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루가 깨지고 풀이 강남 해안이다. 루안 거울과 꽃 가지, 누가 이걸 알아? 꽃이 글을 받은' 보살만' 14 자는 모두 여자 그리움의 정을 쓴 것이다. 이것은 그 중 10 분의 1 이다.
이 단어는 사람의 화장에 관한 아름다움으로 시작된다. 아름다운 아침 화장 화면을 상상할 수 있다. 한 여자가 봄날 아침에 화장을 빗고 화장함을 열고 손에 노빌 하나를 들고 있다. 네가 본 것은 금으로 조각한 보라색 원앙 한 쌍이다. 작가가 비행기에 탑승할 때 본 봄산의 아름다운 풍경. "천시앙 사원이 오산벽에 가다" 는 것도 "대일 화장으로 청루에 가다" 는 유래다. 자신의 샹젤리제에 올라 이평란이 멀리 바라보다. 강남의 녹수 청산은 매우 귀엽다. "류" 라는 두 문장이 전해지면서 봄물의 아름다움은 그림처럼 쓰여졌다. 샤오라이 등산이 봄물을 바라볼 때 시선이 잘 맞지 않아 주위를 둘러보았다.' 버드나무 실크',' 너' 라는 글자는 여자의 내면의 동정을 표현하고, 넋을 잃은 기묘함을 전달하고, 오랫동안 만나고, 서로를 깊이 기억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 라는 글자도 "우교 봄비" 라는 문구가 눈앞의 장면이 아니라 밀접하게 연결될 수 있게 해준다. 이 두 문장은 여자의 심현을 감동시켜 그 비오는 날을 생각나게 했다. 한번은 그녀와 연인이 우체국 밖의 다리에서 버드나무 작별을 접고 작별하는 장면이 눈앞에 있었지만, 그녀가 갔을 때 어디에 있었는지 알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이것은 시공간의 교대를 이용하여 흥미진진한 경지를 만들어 내는 전형적인 따뜻한 글씨필법이다.
이전 문장은 우교의 작별을 회상하고, 다음 문장은 뒤따라 작별을 고했다. "깨진 글씨 화루" 는 바로 사람이 글자를 끊는 것이다. 방초 강남 기슭에서 봄귀인의 은통을 드러냈다. 마지막 두 마디, 자상감과 씁쓸한 추억, 아무도 모른다. "백경꽃가지" 는 꽃가지가 있는 사람을 비유한다. 아름다움은 꽃처럼 아름답지만 또 고독하여 그 쓴맛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상황을 누가 압니까? 클릭합니다 그것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말은 전체 단어 중 가장 감정적 인 문장이자 전체 단어의 클라이 막스입니다.
참고 자료:
1, 조 등' 당송사 감상사전' (당 5 대 북송). 상하이: 상하이 사전 출판사, 1988: 4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