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시기의 시가 발전에서 어떤 성과를 거두었습니까?

시가 발전 초기에 고증학자들은 국학을 표방하는데, 송대에서 기원한 주성리학과 구별하기 위해서였고, 나중에는 한송의 이론을 조화시키기 위해서였다. 그들은 선인들의 학술과 문학적 업적을 더 총결하여 당시의 봉건 통치 계급을 위해 봉사했다. 이런 풍조의 영향으로 문학 창작의 복고 성향은 더욱 심각해졌고, 소설만 높은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청중엽 시단에서 왕사진의' 신운설' 은 여전히 큰 영향을 미친다. 온유하고 돈후하다고 주장하는 심덕잠은 전형적인 대각 시인이다. 나중에 옹방강의' 근리' 는 고증학이 시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위안메이만이 회고를 반대하고 자연정신을 숭상하는 이론만이 명말 공안파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그의' 성령설' 은 공안파처럼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현실에 입각하여 당시 비교적 진보했다. 정섭의 시는 복고주의의 속박을 돌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민의 질고를 동정하는 시를 쓸 수 있다. 동성파의 방포, 유대규, 야오의 고문 이론과 창작은 줄곧 만청문단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문인들이 고서를 많이 읽고, 옛일을 많이 기억하고, 산문의' 부흥' 국면이 생겨났기 때문에, 이것은 동성파 고문과 반대되는 유파이며, 왕중은 이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