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도 찾을 수 없고, 애써 구해도 얻을 수 없는 아카시아. 그래서 희미한 감정이 넘쳐납니다. 나는 현악곡을 들었고, 현은 귀에 남은 소리를 멈추고, 오늘은 "자전"을 읽고 나서 기사가 여기서 멈추고 나머지 감정이 떠나지 않습니다.
갈대, 갈대, 표류하는 것, 바람에 흔들리지만 뿌리에서 멈추고, 떠 다니면 멈추고, 멈추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생각은 무한하고, 무아지경에서 방황하고, 슬픈 뿌리입니다. 뿌리, 사랑도 마찬가지입니다. 서로를 생각하는 것보다 서로를 생각하는 것이 낫습니다. 노출은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입니다. 부처님 말씀 : 모든 것은 꿈처럼 그 길이 있습니다. 이슬도 전기와 같다면 그렇게 보아야 하며, 사랑은 환상적이고 형성되지 않은 것입니다. 장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기쁨은 공허함에서 나와 김을 내며 곰팡이로 변한다." . 일리가 있습니다. 이슬은 응결되어 서리가 됩니다. 흙, 공기, 액체는 땅에서 태어나 얇고 차가워지면 서리가 됩니다. 아름다움은 얻을 수 없으므로 사랑병은 당신에게 좋고 감정이 강합니다. 그래서 "아직"과 "아직"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얻을 수는 없지만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스스로를 괴롭히지 마세요. 사랑은 결코 당신을 떠나지 않으니까요! 이 사랑앓이도 가장 씁쓸합니다!
사랑은 소위 이라크 사람들에게 묶여 있습니다. 그러나 물 건너편에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산의 어느 모퉁이를 향해,이 모든 구름을 통해 내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라는 지아 창장의 시가 있습니다. 남편이 행복하면 무언가를 원해야하므로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물속을 헤쳐나갑니다. 이리저리, 이리저리, 그리고 위아래로....... 그리고 그 길은 구불구불하고 찾기 힘든, 정말 "위로는 초록색 허공을, 아래로는 노란 샘을 찾는" 길입니다. 그러나 결국 "그러나 그는 두 곳에서 모두 실패했고, 그가 찾고 있던 사람을 찾지 못했다", 추적자, 그러나 유령 구름, 숨겨진 거울 꽃은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아카시아는 그림자의 앞면처럼 유익하고 손이 닿지 않지만 손이 닿지 않습니다. '물 한가운데 만리'라는 구절은 끊어진 줄 소리만큼 길다. 어리석음? 꿈? 읽을 때마다 '백일'이 아가서에서 따왔다는 사실에 기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국가 스타일? 진풍은 약 255년 전 진나라에서 생겨난 민요입니다.
이 시의 내용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요약하면 크게 세 가지 주장이 있습니다. 첫째, '상앙공 찌르기'설입니다. 첫 번째는 시 '모시'의 서문을 근거로 한 '상공 찌르기' 설입니다. 이주를 쓰지 못하면 나라를 통합할 수 없다." 현대의 소는 시에서 그 의미를 이렇게 설명합니다. "소위 물가의 현자라는 것은 주나라의 제사 제도를 비유한 것입니다. 예의에 어긋나게 국가를 다스리면 '막혀 있지만 길고', '배꼽이 있지만 강하다', 즉 탈출구가 없고 치료할 방법이 없다. 예의 의례를 따르면 물 한가운데에 있고 물속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물이 길을 낸다"는 것은 나라를 다스릴 희망이 있다는 뜻입니다. 두 번째는 "현명한 인재를 등용한다"입니다. 야오지헝의 "시경 총 해설"과 팡유룬의 "원시 시경"은 모두 현자를 인용한 시이며 "이롄"은 "현자"를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현자는 물가에 숨어 살지만 사람들은 그들을 보고 싶어한다. " 또는 "숨겨진 것을 그 길에 따르지 않고, 숨겨진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라"고 말했습니다. 셋째, '사랑' 이론입니다. 오늘날까지 란주유, 판, 가오팅, 루후이웬 등은 '사랑 노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후이웬은 "이 노래는 시인이 추구하는 연인이 손이 닿지 않아 곤경에 처한 사랑 노래입니다. 강이 건널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미묘한 은유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시의 작품성을 확인할 수 없고, 시에서 '이라크인'에 대한 언급이 신빙성이 없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세 가지 교리에 대한 결론을 도출하기는 어렵습니다. 사랑 시라고 생각해 봅시다.
자전은 진나라 스타일에 속합니다. 주(周)나라 왕소(王昭) 때 진(秦)나라의 시조인 유방(劉邦)은 진계곡(현재의 간쑤성 톈수이)에 봉해졌다. 왕평이 동쪽으로 이동할 때 진나라의 상앙공은 그를 호위하기 위해 병사를 보내 치산산 서쪽에 큰 영지를 받았습니다. 이후 진나라는 점차 동쪽으로 이동하여 용(현재의 산시성 싱핑)에 수도를 두었습니다. 진 지역은 산시성 관중에서 남동부 간쑤성까지를 포함했습니다. 진풍 * * * 10곡, 대부분 동주 왕조의 이 지역 민요.
계단식 구조
시는 세 개의 장이 겹쳐져 있으며, 각 장은 네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두 행은 가을빛이 짙게 물든 강을 그린 것으로, 늦가을 이른 아침, 가을 물은 짙고 갈대는 푸르고 이슬방울은 서리처럼 맑고 결정적이다. 약간은 슬픈 공허함과 쓸쓸함 속에서 끈질긴 추구와 애틋한 사랑을 표현한 이 시는 분위기와 정취를 잘 살렸다.
세 번째와 네 번째 행은 서정적인 주인공이 강을 따라 걸으며 강 건너편에 있는 '이라크인'을 바라보는 시의 중심 이미지를 드러냅니다. 이 '이라크인'은 그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사람입니다. '물 건너편'이라는 문구는 세상과 격리되어 있다는 뜻으로, 추구가 어렵고 도달할 수 없는 영역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가을 물을 고대하고 끈질기게 추구하지만 '이렌'은 서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보이지 않으니 시에는 무력감과 공허함, 우울함이 묻어난다.
다음 네 행은 두 개의 층위를 병치한 것으로, 물의 한쪽에서 서로 다른 두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구멍 옆을 지날 때 길은 멀다." 물길을 거슬러 여행할 때 어려움과 위험은 끝이 없고, 길은 끝이 없으며, 이정표는 보이지 않는 곤경에 대한 묘사입니다. '물 한가운데서 하류로 헤엄치는 것'은 하류로 헤엄치는 환상을 묘사한 것으로, 여정은 어디에서나 순조롭고 이지는 항상 거기에 있지만 결국에는 가까이 갈 수 없습니다. 상류와 하류 모두, 백 가지 추구, 인내의 의미를 볼 수 있습니다. 곤경에 도달하기 어렵거나 환상에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결국, 그것은 불가능하고 두려움의 감정이 더 깊어집니다. 이제 이라크인들이 꿈도 꾸지 못했던 일이 구체적으로, 그리고 완전히 드러났습니다.
시는 세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은 몇 단어 만 변경되어 장과 행의 반복, 반복 낭송, 세 개의 노래와 세 개의 한숨의 예술적 효과가있을뿐만 아니라시를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역할을합니다. "흰 이슬은 서리"에서 "흰 이슬은 레몬네"로, "흰 이슬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에서 "물가에"로, "물가에"에서 "물가에"로, 이것은 서정적 주인공의 긴 시선과 추적을 상징하는 시간의 흐름입니다. "물속에서"에서 "눈물 속에서"로, "물속에서"에서 "물속에서"로, "물속에서"에서 "물속에서", "물속에서", "물속에서", "물속에서"로 위치가 바뀌며 애매한 이라크 국민을 상징하는 "길은 막히고 길다"에서 "길이 막히고 길다"에서 "길이 막히고 도움이 된다", "가치가 막히고 옳다"까지 고난의 과정을 반복적으로 표현하여 서정적인 주인공의 불굴의 정신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한 장 한 장, 한 구절 한 구절, 층층이 반복되는 것은 아가서의 민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 형식입니다.
내용 검토
시에서 '이라크인'이 연인으로 확인된다면, 이 시는 아름다운 사랑을 끈질기게 추구하는 서정적 주인공의 우울한 마음 상태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실하지만 결과는 희박하고 상황은 슬프다. 그러나 이 시에서 가장 가치 있고 인상적인 것은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만들어내는 분위기이며, 이는 보편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좋은 시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문맥은 일종의 패턴, 일종의 구조로 이질적인 모든 것을 비슷한 패턴과 구조로 수용하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가에서"의 구조는 추격자 - 강 - 이렌입니다. 시에서 '이렌'은 구체적인 언급이 없고, 강이 갖는 의미는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는 막혀서 실현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화될 수 있고, 그 모든 것이 서로 공명할 수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소설의 시적 의미를 일종의 상징으로 이해하고, '물가에서'를 사회생활의 모든 딜레마를 표현하는 예술적 패러다임으로 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이련'은 재능, 친구, 연인, 업적, 이상, 장래성, 심지어 축복받은 장소, 성지, 선경이 될 수 있고, '강'은 높은 산과 깊은 계곡, 가부장적 의례와 의식, 현실에서 부딪힐 수 있는 모든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강'은 산과 계곡, 가부장적 의식과 관습, 또는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른 모든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추구, 장애물, 손실이 있는 한 그것이 바로 재현하고 표현하는 세계입니다. 이런 식으로 고대인들은 예의범절을 따르고, 널리 존경하며, 사람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라는 권면으로 해석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이 시를 사랑의 시로 받아들이고, 일부는 물의 신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고대 의식으로 받아들이기도 합니다. 저는 여기에 진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 건너편에 있다'는 상징성에는 모두 포함되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한 쪽을 고집하고 다른 쪽을 배제하는 것은 옳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물 건너편과 비슷한 상황에 처했을 때 비관적 절망보다는 그 치열한 추구를 높이 평가해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 시는 물, 갈대, 서리, 이슬의 이미지로 흐릿하고 신선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아침 안개가 모든 것을 가리고 수정 같은 이슬이 서리로 응축되어 있습니다. 수줍은 소녀가 천천히 걸어갑니다. 시의 물 이미지는 여성을 상징하고 여성의 아름다움을 구현하며, 얇은 안개는 어린 소녀를 가리는 베일과 같습니다. 소녀는 물가에 나타났다가 물의 대륙에 나타납니다. 찾을 수 없는 불안과 무력감은 개미가 기어가는 것처럼 가렵고 칼에 베인 것처럼 아픕니다. 흔히 '거리가 아름다움을 만든다'는 말이 있듯이, 이 아름다움은 거리 때문에 흐릿하고 흐릿하고 불분명해집니다. 주인공과 이라크 사람들의 신원, 얼굴, 공간적 위치가 모두 흐릿하게 처리되어 모호하고 불분명하며 흐릿한 느낌을 줍니다. 칼과 갑옷, 흰 이슬, 이, 가을 물은 점점 더 흐릿해져 흐릿하고 미묘한 수채화 같은 느낌을 줍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푸가에 대한 흥미를 보는 문체가 사용되었습니다. 눈앞의 실제 장면에 대한 묘사와 감탄을 통해 에세이 전체를 감싸는 미묘한 분위기를 그려냅니다. 시인은 가을 단풍의 독특함을 포착하고 늦가을의 공허하고 적막한 분위기를 반복적으로 묘사하고 표현하는 데 주저하지 않으며 친구를 향한 시인의 안타깝지만 애틋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시의 각 장의 첫 두 줄은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본론으로 이어집니다. 계절과 시간을 가리킬 뿐만 아니라 암울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인물의 우울한 분위기를 강조하여 장면을 혼합하는 예술적 상황을 달성합니다. '직수', '물', '임의'의 세 가지 이미지가 서로를 보완하며 하나로 어우러져 즐거움의 대상과 묘사되는 대상이 하나의 완전한 예술 세계를 구성합니다. 시의 첫머리에 가을 물가에서 갈대가 자라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는 바로 "이미지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며 "열정"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갈대 때문에 하늘과 물이 반사되어 주인공의 마음 "흐릿한 사랑"영역을 보여주기 위해 옆에서 혼란스러운 상태를 보여 주어야합니다. 왕푸지 '장자시'는 "현재 상황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은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면은 마음과 물질로 나뉘지만. 풍경은 감정을 낳고 감정은 풍경을 낳고 슬픔과 기쁨을 만지고 명예와 불명예를 환영하며 서로의 집을 숨 깁니다." 시 '황금 오랑캐 파이프'는 늦가을의 독특한 풍경과 인물의 완곡하고 우울한 사랑 앓이를 결합하여시 전체의 분위기를 표현하고 추모와 시나리오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모든 풍경과 말이 감상적이다"라는 문장은 감상의 관점에서든 창작의 관점에서든 시 '백일'의 아름다움의 풍부함은 우리의 관심과 진지한 토론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술적 특징
갈대는 아가서에서 가장 훌륭한 장 중 하나입니다. 그 주요 특징은 사실의 모호성, 이미지의 미묘함, 전체의 상징성이라는 밀접하게 관련된 세 가지 측면으로 구체화됩니다.
첫째, 사실의 모호성
일반적으로 서정시는 구체적인 사물의 느낌에서 창작되기 때문에 그 분위기에는 항상 실제 인물의 장면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작가는 의도적으로 주요 사건들을 모두 모호하게 처리한 것 같습니다. 탐험가는 누구인가요? 그는 무엇을 추구하고 있을까요? 사냥하는 '이라크인'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그는 왜 그렇게 잡기 어려운가요? 남성인지 여성인지도 알 수 없습니다. 특히 '이라크인'은 목소리도, 외모도, 신체적 특징도 없습니다. 한때 그는 강 상류, 하류, 물 한가운데, 물가 옆 풀밭에있었습니다. 그는 너무 불규칙하고 애매해서 그가 정말로 존재하는지 궁금해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추구하는 자, 특히 쫓기는 자의 모호함 때문에 캐릭터, 사건 및 콘텐츠에 대한 전체 퀘스트가 환상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시의 분위기가 매우 미묘하고 상징적인 것도 바로 이 사실 때문입니다.
둘, 미묘한 이미지
사실 시에 묘사된 장면은 실제 인물이 아니라 일종의 마음입니다. 이런 종류의 정신적 이미지는 내가 경험한 실제 사물에 대한 기억이 아니라 유사한 많은 사건과 감정이 종합되고 응축되어 흐릿해진 전형적인 정신적 상황입니다. 이런 심리적 상황의 가장 큰 특징은 끈적거리거나 기름기가 없고 미묘함이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워터프론트에서'는 이러한 미묘한 심리적 상황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작품입니다. 여기서 쫓는 자와 쫓기는 자, 실재하는 듯 보이는 풍경과 강길, 상류와 하류의 추격 경로의 모호함으로 인해 이렌이 위치한 '수변'도 가상의 상징적 이미지가 된다. 이렌의 상류와 하류가 언제, 어디에 있는지, 어떤 강과 산인지 깊이 들여다볼 수 없다면 이렌의 강 상류와 하류는 모순이 되고, 왜 두 사람이 강을 건너지 않는지 의문이 들 수밖에 없다. '백일'의 성공은 시인이 인간의 심리적 심상을 정확히 파악하여 꽃 같으면서도 꽃이 아닌 것 같은 심리적 상황을 만들어 시의 분위기를 총체적인 상징으로 제시했다는 데 있다.
셋째, 분위기의 전체적 상징성
시의 상징성은 단어나 문장의 상징적 수사 패턴이나 기법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분위기의 전체적 상징성이다. "물 건너편에 있다"는 것은 인생의 흔한 상황이며, "오가는데 길이 막히고 멀다"는 딜레마와 "오가는데 물 한가운데 있다"는 착각도 인생의 흔한 상황입니다. 상황. 사람들은 종종 추격에 흥분할 수 있습니다. 막히는 어려움에서 길을 잃은 절망에 이르기까지 감정의 흐름이 완전히 세례를 받고 상류로 올라가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럽고 하류로 내려가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지에 대한 감정적 영향을 자주받을 가능성이 더 높으며, 독자는 사랑의 상황을 생각하고 사랑의 경험을 불러 일으킬 수 있으며, 이상, 직업 및 미래의 상황을 생각하고 많은 삶의 경험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분위기의 전반적인 상징성은 인생에 대한 진정으로 무궁무진한 철학적 의미를 부여합니다. 왕궈웨이는 이 시를 슈만의 '량주'와 비교하며 "어젯밤 서풍은 나무와 조화를 이루었고 나는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며 "가장 대중적인 느낌"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분명히 그 분위기의 인생 상징성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사실의 모호함, 이미지의 공허함, 분위기의 전반적인 상징성은 하나의 문제를 구성하는 세 가지 측면입니다. 사실에서 공허한 이미지, 전체적인 상징주의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대략 상징주의 시의 분위기를 구성하는 과정입니다.
참고자료
다른 곳에 있는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죽고 싶게 만든다. (명? 중싱의 시경 해설)
물가에 은거하는 성현의 시구이지만, 자연스레 동경하게 만드는 구절입니다. "파도를 따라"라는 대사는 두 번이나 바뀌고 모방되었기 때문에 깊은 감탄의 형태로 쓰여졌습니다. 그래서 다음 단어 "인"에 "완"감옥을 추가하고 용의 관점이 날고 싶고 멋진 글을 쓰고 싶다고 느낍니다. (청? 야오 지헝, "시와 성경")
"소위"라는 단어를 조심스럽게 연주하면 다른 사람에게 원하는 것을 말하기가 어렵고 "물 건너편에"도 상상의 단어입니다. 누군가가 올 수있는 확실한 방법이 있다면 왜 그것을 요청하지 않습니까? 시인의 목적은 멀리 있고, 억압을 위한 고집도 멀리 있습니다. (청황, "시와 의심스러운 분별력")
세 장은 단 하나의 의미, 특히 운율의 변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첫 번째 장은 걸작이 되었습니다. 고대인들이 시를 쓸 때 하나의 다중 의미가 세 배가되었습니다. 속담에 따르면 하나의 노래에는 세 가지 메아리가 있습니다. (청? 팡유룬 (원시)
시적 장면은 매우 상징적이고 신비를 담고 있습니다. (천쯔잔의 시경 직접 해석)
"물 한쪽에 이른바 이렌이 뒤따라가니 길이 길고, 물 한가운데서 헤엄쳐서 되돌아간다." 커튼: "한쪽에, 어렵다." 언론 (한광) : "한은 표류하는 소녀가 있고 무시할 수없고, 한은 너무 넓고 수영 할 수없고, 장지용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천치위안(지구비안?). 부록에는 "남편이 행복하면 스스로 찾아야 하고, 남편이 눈에 보이기만 하고 찾지 않으면 혜택을 받을 것이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두 시에는 서양 낭만주의가 열망했던 상황이 주어졌습니다(연금 11 산터우 T). 고대 로마의 시인 환길은 "강 건너를 바라보고 손을 뻗어라"라는 유명한 말을 남겼고, 후세 사람들은 선행을 실천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대 독일 민요에서는 선행과 다극적인 장애물을 각각 깊은 물에 빠뜨린다는 내용으로 선행을 찬양했습니다. 단테의 신곡은 아름다운 여인이 바다와 같은 세 걸음 간격의 강을 건너면서 미소를 짓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대 시인 지윤은 "기쁨은 강 건너편에서 자란다"라고 노래했습니다. ..... (첸중수 동정콘)", 한숨, 불평, 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