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엇의시의 주제

19 14 년 철학 박사 학위를 공부하고 있는 T.S. 엘리엇은 하버드를 떠나 영국으로 떠났다. 그곳의 토양, 바닷바람, 가로수길은 모두 별빛처럼 밝다. 많은 오래된 집들이 있는데, 그들은 공중에 떠 있는 것 같으며, 그중 일부는 엘리자베스 시대의 훈장을 장식하고 있다. 그들은 귀족이다. 눈썹새의 노랫소리조차도 미국과 크게 달랐다. 아마 엘리엇은 그리스를 떠올리게 했고, 주름치마를 입고 눈썹과 제비가 된 그 고대 여자를 떠올렸다. 물론 옥스포드의 풍경, 왕실의 기풍, 조상이 남긴 유적지도 설렌다. 이곳에서는 배처럼 현란한 거리에서 그가 위인 중 한 사람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그래서 런던 (하버드 아님) 이 엘리엇의 고향에 대한 사랑을 처음으로 사로잡았다. 둘째, 엘리엇이 런던을 점령했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시인 에즈라 폰드를 만났다. 좋은 말로 전해진 이 우정은 엘리엇을 진정한 의미의 영향이 깊은 엘리엇으로 만들었다. 철학이 시학에 통합된다는 의미에서 역사와 현대가 만나는 곳에서 엘리엇은' 성경' 특유의 스타일로 예언서를 암송함으로써 그의 가상, 공허함, 반짝임, 부재해 보이는 런던시를 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런던, 이것은 엘리엇의 충실한 대상과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작문 주제이다.

눈이 여기 없어요.

별이 죽어가는 계곡에서

이 계곡에서

우리의 잃어버린 깨진 왕국에서

-"엘리엇의' 빈 사람'"

그해 9 월, 제 1 차 세계대전이 곧 발발할 것이다. 같은 런던에서, 어떤 사람은 칼빛 검영에 열중하고, 어떤 사람은 시사가부에 투신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대포가 음을 냈다. 그래서 전쟁 기간 동안 시가에서 모든 사람의 런던은 기형이었다. 엘리엇은 고통과 증오, 기술, 문명, 진보로 인해 인간은 이미 야수로 퇴화했다는 상호 파멸의 마음을 가까이서 맛볼 수 있다. 루스와 마태, 존과 야곱, 모두가 서로 대립하는 참호에 박혀 있다.

그들은 모두 세상을 바꾸고 싶어한다. 다른 규모로, 그것을 묻거나 구할 수 있습니다.

결국 쌍방이 모두 이겼다.

그러나 한쪽은 이기고 다른 쪽은 졌다.

신은 결석하지 않았다. 그런데 포화가 우르릉거릴 때 구세주는 왜 얼음과 눈처럼 침묵합니까?

20 세기 초에 유럽의 신과 시는 모두 충격에 빠졌다.

추억을 찢는 시대에 런던은 울지 않았다. 머리에 악마 헬멧을 쓰고 종이 포커 유니폼을 입고 있다. 고대 잉글랜드는 놀라운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대한 런던은 잔혹한 정의를 추구하고 있다. 엘리엇의 런던 세계, 립스틱 색깔의 마대. 그것은 가방 입구를 열었고, 그 미소는 신비로웠다. 그것은 모든 혼란을 삼키고 받아들이지만 양심을 거부한다.

오랫동안, 이 무한한 순물질 현실을 소멸시켜 엘리엇의 책상을 평온하지 못하게 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금씩, 그것은 옛 파트너를 데리고 지평선 아래의 다른 런던으로 떨어졌다.

무한한 부드러움, 아니면 무한한 고통

그동안 파운드의 영향과 추천으로 엘리엇은 초기 시를 발표했다. 미국 미주리 주의 젊은 엘리엇 씨는 시에 매료되었다. 그는 유럽에서 유행하는 신고전주의 시 활동에 참가하여 학위 답변을 놓쳤다. 하지만 19 15 년, 유명한 시' J 알프레드 프루버 록의 발라드' 가 출판되어 이 부족을 보완했다. 이런 상황은 거짓말의 지팡이가 휘저은 진실이나 셰익스피어가 아메리카를 발견한 것과 같다. 오류의 근원에서, 진정한 시의 광채가 있기만 하면 모든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친절해질 것이다.

"집에서 여자들은 미켈란젤로에 대해 왔다 갔다 한다."

"프루버 록의 발라드" 는 엘리엇의 첫 번째 중요한 시입니다.

다정하고 로맨틱한 협의의 옛 전설을 파괴하고 시공간이 엇갈린 만화 만화로 대체했다. 여기에는 우아한 여성도 없고, 하얀 환자복, 밧줄, 독약, 칼도 없다. 채찍질, 모험, 성공적인 구애는 없다. 장미가 없으면 달은 눈물을 띠고 있다. 아니, 그냥 환상을 제거 합니다. 묘비 뒤에 숨어 있는 반짝이는 것은 눈먼 눈동자, 소리 없는 장면일 뿐이다. 그것은 "나는 무한한 부드러움/무한한 고통을 참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를 포함한다. (엘리엇: 전주곡) 게다가 이 아름답고 시끌벅적한 발라드는 상징적인 개피 고약 멜로디로 가득 차 있다.

"집에서 여자들은 미켈란젤로에 대해 왔다 갔다 한다."

"내가 대담해야 하나?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이것은 엘리엇이 위대한 영국 시인이 된 시작과 첫 번째 주제이다. 현대 사회에 사는' 고전' 시인으로서 엘리엇은 이전 세대의 시인처럼 세상을 내려다보는 예언자식 교만이 없다. 개미와 같은 저속한 생활을 해명하고 반성하는 과정에서 그는 정신을 차렸다. 황실 역사를 감금하는 데 쓰이는 런던탑의 긴 그림자는 테버강의 격류와 함께 단두대 아래의 이야기, 자명한 신앙, 예술, 기사들의 휘황찬란한 과거를 되풀이했다. 하지만 이 휘황찬란한 고대 나라는 열정이 넘치고 양털이 풍성하고 음모가 큰 어제 잠을 자려 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단 현실의 배후지로 들어가면 시가 실전될 것이다. 해질녘 지나가는 좁은 거리' 를 보고' 셔츠를 입은 외로운 남자가 창밖/그들의 파이프에서 떠오르는 담배' 를 내밀고 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사랑을 시작할까요, 아니면 노래를 시작할까요? 거리 상공에 사람이 한 명도 없는가, 아니면 머리 속에 잡초가 무성한가? 어제 런던 거리에서 사라진 것이 아니다. 아직 살아 있습니다.

사자심 왕 찰리 1 세의 후손, 메리 여왕과 엘리자베스 항구의 초상화는 아직 살아 있다. 그러나, 지금은 이미' 공식화된 어구' 가 되었다. 만약 이 시 자체가 만든 장면으로 대답하고,' 나' 의 이미지를 명확하고 무서운 방식으로 그려야 한다면, 엘리엇은 위대하고 고전적인 현대시인, 그의 갈등과 욕망, 인류가 자구하려는 노력에 대한 반성, 모든 생명의 내면의 외로움에 대한 느낌은 항상 비천한 것이다. 모두가 이미 이 모든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네, 모든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옛 문화로 인한 충격에 눈을 돌리고, 역사에 남겨진 혼혈사랑의 기이한 풍경에 눈을 돌리고, 모든 영상에 담긴 거대한 따끔거림에 눈을 멀게 한다. 우리는 이미 그 저녁, 아침, 오후를 잘 알고 있다./나는 커피 숟가락으로 내 인생을 측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

분명히, 위대한 시인으로서, 우선, 또한 고통스럽다. 엘리엇은 새로운 질문을 할 것이다.

"머리카락을 뒤로 나눠야 하나요? 복숭아를 먹을 용기가 있나요? "

"나는 우주를 방해 할 용기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19 15 년생인 햄릿은 평생 이런 문제를 제기하고 해결할 가능성이 있다. 끈질기게 해결하고, 끊임없이 표현하고 배양하면, 결국 일련의 엘리엇만의 시 주제와 이미지 계보가 탄생할 것이다. 고대의 재미가 날로 쇠퇴하고 있는 영국에서는 앞으로 엘리엇 박사가 아니라 햄릿식의 우울과 의혹이 점점 더 많아질 것이다.

성서에서 욥의 장원, 아이, 재산은 깡그리 약탈당했다. 이 졸린 현실은 생활 자체에 대한 강한 문제를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욥의 말을 들었다. 그는 역사상 첫 번째 질문자로 나타났다. "왜 고생하는 사람이 그에게 빛을 주는가?" " -응? 왜 인생은 슬픈 사람에게 주어질까? 그들은 죽음을 갈망하지만 죽을 수는 없다. 죽음은 숨겨진 보물보다 낫다. 그들이 무덤을 찾았을 때, 그들은 기뻐서 미친 듯이 기뻐했다. 사람의 길은 은밀하고, 신은 또 사방이 그를 둘러싸고 있는데, 왜 그에게 빛이 남았는가? ""

엘리엇의 시에서, 우리는 같은 질문을 들었고, 질문자의 고민도 비슷했다. "나는 단지 나의 고민을 가늠하고 싶다. 나의 모든 재난은 지금의 해사보다 더 무겁기 때문에 내 말은 참을 수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성서의' 천평' 은 1 차 세계대전이 끝나기 전후로' 커피 숟가락' 으로 변했다. 그들의 고민은' 균형' 이 필요하다. 그래서 우리는 그의 시에서 엘리엇의 추억을 들었다. "나는 커피 숟가락으로 내 인생을 재본 적이 있다." 현대 런던에서, 유럽 대륙 전체에서 햄릿은 질문을 할 때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이 일을 받아들이고, 우주를 공으로 압축하거나, 압도적인 문제를 향해 굴러가게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세상은 이렇게 끝난다.

세상은 이렇게 끝난다.

세상은 이렇게 끝난다.

펑 하는 소리가 아니라 흐느껴 울다.

-"엘리엇의' 빈 사람'"

그 후로 엘리엇은 오랫동안 이 문제를 관찰 각도, 즉 다시 고문해야 하는 고전적인 주제로 선택했다. 요약하면, 그들은 고통의 의미 (잔혹함), 신비로운 현학 (운명), 속세를 초월하는 신뢰와 사랑이라는 세 가지 측면으로 요약할 수 있다. 이것은 엘리엇이 생각하는 중점이자 그가 시 질서를 세우는 기본 소재이다.

고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 이미지나 이미지의 매력 (감정과 욕망의 파생물) 은 교칙과 의리에 어긋나지 않는 가장 필요한 의미에서만 필요하다.

부드럽고, 가볍고, 힘이 없는 것이 이런 시에서 밀려났다.

동시에, 우리는 그의 시대에 임박한' 의미' 에 대한 불안과 탐구를 예견할 수 있으며, 엘리엇의 시학 입장은 때때로' 의미' 의 외투-시인 그 시대의 장면, 고대 단테의 상상세계나 현학파 시인의 마법 화염으로 돌아갈 수 있다. 피와 노래, 힘과 아름다움, 감동적인 추억, 소리 없는 풍자는 종종 함께 용접된다.

이러한 모순 때문에 적대적인 사상은 놀라울 정도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엘리엇시의 언어 결벽과 의심할 여지가 없는 성도들의 정서, 그리고 놀라운 박학으로 후세 사람들의 칭찬과 모방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엘리엇의 언어 스타일

엘리엇의 글은 런던의 지방색, 런던인의 얼굴, 성서를 결합해 전설적인 절름발이 어부와 현대의 기사를 결합하는 새로운 시 현상을 대표한다. 그래서 상상 속에만 존재하는 고전 서적과 머나먼 그리스 런던 주사위가 기사 시인의 등에 놓여졌고, 그는 언어의 채찍과 마법사의 열정으로 얼음과 불의 부추김을 받아 고대부터 현재까지의 신비로운 이미지를 총결하여 공중에서 회전하게 하고, 불길 속에서 불타고, 그 무관한 시공간으로 날아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초기 작품은 J 알프레드 프루버 록의' 최고의 발라드' 부터' 슬픈 소녀와 빈 사람',' 삼태사 여행' 과' 성재 수요일' 까지 이렇다. 고전 정신질서로 통하는 길에서 그는 시대와 상반된다. 그는 현대 사회의 인간성을 관찰하는 데 능숙하며, 때로는 놀라울 정도로 심오하지만 런던의 욕망과 인격을 고대 위인의 본문에 왜곡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는 이전 세대의 시인들의 묘비 앞에 앉아서 그들의 언어로 글을 써달라고 지시했다.

작년의 말은 작년의 언어에 속한다.

내년에 또 다른 목소리를 기다리겠습니다.

그래서 엘리엇은 새로운 시 언어를 발명했고, 무거운 스타일은 문자 아래에 세워졌다. 이것은 복잡하고, 복잡하며, 때로는 심지어 어려운 음악적 음조이다. 배우, 관객, 합창단의 세 가지 캐릭터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이런 눈에 띄는 타격 방식으로, 그의 시 주제는 점차 더 미묘한 부분으로 나뉘어졌는데, 이 부분들은 별 주위의 먼지와 성운처럼 진화하여 점차 조를 나누어 그의 손에 의해 갱신되었지만 여전히 알아볼 수 있는 2 차 사상으로 결합되었다.

그 주제들은 고전 작가와 고전 텍스트에 의해 수없이 표현되었지만, 현대 위대한 시인 엘리엇의 글에서 다시 살아났다.

그녀는 몸을 돌려 가을 날씨를 가져갔다.

그것은 나로 하여금 여러 날을 상상하게 했다.

일, 시간 ...

이런 생각들은 때때로

불안한 자정과 고요한 점심에 놀라다.

-"엘리엇의 슬픈 소녀"

런던 대륙, 런던해, 런던인에 대한 그의 시에서 그는 회색 수염의 고대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이미 기한이 지났고 잊혀진 풍자 대화로 대화를 나누었다. 고대의 거장들은 엘리엇의 발걸음을 따라 그의 시를 가지고 끊임없이 런던을 드나들었다. 이것은' 런던' 이라는 지하 극장으로 엘리엇 혼자만 속한다. 그 기세가 큰 화장무도회에서 엘리엇은 선배들을 무대에 서게 하고, 그들을 시적인 외투를 걸치고 있는 문화적 상징으로 거듭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이들은 고대 옷을 입은 현대인이 아니라 현대 얼굴을 가진 고대인이다. 그래, 그들은 좀 저속하게 변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엘리엇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그는 고귀한 인물을 표현할 필요가 없고, 오히려 평범함과 지루함을 표현하고 잔인하고 피비린내 나는 추억 속에서 저속하게 표현한다. 그러나 그의 공연 자체는 이렇게 우아하다. 그는 그의 시적인 언어로 그의 시대를 직접 선전하여 이 시대를 겨우 받아들일 수 있게 했다.

노래하는 방식에서 그는 캐릭터 분화의 판타지 효과를 활용해 더욱 무거운 대화를 보였다.

하! 만약 그녀가 어느 날 오후에 죽었다면,

어둑한 안개가 자욱한 오후, 노란 장미빛 황혼;

내가 죽었을 때, 손에 집착하는 펜이 하나밖에 없었다.

연기가 지붕에서 떨어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

이런 천천히 가라앉는 음악은 성공적이다.

우리가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웃을 권리가 있습니까?

-(엘리엇의 "한 여인의 초상화")

이 시는 열 한 줄 (줄임표 안의 네 줄 포함) 이 있는데, 세 가지 다른 목소리를 전한다. (미래) 그녀가 오늘 오후에 이렇게 나쁜 화면 속에서 죽을까? 당신은 그녀에게 편지를 쓸 것입니까?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공개적으로 그녀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습니까? 줄임표를 경계로, 처음 네 문장은 배우로서의' 나' 의 추측 (그녀의' 죽음의 시간' 에 관한 것) 이고, 마지막 네 문장은 합창단의 추측 (우리의' 말하는 시간' 에 관한 것) 이다. 이 인용문에서 생략된 네 줄은 관중의 방관자로서의 외적인 이미지를 묘사하지만, 실제로는' 나' 와' 우리' 의 목소리이며, 하나는' 나' 와' 그녀' 를 동시에 엿보는 역할이다. 이런 외부 사운드의 텍스트 내용은 단지 그것의 복잡성 때문에 생략되었다. 이런 복조 장식음은 엘리엇의 독특한 창조이다. 그것은' 나' 의 마음속에 잠복해 있는 정의의 소리이며, 영원히 그렇게 진실하고, 사람을 싫증나게 할 지경까지 진실하다. (조지 버나드 쇼, 정의명언) 생명윤리에 어긋나는 충동과 사상 (우정, 사랑, 결혼, 혈연 관계, 재산 파괴) 을 망설이지 않고 무자비하게 심판한다.

엘리엇은 이런 언어로 인물의 초상화를 묘사하고,' 연기' 와' 음악 침몰' 방식을 사용한다. 이 초상화의 핵심은 숨겨진 기둥 아래에 잠재의식 왕국의 정의가 서 있다. 그것은 고정된 위치가 없다. 입, 눈, 때로는 혈육과 신앙에 들어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바로 그것이 진정한 사람을 단단히 통제한 것이다. 그래서 "우리" 는 우리 자신을 살펴야 합니다. 우리는 적나라하게 자신을 살펴보고 이것이 필요하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웃지 않을 권리" 에 관해서는 토론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 주인으로서 인간 현실 무대의 진정한 주인공이다. 그 비밀번호부터 엘리엇은 자신의 생각을 조금씩 나누어 도착하기 위해 조금씩 나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인류 전체의 일부, 제한적이고, 망설이고, 진실하지 않은 부분, 즉 무겁고 고통스러운 신체 부분에 도달한다.

현실에 머무르기만 하면 시는 보이지 않는 주인을 마주하게 된다.

그래서 엘리엇은 현실에 굴복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을 이용해 런던을 세계 반대편으로 인도했다. 귀신의 매력, 전설, 힘, 역사 기록으로 가득 찬 헬레니즘 고전기를 선사시대로 밀어 넣었다. 이런 상황을 초래한 가장 직접적인 원인은 그래야만 다른 사람을 "연민과 외로움과 분노로 고갈된 오래된 사랑" 으로 사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타, 아마도 풍자적이고, 싫어하는 것, 모두 시의 대상이 아니다. 시는 세계 아름다움의 일부이며 독특한 아름다움이다.

이 점에서 런던이 대표하는 게임 우주를 알 수 없다면, 드나드는 모든 사람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그 자신, 시인 엘리엇, 그들 중 하나를 연결 하 고 재생 드리겠습니다. 이 때문에 그의 언어와 상상 속의 현대 유럽 사이의 문화적 갈등은 때때로' 황무지' 가 탄생할 때까지 뚜렷하고 모호하다.

"황무지" 의 공간과 인물

황무지' 는 엘리엇의 초기 시의 통합으로, 그 시의 의미는 분명히 다양한 주제와 이미지의 통합에 있다. 황무지' 의 첫 독자인 파운드는 주제의 과도한 추상화와 촉수처럼 뻗은 인물의 이미지가 이 시의 질을 손상시킨다고 생각한다. 파운드는 ... 모든 공백은 한 조의 인물에 해당하며, 모든 사상은 노래하고 볼 수 있다.

이 수정은 그렇게 불필요하지 않다.

이 삭제본에서' 황무지' 의 의식, 무의식, 반의식의 자기대화는 엘리엇의 이전 시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강한 관념의 흔적을 지니고 있다. 의식은 잠재의식으로 미끄러지고, 반의식은 의식으로 미끄러지고 있다.

시 전체는 모두 5 장이다. 제 3 장' 불계명' 을 제외하고 나머지 4 장은 모두 엄격한 대위에서 진행된다. 제 1 장' 죽은 사람의 장례식' 은 가뭄이 심한 남성의 세계를 탐구하며, 그 정신대화의 내용은 제 4 장' 물의 죽음' 에 나타난 개념과 상응한다. 제 2 장' 게임' 은 수많은 여성 캐릭터와 부정적인 것들을 열거하고, 그들의 역할 표현을 제 5 장' 천둥의 말' 과 비교한다. 이런 수정된 음악 대위법은 간단하고 명료하며, 시절 자체의 리듬과 더욱 조화를 이룬다. 엘리엇의 작문 스타일이 해방되어 그는 사상 자체의 감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집중적으로 보여줄 수 있었다.

이 시의 가장 큰 성공은 엘리엇의 시간 자기 폐쇄의 개념을 발전시킨 것이다. 시' 황무지' 에서 역사, 현실, 미래의 교차는 특별한 공간 형식을 구성한다. 이 공간에서 주체의식의 끊임없는 분얼은 자기이미지의 실현을 가장 불가능한 사건으로 만들고, 생명 자체의 존재 여부는 계속 영원한 문제가 되고 있다.

작년에 정원에 심은 시신은

싹이 텄나요? 올해는 꽃이 피나요?

-"엘리엇의 황무지, 고인의 장례식"

나 지금 어떡하지?

나는 이렇게 뛰쳐나가 거리를 걸었다.

머리카락이 마음대로 늘어졌는데, 그것뿐이다. 우리는 내일 무엇을 해야 합니까?

우리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엘리엇의 "황무지, 게임")

그가 걸어 내려왔을 때,

그는 노년과 청년기를 겪었다.

소용돌이에 들어가다.

-(엘리엇의 죽음은 황무지에서)

그러나 엘리엇의 진보와 변화는 황무지에 있는 사람들이 더 이상 순수한 의식 분열의 조각이 아니며, 심지어 더 이상' 고전' 이 아니라는 것이다. 모든 사람은 그 (그녀) 같은 물건의 복합체이며, 모두 자신의 적수이다. 이 단계에서 엘리엇의 작품은 현대인의 햄릿이 되었고, 그는 더 이상 생활의 문제에 직면하지 않았다. 황무지의 대상은 세계 자체의 의미이며 영원한 우주의 추진자이다. 성서에서 말했듯이, 대신에 대한 질문은 신의 권위를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폭풍우 같은 질문을 던지면 의혹을 분명히 하고 그리스도의 진정한 사랑을 더욱 견고하고 견고하게 만들어 준다.

욥의 슬픔은 성서에 나오는 위대한 시편의 전주곡이다.

리어왕의 광기는 폭풍우 같은 사랑이 절정에 달하는 탁탁 소리였다.

존재합니까, 아니면 존재하지 않습니까? 이 문제는 폐토에서 끊임없이 폭발하고 있다. 본질적으로 햄릿식의 궁극적인 문제로 발전했다:' 비어, 비어, 비어 있다. 이 공허한 마음 속에 또 할 말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세계의 본질에 대한 추궁은 이제 질문자의 질문 방식에 대한 역추궁으로 바뀌었다. 현실은 이미 현실의 한계를 완화할 수 없다. 이것은 모든 사람 (인간이 아님) 이 혼자 직면해야 하는 새로운 위기이다.

만약 네가 역사의 깊은 곳으로 돌아갈 수 없다면, 너의 정신은 미쳐버릴 것이다. 믿음과 그리스도의 사랑에 이끌려 인류 역사의 상한선은 황무지의 공간 경계이다. 어왕' 의 이미지는' 황무지' 에서 가장 중요한 반영이다. 어왕의 몸에는 이전의 모든 제재의 충돌이 포함되어 있다.

황무지' 의 어왕은 고립된 이미지가 아니며, 심지어 사람의 1 차원 이미지도 아니다. 그는 사람, 신, 만물의 중심축이다. 어왕은 어디에나 있는 이미지이며, 모든 이미지의 과정이며, 분열과 복합적인 사상의 강이다. Eversleeping 에서 말라버린 글과 그의 부활 가능성은 거의 텅 빈 미래의 도시, 즉 선사 시대 세계에서 흘러나온 비밀 신념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어왕은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것이다. 그는 예수 물고기, 즉 그리스도께서 인류에게 주신 형제의 사랑의 상징이다. 예수 본인의 우상이기도 하고, 사람처럼 물고기를 잡는 것은 그의 약속과 기도이다. 황무지' 제 1 장은' 죽은 자의 장례식'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계절의 변화, 누워서 채팅, 페니키아 선원의 죽음, 카드 게임에서 죽은 사람의 부활, 넓은 모자를 쓴 오랜 지인, 지인과 낯선 사람이 흥청망청 유쾌한 어조로 서로' 형제' 라는 농담을 썼다. 그 당시 그리스도의 사랑은 고대 어부 왕 예수 그리스도가 어둠 속에서 절뚝거리는 것처럼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잠들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의식의 은폐와 글의 변화로 어왕에 대한 전설이 항상 변하고 우리를 부르는 목소리도 점차 조용해졌다. 그래서 어왕이 폐토에서 구속을 기다리는 주제는 어떻게 우리의 수행의 신비로운 목소리를 인도하는 세속적인 사건이 되었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왕의 존재의 의미는 바로 이 힌트를 울리기 위해서이다.

한숨, 짧고 보기 드문, 토해,

모든 사람의 눈이 발을 주시하고 있다.

산에 올라가 왕 윌리엄 거리를 따라

세인트 메리 월노스 교회까지 종소리가 울렸다.

마지막 아홉 번째를 두드리며 음침한 목소리를 띠고 있다.

-"엘리엇의 황무지, 고인의 장례식"

어부의 왕을 추구하는 사람은 남녀를 불문하고 잔혹한 폭력 사건의 현장에서 자모의 목소리를 좇는 것처럼 잠에서 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슬픈 속삭임은 영원히 새로워진다. 시 전체를 관통하며' 갈라진 땅에서 걸려 넘어지다':

평평한 수평선으로만 둘러싸여 있다

산 저쪽은 어느 도시입니까?

황혼의 보라색에서 파열, 재건 및 폭발

흔들거리는 탑

예루살렘 아테네 알렉산더

비엔나 런던

엔티티가 없습니다.

--(엘리엇의 "황무지의 천둥 소리")

사중주 등

처음에 엘리엇이 종교적 표현을 조금 포기하고 너무 강한 설교를 포기한다면 그는 더 잘 쓸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그의 가장 독특한 유머 감각과 역사적 깊이를 포함한 이 모든 주제상의 부족과 서투른 수법은 결국 사중주로 귀결될 수 있다.

사중주' 의 언어도식은 형이상적 묵상, 떨리는 자아, 지방적 지식의 상실, 진부한 이미지, 구속의 자유를 담고 있다.

네, 자유라는 단어는 런던이고, 전 세계이며, 인간의 추구와 운동에 관한 것입니다.

이 세상은 이미

갈망, 과거, 미래

자갈이 깔린 길에서 운동을 하다.

-엘리엇 "사중주가 노든을 태웠다"

폐허, 장미, 종소리, 물총새, 바위, 신, 시냇물, 앨범, 바다, 어부, 요정, 점쟁이, 기도, 비둘기, 화염. "사중주" 의 이 시의 모든 글자는 일직선으로 공연된다. 그들은 시인과 자신의 대화이다. 한 글자 한 글자, 네 사방의 한 구석에서, 모두 은유이다. 아니면 비유였을지도 모릅니다. 한 글자 한 글자 모두 배고픈 손바닥을 내밀고 어두운 현실로 우수수 다가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속의 이 인물들이 움직이기 시작했을 때, 그들의 생명은 시인의 단어, 동의어, 반의어가 되었다. 그들은 그의 글쓰기 행동에 대한 패러디로 독립적 판단의 목소리를 대표한다. 게다가, 사상은 스스로 움직이기 시작하여 사람과 관련된 은유와 수수께끼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기호 시스템에 직면하여 사상은 기억을 정리하고 있다.

그래서 엘리엇의 시는 글에 담긴 기억의 힘을 불러일으켰다.

기억, 이것은 이 시의 표현 대상이다.

사중주에서 시인은 여전히 무수한 전고, 은유, 수수께끼 등의 행동을 이용하여 언어를 조직했지만, 지금은 더 이상 난삽한 이유가 아니라 난삽을 없애고 명료하게 나아가려는 시도였다. 한편,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람에게 애매한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신념, 사랑, 희망이 모두 기다리고 있다.

생각하지 않고 기다리다, 왜냐하면 너는 아직 생각할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둠은 빛이 될 것이고, 침묵은 춤이 될 것입니다.

--엘리엇의 사중주 "동켈크 마을"

사중주의 목표는' 기억' 과 잊혀진 선사 시대의 사랑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 점에서 폐토와 똑같다.

시간 속의 추억의 영원은 더 이상 이웃에 대한 사랑이 아니라 자신보다 높은 것에 대한 경앙이다. 미월시가 말했듯이, "기억은 우리의 힘이다. 그것은 우리가 나무나 벽에서 지지를 찾을 수 없을 때 아이비리그가 자신을 감쌀 수 있는 아이비리그와 같은 언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이런 의미에서 현대 작가의 가장 중요한 것은 분명' 고전' 이 아니라' 고전' 이다. 이것은 20 세기 특유의 정신 현상이다. "많은 교리는 거울과 같다. 우리는 그것을 통해 진실을 보았지만, 그것은 또한 우리를 진실과 분리시켰다. " (기브런' 모래와 거품' 58) 이를 감안하면 현대작가는 역사상 이미 제기된 질문에 더욱 신중하게 대답해야 한다. 그들은 더 이상 감정적 인 문제만을 고려하는 아이가 아닙니다.

사람들은 변화하고 미소를 짓습니다.

그러나 고통은 변하지 않는다.

시간의 파괴자도 시간의 수호자입니다.

미시시피 강처럼요.

--엘리엇의 사중주 "건세르베기스"

역사가 없는 민족은 시간에서 구해낼 수 없다.

역사는 영원한 모델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겨울의 오후가 어두울 때,

한적한 작은 교회에서

역사는 바로 이때인 잉글랜드입니다.

-엘리엇의 "사중주 지딘 스펠레"

사중주의 끝에서 우리는 마침내 조용한 소리를 들었다.

이런 따뜻한 말은 성인들이 산만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엘리엇이 관념의 속박을 뚫은 산물일 뿐이다.

그러므로' 황무지' 를 제외하고 사중주는 엘리엇의 첫 번째 중요한 시이다.

알다시피, 시인의 천재의 꼭대기에 빛나는 이 더 큰 열매는 바로 그의 가장 높은 하늘의 경계이다. 엘리엇이 결말이 극도로 풍부했던 언어광상이 마침내 이 마지막 절창에 고갈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0 16 년 3 월

여연교진 이씨네 도킹 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