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셰익스피어의 인물은 이브슨이나 쇼버나드처럼 완전히 심리적인 것이 아니다. 그들은 투명합니다. 그들은 내심 생활이 없다. 사실, 일부 작품들은' 베니스 상인' 의 재판 장면에서 셜록이나 보시아와 같은 우화적이거나 상징적인 작품들이다. 동시에, 그들은 인간의 행동에 대한 걸출한 관찰을 반영하는 인물로, 상징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 점을 이해하는 데 특별한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연극은 이상적인 상태로 무대에서 관람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가 무대에서 본 것은 감독과 배우의 해독과 작가의 해독을 반영한 것이다. 많은 경우 감독과 배우의 의도는 글의 역사적 의미와 거의 유사하지 않다.
예를 들어 올리비에 (Olivier) 는 그의 훌륭한' 햄릿' 을 촬영할 때 포딩브라스를 삭제했다. 포딩브라스는 이 드라마의 끝에서 질서를 회복하는 중요한 상징역할을 했기 때문이다. 그는 이 연극이 불확실한 남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매우 관통력이 있다. 하지만 그것은 의학적 원인, 우울증, 우리가 지금 르네상스 임상우울증의 의학적 진단이라고 부르는 것을 간과하고 있다.
게다가 셰익스피어는 프로이트에게 겁을 먹었거나 조롱을 받았을 것이다.' 그들 자신의 자유대리인' 을 비판하는 것과 같다. 우리가 연극의 원시적인 의미를 이해하려고 할 때, 우리는 이 차이, 즉 텍스트와 표현을 기억해야 한다.
우선 셰익스피어는 현대 작가가 아니라 기적적으로 영국 르네상스 시대에 나타났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는 르네상스 시대의 작가로, 그의 연극은 르네상스 시대의 사상과 관념을 반영한다. 그는 확실히 매우 위대한 작가이지만, 그는 그의 시대를 초월하지 않았고, 모든 작가 중에서 가장 위대한 것도 아니다. (t·s· 엘리엇의 과장조차도 그를 단테와 비교하게 했다. 이것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그의 연극은 밀턴이나 스펜서처럼 르네상스 문학으로 이해되어야 한다.
셰익스피어는 사극, 희극, 비극, 낭만극 등 적어도 네 가지 유형의 연극을 썼는데, 일부 연극은' 트로이 발레스' 와' 크레시다' 와 같이 분류하기 어렵다. 트로이 발레스는 실제로 셰익스피어 연극의 두 번째 중요한 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단서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드레이턴은 그의 연극시 산문에서 이 점을 처음으로 설명하고 칭찬했습니다. 그는 혼합 장르를 사용했습니다.
일부 희극에서는 죽음의 위협이 있다. 허무와 허무의 부차적인 줄거리는' 한여름 밤의 꿈' 에서 오셀로와 헤미아의 운명을 예언한다. 마파리오는 12 번째 밤에 분노하여 떠났다. 리처드 2 세도 비극으로 해석할 수 있다. 헨리 5 세' 에는 캐서린, 프랑스 공주, 헨리의 정교한 코미디 장면이 담겨 있다. 맥베스' 에는 술에 취한 운반공의 희극이 있다. 로맨틱 소설은 희극과 비극을 결합했다.
로미오와 줄리엣' 은 불안한 로맨틱 코미디와 비극의 혼합체이지만 완전히 성공하지는 못했다. 내 의견으로는, 혼합 장르는 셰익스피어의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문학 유산이다.
세 번째 요소, 나는 종종 과소평가된다고 생각한다. 특히 우리가 브룸의 연극에 대해 가장 중요한 것은 인물의 관점이다. 바로 연극 구조다. 이는 연극이 여전히 무대를 차지할 수 있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다. 노스루프 프라이 (Northrup Frye) 는 그의 낭만주의 소설에서 셰익스피어의 뛰어난 기교가 그의 감정 장면 구조를 다양화하고 신백림의 놀라운 마지막 장면에서 절정에 이르렀다고 지적했다. 한여름 밤의 꿈' 은 건축의 기적이다. 햄릿의 쥐덫도 마찬가지다.
마지막으로 언어입니다. 셰익스피어는시와 연극을 영어로 정의합니다. 그의 문구는 잘 알려진 힘으로 언어에 들어갔다. 그는 현대 영어에 영향을 미치는 네 가지 임무 중 하나이다 (그리고' 성경',' 공동기도서',' 실낙원' 의 인가된 버전). 우리는 그가 위대한 시인이자 극작가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사람들은 그의 극본에서 문단을 발췌하고, 독립된' 시' 로 주의를 집중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읽게 하고 싶었지만,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그들의 의미를 약화시켰다. 모두 기뻐하다' 중 7 대 인류의 발언은 주로 연극 목적을 위한 것이다. 그것은 독립적인 철학적 정서가 아니다.
제 생각에는 이것이 연극의 네 가지 주요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