 건의를 받아들일 수 있겠는가?
말의 정신을 이용하여 남편의 강력한 전략을 이용하여 안전을 통제합니까?
흉벽이 없어서 죄송합니다만, 재도입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끝없이 배회하면서도 임명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하늘 아래 살면 효과가 없다.
나는 정체되어 Xi 를 볼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세상에 알려지고 싶다.
그러나, 만약 네가 Xi 를 만나지 못한다면, 너는 어리석고 고통스러울 것이다.
갑자기 급상승하면 얼마나 날씬한가?
국유 말은 이득을 볼 줄 모르는데, 어떻게 더 가혹할 수 있단 말인가?
차라리 차 밑에 누워, 환공은 이 일을 들었다.
백락은 선함이 없어 오늘 아무도 유명해질 수 없다.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고 말하지만, 나는 마음으로 얻는다.
나는 나의 순수한 소망에 충실하며, 나는 질투가 남긴다.
혼돈은 말했다: 나는 부패한 몸을 바치고, Xi 를 떠나고, 안심하고 구름 위에 있다.
에센스를 이용하여 신선을 빛나게 하다.
하얀 네온의 습관은 기쁨이고, 집단의 정신은 풍부하다.
주작새의 방랑, 오른쪽 흑룡의 유랑.
그것은 돌러에 속하며, 펠리안의 관리이다.
전자는 어색하고 후자는 말을 잘 듣는다.
뱀이 운기를 메고 있어서 타기 좋다.
디자인과 디자인을 바꾸는 것은 불가능하다. 나는 밀고 중이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