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백과 축영대 시 중 가장 유명한 말.

1: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이 머무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주연의 글은 거울 속에서 아름답습니다. --왕 Guowei "최근 사랑"

2. 강남 연파의 아득한 수로에 꿈꾼다. 강남에서 이별하는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엄한 《최근의 꽃》

3. 풀의 잔광에서 글자가 없는 기둥의 의미에 의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류영' 가장 가까운 꽃'

4: 꽃 감사, 살구 작은, 제비 비행, 녹색 물 사람들 주위. 가지 끝에 버드나무가 적고,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도로 외벽에서 그네를 휘두르고, 속인이 벽에 있고, 미녀가 벽에서 웃고 있다. 웃음소리는 침묵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오히려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수시 "죽은 화련"

5. 천애를 다 읽고, 괴로움을 떠나 돌아오지 않고, 꽃을 흩뿌린다. 꽃은 결국 말이 없고, 녹색 창문은 봄이다. 나는 그리운 등불 밑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수천에 대한 새로운 애인과 오래된 원한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이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이다. 주연의 말은 거울에 반영된다. --왕 Guowei "최근 사랑"

6.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이 희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풀의 잔광에서 아무도 난간에 기대어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류영 \ "죽은 화련, 위험한 건물 유지 \"

7: 수고는 하늘과 땅이 늙어서 가장 아깝다. 하룻밤 고리처럼, 황혼이 점점 길어진다! --nalan rongruo "가장 가까운 꽃"

8: 수고는 하늘과 땅이 늙어서 가장 아깝다. 하룻밤은 고리처럼, 저녁은 한숨을 쉬었다. 만약 달이 마침내 밝았다면,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얼음과 눈에 구워질 것이다. 저쪽이 없으면 먼지는 죽기 쉽고 제비는 아직 있다. 부드러운 커튼이 갈고리로 말했다. 가을 무덤을 다 불렀는데, 근심은 쉬지 않고, 봄숲은 양서나비를 인정한다. --nalan rongruo "가장 가까운 꽃"

9. 웃음소리는 침묵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수시 "죽은 화련"

10: 뜰이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에는 비바람이 거세고 황혼에 문을 닫아서 봄을 남기지 않을 생각이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쓸쓸한 연기, 오동협비. 건물 앞에는 초록이 있고 행인은 멀다. 먼 산에는 나무가 없다. 꽃이 떨어지면 멋있고, 외로움은 결국 황토가 된다. 봄이 살지 않는다고 하는데, 썩은 코가 가을로 돌아간다. -Ouyang xiu "가장 가까운 꽃"

1 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12: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이라크를 위해 초췌합니다. 류영' 가장 가까운 꽃'

13: 뜰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순야처. 건물이 너무 높아서 장대로를 볼 수 없다. 3 월 비바람이 거세다. 황혼에 문을 닫고 봄에도 머무를 계획이 없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Ouyang xiu "가장 가까운 꽃"

14: 눈물은 말없이 그네를 마구 날았다-구양수의' 가장 가까운 꽃'.

15: 나비연화, 국화는 연기와 푸른색, 커튼은 가볍고 차갑고 제비는 날아간다. 명월은 근심과 한을 떠나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가지각색의 문구와 자를 보내야 산이 길고 물이 넓은 곳을 알 수 있다.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16: 늙은 밍따오, 소맷부리가 차갑고, 마음이 가을련보다 씁쓸하다. 휴 (Hugh) 는 꽃 속에 살고, 꽃을 사랑하는 사람은 꽃 소유가 없다고 말했다. --나란성드 "가장 가까운 꽃"

17: 오병풍 그림 작품전. 옷에 묻은 술 얼룩을 보고, 시 속의 글자를 보면 늘 슬프다. 엄한 《최근의 꽃》

18: 겹의 눈물로 비문을 봉하면 목숨은 죽기 어렵다. --연문 "최근 사랑"

19: 쇼슬란시는 늙어 보인다. 두려움, 연민 문장 을 하지 않는다. 정자의 눈물은 꽃에 기대어 근심이 없고, 향기는 내가 아는 모든 것을 다 날려버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노악명로로 돌아가다. 소맷부리가 향기롭고 마음이 추련보다 쓰다. 휴 (Hugh) 는 꽃 속에 살고, 꽃을 사랑하는 사람은 꽃 소유가 없다고 말했다. --나란성드 "가장 가까운 꽃"

20: 강남 연기수로 꿈, 강남 유람, 떠나는 사람과는 만나지 않는다. 잠을 잘 때 할 말이 없어서 오히려 실망과 경악을 느꼈다. 만약 네가 이 러브레터를 잘 이용하고 싶다면, 결국에는 증거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느린 현악곡에 의지하여 나는 내 마음을 깨고 진징열을 깨뜨렸다. 엄한 《최근의 꽃》

2 1: 한 곡으로 깨달은 난정, 암미, 유년. -엄격한' 죽음'

22: 컬러 쪽지 한 장과 자 한 장을 보내려고 하는데 어디서 알 수 있나요?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23: 천 원을 참고 웃으세요? 결국, 만나는 것이 그리워하는 것보다 낫다-Shao ruipeng "죽은 hualian"

24: 급경이 날아가는 순간이고, 과거 이전의 기쁨은 아깝다.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25: 독립 다리 전체 소매, 린 핑 초승달 반환. -Ouyang xiu "가장 가까운 꽃"

26: 마음에는 수천만, 세상에는 배열할 곳이 없다. --리 유 "가장 가까운 꽃"

27: 벽의 그네, 벽 밖의 길, 외부인, 벽 안의 미인, 웃음, 웃음, 불만, 침묵, 더 정취, 무자비하게 짜증-스시' 사화련'

28: 복숭아잎은 말을 하지 않고, 사람은 말을 하지 않고, 눈썹은 좀 뾰족하다. --LV benzhong "가장 가까운 꽃"

29: 그 해 풍연제비를 회상하다. 갑각이 날고 가을구름이 어지럽다. 낙엽은 천산에 붉게 물들고 오동나무 아래 정원은 텅 비어 있다. 나는 꿈에서 본 적이 없다. 깨어나도 남아서 베개 한 개, 이중 자국. 얇고 저녁노을이 늦게 고립되어 있는데, 누가 한숨을 내쉬는지 누가 알겠는가? 가장 가까운 꽃

30: 양산백과 축영대는 이간고, 돌아오지 않고, 꽃이 흩어졌다. 꽃은 결국 말이 없고, 녹색 창문은 봄이다. 나는 그리운 등불 밑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수천에 대한 새로운 애인과 오래된 원한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이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이다. 주연의 말은 거울에 반영된다. --왕 Guowei "최근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