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전" 은 "사람은 유연해야 하고, 위로 올라가야 하며, 이치를 움직여야 한다" 고 말했다. 점괘의 62 자: "돌 사이, 하루 종일, 기운을 북돋아서는 안 된다." \ "견권 \" 은 말했다: "충성스럽지 않다, 그 의미도. 이 시의 뜻은 성실하고 반석처럼 굳어서 하루 종일 향락에 빠지지 않는 것이 가장 길상이라는 것이다. 그 이유는 중심에 둘 수 있기 때문이다. 그의 이름은 이 여섯 덩어리의 아름다운 경지와 상황 중 가장 유리한 62 자를 채택했다. 그것은 연석이라고 하고, 글자는 종정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장개석 들은 변화의 속임수를 좋아한다. 사람들은 종종 일부 역사 영화에서 강부인이 신에게 점을 구하는 장면을 보았는데, 강씨는 더욱 신에게 점을 치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죽기 전에, 그는 자신의 인생철학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옳고 그름은 스스로 판단하고, 명예는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득실은 자기가 계산한다." 이 말의 대체적인 의미는 세상의 옳고 그름이 복잡하다는 것이다. 스스로 곰곰이 생각하고 감별한 다음, 자신의 분석적 사고에 따라 자신의 방식을 결정한다.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내가 독자적인 사고를 통해 결정한 후에, 사회에서 어떤 사람은 칭찬하고, 어떤 사람은 욕설을 퍼붓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에 대해 너는 태연히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이 평론하게 해야 한다. 사업의 성패에 관해서는 숫자 (기술 수치, 운명, 자연 법칙) 만 볼 수 있다.
강씨의 이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중국의 <역경> 철학 사상은 그의 마음속에 깊이 심어져 있다. 아마도 대만성에서 낙선 후 많은 사람들에게 조롱을 받았을 것이다. 다행히 그는 <역경> 철학에서 벗어났다.
그는 <역경> 수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장개석 (WHO) 는 운명이 울퉁불퉁하면 봉화계구 생활로 돌아가 설도사에 머물며 복보와 행운을 되찾았다. 이것이 장개석 부여가 다시 일어날 수있는 이유이기도합니다. 장개석 (WHO) 는 평생 여러 차례 외출하여 임직했고, 매번 봉화로 돌아갈 때마다 돌아오는 지위가 지난번보다 높았으며, 모두 이런 요인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