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 골든 마스티프의 불교에서의 상징

D t 와 ng 를주의 깊게 들어라.

전하는 바에 따르면 보살이 타고, 일명' 기린',' 듣기',' 듣기' 는 구화산진의 보물이다. 황금의 땅에서 탁XI 구화는 숨겨져 있으며, 그는 실천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진실한 경청으로 밤낮으로 그의 곁에 있어 그가 가는 곳마다 결국 불교도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는 신견으로 존귀한다. 나중에 유행하게 된 것은 불교를 이해하고, 인간성을 이해하고, 악을 피하고,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한 조의 동물의 이미지를 자세히 듣고, 모든 것을 한 조로 모으다. 호랑이 머리, 코너, 개 귀, 용신, 사자 꼬리, 기린 발은 모양이 독특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세계는 그것을' 읍택의 보물',' 절당의 존귀',' 천지의 영',' 백수의 집' 으로 소중히 간직하여 소장품으로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정신을 집중하여 듣는 것은 불교 루머와 민간 연역에서의 토템과 성물이다. 당나라 개원 말년, 24 세의 신라 (오늘 한국) 태자 김교각은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흰 개 한 마리를 중국에 데리고 출가를 했다. 백개는 김교옥과 함께 요동치며 탁희구화이다. * * * * * 와 함께 75 년 동안 고생한 가운데 백견과 김교각이 아침저녁으로 동행하여, 그들로 하여금 곳곳을 뒤엎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원십 년 (794 년), 김조각은 음력 7 월 30 일에 앉았고, 흰 개는 그에 따라 쉬었다.

"신견 듣기" 가 등장하면서 구화산의 발밑에 있는 코, 오, 유, 나네 집, 개를 총애로, 사랑, 보물로 키우고,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오곡이 풍성하고, 사계절이 평안하고, 생활이 행복하다. 조형적으로 볼 때, 그것의 독특한 뿔은 마치' 안테나' 로 사용되는 것처럼 우주의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둘째, 자기 보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개 귀는 우주의 음성을 듣고 신도들에게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도록 전달한다. 그것의 용신은 행운을 보여 주고, 호두는 지혜와 용기를 보여 주며,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결코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그것의 사자 꼬리는 인내와 야망을 보여 주며, 무엇이든 하는 것은 승리이다. 그 기린발은 듬직하고, 사람과 선하고, 화목하게 지내며, 선을 보배로 여긴다.

용은 용이 아닌 것 같고, 호랑이는 호랑이가 아니다. 사자는 사자가 아니다. 기린은 기린이 아니다. 개는 개가 아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상징이며, 사회에서도' 9 불상' 이라고 불린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 물체가' 9 가지 정신',' 영기, 공기, 축복, 부, 정신, 운, 활력, 힘, 등뼈' 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엑소시즘", "재앙", "축복", "보체" 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독실한 불교 신자들은 듣는' 기운' 이 가정을 번창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이는 그것과 함께 성장할 것이며, 자라면 정직, 현명, 지혜, 깨달음, 장수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른은 항상 가지고 다니는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있고, 운은 특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