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아는 것이 예전보다 더 중요하다.

일찍 일어나서 마움의 소설' 생명의 쇠사슬' 의 여섯 번째 부분을 들어라. 자신을 아는 것이 예전보다 더 중요하다.

이 절의 내용은 대략 다음과 같다. 필립은 회계업무의 지루함을 참을 수 없어 파리에 가서 미술을 공부할 계획이다.

필립이 이 이 생각을 그의 삼촌에게 말했을 때, 그는 의외로 삼촌의 반대에 부딪혔다. 하지만 필립의 이모는 자신의 혼수를 꺼내 필립을 기차에 태웠다.

필립은 원하는 대로 아미트라노 예술학교에 입학했다. 그가 학교에서 만난 첫 번째 동창은 프라이스 양이었다.

겉치레를 하지 않고 마음도 나쁘지 않고 필립을 잘 보살피는 소녀. 그녀는 영양실조가 좀 있어 보이는데, 금발 머리는 대충 상투를 묶고, 옷은 쭈글쭈글하고 지저분했다.

하지만 프라이스 양은 그에게 그림을 가르쳐 준 첫 번째 사람이다. 그녀는 그의 그림을 가리키며 말했다. "전체를 구상하고, 먼저 비율을 측정하고, 머리와 몸의 위치를 표시해야 한다."

필립은 이 점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그는 감격스럽게 프라이스 양에게 말했다. "감사합니다."

필립이 학교에서 만난 두 번째 동창은 클라튼이었다. 비록 그는 프라이스 양에게 좀 어울리기 어렵지만, 그는 필립에게 매우 열정적이다.

클라턴은 필립을 그와 친구들의 작은 거점인 그레이빌 식당으로 데리고 가서 그를 모두에게 소개했다. 클라튼의 친구도 있고, 그가 익숙하지 않은 동창도 있다. 젊은 사람들은 곧 하나가 되었고, 필립은 그들이 할 말이 없는 것을 듣고, 새로운 생활이 정말 아름답다고 느꼈다.

이 친구들은 보물 소년들인데, 그들은 항상 그에게 새로운 것을 가져다 준다. 그들의 입에서 필립은 크로나쇼라는 신비한 사람을 알게 되었다. 이 소년들은 그를 매우 존경한다. "필립, 그는 이상한 사람이야. 아마 처음 만났을 때 그가 전설만큼 신비롭지 않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가 술에 취하면 그를 존경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학우의 지도 아래, 나는 크롱쇼가 자주 가는 카페에서 술을 마시는 신비한 인물을 알게 되었다.

크롱쇼는 젊은이들과 사귀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의 연설은 세속적인 기준에 국한되지 않고 목소리가 듣기 좋다. 그의 표정은 필립을 깊이 매료시켰다.

필립의 긴장된 모습을 보고 크롱쇼는 입을 벌리고 웃었다. "필립, 긴장하지 마. 예술은 사랑에서 벗어날 수 없고, 시와 예술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는 행동으로 나의 시에 경의를 표하고 있다. 너는 나의 지기이다. "

필립은 그의 동료들이 숭배하는 사람들의 탄복에 감격했다. 그는 자신이 매우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서, 머지않아 일류 화가가 될 것이다.

현실은 이렇습니다. 선생님이 학생들의 숙제를 평론할 때이다. 선생님은 포네트 씨입니다. 처음 도착한 필립에 대해 그는 너무 많은 평가를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프라이스 씨의 그림에 상당히 가혹하다. "만약 너의 그림에 바람직한 점이 있다면, 나는 반드시 너에게 가르칠 것이다. 하지만 네가 이렇게 오래 왔으니, 그림은 여전히 그렇게 나쁘다. 제 생각에는, 당신은 그림을 그리는 재능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프라이스 씨의 단점은 뒤에서 남의 험담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그녀의 지저분함은 학우가 그녀를 좋아하지 않게 하는 것이다. 그녀는 필립만이 그녀를 동정하고 위로했다.

프라이스는 필립을 사랑하게 되었고 그에게 고백했지만, 필립은 프라이스를 사랑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프라이스 양의 신사적인 매너를 다치게 하고 싶지 않아 프라이스를 오해하게 했다.

여름에는 필립이 그의 급우들과 함께 시골에 갈 계획이다. 프라이스 양은 발견하고 나서 그와 크게 싸웠다. "필립, 나는 네가 가지 않을 줄 알았다. 나는 네가 이 기회를 빌어 나와 함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

필립은 어색함을 느꼈다. 그는 프라이스가 왜 그에게 화를 냈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는 단지 "그녀는 정말 싫다" 고 생각했다.

하지만 프라이스 양은 필립의 침묵을 묵인으로 삼았다. 그녀는 필립에게 소리쳤다. "그 사람들은 사기꾼이다. 그들은 재능과 창의력 없이는 화가가 될 수 없다고 말한다. "

필립은 그녀와 헤어지고 계획대로 놀았다. 프라이스 양은 돌아와서 천장에 매달렸다.

이 일은 필립이 벗어날 수 없는 부정적인 사건이 되었다. 그는 프라이스 양이 줄곧 그림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싶다고 생각했다. 인상파 마스터와 모네에 대한 그녀의 분석은 제자리에 있지만 그릴 수는 없다.

필립은 자신을 표시했고, 갑자기 자신의 그림이 머리와 직감이 아니라 지혜에 의존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만약 그가 계속 이렇게 그림을 그린다면, 그는 프라이스 양처럼 저축한 돈을 다 써버리고 결국 절망과 빈곤으로 죽을지도 모른다.

이를 위해 필립은 포네트를 찾았다. "선생님, 저는 여기서 2 년을 공부했고, 제 그림은 전시할 수 없었습니다. 심지어 나의 급우들도 나의 그림이 단지 모방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내가 계속 그리기에 적합한지 알 수 있을 거야? 클릭합니다

그의 솔직함을 느끼자, 포네트 씨는 "만약 네가 부잣집 자식이 아니라면, 네가 돈을 헤프게 쓸 돈이 부족하다면, 다른 업종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겠다" 고 공평하게 대답했다. 나는 너의 그림에서 총명하고 근면할 뿐 재능은 볼 수 없다. 너는 앞으로 평범한 화가가 될 수도 있지만, 너 같은 수많은 화가가 있을 것이다. "

선생님의 솔직한 실연은 프라이스를 짓누르는 마지막 짚이었고, 그녀의 죽음은 필립에게 자신을 생각나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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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을 아는 것이 예전보다 더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