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집에 가다》시

1.' 시경' 의 귀향시 < P > 시경 중 귀가에 관한 시는 1 이다. 귀가에 관한 시

1, 그리고 주는 이미 11 서리, 밤낮으로 함양을 그리워했다. 당나라 류조류: 북유 < P > 가 고향을 떠난 지 11 년이 되었는데, 돌아온 마음은 밤낮으로 고향 함양을 그리워하고 있다.

2. 드디어 내 사자를 보낼 수 있을까? 기러기, 둥지로 돌아가는 낙양. 북보산 하박당인: 왕뉴욕 < P > 나는 가서가 언제 올지 모르겠다. 북방에서 돌아온 기러기가 그것을 낙양으로 가져가길 바란다.

3, 노소를 막론하고 집을 나서도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두 고향의 대련, 전편" 당나라: 호 < P > 나는 젊었을 때 고향을 떠나 만년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내 지방 억양은 변하지 않았지만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은 이미 희박해졌다. 아이들이 나를 보았을 때 아무도 나를 알지 못했다. 그들은 웃으며 물었다. 이 손님은 어디서 왔느냐?

4, 이 야상곡에는 버드나무 맛이 있어 아무도 미련을 가질 수 없다. 로스앤젤레스 봄밤' 당나라: 이백 < P > 은 오늘 밤 음악에서 고향의' 단류' 를 듣고 집을 그리워하지 않는가?

5. 그들은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가 이번 달에 다시 돌아왔다고 말했다. 새는 들어오지 않지만, 나는 영남을 멀리 여행하지 않는다. 언제, 언제 내가 돌아올 수 있을까? 당대의 우산북의 한 여관 벽에는 송문지 < P > 음력 11 월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기 시작했다. 대옥령으로 날아갈 때 모두 되돌아왔다고 합니다. 새는 들어오지 않지만, 나의 여행은 끝나지 않았다. 언제, 언제 용서받을 수 있을지 정말 모르겠다.

2. 귀가에 관한 시

구름은 무심코 구멍에서 나왔는데 새는 언제 지칠 줄 모른다. < P > 돌아오면 농촌이 파괴될 거야, 후진? 마음이 서비스의 형태이기 때문에 나 혼자 서글프고 슬프다! 과거를 훈계하지 않고 따라잡을 수 있는 사람; 길을 잃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오늘은 어제가 아닌 것 같다. 배는 먼 곳에 있고 바람은 불고 있다. 전남편을 물어 새벽을 미워하다. < P > 그것은 끈기를 기대하며 기쁨으로 달리고 있다. 하인이 환영을 받고 아이가 문을 기다리고 있다. 삼경이 황무하고, 송국화는 여전히 남아 있다. 유아를 데리고 방에 들어가면 술병이 있다. 솥을 인용해 스스로 생각하여, 조정을 기쁘게 하다. 남창에 기대어 호정을 보내며 무릎 슈를 판정하다. 화원의 날은 즐거움을 포함하고 있다. 비록 문은 고정되어 있고, 자주 닫힌다. 노인을 부축하여 휴식을 취하고 멀리 가서 머리를 바로잡다. 구름이 무심코 구멍에서 나왔는데, 새는 언제 지칠 줄 모른다. 풍경이 들어가려고 하니, 외롭고 헐렁한 담장. < P > 돌아오세요. 안심하세요. 다시는 여행을 가지 않을 거예요. 세상은 나와 상반되는데, 내가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을까? 사랑하는 사람의 감정을 기쁘게 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책을 읽으며 걱정을 없애다. 농부는 여이춘에게 그가 서구와 일을 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월차, 또는 배. 이것은 협곡을 찾는 부드럽고 우아한 길일 뿐만 아니라 언덕을 가로지르는 험한 길이기도 하다. 나무가 번창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다. 모든 것이 잘 될 때, 나는 내 인생 여행이 끝났다고 생각한다. < P > 나는 더 이상 원한을 품지 않는다! 아파트에 얼마나 머무릅니까? 후위는 무엇을 원합니까? 부귀는 내 소원이 아니며, 제향은 기대할 수 없다. 임신할 때 혼자 갈 수도 있고 막대기를 심을 수도 있다. 덩과 린은 함께 시를 쓴다. 채팅이 끝날 때까지, 러브의 운명은 우습다!

3.' 집에 돌아가다' 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내 고향에서 온 너희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 왕위' 잡시'

2, 노소 함이, 집을 떠났는데,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호장의' 귀향서'

3.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났을 때, 나는 감히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없다. 송문지' 한강을 건너다'

4. 블루마운틴 아래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구불구불 전진했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정박지

5, 사람이 기러기로 돌아간 후 꽃을 생각하기 전. 설도형의' 귀향'

6.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의' 정야사고' < P > 7 일, 나머지 피리는 어두컴컴한 소리로 봄바람이 낙성으로 가득 찼다. 이백' 봄밤 로스앤젤레스 피리'

8. 손님과 병주에서 이미 서리가 내리고 밤낮으로 함양을 기억하고 있다. 유조류' 북투어'

9. 단장을 보자마자 돌아갈 수 없다. 백거이' 남포비'

11, 밤늦게 집에 앉고 싶고, 먼 길을 가는 사람도 말해야 한다. 백거이' 한동 지일야사'

11, 두 곳의 봄빛이 똑같아 집이 그립다. 백거이' 망역역'

12, 지루함 때문에 고향으로 돌아가는 꿈이 길어졌다. 제곤의' 집에 가라'

13, 나는 마침내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 둥지 낙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정박지

14, 두 곳의 봄빛이 똑같아 집이 그립다. 백거이' 망역역'

15,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났을 때 어디서 왔나요? 호장의' 귀향서'

4. 고향에 관한 시 < P > 시경? 동산 "나는 동산에 있어, 돌아가지 않는다. 나는 동쪽에서 왔고, 비가 내리고 있다. " < P > 나는 동쪽으로 집에 가서 서상했다. 옷 한 벌을 만들고 훈장을 만들지 마라.

조종사는 촛불을 가지고 뽕밭을 깨뜨렸기 때문에 혼자 남아 있었다. 나는 동산에 있어서 돌아오지 않는다.

저는 동양인입니다. 비가 오면 비가 옵니다. 과일이 이기는 것도 생선비에도 적용된다. 이웨이는 방에 있지만 그녀는 집에 있다. 진사슴장, 반짝반짝, 무섭지 않아? 엑와이도! 나는 동산에 있는데 돌아올 수 없다.

저는 동양인입니다. 비가 오면 비가 옵니다. 황새는 해안에서 노래하고, 여자는 방에서 한숨을 쉬었다. < P > 돔을 쓸고 답답해 죽겠어, 내가 가지러 갈게. 여주가 있는데, 나는 밤 월급에서 자신을 본 적이 없다. 이 3 년 동안. < P > 저는 동산에 있어요. 돌아오지 않아요. 나는 동양인이고 비가 오면 비가 온다. < P > 창경은 날고 깃털을 반짝이고 있다. 아들이 돌아왔을 때 황제는 그의 말을 반박했다. < P > 네가 직접 매듭을 짓는다면, 너의 예의는 91 이 될 것이다. 그 새로운 공가, 그 오래된 것은 무엇인가? 비통한 노래 우리 집은 동한 유석군에서 나와 결혼했는데, 외왕 우손에 의지하고 있다. < P > 금고는 방, 펠트는 벽, 고기는 음식, 치즈는 과육이다. 나는 늘 집이 그립고 슬프다. 황달을 위해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 < P > 비분시 채옥한실 실세, 동탁대란. 왕위를 찬탈하려면 먼저 현자를 해친다. < P > 는 어쩔 수 없이 구주로 이사를 가서 주인을 부축하고 자강했다. 흥의사는 집에서 * * * * 불운을 의논한다.

훌륭한 사람이 동쪽에서 와서 햇빛 아래서 빛난다. 현지인들은 매우 연약해서 모든 병사들이 모두 호강인하다. < P > 야생 도시 포위 공격, 나는 내가 무엇을 돌파해야 하는지 안다. 아무것도 없어, 유해가 서로 버티고 있다. < P > 말 한 마리가 한 남자의 머리를 걸고 말 한 마리가 뒤에서 한 여자를 싣고 있다. 차를 길게 몰고 서쪽으로 입관하고, 길이 험하고 또 막히다. < P > 나는 아직도 신경을 쓴다, 간비장이 모두 썩었다. 몇 수만 명이 모이면 안 된다. < P > 역시 혈육의 몸이라 말을 할 수가 없다. 네가 몇 분 동안 우울할 때, 너는 결점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네가 정날이 되어야 해, 난 널 살 수 없어. 너는 어떻게 감히 목숨을 아끼느냐? 너는 욕을 받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또는 공이를 더하면 독통이 하나로 합쳐진다. 서재는 처량하고 밤은 슬프다.

죽고 싶어도 가질 수 없고, 살고 싶어도 가질 수 없다. 안색이 창백한 사람에게는 일종의 불행이다. < P > 변황은 중국과 달리 사람이 매우 저속하여 도리를 따지지 않는다. 지방서리와 눈이 많아 후풍이 춘하 불어온다. < P > 내 옷을 살살 불어서 내 귀에 가라앉게 해라. 느낌이 있으면 부모님을 그리워하고 한탄한다. < P > 밖에서 온 손님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항상 기뻤다. 그에게 문의한 소식을 환영합니다. 마을에 회답해야 합니다. < P > 내가 너를 만날 때, 나의 골육이 나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자신을 용서해야 한다면, 너는 너의 아들을 버려야 한다. < P > 천도는 인심을 얽매어 작별 인사를 할 겨를이 없다. 생사는 항상 좋다. 우리는 그들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을 아쉬워한다. < P > 아들 앞에서 내 목을 안고 엄마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 사람들이 그들의 어머니가 가야 한다고 말할 때, 돌아올 시간이 없다. < P > 우리 엄마는 항상 착하셔서 오늘은 더 불친절하다. 나는 성인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개의치 않는다. < P > 5 일 안에 이런 붕괴를 보고 나는 황홀하고 미쳤다. 울면서 만지며 의혹에 대답할 때.

두 사람은 동시대에 서로 송별했다. 나는 내 자신의 귀환을 갈망하고, 슬픈 울음은 균열을 파괴했다. < P > 말 한 마리가 망설이지만 차 한 대가 회전을 거부했다. 관중들은 걸으면서 야유하며 흐느끼고 있다. < P > 사랑을 끊고 미래를 위해 서명하세요. 3 천 리 길이, 우리 언제 다시 만날까요? < P > 나를 뱃속에서 읽으면 내 마음이 나를 파괴할 것이다. 가족뿐만 아니라 중국과 외국에도. < P > 성벽은 산림이고, 마당은 모두 에경입니다. 누구의 뼈인지 모르면 종횡으로 덮지 마라.

아무도 외출하지 않으면 승냥이가 운다. 외로운 장면을 안아주면 간과 폐를 잃게 됩니다.

먼 곳을 바라보니 영혼이 갑자기 날아갔다. 선거가 끝나자 다른 사람들은 관대해졌다.

실력을 회복하기 위해 말할 필요가 없다. 자신의 인생을 새로운 사람에게 맡기고, 최선을 다해 자신을 격려하다.

인색해 져서 다시 기부하는 것을 자주 두려워한다. 인생 기하학, 너는 일 년 내내 걱정하고 있다. < P > 제 15 군 징병당과 제 15 군 징병, 81 년 만에 귀국했다. 마을의 모든 사람, 집에 누가 있습니까? 먼 곳을 바라보는 것은 너의 집이고, 푸른 소나무는 무수히 많다.

토끼는 개 부비동에서 들어오고 꿩은 빔에서 날아간다. 아트리움에서 녹곡이 탄생했고, 우물에서 여퀘벡이 탄생했다.

오곡을 밥으로 먹고 해바라기를 탕으로 마셔요. 국밥을 잠시 삶았는데, 누구일지 모르겠다.

문을 나서서 동쪽을 바라보니 눈물이 옷에 떨어졌다. 칠애. 둘째, 왕잔, 한, 위, 가시는 모두 나의 고향이 아니다. 장기 침체란 무엇인가? 방주는 강으로 돌아가고, 석양은 내 마음을 근심하게 한다. < P > 산들은 단지 그림자일 뿐만 아니라 바위가 더욱 흐릿하다. 여우는 동굴로 돌진했고, 새는 숲으로 날아갔다. < P > 파도가 울리고 원숭이가 해안에서 노래를 부른다. 질풍이 가운을 불고, 흰 이슬이 치마를 만지다. < P > 밤새 잠을 못 자고 옷으로 피아노를 치다. 사통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켜 나를 위해 비명을 질렀다.

여행은 끝이 없고 걱정이 없다. 재회 주상서, 유신, 만리로, 양관, 남북조. 아무도 돌아오지 않았지만 강가의 거위와 가을이 남쪽으로 날아갔다. < P > 설도형이 봄에 들어온지 겨우 7 일밖에 안 되었는데, 나는 집을 떠난 지 벌써 2 년이 되었다. 귀가하는 날은 새가 대지로 돌아오는 뒤에 있지만, 집으로 돌아갈 생각은 봄꽃이 피기 전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웨이 물 진 전기 \" 중심점 인삼 웨이 동쪽 흐름, 주옥 에, 플러스 두 줄의 눈물 은 고향을 보냅니다. 심천치' 잡시', 황룡성을 향해 우리 군대는 오래 전에 파견되었다. 여기 아가씨들은 똑같이 우울한 달을 보고 있다. 그것은 우리 중국의 용사들을 환히 비추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젊은 아내는 봄을 꿈꿨고, 어젯밤 그들의 용감한 남편이었다. 큰 공격에서 깃발과 드럼으로 황룡성을 점령했다. < P >' 등소요루' 송문지가 위층을 헤매며 상관, 녹수 청운, 북으로 형양 2 천리를 바라보고 있다. 거위는 책을 반납할 이유가 없다. \ "weishui sijia \" 멩 교외 혼자 수천 마일 새로운 방문, 수천 마일 강 으로 돌아갑니다.

우 추 향, 눈물 δ Xi 롤링 에 집? Br> 토번별관, 월야, 루문불모, 북당도 봐야 한다. 돌아서서 어둠 속에 누워, 원광을 차마 볼 수 없었다. < P > 소운몽의 집 구양수, 오면 어지러워, 사서와 꿈은 구분하기 어렵다. 꿈 후, 나는 창 을 열어 보았다, 나는 동엽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풀 연꽃 샤오 완료, 이미 밤 가을 색이지만, 꿈속에서 잠을 자고 있지만, 귀를 가득 채우고 듣지 않는다.

등과주 왕안석 경구 과주 이수, 중산은 몇 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 "원인 우 \" 왕 철거 밤은 아직 어리고, 장산은 차갑다. 자신이 노숙자가 되는 것을 보면서, 여전히 사람들에게 자신의 고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 P >' 야숙객' 원카이는 낙엽이 뿌리로 돌아가고, 강물이 길어 돌아오는 길은 더욱 무한하다. 새 거위는 밤비가 와서 행인들이 끊임없이 장을 본다. < P > 11 년의 발자취는 강성금성에서 불확실하다. 특히 모두가 고향을 물었을 때. 황경인 엄마를 하량으로 보내지 마라, 헛되이 그녀의 눈물을 걱정하라. < P > 이것은 장작문의 비참한 설야이다. 이때 아이를 갖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하지만 전쟁터에서 죽음을 보면 누가 외로운 사람을 불쌍히 여길 수 있을까? < P > 천자앙의' 체험 3 위' 후강의 끝없는 날, 그는 언제 전쟁에서 돌아올 수 있을까? 고시' 엉겅퀴 문 5 곡' 오, 타타르 군대가 언제 정복될 수 있을까, 남편이 긴 전투에서 돌아왔다! 。 < P > 이백은' 자정 오가' 비파춤의 새로운 소리로 항상 산 뒤에 남는다. 근심을 다 들을 수 없고, 가을달은 만리장성을 비추고 있다. < P > 왕창령' 군 입대' 는 악봉사 () 가 눈 같고, 성외의 달은 서리 같다. 어디서 갈대피리를 불는지 하룻밤 사이에 한 남자를 찾아 고향을 기대하고 있다. 이익 \ "항복성 청소 \" 고국 동단길이 길고 쌍소매 용종이 눈물을 흘렸다. < P > 종이와 펜 없이 바로 뵙겠습니다. 가족들에게 제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중심점 상원 의 \ "환영 자본 책 \" 은 상당히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야오 순, 순순을 대표한다. < P > 두보' 위작성장 22' 는 칼, 서행장안을 석방했다. 병원 입구를 올려다보면 하늘이 갈 수 있다. < P > 고시' 바이웨이 군' 은 웃음을 터뜨렸다. 우리 세대는 쑥 사람인가요? 이백의 아이가 남령에서 상경했는데, 내 침대발이 이렇게 밝은 한 줄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 P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며 고개를 숙이고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8 월이 더 길어서 걱정이 많은 사람은 왕왕 일찍 일어난다.

닫힌 문과 침묵.

5.' 시경' 에 은거를 묘사한 시가 있습니까?

구운 접시

- 은둔자가 스스로 즐기다. < P > 원문 < P > 구이판은 개울에 있고, < P > 모판의 폭은 2 입니다. 혼자 자다 (3),

옹의부 ④.

코판재중 (5),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코판은 루,

⑨축의 주인이다. < P > 혼자 자고, < P > 장곡은 주치의에게 말했다. < P > 줘 ... 주석 달기

① 팬: 남아서 놀아라. ② 사람을 마스터하다. 세지. 폭: 당당함. ③ 수면: 잠. 아마씨: 일어나세요. 4 벡터: 맹세. 법사: 잊어버렸어요. ⑤ A: 산악 우울증. ⑥ (그램): 넓은 의미의 합. 7. 전달: 잃다, 잊다. 8 육지: 높고 평평한 곳. 9 축: 놀다가 가기 싫어요. 주치: 표정. < P > 번역 < P > 는 계곡에 있고, < P > 지혜로운 사람은 마음이 넓고 근심이 없다. < P > 혼자 깨어나 혼자 이야기하고, < P > 이런 재미는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 P > 산에 머무르세요. < P > 현명한 사람은 마음이 넓고 행복합니다. < P > 혼자 깨어나 혼자 노래한다. < P > 이런 즐거움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 P > 고지에 머무르고, < P > 성현이 놀아도 절대 떠나지 않는다.

혼자 깨어나 혼자 살아라.

재미는 말할 수 없다. < P > 독해력 < P > 이 시는 중국 전통문인들의 중요한 인생 선택 중 하나인 은둔산림과 시골을 칭송했다.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현재 보고 있는 가장 초기의 은둔시일 것이다. < P > 중국 전통의 사대부 (지식인) 에게 인생에서 가장 밝은 미래와 선택은 정치 관료 (즉, 관직) 이고, 독서의 목적은' 학자' 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하품이고 독서만 높다' 는 말이 있다. 벼슬길이 실의에 빠지면, 그는 산림 시골에 은거하여 정신적인 해탈과 위안을 찾을 것이다. 여야에서는 관직에서 은퇴할 때 절과 산이 흔들리는 양 끝, 이 끝, 다른 쪽 끝, 갈 길이 없는 것 같다. < P > 솔직히 이런 양극의 인생 선택은 전통관념의 영향뿐만 아니라 문인 자체와도 관련이 있다. "괜찮아, 그냥 책벌레야." 학자들은 책을 내려놓은 후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전사로서 싸우자. 너는 날씬하고 무력하다. 너는 이런 고통을 참을 수 없다. 농사를 지으면 밀과 부추를 구분할 수 없고 황토를 등지고 있는 그런 고통도 먹을 수 없다. 장사를 할 때 상인이 가장 경멸을 받는다. 장인이 되라, 너는 기예가 없다. 장인은 사회의 최하층에 속한다. 어차피 문인은 책 몇 권을 제외하고는 할 일이 없어 안식처가 없다. 부자는 세상을 구제하고, 가난은 자신의 몸 (은퇴) 을 독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