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에 관한 시

1 .. 신앙을 묘사한 시구는 수천만,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은 모두 기뻐한다. "두보"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린다"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 기억 \")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스시" 강성자-밀주 사냥 "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의" 걷기가 어렵다 "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악비' 만강홍'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조조" 관창해 "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습니까? ("사기 진섭세가")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거북이는 장수한다"

대인물은 왜 무기를 가지고 산 50 주를 거두지 않는가? "리호 남원"

독서와 근면은 성공이고 게으름은 공허하다. "한유"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2.' 신앙' 에 관한 고시고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송범중연' 악양루기'.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우리는 세상의 모든 사람이 슬퍼하기 전에 슬퍼하고, 세상의 모든 사람이 즐거워한 후에 즐겨야 한다.

2. 돌의' 강성자 밀주 사냥'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나는 힘껏 조각활을 잡아당기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용감하게 적 시리우스를 사살할 것이다.

3. 당이백에게 가기 힘들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앞길이 울퉁불퉁하지만, 어느 날 우리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에 번호를 달고 바다를 건너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4. 송 악비 《만강홍》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나는 야심차게 적의 고기를 먹고 적의 피를 마시겠다고 맹세했다.

5. 한조의' 바다를 보다'

은하수 별빛이 찬란하여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생긴 것 같다.

태양과 달이 바다에서 떠오르는 것 같다. 은하수와 해와 달이 휘황찬란하여 마치 바다에서 온 것 같다.

사기-진섭세가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보통 사람들은 영웅의 야망을 모른다.

7. 당 두보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리다》

안드는 수천수만의 저택을 가지고 있어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어떻게 하면 수천 채의 넓고 큰 집을 얻어 천하의 한사를 비호하고, 그들로 하여금 환하게 웃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한 카오 카오 "비록 장수하지만"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천리마는 구유 옆에 쭈그리고 앉아 있지만, 그 뜻은 여전히 천리를 달리고 있다. 만년이 되어도 의지가 높은 사람은 노력을 멈추지 않고 진취적인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9. 돈 한유

독서와 근면은 성공이고 게으름은 공허하다.

열심히 공부하면 뱃속에 (지식) 이 있다.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배가 비게 된다.

10, 문천상의' 정양 횡단'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예로부터 모든 사람은 죽어야 하지만, 의미 있게 죽어야 한다. 만약 네가 나라에 충실히 보답할 수 있다면, 죽은 후에도 여전히 빛을 발할 수 있고, 이름은 역사에 길이 남을 것이다.

신앙에 관한 시: 개인의 내면사상에 관한 시:

신양 시

너는 먼 곳에서 왔다.

먼지가 가득하다.

가시덤불이 너의 발을 찔렀다.

찬바람이 너의 얼굴을 찔렀다.

너는 피곤하고 막막하다.

원야가 옆에 있다.

비어 있습니다.

소리를 지르고 싶다

목이 쉬라고 소리치다

그러나 아무런 메아리도 없다.

불타는 모닥불을 보다

마치 네가 불꽃인 것 같다.

순식간에 눈부신 빛을 발하다

열정과 아름다운 춤

짧고 영원하다 * * * 함께 죽다.

어쩌면 너는 이백이 달빛에 노래를 불렀을지도 모른다.

외로움과 슬픔

어쩌면 당신은 영웅 황제 김고철마일지도 모릅니다.

과감한 최전선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세상은 회색이다.

누가 옳고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누가 웃으면 누가 경솔하다.

슬픔이나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사랑을 위해 한 곳만 남겨두다.

시간에 의해 숨겨져 있습니다.

가을의 단풍잎을 보니, 그들은 자신을 붉은색으로 염색했다.

아름다운 언덕

너는 존재한다, 생명의 긴 강.

와줘서 반가워요.

이것은 너의 확고한 신념이다.

가자, 짐 싸

허리를 곧게 펴다

먼 곳의 빛이 내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저 품에 매화가 그윽하고 그윽하다.

나와 함께

육의 향기

3. 혁명의 이상을 믿는 시:

여름의 의시

목을 베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교리가 사실이라면.

여름을 죽이고,

그리고 나중에 사람!

부유 한 사람들은 비옥 한 땅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책에는 수천 개의 기장이 있습니다.

고층 주택 을 구축 할 필요가 없습니다, ​​책 자체 금 집 이있다;

시집가서 무량한 매체를 미워하지 마라, 책에는 안여옥이 있다.

아무도 외출하지 않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책 수레와 말이 많다.

남자는 평평하고 뜻이 있고, 오경은 창문을 부지런히 읽는다.

이것이 바로 독서의 신념이다.

4. 신용을 지키는 시는 1 입니다. 신용을 지키는 시: 정섭' 죽석' 은' 천망치백련' 으로 동서남북풍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

2. 원문

죽석

정섭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3. 노트

① 대나무 돌: 틈에 뿌리를 둔 대나무. 만은 유명한 화가로, 그의 죽화는 특히 유명하다. 이것은 그가 대나무 돌 그림에 쓴 시 한 수이다.

② 단언: 뿌리가 단단히 묶여 있다는 것은 청산이 손을 놓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과 같다.

③ 뿌리: 뿌리, 뿌리.

4 원래: 원래, 원래, 원래.

⑤ 깨진 바위: 깨진 바위.

6 밀: 고문, 좌절, 연마.

⑦ 파업: 파업.

8 끈기: 확고하고 정직하다.

⑨ 르네: 언제든지 모시겠습니다.

주치의님: 당신.

번역

대나무는 청산을 꽉 잡고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의 틈새에 단단히 묶여 있다. 수천 년의 고초와 타격을 겪었지만, 그것은 여전히 강인하다. 무더운 여름의 남동풍이든 추운 겨울의 서북풍이든, 그것은 견딜 수 있고, 강인함을 유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4. 간략한 분석

이 시는 대나무의 끈질긴 집념의 품질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연죽의 시를 읊는 것이기도 하고, 영물의 시이기도 하다. 처음에는' 견지' 라는 단어로 암대나무를 의인화하여 그 매력과 완강한 생명력을 전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연주의 성격을 더 묘사하고, 수많은 시련을 겪고서야 잘생긴 몸매로 자랐고, 동서남북의 강풍에 타격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정섭은 대나무에 관한 시를 썼을 뿐만 아니라 대나무를 생동감 있게 그렸다. 그의 작품에서 대나무 장대는 가늘고 나뭇잎의 색깔은 많지 않지만, 녹색이며, 병권은 수묵 속에 있어서 우뚝 솟아 있고, 독보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이 시는 겉으로는 대나무로 쓰여져 있고, 실제로는 사람으로 쓰여져 있다. 작가 본인은 성실하고 정직하며 불요불굴의 성격으로 어떤 사악한 세력에도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이 시는 우리 생활의 감동을 주고, 우여곡절이 열악한 환경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실을 직시하며, 틈새에 있는 대나무처럼 강하고 용감하며 애국자의 심정을 드러낼 수 있다.

5. 신앙에 관한 시는 가난하고 강하여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붕새는 하루 바람 따라 하늘로 치솟았다. -이백

나의 장신은 나이와 같은 해에 죽지 않았다. 설령 내가 죽는다 해도 나는 유령 현자가 될 수 있다. -육유

제비가 숲에서 놀고 있는데, 그들은 백조와 함께 수영하는 방법을 안다. -조식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이청조

가난은 부끄러움에 충분하지 않고, 수치심은 야망이 없는 빈곤이다. 여곤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었다. -스시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재물을 추구하지 않는다. 도연명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신앙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늙은 말 잠자는 호랑이, 수천 마일;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한 카오 카오 "장수하지만"

천리마는 구유 옆에 쭈그리고 앉아 있지만, 그 뜻은 여전히 천리를 달리고 있다. 만년이 되어도 의지가 높은 사람은 노력을 멈추지 않고 진취적인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2, 가난할 때는 사변을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돈 왕 보 \ "탱 서문 \"

어려운 처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도덕을 더욱 확고히 하고, 우리의 원대한 포부를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3,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부자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웨이와 진 Tao Yuanming "wuliu 씨 전기"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돈벌이에 열중하지 않고 벼슬을 한다.

4. 야심찬 배고픔과 호랑이 고기, 흉노의 피에 대한 갈망에 대해 웃으며 이야기하다. --송 악비 \ "만강홍 \"

나는 야심이 충만하다. 나는 배가 고프면 적의 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신다.

5. 장시간 숨을 쉬면서 눈물을 감추고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합니다. --진 전 qu yuan "리 사오"

나는 눈물을 닦고 큰 소리로 한숨을 쉬었다. 궁핍한 목숨이 너무 어렵다.

7. 신앙에 관한 시는 수천수만개로 세계의 가난한 사람들을 크게 보호했다.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Yueyang 바닥 기록 \") 보름달 처럼 활 수 있습니다, ​​북서쪽을 바라보며 하늘 늑대를 쏘십시오.

(수시' 강성자 밀주 사냥')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야 한다. 이백은 배가 고파서 호랑이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악비 \ "만강홍 \") 일월 여행, 만약 그 경지에서 벗어나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참새는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습니까? ("사기-진섭세가") 노인 침호장용, 뜻이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 "거북이는 장수이지만 \")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취하지 않고 관산 50 주를 닫습니까? (리호 남원) 근면학은 성공이고, 불근학은 공허하다.

(한유) 촉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배움에는 끝이 없다. 근면은 좋은 훈련이고, 노력은 천부적인 재능이다.

너는 공부가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네가 신경 쓰는 것은 근면이다. (진이) 지금은 전 세계에 공짜 꽃을 심었다.

(첸 이순신 "메이 링 3 장") 아오 반환 날, 공중에서 영적 깃발을 볼 수 있습니다. (하완순' 별카') 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이청조' 여름절')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문천상 \ "영정양을 건너다 \") 부귀는 음탕할 수 없다 *, 빈천함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맹자) 군자는 옥깨기를 선호하며,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다. (이백약) 만신창이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결백을 세상에 유지해야 한다.

(유 키안 \ "석회 노래 \") 진흙, 맑은 악마 를 만지지 않습니다. (저우 dunyi \ "사랑 연꽃 \") 쌀 다섯 말 을 위해 몸을 구부리지 마라.

(도연명) 천하의 혼혼이 나 혼자만, 모두가 술에 취해 나 혼자 깨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굴원 (굴원) 은 난세에서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제후가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제갈량 "출사표") 담박하지 않고, 조용하지 않고, 멀지 않다. (제갈량) 가난과 가난에 신경 쓰지 말고 부귀에도 신경 쓰지 마라.

(도연명 \ "오류선생전 \") 물희도 자기도 슬퍼하지도 않는다. (팬 Zhongyan \ "악양루 기억 \").

8. 신앙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문천상' 영정양 횡단' 해석: 예로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을까?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적인 마음을 남기고 싶다. 2. 당신이 늙고 몸이 강할 때, 당신은 차라리 설렘을 느낍니까?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 "탱 서문 \" 의 해석: 비록 늙었지만, 더 많은 의지가 있어야 한다. 나이가 들면 어떻게 마음을 바꿀 수 있습니까? 어려운 처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도덕을 더욱 확고히 하고, 우리의 원대한 포부를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해석: 태산 정상에 오르고, 군산을 내려다보며, 호정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의' 나도 가기 어렵다' 는 해석: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칠 수 있다고 믿는다. 구름돛을 높이 매달아 바다 속에서 전진하라! 5. 노력하지 않으면 슬퍼질 거예요! -'장가행' 해석: 젊었을 때 제때에 노력하지 않으면 늙어서 평생 후회할 뿐이다.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말고 세상에서 결백을 유지해야 한다.

겸손한' 푸른 노래' 를 읽다: 깨져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7. 천추백련을 거쳐 나는 여전히 강인하다. 나는 동서남북풍을 원한다.

정섭죽석 해석: 수천 년의 고문과 타격을 겪고도 여전히 강인하다. 무더운 여름의 남동풍이든 추운 겨울의 서북풍이든, 그것은 견딜 수 있고, 강인함과 강인함을 유지할 수 있다. 8. 차라리 백부장이 될지언정 학자는 되지 않는다.

양형의' 군 입대' 에 대한 해석: 국가를 위해 돌격하는 하급 장교가 될지언정, 도장만 찾는 백면선생이 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 군, 군, 군, 군, 군, 군) 9. 안드는 수천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부서졌다' 는 해석: 어떻게 수많은 넓고 큰 집을 얻어서 천하의 한사를 보편적으로 비호해 웃음을 자아낼 수 있을까? 10.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범중엄의 악양루에 대한 해석: 당신은 천하 사람들이 모두 슬퍼하기 전에 슬퍼하고, 천하 사람들이 모두 즐기고 나서 즐겨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9. 신앙에 대한 시적 신앙

너는 먼 곳에서 왔다.

먼지가 가득하다.

가시덤불이 너의 발을 찔렀다.

찬바람이 너의 얼굴을 찔렀다.

너는 피곤하고 막막하다.

원야가 옆에 있다.

비어 있습니다.

소리를 지르고 싶다

목이 쉬라고 소리치다

그러나 아무런 메아리도 없다.

불타는 모닥불을 보다

마치 네가 불꽃인 것 같다.

순식간에 눈부신 빛을 발하다

열정과 아름다운 춤

짧고 영원하다 * * * 함께 죽다.

어쩌면 너는 이백이 달빛에 노래를 불렀을지도 모른다.

외로움과 슬픔

어쩌면 당신은 영웅 황제 김고철마일지도 모릅니다.

과감한 최전선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세상은 회색이다.

누가 옳고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누가 웃으면 누가 경솔하다.

희비가 엇갈리는 게 뭐지? 이것은 단지 슬픈 곳일 뿐이다.

시간에 의해 숨겨져 있습니다.

가을의 단풍잎을 보니, 그들은 자신을 붉은색으로 염색했다.

아름다운 언덕

너는 존재한다, 생명의 긴 강.

와줘서 반가워요.

이것은 너의 확고한 신념이다.

가자, 짐 싸

허리를 곧게 펴다

먼 곳의 빛이 내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저 품에 매화가 그윽하고 그윽하다.

나와 함께

육의 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