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 작품 독후감

명작 한 권을 열심히 읽고 나면, 네가 분명히 공유할 수 있는 것이 많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것은 리뷰를 작성 하 고 그것을 기록 시간이 야. 못 써요? 실마리가 없는 거 아닌가요? 제가 독후감을 정성껏 정리한 셰익스피어 작품 수필 (6 편의 정선 수필) 입니다. 모음집 읽기를 환영합니다.

셰익스피어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이다. 그의 작품은 영국과 전 세계의 문학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작품은 거의 세계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각종 새 버전과 번역본이 속출하고 있다. 또한 셰익스피어의 언어는 영어권 국가의 일상 언어에 침투하여 시에 대한 이해를 결정했습니다.

4 세기 이상 동안 셰익스피어의 많은 걸작들이 널리 알려지고,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어 거부할 수 없는 예술적 매력을 보여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예술명언) 또한 수많은 전문가와 학자들이 서로 토론하여 평생 학문이 되고,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셰익스피어 연구도 끊임없이 확장되고 새로워지며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과학명언) 괴테는 "끝없는 셰익스피어! 클릭합니다 이런 관점의 결여, 아속공유상의 깊고, 거대한 예술적 매력과 깊은 사상적 내포의 완벽한 조화는 위대한 문학 고전이 흔들릴 수 없는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로미오와 줄리엣' 은 셰익스피어의 초기 연극 중 가장 복잡하고 유명한 편이다. 햄릿',' 오셀로',' 리어왕',' 맥베스' 는 셰익스피어의 비극의 최고 성취를 대표하는' 4 대 비극' 이자' 햄릿' 이 세계 최고 명성을 누리며 세계 드라마 역사상 따라올 수 없는 최고봉이 된 위대한 작품이다.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 상인',' 근심 걱정 없음',' 모두 기뻐하다',' 제 12 야' 는 셰익스피어의 대표적인 희극이다. 특히 마지막 세 편의 셰익스피어의 희극 창작 스타일은' 매혹적이고 밝은 코미디 3 부작' 이라고 불린다.

셰익스피어와 동시대의 극작가 벤 존스는 셰익스피어가 "한 시기가 아니라 미래 세대에 속한다" 고 칭찬했다. 우리나라의 저명한 극작가 조유씨도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복잡한 인간 변주, 정교한 구조, 아름다운 시적, 풍부한 인도주의적 정신, 광활한 상상력 공간으로 어떤 천재와도 비교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에 대한 생각 2 셰익스피어의' 무사 시비르' 는 애인 클라우디오에게 속아 피에트로 왕자의 동생 돈 존이 정성껏 설치한 함정에 빠졌다. 약혼녀의 규실 창가에서 한 남자를 보았기 때문이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돈 존이' 영웅아가씨' 의 여종업원 마가렛을 사서 숙녀로 가장하여 누군가를 만나러 갔기 때문이다. 클라우디오는 이 이야기를 핵심으로 하여 일련의 극적인 충돌을 일으켰다.

이야기상 극중 주인공은 헤롯 왕과 크로디오로, 그들의 희로애락이 대국의 주골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캐릭터로 볼 때 이 드라마의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는 베아트리스와 베네딕이다. 전자는 홍의 사촌이고 후자는 클라우디오의 친구이다.

베아트리스와 베네딕트는 셰익스피어가 창조한 것이다. 처음에 그들은 배역 캐릭터로 등장했지만, 실제로 헤롯 왕과 클라우디오의 캐릭터와 함께 연극의 진화 과정에서 유유히 변해 그 드라마의 진정한 주인공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베아트리스는 귀족 출신의 우아한 소녀로 머리가 민첩하고 말재주가 민첩하지만, 그녀는 너무 자랑스러워서 다른 사람에게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특히 남자에게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베네딕트는 키가 크고 용감한 사람으로, 똑같이 유연한 두뇌와 민첩한 말솜씨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너무 자랑스러워서 다른 사람 앞에서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다. 특히 한 여자아이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것은 지능이 높은 두 젊은 남녀의 겨루기이다. 처음부터 그들은 사이가 좋지 않았다.

두 사람의 표면적인 현상을 통해 하나는 시집가기를 거부하고, 하나는 시집가지 않는다. 사실 두 사람은 서로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지금 이 순간에 항복을 선언하는 것을 참을 수 없을까 봐 두려워한다. 그래서 이 두 사람은 마음씨가 착하고 신랄하고 까칠한 젊은이가 만나자마자 서로 조롱했다. 이런 구수전도 무대 아래 관중들이 감상하는 것이다.

이 연극에서 피에트로 왕자 (클라우디오의 친구) 는 클라우디오, 레오나르도 (영웅의 아버지), 홍과 결탁해 함께 게임을 했다. 다투는 베네딕트와 베아트리스는 사랑에 빠졌고 결혼 후 다투는 농담을 지켜보았다. 이 네 사람의' 디자인' 은 베네딕에게 베아트리스가 미친 듯이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하고, 베아트리스에게 베네딕이 그녀를 짝사랑한다는 것을' 무심코' 알게 했다. 극 중 베네딕트와 베아트리스에 대해 같은 안배를 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그들은 모두 입만 번지르르한 인물로, 본질적으로 같은 허영심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베아트리스와 베네딕트의 숙적은 새로운 친구가 되어 서로 더 많은 접촉과 이해를 갖게 되었고, 그들의 관계는 빠르게 뜨거워졌습니다. 특히 헤롯 왕과 크로디오의 연애 이후 두 사람을 연결시키는 것은 완전히 합리적이다. 성격과 재능에 관계없이, 그들은 모두 천부적인 한 쌍이기 때문에, 그들이 서로 감상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별일 없는 일' 이라는 전설적인 극, 코믹극, 고아한 코메디를 하나로 묶은 연극은 셰익스피어의 비범한 연극 재능을 보여준다. 베아트리스는 이 연극에서 가장 화사한 여성 이미지이다. 그녀는 여성의 부드러움과 매력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남성의 강인함과 용기로 가득 차 있다. 개성이 뚜렷한 신여성 이미지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에 대한 사고 3' 리어왕' 은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중 하나이며 우리 생활에서 거의 보이지 않는 비극이다. 결국, 나는 애정이 가장 따뜻하고 견고하다고 생각한다. 다년간의 혈연과 감정의 기초가 있다. 그러나, 그 드라마의 배경은 권력과 부가 가득한 법정이다. 여기서 사람들은 부와 권력에 현혹되어 부녀가 서로 죽이는 비극이 일어났다.

리어왕은 허영심 때문에 자신을 해쳤고, 그에게 진실하고 위선적이지 않은 유일한 막내딸을 해쳤다. 우리가 보기에, 그가 이런 결과를 당한 것은 자업자득이고 불가피하다. 그는 보통 높은 지위에 올라, 앞을 다투어 그를 아첨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장기간 생활한다. 모든 사람이나 일이 그를 둘러싸고 있다. 그는 석탄이 하얗다고 말했고, 아무도 감히 검은색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날마다, 아첨은 그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어, 그로 하여금 이렇게 체면을 사랑해서 진상을 똑똑히 볼 수 없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의 두 딸이 모두 감언이설로 그를 즐겁게 할 때, 막내딸은 그를 아첨하지 않고, 그를 칭찬하지도 않고, 그를 대들지도 않고, 그의 행복을 크게 망쳤다. 화가 나서 그는 막내딸을 자기 나라에서 내쫓았다. 이 비극을 만들었다.

리어왕의 큰딸과 둘째 딸은 전형적인 궁정에서 자란 아이였다. 그들은 결코 온화하고 현혜가 효도하지 않다. 그들은 악독하고, 불충실하고, 불효하고, 무지하다. 그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연로하신 아버지를 쫓아내고, 좋아하는 파도꾼을 위해 자신의 집을 파괴하고, 심지어 죽을 때까지 서로를 죽이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도 독한 남자라는 것을 모르고 계속 이용하고 있다. 그들은 죽을 때까지 한 사람의 이치를 이해하지 못한다! 마음속의 그 애정을 찾지 못했다.

중국 고대 궁정에서는 부자형제가 권력을 위해 서로 잠식하는 일이 무수히 많았다. 리어왕의 비극은 권력이 인간성의 타락을 초래한다는 데 있다. 2 1 세기에도 유산, 집, 부양 부모로 인해 파탄된 가정이 많다. TV 에서 이것을 볼 때마다, 나는 돈을 위해 수십 년 동안 부모의 양육과 형제애를 부정했다는 생각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어쩌면 나는 아직 사회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고, 돈을 버는 수고를 몰랐을지 모르지만, 돈을 버는 것은 더 나은 삶을 위한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의 보살핌 없이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마지막 문장은 전문의 고전이다: 사람아, 너의 눈을 반짝이게 하고, 독침은 종종 아름다운 꽃다발 속에 숨어 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읽고 셰익스피어의 비극에 익숙해졌고, 간혹 입맛을 바꿔서 그의 희극을 감상하는 것도 재미있었다. 지난 주에 나는 셰익스피어의 걸작' 베니스 상인' 을 읽었는데, 이것은 나로 하여금 우정의 소중함을 느끼게 했다. 주인공 안토니오와 귀족 청년 바사니오 사이의 진지한 우정은 생사시험 앞에서 더욱 사심이 없다. 베니스 상인' 은 셰익스피어의 다른 극작들과 마찬가지로 삶에 대한 그의 사랑과 청춘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나는 이 드라마의 줄거리가 우여곡절이 재미있고, 매우 짙은 희극적 색채로 가득 차 있으며, 셰익스피어의 생활 속에서 명랑하고 낙관적인 성격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극 중 밉살스럽고 동정적인 캐릭터가 있다. 그의 이름은 셜록이다. 그는 유태인이자 고리대금업자이다. 그는 이익만을 꾀하고 끝없이 욕심을 부리지만, 그도 차별을 받는 유대인이다. 극 중 억압받는 유대인을 대표하는 그의 말은 줄곧 나를 감동시켰다. "유대인들은 눈도 없고, 이목구비도 없고, 사지도 없고, 의식도 없고, 감정도 없고, 피도 없는 거 아니야?" 그는 같은 음식을 먹지 않고, 같은 무기에 상처를 입을 수 있고, 의료도 필요하다는 말인가. 그는 기독교인처럼 겨울이 춥고 여름이 덥다고 느낄까? "그는 고통받는 민족을 위해 불공정한 목소리를 냈다. 나는 포시아를 더 좋아한다. 그녀는 우아하고 고귀하며 부드럽고 다정하며 지혜의 정도가 높다. 그녀는 과감하게 기지와 결단력 있게 행동에 뛰어들어 자신의 행동으로 여자가 남자보다 나쁘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책은 당시 베니스에 살던 상인들의 실화를 다룬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감정과 우정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책은 우리가 친구를 대하는 태도를 보여준다. 나는 셰익스피어의 희극이 이렇게 재미있을 줄은 몰랐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5 셰익스피어가 16 세기 후반부터 17 세기 초까지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이자 르네상스 시대의 휴머니즘의 대가라고 생각한다. 그 영향력이 큰 작품은 로미오와 줄리엣이다. 대표작으로는' 왕자 어벤져스',' 오델로',' 릴지',' 맥베스' 가 있다. 내가 읽은 것은 세계에서 가장 비극적인' 왕자 어벤져스' 의 주인공 햄릿이 가장 복잡한 문학 모델 중 하나가 되었다는 것이다.

왕자의 복수' 는 덴마크 왕자의 복수에 대한 슬픈 이야기이다. 이야기: 덴마크 왕자 햄릿의 아버지 라오 왕 (Lao Wang) 은 기괴한 죽음을 샀다. 그래서 왕자는 매우 혼란스럽고 슬퍼했습니다. 망탑에서 그는 죽은 아버지의 영혼을 보았고, 그의 아버지는 현재 왕인 클라우디스가 이미 그를 죽였다고 말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그는 충분히 똑똑해서, 결국 그의 아버지가 한 말을 증명하고, 진정한 살인자를 찾아냈다. 그 후 햄릿도 그의 복수 계획을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복수의 책' 에서 그의 애인인 오필리아를 잃었다. 결국 오필리아의 형 오티스는 국가에 의해 왕자와 싸우기 위해 이용되었다. 결과가 정말 노출되었을 때, 모두가 이를 위해 죽었다.

다 보고 나니 햄릿이 정말 불쌍하다. 행복했던 그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지 얼마 되지 않아 아버지의 영혼의 무거운 짐을 지고 있었다. 그는 매일 복수의 고통 속에서 산다. 어쩔 수 없이 미친 척하고, 심신이 지치다. 햄릿은 정말 피곤하다. 그는 얼마나 긴장을 풀고 싶습니까? 하지만 그는 긴장을 풀 수 없었다. 왜냐하면 그의 못생긴 삼촌이 그의 옆에 많이 심었기 때문이다. 일단 들키면 그는 죽었다. 이 간첩들은 단지 그의 친구일 뿐이다. 햄릿 친구의 배신에서 나는 인간의 양심의 소멸을 보았다. 그 좋은 친구들은 돈에 대해 탐욕스러운 얼굴을 드러냈다!

왕자에 대해 다시 말해 봐! 나는 어쩔 수 없이 그의 용기와 지혜, 즉 그의 총명함에 감탄했다. 그는 클라우디스가 설치한 함정을 몇 번이고 탈출했다. 그는 용감하고 총명하지만, 그의 선량한 본성이 그를 배신했다! 그는 모든 사람이 그와 같이 착하다고 믿는다. 그는 오티스가 선량하다고 믿었기 때문에 결투에 동의했다. 그래서 그는 오티스의 독검으로 죽었다. 나는 아마도 그의 죽음이 불가피하다고 생각한다.

햄릿은 우리만큼 진실하지만 우리보다 더 위대하다. 그는 자신의' 파괴' 로 못생긴 삼촌 클라우디스를 파괴하고 추악한 현실에 깊은 상처를 입히며 조국인 덴마크를 이룩하여 충격적인' 햄릿 명제' 를 남겼다. 그는 악세와 함께 죽은 비극적인 영웅이지만, 그는 비극적이고 비관적이지 않다.

사실, 비극에는 깊은 아름다움이 있다. 비극의 순수한 의미는 사람들의 동정의 눈물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비극의 발생, 발전, 결말의 전 과정을 통해 인생의 의미에 대한 진지한 사고를 불러일으켰다는 것이다. 비극은 또한 모든 필연성을 밝혀서 진선미에 대한 긍정을 표현한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에 대한 생각 6 셰익스피어는 참으로 위대한 작가이며, 그의 작품에는 비극과 희극이 있다. 그의 극작은 매우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르네상스 시대의 다른 걸출한 작가와 예술가들처럼, 그의 작품은 인간성에 대한 배려로 가득 차 있다. 시인 같은 격정 대화, 철학자처럼 깊이 생각하는 가운데 셰익스피어의 네 가지 비극이 대표다.

비극은 그 독특한 매력이 있다. 고대 그리스의 극작가 소포클레스, 에스쿠로스 등은 모두 비극으로 유명하다. 불후의' 오이디푸스 왕' 은 후세에 의해 수천 년 동안 연구되었지만, 그 신비는 끝이 없다. 심리학, 종교, 문학은 모두 이 극의 영감을 받았다. 셰익스피어의 비극은 또 다른 넘을 수 없는 최고봉이다. 그는 고대 그리스의 다산 작가와 비교할 수 있다. 이 작품들은 분수처럼 마르지 않고 항상 생명과 우주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나는 비극이 다음 네 가지 요소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비극이든 이 네 가지 기본 요소는 어느 정도 찾을 수 있다. 첫째, 이상과 현실의 충돌. 둘째, 인간의 결점으로 인한 피할 수 없는 비극. 셋째, 이른바 인연과는 무관하다. 넷째, 비극적인 인물의 이상 인격의 완전한 환멸은 보통 비극적인 인물의 죽음으로 끝난다.

"오트로" 의 명백한 비극 요소는 오트로의 성격의 결함이다. 남이 질투하는 한. 하지만 이 드라마의 비극은 오트로의 성격으로 인한 것이 아니며, 사악한 칸아고 탓도 될 수 없다. (나는 심지어 자신의 심리를 분석하는 음모가까지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연극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는 오트로와 태스 디모나의 사랑이 비극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태스 디모나는 오트로를 모른다. 그녀가 오트로를 좋아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그녀는 그의 전설적인 경험을 좋아한다. 요컨대, 그녀는 낭만적인 이상만을 좋아한다. 야고의 아내가 태스 디모나에게 오트로의 질투를 조심하라고 경고했을 때, 그녀는 "나는 그가 출생지의 햇빛에 빨려 갔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그리고 오트로는 왜 그의 아내가 자신을 좋아하는지, 혹은 아내에 대한 그의 사랑이 천성적으로 불안하다는 것을 조금 이해했다. 이런 상황에서 그는 태스 디모나를 사랑하고 미워하고 두려워한다. 결국 아과는 거짓, 불신, 불안정한 사랑을 산산조각 내는 도화선 역할을 했을 뿐, 진정한 폭발은 오트로와 태스 디모나에게 있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 비극은 주인공이 자책하는 냄새가 난다. 아마도 이런 처벌은 너무 무거웠을지도 모른다. 남녀 주인공의 죽음으로 끝나서 강렬한 비극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레아 왕의 비극은 우리 생활에서 보기 드문 것 같다. 결국, 우리는 애정이 가장 따뜻하고 견고하다고 생각하지만, 극의 배경, 권력과 부가 가득한 궁중 정치 투쟁에 주의해야 한다. 정치는 모든 것을 더럽게 만들 수 있고, 쉽게 얻을 수 있는 권력과 부를 추구하는 것은 사람을 악마로 만들 수 있다. 서양에는 인간성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착한 목자가 있었는데, 확실히 정직한 사람이었지만, 어느 날 그는 반지를 하나 받아서 끼면 보이지 않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렇게 양치기는 이전에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수 있다. 마침내 어느 날 그는 왕궁에 들어가 황후를 유혹하고 국왕을 살해할 음모를 꾸몄다. 그 이후로 그는 철두철미한 폭군이 되었다. 만약 그가 반지를 얻지 못했다면, 그는 분명 선량한 사람이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숙본화는 사람이 시시각각 사념이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일리가 있다. 관건은 사람이 때때로 악을 행할 능력이 없다는 것이다. 레아 왕의 비극의 근원이 여기에 있을지도 모른다.

일본 감독 흑택명 대표작' 혼돈' 은 레아 국왕을 각색한 것이다. 이야기의 배경은 일본 전국 시대인데, 우리를 더욱 실감나게 한다. 만약 평화성세라면, 어떻게 권력이 없는 일반인에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 사실 역사를 보면 부자 형제가 권력을 위해 서로를 죽이는 일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레아왕' 의 비극은 인간성의 타락에 있다. 셰익스피어는 이 작품에서 시종 인간성의 본질을 반성하고 있다. "레아왕" 의 결말은 비극적이지만, 우리가 결말을 조금 바꾸면 비극이 단번에 희극으로 변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결국, 레아 왕의 막내딸 코딜리아가 살아 있고 레아 왕이 죽지 않았다면, 이것이 해피엔딩이고 비극은 희극이 될 수 있다. 프랑스 극작가 모리애의 코미디' 위선자' 도 쉽게 비극으로 바뀔 수 있다. 결말은 이렇게 설계할 수 있다. 위선자인 안스도프가 올곤의 재산을 점령하는 데 성공하자, 그의 딸 마리아나는 안스도프와 결혼해야 했다. 마리아나의 애인 발레르는 안스도프를 암살하려는 시도로 투옥되었고, 올곤의 아내는 슬픔으로 죽고 올곤은 거지가 되었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비극은 아름다운 것을 깨뜨리는 것이다." 이것은 비교적 형상적인 표현이지만, 비극의 근원은 언급되지 않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