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차 수필' 수경위' 10 번째:'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소리를 듣다'

이물은 즐거움이 있고, 즐거움은 지치지 않고 고금에 울려 퍼진다. 냉수는 인품 강약을 보러 가지 않고, 강은 스스로 길을 바꾼다. 당나라의 물은 묵묵히 바다를 건너고, 구불한 바람은 춘추를 본다. 지난 일을 생각하며 동쪽으로 흐르는 물소리를 듣다.

"수경주" 는 이수동이 연만리장성을 지나고, 동쪽은 성남에서 멀어져 태자단정 고견을 덮고 있다고 말했다. 점점 도시를 떠나는 것은 허베이 이현 서남에 있고, 연태자단은 이 관청에 고견을 정착시켰다. \ "역사 기록 암살자 열전 \" 은 내년에 진나라가 천하와 합병되어 황제로 봉쇄되어 태자단, 가시나무 손님들이 모두 죽었다고 말했다. 고건례는 사마천 () 이 말한' 내년' 인 기원전 222 년 납으로 가득 찬 건축물로 황제가 실패하기 시작했다.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차갑고, 장사는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는 천고의 절창이다. 고견례는 가시나무 발자취를 따라 혼자 진궁을 침범하고, 아낌없이 사형반진에 갔다. 나중에, 장량 (WHO) 는 망국멸족의 증오로 진시황 () 을 암살했다. 이후 광무진승봉기는 민간인 반항의 물결을 불러일으켰다. 유방은 진무의 발자취를 따라 뱀 봉기를 베어 초한이 패권을 다투고 대진제국도 멸망했다.

하프처럼 생긴 것은 초나라에서 유래한 것으로 음색이 비장하여 선진시대에 널리 전해졌다. 가오 Jianli 는 지금 허베이 자오 카운티 노래 chengcun 보안, 즉, 바텐더, 잡동사니 로 고용 된 것을, jingke 가 죽은 후 노래 닫아 에 숨겨진, 건물을 칠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부딪히는 자는 노래를 부르고, 손님은 모두 울고 간다." 는 "사기 암살자 열전" 에서 나왔다. 고건례는 대중 앞에서 건물을 부수고 좋은 명성을 얻었고, 그도 기회를 찾아 진일도를 찔렀다. 사마천도 송자전객이 진시황으로부터 들은 것이라고 말했다. 시황제는 송자성 사람들이 고건례가 건물을 칠 것이라고 들었을 때 초청을 했다. 아마도 건물의 목소리와 진의 소리가 * * * 소리를 낼 수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 "객서 \" 는 남편이 항아리를 치고 연을 두드리고, 노래 빨리 울어, 정말 말했다. 당시 리스는 보석이 양거가 음악을 말했다며 정에게 그의 생명을 회수하도록 설득하여 강대국의 목적을 달성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진의 소리는 유골상자를 두드리고, 연을 칠 줄 안다, 이것은 사실이다! \ "주전 messire 29 년 \" 우 gongzi 그를 고용 했다, 그래서 주악 을 참조하십시오. (석공) 진송은 이렇게 썼습니다. "이것은 여름소리라고 합니다. 부샤는 크고, 그 크기는 크고, 그 주는 낡았다. 클릭합니다 왕수맹의 넷째 아들 계찰은' 진풍' 을 매우 성대하게 듣고 주조의 음악노래라고 생각했다. 서진 두우는 진원이 서룽 () 에서 건륭 () 의 서쪽에 있었는데, 진종석 () 은 차마의 소리, 예락의 소리, 여름의 소리 () 가 있어 여름의 소리 () 라고 불렀다. "혁사자가 절세의 언어로 타국 방언을 해석하다" 는 것도 여름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관문에서 서쪽으로, 만물이 자라고, 위위를 사랑하는 자는 여름이라고 한다. \ "이순신 메이 아이 뽕나무, 지 유 양 이있다. 군자가 북춘에 앉아 있는 것을 보면 "시경 국풍 진풍" 에서 나온다. 시는 법을 노래로 하고, 주악이 흩날리기도 하고, 룽디의 거친 목소리도 있어, 진 () 의 웅웅하고 강건한 풍격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역사 기록 \" 은 (고견례) 너무 가까이 재입고, 건디 박진, 하지만 잃었다 고 말했다. 고건례가 진시황을 치려고 할 때, 건축의 소리가 뚝 그쳤지만, 비장한 격월 소리가 반드시 3 일만 지속되는 것은 아니다.

악부는 진나라 이후 조정에 의해 설립된 관리음악의 관직으로, 한승진제는 여전히 그 이름을 따르고 있다. 영정이 황제를 칭송한 후, 책은 같은 언어로 쓰여지고, 차는 같은 선로에 있고, 책을 불태우고, 훈족과 계속 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의 소리에 관해서는, 그것은 크게 발전하지 못했지만, 악부 조직은 진나라에 설립되어 서한 이후 음악 문화의 번영을 가져왔다. 다만 음악은 진 문화의 일부일 뿐이다. 덕자는 세속에 맞지 않고, 큰일을 이루는 자는 공적에 뜻을 두지 않는다' 는 곽연의 법칙에서 나온 것은 진 문화의 정수이자 6 개국을 정복하고 천하를 통일하는 기초이다.

진시황 25 년, 진 대장왕 욕심이 군대를 이끌고 제비를 공격하여 포로가 되어 연국이 죽었다. 진나라는 연국의 낡은 제도를 답습하여 여전히 군현제를 실시한다. 그 후 진시황은 현지 현관을 이용해 진문화를 홍보하고 전파하기 시작했다. 역사서에 따르면 진시황은 27 년 적도를 통치했다. \ "한서 지아 선전 \" 도 진 웨이 치 통 세계, 동쪽 기러기 서식지, 남극 우 추, 강 호수 위, 해변 풍경, 완벽한 아름다움 에 가난 했다. 동한 는 말했다: "치 도로, 티안 단어 도 말했다. 클릭합니다 。 적도를 다스리다' 는 진국광이 진문화를 발양하는 외적 표현일 뿐, 결국 그 정수를 중화문화의 옥토에 이식하는 것이 목적이다!

진 xiaogong 는, 지금 내가 치료, 멀티 의식 을 변경 하려는 사람들 을 가르 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또한 세계 에 대해 이야기 두려워. 상양이 진에 가서' 법으로 가르치고, 관직을 스승으로 삼는다' 는 정치적 목표를 달성하기 전까지는 진효공의 지위가 불안정하다. 다만 진나라는 영주에 편중되어, 각 길의 제후들은 그것을 야만족의 나라로 여긴다. 권력이 허공에 맞은 주조차도 진나라에 눈을 멀게 했다. 어쩐지 화가 나서 발성했다. "신하들이 진보다 못하여, 그 용모가 좋지 않다." " 상양의 변법은 마침내 현실이 되고, 정치는 세속을 벗어나고, 공리와 민족의식을 결합하여 통일된 봉건정권을 세우는 것도 시황제의 진문화정신이다! 상양이 법을 바꾸기 전에 진은 순박하고 순박한 부족 문화를 물려받았다. 자유분방한 인문문화정신이 대체되면서 왕성한 유풍을 간직하고 진시황 이후 문화독재의 선례를 세웠다. 진 () 나라의 정치문화전제는 필연적으로 국민의 반발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특히 왕조교체 초기에는 왕후장상 () 이 정말 씨앗이 없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문화명언) 가오 Jianli 는 징 진 정 암살 을 따랐다. 이후 반진의 물결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천하협의의 마음뿐 아니라 깊은 문화심리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진 통일 이후 조루 문화 추월 문화 제나라 문화는 사라지지 않았고, 스타일은 이미 중국 문화에 스며들었다. 연산북이 높고, 이수동류가 멈추지 않는다' 는 명대 왕공 () 에서 나온 것으로,' 의수 () 를 제비로 증정하다' 는 것이다. 서한 이전, 정신진화도 기복이 심했지만 중화가 될 수 있었던 것은 오랜 세월의 새로운 정수였다!

\ "수경주 \" 는 이수동수화, 수출안현 서북 빈산남곡이라고 말했다. 수수동남은 범정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그 참수 장소는 가시근에 있다. 빈독산은 허베이 이현 북쪽 20 리의 마두, 일명 마두산에 위치해 있다. 범은 진나라의 장군이다. 기원전 233 년, 즉 진왕 14 년, 군대를 이끌고 조국을 공격하여 대패하였다. 그는 죄를 두려워하여 연국에 뛰어들어 대장군을 경배했다. 진왕은 격노하여 범의 부모와 부계 가문을 모두 죽였다. 범유기는 형근이 진 () 왕을 죽이려 한다는 것을 알고, 두강도 () 뿐만 아니라 그의 머리도 써야 한다는 것을 알고, 아예 자살하여 가족을 위해 복수했다. "수경주" 기록에 따르면, 수수는 가시정북에서 남동쪽으로 흘러간다. 어제, 연다성의 단어는 제상경을 기념하여 정자가 바로 여기에 있었다. 가시는 애국주의자로 독서와 펜싱을 좋아한다. 그가 연국의 밭을 만났을 때, 그는 연태자단을 위해 일했다. \ "역사 기록 암살자 열전 \" 은, 그리고 진 왕, 단 은 진 품질 이라고 말했다. 진왕은 연왕을 만났고, 댄은 좋지 않았고, 댄은 원한을 품고 죽었다. 진 왕에게 보고하고 싶은 사람은 너무 작아서 할 수 없다. \ "역사 기록 암살자 열전 \" 도 진 군대 산둥 빠치, 추, 삼진, 약간 침략 왕자, 연, 연 junchen 에 관해서는, 재해 를 두려워 했다. 개인적인 원한 뿐만 아니라, 연의 Taizi 댄 과 청 도 망국의 걱정, 그래서 그는 사람들이 진 을 찔러 죽일 수 있도록 하는 것도 도리에 있다.

\ "수경주 \" 는 이수가 능현 동쪽에 위치해 있어 성남에 있다고 말했다. 과거, 연문공은 이라크, 즉 이 도시로 이사했다. 북위인의는 태자단이 가시를 보내 진나라를 찔러 죽였고, 손님들은 계획이 모두 이수의 조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도원은 형근과 연태자단이 무양의 남쪽에 작별을 고했지만 여전히 쇼를 떠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국책 연책' 은 고건례가 건물을 치고, 가시와 울음소리가 변화의 소리라고 말했다. \ "Huainanzi 지형 훈련 \" 은 상인으로 상징 을 변경, 슬픈 소리를 커버 했다. 궁, 상, 뿔, 변정, 정, 깃털, 변궁은 고락의 7 음절이며, 변징 위주의 음악도 매우 서늘하다. \ "수경주 \" 는 높은 건립 격루, 송여의, 강음, 선발이 모두 왕관이라고 말했다. 애도로 모든 학자들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전국시대에 나팔을 바꾸는 소리는 원래 궁중 예악의 기본 명칭이었지만, 고건례의 건축 기예조차도 이렇게 능숙하여 연국의 선비들과 백성들 사이에서 매우 널리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악의가 연왕에게 쓴 편지에 의하면, 제왕은 거안을 탈출하여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주옥 보물, 병거 보석, 모든 수입 제비. 첸 마오 위안 잉 태어난, 그래서 달력 실 맞은 편에 딩, 닝 타이 제나라. \ "역사 기록 Pingyuan 6 월 Yuqing 전기 \" 는 마오 씨가 추 (Chu) 에 도착하여 조의 지위가 Jiuding 도로를 초과하게 했다고 말했다. "사기 정의" 는 큰길이 주현의 시계라고 말했다. 연소왕 28 년, 연합진, 한, 조, 위벌치, 청계격전에서 제군을 물리쳤다. 낙현은 종경 등 악기의 매달림으로,' 주례' 로 인해 체계를 형성할 수 있고, 다른 정치적 내포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열될 수 있으며, 엄격한 등급제 악현제도가 있다. 연소왕은 제나라에서 포로로 잡은 노대를 원영궁에 배치해' 노정',' 치치' 앞에 놓이게 될 것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국가의 무게기로 여겨질 것이다. 노대도 고악법의 이름으로 12 법, 음양육법, 음육법, 노대사법으로 나뉜다. "이주관 순대락사" 는 황종을 치고, 대려를 부르고, 운문 춤을 추며 신에게 제사를 지낸다고 한다. 주공제례는 유교 사상의 선구자이다. 그러나 춘추부터 유가사상은 백가쟁명을 주도한 적이 없다. 다만 서방에 사는 진 외에도 제후를 지배하는 제나라는 예의의 구속을 약화시켰는데, 이는 자연히 예의의 노와는 다르다. 연국에 관해서는, 루를 눈에 띄는 위치에 두었지만, 정치적 고려에서 나온 것이다. 연태자단은 일심으로 진나라를 찌르지만, "국소약함" 을 한탄했다. 지역과 국력의 원인 외에도 다원적인 사회문화 심리가 매우 복잡하다는 점도 연희가 결국 진으로 대체되는 무시할 수 없는 요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국력, 국력, 국력, 국력, 국력, 국력)

"사기 세가가" 에 따르면 염제는 군웅 중에서 가장 약하다. "나는 야만인이다" 는 "전국책 연책 나" 에서 나온 것으로, 연왕이 장의에게 한 말이다. 겸손하고 자기인정이라는 뜻이다. 공자는 열국을 주유하지만 제비를 경멸하고, 사서에도 성인들이 제비에 발을 들여놓은 흔적이 없다. 춘추시대 백가쟁명, 유, 잉크, 도, 법이 모두 빛을 발하지만 유독 엄에는 본토 이론이 없다. 제비는 북방에 살고, 농경문화와 유목 문화가 공존하며, 생산 방식이 문화 방식을 결정한다. 추위가 심한 곳에서 야만족 부족과의 충돌은 불가피하며, 문화가 다른 나라에 뒤처진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지역과 생활방식이 연문화의 다양성을 결정하고, 다원적인 접촉은 충돌 후 자연스럽게 융합된다. 어떤 사람들은 상인이 유연에서 기원했다고 하는데, 제비인의 무공귀신에 대한 숭배는 은상의 유풍이어야 한다고 말한다. 시경 상송 현조' 는 고대 황제가 주문한 것이 무당이라고 말했다. 바로 광장에 있다. 상인은' 덕' 을 중시하지도 않고, 전 왕의 덕을 찬양하지도 않고, 그의 군사적 성과만 찬양한다. 예의에 관해서는, 은상시대의 예악 문화가 막 시작되었지만, 숭무숭귀의 외적 표현에 지나지 않는다. 상조의 유산은 직접 안지문화에 영향을 미치고 무술에 대한 숭배는 연인과 협객의 성격을 만들었다. 그들의 죽음의 관대함만이 슬픈 노래를 갖게 되었다! 다만 연문화에는 피할 수 없는 갈등이 있다. 오왕흥주, 예악 문화가 성행하다. 연국은 주나라의 통치하에 처해 있어, 주문화가 불가피하게 전파되었다. 주문자작나무는' 의식',' 덕' 을 가치 핵심으로 하고,' 덕을 보좌하다' 는' 상서 채중서' 에서 나왔다. 예의와 덕은 서로 인과이고, 수덕과 숭례는 완벽한 통일을 이룰 것이다. 연국에 봉쇄된 주왕실 귀족은 주문화의 전파자로서 큰 한계를 가지고 있어 연국의 군주들에게 모순되고 복잡한 마음가짐이 생겼다. 저우 문화를 지키면서 그들은 현지 문화를 돌봐야 했다. 이렇게 보면 강대한 진문화에 비해 연문화의' 부드러움' 은 치명적인 결함이다. 관건은 진 () 문화가 강하고 집단성이 강하지만 연인 () 은 개인적으로 무술을 숭배한다는 것이다. 형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는 서약으로 진 서천을 찌르고, 범은 일등 어른의 아름다움을 바치고, 고견례는 눈을 감고 영정에 건물을 던졌는데, 이 모든 것은 정말' 그 뜻을 속이지 않고, 후세에 이름을 올리지 않는다' 는 것이다. 다만 가시진, 범, 고견례, 6 국이 통일된 전체를 공략한 진인은 눈에 띄게 다를 뿐이다. 다행히도, 한 문화는 다른 문화에 의해 쉽게 파괴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진나라는 수명이 매우 짧아서 연조가 인접해 있다. 두 가지 동조 문화도 위대한 중화문명을 풍부하게 했다!

\ "수경주 \" 는 서수동에서 당현의 남까지, 두 도시 모두 서수의 양에 있기 때문에 서수남행이라고 말했다. 성서에는 또 한 줄기의 물이 있는데, 도원현 서북의 평지에서 솟아오르는데, 탕수라고도 한다. 그 물은 남쪽으로 작은 도랑으로 흘러 들어가 물을 걸었다. 중산치루누, 당현 고성북 75 리' 는' 13 주지' 에서 나왔지만 이도원은 부인했다. "사기" 는 성이 제요성이 쓴 것이 아니라 당대에 봉한 것이라고 말했다. "수경주" 도 오늘날의 고고학적 지식은 완전히 진리에 어긋난다고 말한다. 왕도 구시가지는 속칭 80 리, 중산시에서 70 리 떨어져 있다. 당성이 잘 어울려요. 이도원은 산성당성이 주왕과 같은 성을 가진 무공의 도성이라고 말했다. 오공, 집은 당성, 중산문공의 아들, 중산국 제 2 군에 살고 있다. 주 왕실의 쇠락과 적제의 침입으로 제후를 제패한 제환공파 관중은 그것과 맞서고, 도시를 건설하여 변방을 공고히 하였다. "수경주" 는 환공이 국민정부를 동정하지 않자 주왕은 태사공에게 "제후 중 누가 먼저 죽는가?" 라고 물었다. 오른쪽: 사람은 타고난 순서가 다르기 때문에 동물마다 다르다. 오늘의 중산은 도취되고, 즐겁고, 사치는 먼저 죽는다. 중산무공은 쾌감에 도취되어 기원전 296 년에 확실히 조무령왕에 의해 소멸되었다. 제환공은 만년에 졸용했다. 그가 죽은 후에도 여전히 많은 강기 황제가 그의 왕위를 물려받았다. 다만 제환공은' 후프 기병' 의 강국인 조무령왕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기예로 제후를 지배할 뿐, 특히 관중을 친으로 경배한 후 내정을 정비하고 일상적인 개혁을 진행하여 대외존왕, 계속 생존할 뿐이다. 이렇게 지척에 가까운 제나라와 추, 루의 땅에서 거리가 열렸다. 바이두 중국어는' 조루' 에 대해 여러 가지 해석이 있는데, 그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문화 번영의 땅, 의리의 나라를 가리킨다. 조루의 설명에 따르면 제나라는 강자의 제후국으로서 예의지국에 속하지 않는다. 이런 결론은 도리상 불합리해 보이고, 도리상 합리적으로 보이는 것은 당연히 모순이다. 모든 것이 모순될 때만 할 말이 많지만 당수를 잠시 떠나 다가와 물을 도와야 한다.

춘추전국시대는 중요한 전환기로, 새로운 윤리관념과 낡은 풍습이 조화롭지 못한 대립을 이루었다. 사회학자들은 이런 과거에 대한 그리움을' 포기' 라고 부른다. \ "역사 기록 재미있는 전기 \" 는 국사 회의 경우, 남녀가 함께 앉아, 음주 그리움, 육보 던지기 냄비, 인용 카오, 악수 불벌, 눈 도움이되지만 앞으로 떨어질 수 없는 경우, 머리핀, 음악 이 피곤하지 않다고 말했다. 여덟 말을 마실 수 있고, 두세 말을 취할 수 있다. 순우완은 그것을 부정적인 교재로 제위왕에게 훈계했고, 그는 "말이 많으면 안 된다, 다시 오지 않는다" 는 이치를 밝혔다. 남녀 짝꿍은 분수를 잃고, 용모를 손상시키고, 음란하지 않다. \ "조루 \" 에 비해 남녀의 차이를 말하는 것보다, 정말 \ "제나라 \" 와 하늘과 땅 차이가 있다.

"한서 지리지" 는 곰바다가 식량이 적다고 말했다. "강자치아는 무왕이 제나라에서 땅을 베는 것을 도왔고, 사마천은 (강태공) 여공이 어염을 싸게 차지하도록 권하고, 인물의 융합을 권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은 또한 "산업과 상업은 물고기 소금의 이익을 얻고, 사람들은 제나라, 제나라 (Qi) 는 큰 나라에 속한다" 고 말했지만, 국가의 번영은 예의 바르지 않다. 꼭 그런 것은 아니다. " 사기' 는 향신이 그 풍속 때문에 시골 수리부에 갔다고 말한다. 강태공은 의식에 참석하는 대신 간단한 의식을 거행했고, 그는 혼란스러운 의식의 처벌을 받았다. 그는 아들이 하나 있는데, 버릇이 없고 인자하지 않다. 처장부숭' 의 순서는 인의가 아니다. 강태공이 인, 례, 의, 덕에 대한 중시는' 주례' 의 연장일 뿐만 아니라 유교, 특히 지루에 대한 성과이기도 하다. 강자이가 죽은 후, 이후 군주는 그의 강대국 의지를 물려받았지만, 정신 진화는 점차 역전되었다. 대재앙의 해, 관중은 가르침을 구하는 제환공에게 단사동이 막히지 않으면 상인들이 거기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자는 실의에 빠지고 가난한 사람은 한다. 이런 백성들의 게으름은 진동과 음식으로 가득 차 있으며, 독립적이지도 않고 길들여져 있다. 흥상흥국은 관중이 부자가 되는 효과적인 조치이다. 부자의 교만, 가난한 자의 패권' 의 시장 규칙에도 부합하지만, 날뛰면 할수록 결과가 나빠진다. \ "튜브 작은 마리나 \" 는 높은 대만 guangchi, zhanle 음주, 사냥 순항, 국정을 듣지 않고, 백성을 모욕하고, 여자만 총애, 9 첩 6 첩, 천진첩, 고기 가시청의를 먹는다고 말했다. 관중은 제양공이 재위할 때 매우 사치스럽다고 말했지만, 그 자신은? 열자 양주는 관중상과 군도 비도덕적이고 군도 사치하고, 언행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군이라고 말했다. 열자는 관중의' 음탕함' 이 국군의 음탕함보다 못하다고 말했다. 제환공도 좋은 국군이 아니라, 너무 순종할 수밖에 없었고, 공자조차도 그를 위인으로 추앙했다. 사실 관중도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없다. 부자무적' 은 원래 구호였다. 제환공은 한 나라의 부자이고, mi 는 자연이지만, mi 가 많을수록 가난한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게 한다. 다만 문제가 또 왔다. 제위왕은 논지의 군주로 순우호를 정경다의 의사로 임명했다. 먼저 신하들이 그들이 시키는 대로 하고 싶은지 말지 말하지 마라. "남녀가 함께 앉아서 술을 마신다" 는 것은 음란한 것이다. 그러면 누가 비난을 받아야 할까요? 죄를 지은 사람을 찾을 필요가 없는 것 같다. 상인을 중시하고 적국을 부를 수 있지만,' 하는' 사람이 반드시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세상에 좋은 사람이 있다면, 무슨 짓을 하라' 는 또 다른 명언이다. "동방의 날, 피터, 내 방에 있어. "내 방의 Xi", "내 신발의 Xi" 는 "시경 제풍 동양의 날", "모시서" 에서 군신이 길을 잃고, 남녀가 매춘을 하고, 의식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냥 \ "시 가위 \" 는 말했다: 프로 환영 하지 않는 사람들, 아름다운 아름다움 빛나는 사람들 을 말한다, 나는 동쪽 의 시작 처럼 어디에서 왔는지 모른다. \ "동방의 날 \" 이 시는 예로부터 칭찬과 평가 절하가 다르지만, 조루라면 더욱 함축적이다. 제나라 xianggong 과 Wenjiang 형제 자매 근친상간 도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루 Huan 의 아내 의 부정 행위 때문에 목숨을 잃었다. 게다가' 세상에 좋은 사람이 있다' 는 것은 재미없지만, 말하지 않으면 또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다만 제양공이 정권을 잡았을 때 공자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지만 강태공인의 목소리는 여전하다. 다행히도 전국 시대에는 맹자와 순자가 치루 문화의 융합을 극력 추진했고, 유가사상도 제인에게 영향을 주었고, 정신진화는 다시 역전되었다. 제루일체화는 좋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하지만 진짜인지 가짜인지 더 말할 필요도 없다.

중산무공에 관해서는 중산국 자체가 백티가 세운 작은 나라이다. 백티는 서부에 사는 디족에 속한다. 처음에 그는 홍디족에게 노예가 되었다. 그가 동쪽으로 확장하고 힘을 얻었을 때, 그는 끊임없이 중국 이웃과 충돌했다. 다만 백티족과 화하인은 싸우기도 하고 합치기도 하여, 잠시 융합하기가 매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렇게 중산무공은 예의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며, 이른바' 음탕한 놀이, 음탕한 욕망' 도 논리에 맞아야 한다. 다만 위멸중산 이후 중산환공은 국가를 부흥시켰고 국력은 중천과 같았지만 결국 조소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중산, 중산, 중산, 중산, 중산, 중산, 중산) 당수는 독특한 근원을 가지고 있어서, 마지막에 유수를 주입하고, 유수를 만리장성에 주입하여 이수에 들어갈 수 있다. 사실 세상은 강과 같지만, 정신의 흐름은 이렇게 우여곡절이 다양하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