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는 단어를 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라는 단어의 획:
점, 가로, 세로, 점 , 도트, 도트, 도트, 스크롤, 포인트, 수직, 수평, 측면.
2. 아름다운 말을 쓰는 방법:
1. 크기와 길이
먼저 글꼴의 크기와 길이를 파악해야 합니다. 전체. 고대인들은 글쓰기에서 가장 두려운 것은 '말은 연산자와 같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말을 묶을 때, 그 크기를 획일화하면 예술성이 전혀 없게 된다. 이 규칙을 익히면 복사 및 생성 시 개별 문자의 글리프를 전반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복사 과정에서 초보자가 가장 흔히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2. 직선과 옆으로
구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스크립트를 직선으로 또는 옆으로 실행할 수 있지만 캐릭터의 무게 중심은 안정적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실행 스크립트의 스타일에 따라 편향 정도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Mi Fu의 실행 스크립트는 Zhao Zi'ang의 실행 스크립트보다 편향 정도가 더 큽니다.
3. 링크 줄이기
실행 스크립트와 일반 스크립트의 또 다른 주요 차이점은 실행 스크립트의 시작 및 종료 스트로크에 대한 에코로 점각의 방향성을 강화하고 Qi를 더 많이 표현합니다. 강하게, "매듭"이라는 단어에서는 획이 생략되었습니다. 이렇게 연결된 획은 서로 다른 흥미로운 조합을 형성하고 대비를 형성합니다.
4. 축소, 확장 및 축소
변경 사항을 대조하기 위해 단어의 특정 획(부분)이 왼쪽과 오른쪽으로 줄어들어 다른 획(부분)이 강조 표시됩니다. 변화를 대조하기 위해 문자의 한 획(일부)은 위아래로 늘어나고 다른 획(일부)은 줄어듭니다.
5. 조밀하고 균일한 간격
일반 스크립트는 일반적으로 균형이 잘 잡힌 흰색 천을 가지고 있는 반면, 실행 중인 스크립트의 천은 일반 스크립트보다 훨씬 풍부합니다. 이는 단어를 균등하게 분포하여 쓰는 경향이 있는 초보자가 흔히 저지르는 실수이기도 하며 전혀 흥미롭지 않습니다.
6. 뒤로 열림과 닫힘
소위 열림은 문자의 획이 바깥쪽으로 확장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소위 닫힘은 문자의 획이 바깥쪽으로 확장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캐릭터는 안쪽으로 모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열림과 닫힘을 "뒤쪽을 향하여"라고도 합니다. 바깥쪽을 향하고 있는 것을 열림, 뒤쪽을 향하고 있는 것을 닫힘이라고 합니다.
미의 달리기 대본에서는 궁이 촘촘하고 닫혀 있으며 매듭은 주로 열려 있습니다(뒤). 얀의 달리기 대본에서는 바깥쪽이 빡빡하고 안쪽이 느슨하며 매듭이 주로 닫혀 있습니다. (방향). 사실 모든 서예가의 매듭에는 열림과 닫힘, 열림과 닫힘, 닫힘과 열림이 있어서 생생하게 나타난다.
7. 주고받기
글자 안에 주고받기가 있어서 획이 흩어지고 울려 퍼지고 합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것이 일반 스크립트보다 더 유연하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일반 스크립트에서는 문자 내의 획이 겹치지 않는 반면, 실행 중인 스크립트에서는 실행 중인 스크립트의 여러 획이 때때로 서로 연결되어 겹치는 부분이 있습니다.
8. 엇갈림과 엇갈림
일반 대본의 규칙과 유사하게 문자의 과시를 피하기 위해 문자의 일부는 적절하게 엇갈리게 배치됩니다. 무게중심이 안정적이고 생동감 넘치며 흥미롭고, 서예가의 창의적인 표현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ao", "Cu", "Hong" 및 "Hong"은 상하 정렬이 어긋나고 "Half Years Old"는 좌우 정렬이 어긋납니다.
9. 같은 것은 바뀐다
단어에 같은 점각이 있으면 다르게 취급해야 합니다. 같은 단어에 같은 부분이 있는 경우에도 변경해야 합니다. 동일한 단어가 여러 번 나타나고 "Tiaoxi"와 같은 변경도 필요합니다. "Poetry"에서 "good"이라는 단어가 여러 번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