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파 기본 개요

사가파 (꽃파) 는 1073 에 설립되었는데, 이 파의 주사 사가사는 소재지가 회색이기 때문에 사가파 (티베트어는 흙을 의미함) 라고 불린다. 이 교파 사원 벽에는 문수 관음 금강승' 삼대사' 를 상징하는 빨강, 흰색, 파랑 줄무늬가 그려져 있어' 화교' 라고도 불린다. 꽃교' 는 교파 체계 형성, 종교적 영향 확대, 봉건 세력 확장 과정에서 역사상 유명한' 사갈 오조' 가 나타났다. 그 중 사가파 제 4 조 사반공갈건 짱 (1182-1251년) 는/kloc-에 있다 이후 사반은 티베트의 각 봉건 세력에 연락해서 몽골로 귀순했다. 사반이 죽은 후, 석가모니의 5 세 조사 팔스바는 원나라 중앙의 고관이 되어 원나라 황제의 큰 사랑을 받았다. "국사", "어사", "대보왕" 으로 봉쇄되고, 사가파는 원나라 통치 티베트의 대표가 되어 1279 이후 중앙에서 티베트에 대한 행정을 실시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그 이후로 티베트는 중앙직할에 정식으로 통합되었다. 명나라 때 석가모니파의 스님인 곤가자시가 남정조에서 영락황제를 만나' 대승왕' 으로 봉쇄되어 명나라 3 대 천왕 중 한 명으로 봉쇄되었다.

사가파에는 혈통과 법가의 두 가지 전승 지점이 있다. 원나라 이후 사갈은 오르, 공가, 찰의 세 부족이 나타났다. 이 밖에 사가파의 중요한 사찰에는 쓰촨 덕격의 진공사, 청해옥수의 결고사, 우도현의 석장사, 티베트 임주의 나란타사, 오늘 석금의 채걸사 등이 있다.

사가파는 관가 대대로 전승하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물은 사가파의 오조이다. 첫 번째 조상 공갈닝보 (1102-1158), 두 번째 조상 Sonam Mezi (/Kloc-; 사조사가파의 판디타공갈건 짱 (1182-1251) 와 오조사가파의 추신 짱 (/kloc 65438 년부터 0244 년까지, 사가파 판디타는 몽골 왕자의 광활한 초청으로 량주 회담에 가서 원나라 통일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그 후, 8 시바는 원세조 쿠빌라이 (Kubili) 에 의해 국사 (), 흠차 () 로 봉쇄되어 병원 총무 () 를 담당하고 티베트 지방정교 () 사무를 관리한다. 1267 년 동안 티베트에 사가파 지방정권이 세워졌다. 원나라 중앙의 지지로 사가파의 영향력이 크게 높아졌고, 그 절과 영향력은 강구와 안도에 파급되어 원나라 황실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이와 동시에, 사가파 내부의 갈등도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1324 사가사는 서타, 인칭강, 라강, 독방 4 장으로 나뉘어 각각 사람과 땅에 속한다. 135 1 년, 티베트에서의 사가파의 세력지위는 파제가파의 사제 강곡검찬으로 대체되고, 사가파 세력은 나날이 쇠퇴하고 있다. 명나라에서는 사가파의 지도자가 대승왕으로 봉쇄되었다. 사가파는 사가파 근처에 작은 영토를 남겼는데, 그 지도자는 사갈법왕이라고 불린다. 명나라 중기에 이르러 다른 세 장의 전승은 끊어졌지만, 각 장은 펑초포 손바닥과 탁마포 두 방으로 세분화되었다. 지금까지, 사갈 왕은 두 집의 장남이 번갈아 가며 담당했다. 사갈법왕은 현재 미국에 살고 있다.

사가파는 불학 방면에서 유교 고전의 번역과 변론을 중시한다. 표현파 방면에 두 가지 전승이 있다. 하나는 법상학을 전수한다는 주장이다. 제법이 텅 비어 있다고 주장하는 중관은 일종의 이론이 되어야 한다. 밀교에는 사가파의 13 금법 (주변 지역을 넘지 않는 13 금법) 이 있는데, 도국법은 가장 독특한 교법이다. 도국법에 따르면 수행에는 세 가지 수준이 있다. 첫 번째 계층은' 비복' ('악업', 나쁜 짓을 하는 것) 을 포기하는 것이다. 좋은 일에 전념하면 내세에 삼선연을 낳을 수 있다. 두 번째 계층은' 내가 가지고 있다' ('내가 가지고 있다' 는 것은 모든 유형 또는 무형의 것을 가리킨다) 를 파괴하는 것이다. 일단' 자기애착' 이 끊어지면 고민의 고통은 생기지 않고, 사람도 순환환생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 세 번째 레벨은 "모든 것을 보는 것" 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모든 관점은' 분석관점' ('우주 만물은 진실이 아니다' 라는 일방적인 설명) 과' 공통적' (일반인의 의견) 을 가리킨다. 사가파는' 추출' 과' 공채' 를 막아야 현자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석가모니는 결혼하지 않을 수는 없지만, 아이를 낳은 후에는 여자에게 접근할 수 없다고 규정하고 있다. 사갈 스님은 빨간색과 연꽃 모양의 불관을 쓰고 빨간 옷을 입고 있다.

불교의 철학에서 사가파는 특히 도과 교수를 중시하는데, 교리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도과법이다.

사가파는 곤공이 1 1 세기에 창립했고, 그의 아들 공갈닝부가 발양했다.

사가파는 13 세기 중원 사회가 원나라에 들어갔을 때 정치세력이 강한 교파로 발전했다. 사가파 제 4 조 사반공갈건 짱, 제 5 조 팔사바 (본명 나추견 짱) 는 각각 원나라 제국의 공고함에 큰 기여를 했다. 팔사바는 황제로 임명되어' 팔사바' 를 만들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런 새로운 몽골 문자는 몽골 전역에서 사용되어 몽골의 사회와 문화 진보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사가파의 주사는 사가사이다. 불사 뒤의 불경도서관은 지혜의 보고라고 할 수 있으며, 1 만여종의 불경과 불경을 소장하고 있으며, 8 사바 시대에 위 () 티베트 () 강 () 지역에 집중된 서예가들이 금즙 () 은즙 (), 진사 (), 보석 (), 먹물 () 을 정성껏 베껴 쓴 것으로 불교의 진품이다. 사가사에는 또 다른' 방경' 이 있는데, 길이는 1 미터, 폭은 1 미터, 아래로는 합판으로 보호하며 모두 금즙으로 쓴다. 진품 중의 진품이기도 하다. 사가사에는 현재 불경 4 만여권이 있는데, 그중에는 대량의' 베이엽경' 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가사를' 제 2 의 돈황' 이라고 부른다. 색용근옹서, 기원 1429 년 강수로에서 태어났다. 그는 왕영사 등지에 가서 18 명의 번역가 앞에서 네 가지 밀착된' 10 명학' 을 배우고 요룡가묘를 건설하며 사가사 주재를 맡고 몽골 등지에서 불교를 전파하기도 했다. 서기 1499 년 사가사에서 죽었다.

특히, 사가파가 1550 년 쓰촨 덕그진 공사에 설립한 덕그인경원은 장구에서 가장 유명한 인경원이다. 티베트 불교 경전, 각 교파의 중요한 저서, 역법, 의학 등의 전문간 간행물은 다른 고서와 마찬가지로 중요하며, 티베트 불교 문화를 보호하고 발양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원나라 황제 다마발라는 베이징에서 티베트, 한, 인도, 북정 등의 유명한 승려를 소집하여 산스크리트어로 한문 불경을 조사한 지 3 년 만에' 원나라 지존 법보 조사 총록' 으로 편찬했다. 이것은 티베트 대장경의 편찬과 각인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사가사는 지금도 티베트 불교 장서가 가장 풍부한 절이다.

사가파의 특징:

사가파는 아디샤카당파의 흥성시기로 설립된 최초의 신역 밀주문파이다. 사가파의 조사는 아디협의 대제자인 귀쿠바라자에서 부처를 배웠다. 그의 아들, 장디 다만닝브는 가단가부이족의 승려로, 용나무의 중관과 자씨의 이론을 연구하여 가단가교파의 큰 영향을 받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뒤이어 야초 산제백, 사가파 다모방장 영돈마비산거 등 스님이 아디협, 메노돈 산불 수학의 문입니다. 그래서 사가파 교법의 특징은 인연이 가득한 교수들이 모두 명명에서 어둠까지, 이 학파의 유명한 도국은 바로 명석상의 기초를 세우고 비법을 끝내는 방법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중생의 뿌리기에 의하면, 부처를 수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보기의 관점에서, 먼저 작은 곱셈 출발, 대승의 유식중관, 그리고 비밀의 최고관인 환생 열반을 소개해야 한다. 수리법에서도 심관법을 고치고 밀법수법에 들어가는 것은 두 번째다. 실천에서 가장 중요한 계율도 어려서부터 컸다. 사반은 3 법 합증 이론을 제시했다. 사가파의 의견에 관해서는, 그들은 또한 그루파의 견해를 인정하고, 모든 법이 허공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각성파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결국 허공에 불과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승의와 세속이 기초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승의가 모든 것의 기초라고 인정한다. 티베트에 오는 것이 의보다 낫다는 것을 인정한다면, 그것은 진실한 본성을 인정하는 것이다. 이 점에서, 그들은 그루파의 고정관념과는 정반대이지만, 가거파와 마닝파와 상당히 일치한다. 그것들은 자각 학교와 비슷하지만, 완전히 같지는 않다. 사가파와 각성파는 모두 유식파에서 발전한 것이지만, 그들은 유식파가 지식이 의보다 우월하지 않다는 것을 부인하고, 지식은 뒤섞여 있고, 세속적이고, 환생하는 것이다. 여래가' 지혜',' 청정열반',' 불생불사' 가 의승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세속과 정의, 윤회와 열반, 지식과 지혜는 모두 같은 몸의 양면이기 때문에 윤회와 열반은 차이가 없고, 세속과 의에도 차이가 없다. 각성파는 승의가 비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승의자체는 비어 있지 않고, 세속은 비어 있어 세속과 정의를 둘로 나누고, 각성파는 여래, 장승의라고 말하지만, 한쪽은 반대이다. 석가모니의 말에 따르면, 여래와 티베트는 연극에서 벗어났습니다. 즉, 그곳도 아니고 비어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 몸은 인식, 사고, 표현이 될 수 없습니다. 비어 있지 않습니다. 존재, 허무, 불연속, 법칙의 양면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이탈극' 이라고 불립니다. 이 관점은 마닌 등의 관점과 같다. 진리가 비어 있고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신의 어록" 의 말로 "몸이 텅 비었으니 있을 수 없고, 쓸데없이 쓸 수 없다" 고 해석하다. 사실은 "결국 비어 있다" 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진실은 나무와 석두 조각과 같지 않다. 그 사용은 명확하고, 그에 따라 사용될 수 있으며, 또한 "취의 의미" 이다. 텅 비어 있으면 몸이고, 유용하고 텅 비어 있다. 이것은 자연의 법칙이다, 바로 파르가 이렇다. 동시에 사가파와 니마, 갈거처럼 중생이 불성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즉 연극에서 벗어났다는 것, 즉 열반과 다름없다. 그러나 석가모니파는 중생이 불교도에 지나지 않고 일반인에 지나지 않고 불성이 고민에 의해 깊이 가려졌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마음은 지식이지만 지혜라고 부르지 않는다. 우리는 일반인부터 시작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편리함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마음을 고치고, 먼저 어려서부터 크고, 먼저 후밀함을 드러내고, 여러 가지 편리를 통해 점차 지식을 지혜로 바꾸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그들은 지식에서 지혜로의 전환이 깨달음이 아니라 점진적으로 배양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그들이 마닌과 갈가의 차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다가, 사갈은 특히' 즐겁고 텅 빈' 사상을 강조하는데, 이것은 모든 것에 대한 가장 높은 관점으로 여겨진다. 이 관점은 제 2 생명권을 수리하고, 풍맥을 고치고, 광명, 현증 삼체를 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가거파와 각능파와 매우 비슷하지만, 마닝파와는 다르다. 마닌 학파는 가장 높은 관점이 원만하다고 생각했고, 그는 갑자기 본질을 깨달았다. 이것은 지존 요가의 아디요가에 속하는 헛된 방법이다. 편리한 길을 걷는 것은 유용한 방법이며, 쉽게 벗어날 수 있다. 그것은 마닌 학파의 마호요가와 아루요가에 해당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편리명언) 이상은 석가모니버파의 관점을 총결하였다.' 비기집' 이 말한 바와 같이,' 편무 () 자, 원실무 ()' 가 있다. 정상에서 벗어난 것이 있든 없든 상급자에게 존경을 표하는 것이 좋다 "(원서 159 면). 따라서, 사가파의 가장 높은 관점, 즉 레니의 다른 견해는 여전히 진정한 성정론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