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원의 고전 어록

1. 그 창백한 사상가들에 비해 행동중인 헤밍웨이는 헤겔의 논단을 반영했다. 사람의 진정한 존재는 그의 행동이고, 그의 존재는 단지 상징이 아니라 사물 자체다. 행동은 바로 이 행동이고, 어떤 행동이든 어떤 사람이 있다. 그 슬픈 젊은이들

2. 우리가 문명고국이라고 가장하지 마라, 전통은 이미 갈라져 있고, 우리는 뿌리가 없는 민족이고, 정신은 황무하다. 위조된 전통은 우리의 위선을 가중시키고 우리의 공허함과 연약함을 부각시킬 뿐이다. 불량배의 세계

분노는 쾌감으로 가득 찰 수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든다. 그것은 당신의 감정을 모호하게 하기 쉬우며, 자세에 대한 판에 박힌 인상에 빠져들게 하여 오만함을 낳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시대의 허수아비

더 중요한 것은, 내가 이런 현상을 얼마나 싫어하든 간에, 나는 여전히 이런 상황의 수혜자이다. 나는 기존의 생활질서가 깨질까 봐 걱정이다. 무정부주의의 갑작스러운 도래와 기존 체제 사이에서 나는 묵묵히 후자를 선택했다. 그것은 내가 익숙한 질서와 안정을 대표한다. 불량배의 세계

사람은 내면의 욕망을 따르지 않고 외로움과 불안을 피하며 공통의 규칙 뒤에 있지만, 결국 이런 생활은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고독명언) 속마음을 기피하면 할수록, 어찌할 바를 모른다. 그 슬픈 젊은이들

6. 만약 당신이 항상 자신을 자라지 않은 아이로 여기고, 항상 더 깊고 넓은 감정을 경험하기를 거부한다면, 당연히 무지에 감동받는 것과 지식에 감동받는 것은 차이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마치 순진함과 단순함이 차이가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7. 우리의 평범함은 우리가 결코 적나라하게 자신을 대면하지 못하고, 내면세계에 대한 지속적인 배려와 신뢰가 부족하기 때문인 것 같다. 그 슬픈 젊은이들

8. 우리는 죽음에 대해 특별한 태도, 심지어 활달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 많은 지역에서, 색깔을 제외하고는 장례식 후의 결혼식 피로연에는 큰 차이가 없다. 우리가 무정한 민족이라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유구한 전통과 특수한 환경과 관련이 있다. 불량배의 세계

9. 우리는 항상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러한 면모가 다른 개인들은 항상 감독의 강력한 힘과 위인의 광채에 좌우되어 개인의 자유와 존엄성을 쉽게 포기했다.

10. 폐허는 끊임없이 복구되는 물건이다. 게다가, 중국의 역사는 종종 건축물이 아니라 책에 머물러 있다. 만리장성 외에 우리는 파르테논 신전의 석두, 나무를 더 좋아한다. 그것들은 아름답고 정교하지만 역사의 먼지를 견디지 못한다. 불량배의 세계

1 1. 캠브리지에서는 매일 다른 억양의 중국어를 듣는다. 중국인 관광객들은 항상 한데 모여 항상 카메라를 들고 있다. 그들은 이 작은 전자 화면을 떠나 세상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액자에 넣지 않아도 아무 일도 경험하지 못한 것 같다. 불량배의 세계

12. 요 며칠 간간이 임어당의' 중국 전설' 을 보았다. 그는 영어로 중국의 고전 단편 소설을 다시 썼는데, 내가 읽은 것은 현대 중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불량배의 세계

13. 이 나라는 너무 인내심이 있는 것 같다. 이 참을성 있는 바다에서, 한 세대 또 한 세대, 한 세대 또 한 세대, 한 세대, 한 세대, 한 세대, 한 세대, 한 세대, 한 세대, 한 세대, 한 세대 모든 휘황찬란함은 평범할 것이다. 그 초조함과 어려운 곤경은 잊혀질 것이다. 대가를 치르는 것은 대대로 물에 잠기는 충동과 열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불량배의 세계

허지원, 슬픈 젊은이들의 고전 어록

1. 물론, 우리 모두는 지난 세기의 사람들이 19 세기의 단순함을 그리워하듯이 스누피를 그리워할 것이다. 그러나 현실의 잔혹함에 직면하여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놓치는 것뿐이다.

2. 아마도 긴 인생에 영혼이 흥분할 수 있는 시기는 짧을 것이다. 이것은 암울한 인생 전체에서 가장 밝은 시기이며, 아마도 우리가 세상에 사는 주된 이유일 것이다.

사람은 내면의 욕망을 따르지 않고 외로움과 불안을 피하며 공통의 규칙 뒤에 있지만, 결국 이런 생활은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고독명언) 속마음을 기피하면 할수록, 어찌할 바를 모른다.

만약 당신이 항상 자신을 자라지 않은 아이로 여기고, 항상 더 깊고 넓은 감정을 경험하기를 거부한다면, 당연히 무지에 감동받는 것과 지식에 감동받는 것은 차이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마치 순진함과 단순함이 차이가 있는 것 같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사춘기에 텅 빈 환상이 없다면, 그 사람은 재미없을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6. 우리의 평범함은 우리가 결코 적나라하게 자신을 대면하지 못하고, 내면세계에 대한 지속적인 배려와 신뢰가 부족하기 때문인 것 같다.

7. 우리 몸의 중용은 자유와 생활에 대한 우리의 극도의 즐거움을 가로막는다. 우리가 길들여진 교육 배경과 생명의지에 대한 연약함은 우리가 도로에 대한 동경에서만 청춘을 보낼 수 있도록 운명지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8. 죄의 근본 원인 중 하나는 인간의 이상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이다. 사람들은 자신이 정의의 편에 서서 세상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때 종종 강경한 수단으로 반대 세력에 대처한다.

9. 세상은 매우 화려하다. 너무 빨리 가지 마세요. 멈추고, 조용히 생각하고, 생각을 안정시키고, 다시 시작할 때이다. 너는 네가 도달할 수 없는 내일이 없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

10. 정말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은 사상이 아니라 젊은 용기다.

1 1. 모든 것을 부러워할 능력이 있을 때만 지루할 수 있다.

Vae 고전 어록

1. 사실 어느 누구도 네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마치 너의 부모님이 언제 해고되는지, 너의 맞은편 아이가 언제 부정행위를 하다가 잡혔는지, 너의 동창이 언제 집에 돌아오는 길에 삼륜차에 치이는 것 같다. 인생에는 항상 변수가 너무 많다. 유일한 확실한 것은 사회주의 신앙이 100 년 동안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나는 매우 만족한다, 나는 여전히 그렇게 무능하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미소를 짓다. 지루한 사람에게 얼버무리는 대우를 해 주다.

3. 과거에는 화려한 클립을 너무 많이 추가했기 때문에 항상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4. 중국인은 유머 감각이 극도로 부족하여 모든 것을 진지하게 대하는 것을 좋아한다. 임어당의 말이 정말 맞다. 너는 이런 생활에 싫증이 났니? 괜찮을 때 염불경이나 랩을 통해 신경을 풀 수 있다고 제안한다.

5. 지지하는 사람은 여전히 지지할 것이다. 징그럽고 징그럽다. 두 가지 유형의 사람 모두 감사합니다. 어쨌든 집착의 순수함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너와 나는 아무것도 바꿀 수 없다. 우연히 만나니 인연이 여기서 사라진다.

7. 시간은 많은 것을 바꿔서 원래의 터무니없는 것을 당연하게 만들 수 있다.

8. 기분이 좋은 사람에게 하소연하고 도덕 교육이 낮은 사람에게 인사를 하며 절대 행동하지 않는다.

9. 눈을 감고 싶어요. 무엇을 보러 가는 것이 아니다. 조용히 음악을 좀 하고, 뭔가를 녹음하다. 어쩌면 이것은 근시안이라고 불릴 수도 있습니다.

10. 누군가가 당신의 첫사랑이 언제인지 물었을 때, 바로 떠오르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첫사랑입니다.

1 1. 국내외 명작 100 권을 읽은 사람이 100 권의 캠퍼스 소설을 읽은 사람과 함께 서 있으면 완전히 다른 의미를 보여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12. 간단해 보이는 것을 더 복잡하게 생각한다. 복잡해 보이는 일을 좀 간단하게 생각하세요.

13. 가장 무서운 것은 많은 시간과 정력이 있지만 머리는 텅 비어 있다는 것이다.

14. 많은 경우 폭발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은 정력을 소모해야 한다.

15. 모두가 너무 독선적이다. 나는 나 자신이나 자신의 관점이 인정받기를 갈망한다. 뼈 속의 불신, 공리로 가득 차서 기름진 영혼의 독약 한 그릇을 증발시켰다.

16. 그래서 우리 세대처럼 피상적인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은 그들의 호전적인 입을 다물고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다. 성적을 좀 내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다면 사회에 폐를 끼치지 마라. 좋습니다.

17. 내가 대학에 갈 때, 곧 근무연령에 들어갈 때, 나는 어머니 뒤에서 물건을 들고 경호원이 되는 것도 큰 행복이라고 느낄 것이다.

18. 나의 작문 경력이 절정에 이르렀다.

19. 나는 노래를 줄이고 성악 수업도 잠시 중단해야 한다. Vae 를 좋아하는 사람은 그의 옛 노래를 들어야 하고, 묵묵히 그를 잠시 기억하고, Vae 를 싫어하는 사람은 즐겁게 박수를 쳐야 한다. 그 녀석이 드디어 은퇴했다. 하하하.

20. 나는 너에게 보이고, 텅 빈 공간은 사라지고, 시간은 몰래 바뀌고, 그리고 위험하다.

2 1 .. 많은 기쁨과 추억이 이렇게 복제할 수 없다. 눈앞에 있는 것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너무 중요합니까?

22. 노래 한 곡과 추억 한 토막. 어느 날 아무도 내 노래를 듣지 않더라도, 나는 마지막 팬인 Vae 가 있다.

23. 그만해요. 어떤 사람들은 나를 감동시키고, 어떤 사람들은 나를 구역질나게 한다. 이것을 삶이라고 합니다.

24. 저는 항상 옷차림, 옷차림, 옷차림, 옷차림, 가난함, 부유함, 가난함, B, C, D, D, 모두 똑같이 수치스러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5. 모든 사람이 매일 바쁠 때 얼마나 많은 거짓말을 들어야 합니까?

26. 젊은이들의 이상은 헤어스타일과 매우 흡사합니다. 만약 그들이 이런 방식이나 그런 방식을 바꾼다면, 그들은 손해를 볼 것이다.

나는 조설근의 자질구레한 문필을 조금도 좋아하지 않는다. 아무도 나서서 이것이 4 대 명작의 첫 번째 책이라고 말하지 마라. 나도 이 책을 연구하여 홍조를 세우는 것이 무슨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것은 삶의 낭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모든 창조자를 존중한다. 만약 내가 그들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은 단지 작품일 뿐, 다른 어떤 것과도 관계가 없다. 반대로, 당신이 명제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단지 작품을 좋아할 뿐이다. 나는 항상 내가 좋아하는 작품의 창작자에 관심이 없다.

29. 많은 사람들이 내가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나의 정신은 아직 분열되지 않았지만, 나의 인격은 이미 분열되었다. 명랑하고 내성적이다. 오만과 겸손. 말재주가 좋고 둔하다. 잠깐만요. 그러나, 나는 둘 다 진짜 나다. 단지 다른 시공간에만 있을 뿐이다. 서로 다른 환경, 다른 사람을 만나면 영감을 얻을 수 있다.

30. 나의 모든 문자는 하나의 논리를 따른다: 나는 누구를 표현하고, 언제, 무엇을, 어디에, 왜, 나는 흔적이 거의 없다.

3 1 .. 천부적인 남자, 어떻게 이 세상에서 깊은 저택을 통과할 수 있을까?

32. 한 사람을 좋아해요. 어떤 이유도 필요 없어요. 당신이 누군가를 좋아하지 않을 때, 당신은 많은 이유가 있다.

33. 개성을 숭상하는 이 시대에는 이런 젊은이들이 이름 모를 가수를 위해 어느 때 개성의 일부를 포기하고 통일된 옷을 입고 통일된 구호를 외치며 자신의 이름까지 잊어버리는 것을 통칭하여 V 팬이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34. 나는 가수라고 불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X 손은 직업 생존 의식이 강하다. 작가. 화가. 뽀빠이.

35. 많은 사진들이 앞으로의 슬픔에 항상 복선을 내린다. 일이 잘못되었든, 사람이 잘못되었든, 일이 잘못되었든.

36. 나는 단지 많은 불의가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어떤 사람들은 얼굴을 붉히는 일을 계획하는 것을 멈춰야 한다. 정직한 사람이 되라, 서할아버지처럼 무슨 생각을 하든 똑똑히 말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37. 사람은 정말 다르다. 지문만은 아니다.

38. 소위 공감이라고 하는 것은 양이 죽은 후의 구제책일 뿐이다.

39. 학우들은 열심히 공부해야 하고, 고 3 은 미쳐서는 안 된다. 답안지 몇 세트를 만들어 자신의 마음을 제어하면 된다.

더구나' 너는 어떤 사람이야' 와 같은 거대한 질문은 한 마디로 대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 거의 10 만 자의 블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질문에 대한 답은 아마도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만약 네가 흥미가 없다고 말한다면, 질문을 할 필요가 없다.

4 1. 자신이 기예가 출중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대국을 장악해라. 사실은 절대 그렇지 않다.

42. 사람은 결코 자신을 진정으로 전면적으로 이해할 수 없고, 외부인은 말할 것도 없고, 기껏해야 몇 가지 방면만 이해할 수 있을 뿐이다. 아니면 많이 알고 있지만, 여전히 불완전하다.

43. 우리 없이는 지구가 정말 나빠지지 않을 것이고, 자연히 차근차근 운행할 것이다.

44. 1 기 14 기 한밤중에 앨범 이름을 깨운다. 그것이 꿈속에 있는 것을 막기 위해, 나는 핸드폰을 꺼내 네 글자를 저장했다. 아침에 깨어났을 때, 글자는 아직 남아 있어, 기뻐서 밖을 내다보았다.

그들이 만든 노래를 듣고, 그들은 결코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46. 한때 기분이 좋았던 일이 예측할 수 없게 되고,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기분이 좋지 않을 때 포기해야 한다. 물론 아픕니다. 여분의 종양에서도 결국 그 자신의 피가 흐르고 있다.

47. 성패를 막론하고 지지 마라.

48. 추억에 빠진 사람들은 추억 속의 사람들과 일을 회상하며, 어떤 감정은 내색하지 않고 독선적이다.

명절을 축하하는 것은 단지 생각이나 핑계일 뿐이다.

50. 역시 노래이고, 다른 경지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노래하고 노래하는 것이 전문적이지 않고 자격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끄러운 곳에 오래 머물러서는 안 되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눈에 띄지 않는 구석에 여전히 잘못된 우아함으로 음악에 대한 사랑을 해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5 1. 일이 다를 때 추억은 귀엽고 잔인한 면을 보여준다. 생활 속의 일이 하나하나 이어지고, 즐겁고, 알 수 없고, 비열하고, 사람을 쉴 틈이 없지만, 기억은 항상 자동으로 어떤 것을 선별하여 나중에 만지고 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물건들을 전고라고 한다.

52. 바로 그것의 부드러움과 신축성으로 인해 쓰여진 속성이 없다. 적당한 토양이 없으면 영웅은 영원히 발휘할 곳이 없다. 그들은 펜이나 검을 휘두르며 웃음이나 살육에서 시간을 보내고 흔적을 지울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그들은 처음부터 용감했을 것이다.

53. 당신이 높은 곳에서 아래를 바라볼 때, 많은 평범한 자질구레한 일들은 모두 매우 보잘것없어, 따라올 수 없다.

54.' 내 생각' 보다 더 강한 이유가 있나요?

55. 생명의 위대함은 별빛 한 방울이 사라진 다음 날 아침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56. 만약 당신이 인생의 매일을 마지막 날로 생각한다면, 아마도 시간은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자신이 언제 죽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면, 세상이 얼마나 미쳐질지 생각해 보세요.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어떤 사람들은 시간을 들여 좋은 일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시간을 내어 나쁜 일을 한다.

57. 많은 것들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심각하지 않다. 우리 각자는 자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다.

58. 나는 슬프지 않다. 나는 단지 피곤해서 말하고 싶지 않다.

59. 대부분의 시간은 평범할 수 있다. 그냥 무심코 반짝이는 거야.

60. 아무리 얽힌 마음이라도 햇살이 가득해야 한다.

6 1 .. 당신의 적에 대한 사랑이 충만하여 그들을 개라고 부른다.

62. 친밀함은 다른 사람의 눈에는 무의미하다.

기초가 충분히 깊지 않은 건물은 너무 높을 운명이다. 만약 네가 땅에서 궐기하기를 원한다면, 너는 미래나 높거나 낮은 어색함만 누릴 수 있을 뿐이다.

64. 심야에 교통이 충분히 드문 경우, 넓은 도로는 자신의 진실을 보여줄 수 있다. 낮에는 각종 압연 아래서 볼 수 없는 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5. 창작자가 영원히 어느 단계에 머물러 어떤 청중을 붙일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그런 보수적인 방법은 쉽게 할 수 있지만, 나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66. 좀 더 깊이 들어가면, 사실 나도 글로 소개하고 싶지 않아, 내레이션음악이 너무 많으면 어색해. 네가 냉소적인 농담을 하는 것처럼, 상대방은 알아듣지 못하거나 흥미가 없다. 마지막으로, 너 스스로 이 농담을 지적해라 ... 상대방이 얼마나 마지못해 미소를 짓는지 상상할 수 있다.

67. 반드시 지음이 있어야 하고 인연이 있어야 한다.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68. 며칠 전 한 문학잡지 기자가 나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내가 왜 소속사에 서명하지 않는지, 대면 사인회도 열지 않는 것이 이상하지만, 후원회는 이미 몇 년 동안 번창해 왔다. 나는 내 청중이 진실하기 때문에 나도 진실하다고 말했다. 청자와 가수 사이, 귀와 노래 사이에는 아무것도 없다.

69. 도시 끝에서 분수대 안의 긴 흐르는 물을 보세요.

70. 개성이란 무엇입니까? 나의 이해에서, 바로 법률 범위 내에서 자신의 성미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다. 일부러 다른 사람과 다른 것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물건이나 사람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좋아할 가능성이 높다.

7 1. 부유한 가정은 서로 다른 환경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다. 불행한 가정은 항상 비슷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독신이기 때문이다.

72. 가난한 사람에게 가장 큰 모욕은 그가 부당한 수단으로 빈곤에서 벗어났다는 것이다.

73. 냉소자들은 거꾸로 웅크리고 있는 고슴도치처럼 자신의 가시로 자신을 괴롭힌다.

74. 세상에 스님은 없다. 열심히 노력하여 마음을 다해 삶을 이해하는 한, 모든 사람은 스님이다.

그의 노래는 전국 청소년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안후이인의 자랑이다!

그의 노랫소리는 삶의 현실을 반영하고, 슬프고 무섭지 않으며, 항상 삶의 행복과 비극을 반영한다!

허순영의 고전 어록

1, ZG 문화는 사실 많은' 근대성' 관점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 사회는 그것의 의미를 풀어줄 문화적 메커니즘을 형성하지 않았다.

2. 내 광고와 다른 사람의 차이는 일반인이 생각하는 외설적인 심미 형식, 의미 수준 또는 스타일 표현이 아니라 내 광고관을 형성하는 전체 지식 계보 전통에 있다. 따라서 광고의 창의력은 일반인의 단순한 기술 구분으로 판단한 것이 아니라, 명상처럼 무한한 가능성에 적용될 수 있는 더 급진적인 능력이다.

3.zg 광고업계는 글로벌 장면에서 ZG 문화의 변두리와 이런 곤경에서 볼 수 있는 문화적 빈곤을 어느 정도 반영했다. 자본이 없어 누적되지 않았다. 수양이 없어서 개념이 없다. 핵심이 없다. 지식이 없기 때문이다.

4. 나는 항상' 문제' 를 묻는 것이 정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전통적인 지능은 가장 현대적이고 거리 패션은 가장 표준입니다.

6. 나의 다음 자동차 광고는 희숙사산의 집상요리를 선보일 예정이지만 자동차는 없다.

7. 나는' 이론' 이 방법론이라고 생각하는 오해를 막고 싶다.

8. 나는 결코 내가 테러리스트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9. 카메라, 파일, 격언, 광고 연감, 프로그램 또는 칸 수상 광고 그룹), 주제, "반응" 및 테러 활동에 대해 주지 않으면 ...

25. 나는 사회가 품위가 있고, 고객이 똑똑해지고, 광고주가 프로가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나는 나 자신만을 기대한다.

어리석음은 구조적인 문제이다. 너는 들어본 적이 없다. -어떤 사회에 어떤 광고가 있을 것인가.

고궁, 황산, 서호, 장백산, 창장, 황하, 세외풍경, 산수화, 도자기, 모망조각, 병마용, 지동계, 한서, 사기, 전국책, 서유기, 서사랑기, 홍루몽, 삼국 그것은 우리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느냐에 달려 있다.

창작자로서 유일한 희망은 희망을 포기하는 것이다.

29. 항상 의심, 배신, 배신, 질투, 경솔함, 소통이 원활하지 않다.

30. 빈곤병, 전쟁, 다음 식사가 끊어질 수도 있고 시부모님께 학대를 받는 등 [진짜] 문제가 없기 때문이다. 나는 나 자신을 다루기 위해 몇 가지 문제를 발명해야한다.

3 1 .. 캔커피 전체 프러포즈 과정 나는 한 가지만 했다. 패티 스미스의' 말' 앨범을 넣었는데, 우리가 포장한 아이디어라고 해서 사용자들의 칭찬을 많이 받았습니다. 위의 내용은 순전히 허구이다.

32.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광고에서 서구화된 1 천만 배의 ZG 비전을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안토니오 그랜시를 지식인으로서 문화 패권에 대한 반성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문화 통치 기계가 필요하다.

표준 대답은 없습니다. 다른 객체에 맞게 조정합니다.

34. 광고' 전시' 상품이 아니라 광고' 양보' 상품이 있다.

35. 창의성은 현대문명이다. 우리 민족 유전자는 아직 고도로 진화한 창조문화 사회로 진화하지 않았다.

36. 나는' 정확함' 을 추구하지 않는다. 나는' 정확함' 을 배척한다. 나는' 정확함' 을 싫어한다.' 정확함' 이 가장 지루하다.

37. 서양 광고 문화의 패권에서 ZG 는 하나의 기호만 가지고 있으며, 마음대로 조작, 해석, 복제, 소비할 수 있는 대상을 가지고 있으며, 그 관점은 여전히 서구적이다.

38. 다른 사람이 직접 하면 나는 매우 간접적이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이 간접적으로 할 때 나는 매우 직접적일 것이다. 문제는 내가 항상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직설적이어서 간접적인 것으로 착각했다는 것이다.

39. 내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광고가 예술이자 과학이라는 것이다.

40. 나에게는 인격 분열이 필수적이다. 아마도 나는 전통적인 주류 광고의 언어인' 오염' 에 의해 잘 보존되어 있는 부분이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4 1, 어떤 창조와 마찬가지로 이론은 의미가 없다. 광고학 교수는 영원히 광고를 잘하지 못하며, 너에게 글쓰기를 가르치는 선생님도 반드시 좋은 소설을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42. 어떤 문화를 대표할 수 있는 광고는 반드시 그 문화를 대표할 수 있는 공업 광고에서 나온 것이다.

43.' 광고' 는 좁고 물리적인 도구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형식, 심미의 표현이다. 배후의' 광고사고' 가 대표하는 창의적 자본이 중점이다.

내가 이 일을 계속할 수 있는 이유는 간단하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redefine 이나 reinvention 에서 광고를 하기 때문이다.

45. 환경, 문화, 취향, 광고회사, 4A 다국적 기업, 제작사, 미디어생태, 광고상, 언어운용, 이론모델, 경기예측, 지역경쟁과 협력, 창조공간, 시각표현, 품질견지, 마케팅조사, 제안진술

인기 있는 소설, 영화, TV 프로그램, 심지어 하이힐이나 비디오 게임처럼 광고도 일종의' 제품' 이다. 뜨거운 뒤에는 분석할 만한 현상이 있을 수 있는데, 나에게는' 과학' 과는 무관하다. 우리는 심지어' 과학' 도 일종의' 말' 이며, 더 이상 그들이 인식하는 확실한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47. 한 민족이 광고가 전체 집단이 자신의 주관성과 판매 태도를 어떻게 전달하는지 깨닫기 시작했을 때, 어떤 광고가 특정 문화를 대표할 수 있는지 논의하는 것이 낫다.

48. 좋은 소설 한 권도 합격한 독자가 필요하다.

49. 모든 사람이 그곳에서 쓸데없는 말을 늘어놓을 때, 나는 어쩔 수 없이 책상 아래 있는 책을 몰래 뒤져서 어떻게 도망칠 수 있는지 상상해야 했다.

50. 나는 항상 놀라서 내가 얼마나 현상 유지에서 벗어났는지 몇 번이고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