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의 시 창작 생애는 금세기 초부터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60 년대를 훨씬 뛰어넘었다. 또한, 그는 지속적인 독자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미국의 중요한 위대한 시인으로 현대와 당대의 두 시기를 뛰어넘었다. 프로스트는 현실주의자인 척하지만, "현실주의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먼지가 많은 감자를 전시하여 그것이 진짜 감자임을 나타내는 것이다. 한편, 나는 닦은 감자를 좋아한다.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두 번째가 되는 경향이 있다" 고 말했다. 제 생각에는 예술의 역할은 삶을 정화하는 것입니다. "그는 시의 긍정적인 사회적 효과를 믿는다. 따라서 그는 전원 시인으로 유명하지만 전통적 목가적 시인들과는 달리 동시대의 현실을 도피하고 자기 추구에 빠져 있는 현대주의 시인들과는 다르다. 그는 아직 살아 있다. 그는 개인이 사회를 이탈해서는 안 되고 자본주의 상공업 사회의 여러 가지 폐해에 대해 비판적인 태도를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 성가신 사회문제에 대한 그의 반응은 종종 슬프고, 원망도 분노하지 않고, 가끔' 싸움' 냄새가 나면, 그것은 그가 말한' 연인 사이의 싸움' 에 불과하다. "그는 인간 정신 중 한 가지가 자신을 구하고 혼란과 싸우기에 충분하다고 믿는다. 바로 사랑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창작 방법에서 그는 자신을 위해' 집옥파' 라는 제목을 작성했다. 소위 인용 () 이란 국부적으로 전체를 표현하고, 개별적으로 일반을 반영하고, 작은 것으로 크게 보고, 가까운 것은 멀리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1946 그의 시 한 편의 서문에서 그는 "시는 은유로 구성된 것" 이라고 썼다. "각 시는 본질적으로 새로운 은유이다. 그렇지 않으면 시가 아니다." 그는 또한 "잘 쓴 시는 하나 혹은 크거나 작은 상징이어야 한다" 고 말했다. 이 서문의 제목은' 영원한 상징' 이지만, 그는' 상징주의' 라는 개념을 거절했다. 또 한번은 그가 자신을' 피로파' 라고 부르길 원한다고 말했는데, 그는 그가 한 말을 드러내지 않고 존중했다. 그는 "시는 재미로 시작하고 지혜로 끝난다" 고 주장했다. 다시 말해 시는 심미적 즐거움과 사상으로 계몽해야 한다.
형식상으로는 계승과 발전이 있는데, 이것은 전통에 있어서 큰일이다. 그는 자유시를 찬성하지 않고' 자유시는 그물을 사용하지 않고 테니스를 치는 것' 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가끔 이런 테니스를 쳤다. 예를 들어 초기의' 불과 얼음' 은 자유시와 같았지만, 그는 항상' 말 소리' 를 중시했다. 그의 시 리듬은 왕왕' 느슨한 억양' 이고, 어떤 운율은' 설야림' 과 같이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그의 언어는 과장하지도 않고 윤색하지도 않고, 오늘 들은 민간 구어와 방언에서 소박하고 신선하며 생명력 있는 영양을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언어에 대한 그의 견해는 워즈워스를 생각나게 한다. 그는 "시적인 단어는 보통 사람의 구어에 자주 등장한다. 일상적인 대화의 어조는 시의 원천이다" 고 생각한다. 목장은 가장 좋은 예로 볼 수 있다. 프로스트는 서정적일 뿐만 아니라 서사에도 능하다. 그의 서사시는 대부분 독백이나 대화의 형식을 취하고, 정제된 구어와 방언을 직접 사용하며, 리듬이 있고, 공백이며, 드라마틱하며, 종종 단막극처럼 보인다. 직원의 죽음' 은 프로스트 서사시의 걸출한 대표작으로 단막극으로 무대에 올라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시는 세 인물을 묘사하는데, 가장 잘 묘사된 것은 줄곧 나타나지 않고, 한평생 노력했고, 기진맥진하고, 결국 죽은 직원이다. 그는 가난하여 자존심이 강하다. 그는 자신의 노동력을 팔아서 생계를 꾸려 나갈지언정, 겸손하게 그에게 은행 이사가 된 돈 많은 형의 연민을 구걸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전력을 다해 일하고, 타인에 대해 매우 염려하고, 성실하지만, 무지하다. 오래 된, 압착 레몬 처럼, 절망, 노숙자, 심지어 매장 없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영혼은 고귀하고 아름답기 때문에 여주인 메리입니다. 그녀는 부드럽고 착하며 또래에게 부드러움이 충만하여 프로스트가 표방한 사랑을 상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워렌은 고용주로서 소량의 계절공을 고용했지만 우리의 분류 기준에 따라 부유하지 않은 중산층 농민이지만 여전히 고용주의 정신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그가 이 직원을 생각했을 때, 그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그것이 유용한지 아닌지였다. 사랑, 문제와 마찬가지로 프로스트도 사회의 가장 작은 세포인 가정을 사회 전체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거의 200 행에 달하는 서사시' 한 직원의 죽음' 에서 그는 미국 농업지역의 생활 에피소드를 썼지만, 국가 전체의 중대한 문제, 가난한 근로자의 곤경, 금전 통제 하의 인간관계 등을 반영했다. 프로스트의 시는 서정시든 서사시든 단순한 수묵화 같다. 밋밋하고 담백하며 맛이 있다.
근면하고 부지런하며 한가하여, 성공적으로 사고에서 파괴되었다.
시간은 돈이다!
나는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는 있다!
카트에 머리를 묻지 말고 고개를 들어 길을 보아라.
야망은 천국으로 가는 길이고, 용기는 지혜의 문을 두드린다. (서양속담, 용기속담) 야망/용기는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