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리즈에는 세 편의 작품 (싱가포르에서 네 번째 촬영, 배우와 이야기의 연속성 없음) 이 있는데, 첫 번째는 이 시리즈가 방대한 지지자의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나는 좀비와 약속이 있다', 첸 13 작가, 시안 지웨이 감독, 윤천조 주연, 만기문 에만, 진계태, 양궁루, 모두 익숙한 얼굴이다.
시작은 중국 일본군을 침범하는 것처럼 흡인력으로 가득 차 있다. 유격대 대장, 일본군 상사인 야마모토 일룡, 좀비왕 장군에게 물린 것이 좀비가 되어 다음과 같은 줄거리로 이어졌다. 그럼 이 연극에는 어떤 볼거리가 있나요?
이것은 시나리오 작가 첸 XIII 자신의 혼란의 매력적인 묘사입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내면의 곤혹을 가지고 있는데, 처리하는 방법은 왜 그런지 묻는 것이다. 비교적 적극적인 사람이 자료를 조사할 수도 있지만, 그를 만족시키는 답안을 찾기가 어렵다. 예를 들면 그 고전적인 질문: 세상에 귀신이 있는가? 이것이 긍정적이냐 부정적이냐 대중에게 납득시키기 어렵기 때문에, 첸 13 은 아예 자신의 답안을 대본에 썼다. 이야기의 줄거리는 좀비, 엑소시즘, 환생, 장생, 그리고 천년노요의 당대의 행복한 생활로, 내용이 풍부하고 사람을 매료시킨다.
누가 감히 내가 새하얀 여인의 전설을 볼 때, 주변에 뱀의 요괴가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환상은 옳고 그름과 무관하며 감금되어서는 안 된다.
영원, 짧음, 은근함, 열도 있고, 대조는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좀비의 수명이 길다.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할 것이라고 믿지만, 나는 좀비와 약속이 있어 영생의 괴로움을 알 수 있다. 나는 영원히 다른 사람이 떠나는 그 사람을 지켜볼 것이고, 심지어 사랑조차 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많은 시청자들이 처음 영화를 봤을 때 아직 어려서 죽음에 대한 체험은 거의 제로였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애완동물부터 친족에 이르기까지 곁에 살던 모든 삶이 가장 고통스러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주천우는 강인하고 고통스러우며, 이 설정은 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좀비 영화는 공포영화와 같지 않다. 심도 있는 탐구 없이는 관객의 마음을 얻기 어렵다.
여성 캐릭터는 깔끔하고 직설적이며, 기쁘게 하는 캐릭터 설정이 지금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누가 여주인이 반드시 부드럽고 현혜적이고 귀여워야 한다고 말합니까? 마소령, 독립된 쿨한 소녀가 아이돌극의 반칙을 개척했다. 사랑에 직면하여 그녀는 순수하고 찬란한 면모를 가지고 용감하게 항쟁했다.
만기문 에만의 작품은 많지 않지만, 그녀는 많은 관중의 마음속의 여신이다. 마샤오링의 파우더 흡수 능력은 남녀 모두에게 필수적이다. "나는 좀비와 약속이 있다" 는 것은 그녀의 고전이다. 이 곡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초월할 수 없다. 현재 많은 아이돌극의 여주인공들도 비슷한 설정을 하고 있지만 극중 사람들에게 영감을 받았는지 모르겠다.
줄거리가 치밀하고 내용이 풍부하여 사랑선을 본선으로 삼는다는 이념을 엄격히 관철했다.
이것은 특히 드물다. 얼마나 많은 이른바 판타지 드라마가 관객을 사로잡는 겉옷을 입고, 사랑은 시종일관 관통한다.
나는 좀비와 데이트를 했지만, 사랑의 선을 금상첨화라고 굳게 여겼고, 주천우와 마소령이 사람을 깊이 사랑하게 하는 주된 선은 여전히 생명을 구하고 악마를 쫓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오리채식 교육은 바람직하지 않고, 같은 수법으로 영화를 찍는 개념도 바람직하지 않다. 관객들이 즐겨 보는 것은 모든 캐릭터들이 시끌벅적한 자극의 주선지도하에 성장하는 변화이며, 둘 다 분할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 드라마는 최고의 좀비 아이돌 드라마다. 이름 속 좀비와 데이트 비율에 대한 절묘한 파악 덕분이다.
가장 잘 보이는 노극에 투표하는 것은 비극이고, 관건은 아무도 의심하지 않는 것이다. 1998 년부터 지금까지 2 1 년이 되었지만 우리 드라마 시장에서는 판타지 현실을 이렇게 잘 결합한 작품이 거의 없다. 작가의 앞날과 스토리텔링 수준은 당연히 중요하다. 의도가 결정적인 요소 중 하나인가요?
지금 드라마 검열제도가 엄격하다고 말하지 마라. 그래서 감히 촬영하지 못한다. 좀비와 약속이 있다' 는 기묘한 줄거리 디자인보다 확실히 적지 않지만, 완제품은 막연한 말일 뿐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좀비, 좀비, 좀비, 좀비, 좀비, 좀비)
20 년 후에는 좀비 우상이나 판타지 우상이 있을지 모르겠다. 나란히 함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텔레비전을 보기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이 텔레비전들은 매우 인상적이다.
백사 전설
설산이 여우를 날다
신조협객
소룡인
설룡
풍운이 세상을 지배하다
수월동
젊은 포청천
주환형제
철치 구리 치아의 기효란.
사조각 영웅전
어린 시절의 연극 코드는 한 편 이상이고, 잊을 수 없는 이유도 다르다. 하지만 첫 방송한 지 30 년이 넘었고, 무차평도 재방송했다. 서유기 86 권밖에 없는 것 같아요.
86 판 서유기는 국인의 마음 속에 있는 지위는 말할 것도 없고,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어도 그 고전적인 지위를 뒤흔들 수 있는 드라마는 없다. 이렇게 초탈할 수 있었던 것은 양걸 감독이 이끄는 촬영팀이 어느 모로 극한을 해냈기 때문이다.
표면적으로 이것은 단지 평범한 드라마일 뿐, 사실은 그렇지 않다. 중국 드라마 역사상 예술의 보고로 시청 효과든 예술적 가치든 뛰어넘기 어려운 최고봉이다.
성공의 기초는 양걸 감독이 이끄는 제작진이 대본을 개편하는 것이 시대미학에 더 잘 맞는다는 데 있다. 서유기' 는 4 대 고전 소설 중 가장 인기 있는 책이자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유일한 책이며, 4 대 중 가장 대중의 기초가 되는 책이다. 이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의 시작이다. 하지만 서유기 원작에서 직접 취재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원작의 손오공 돼지 팔계사승은 모두 사악한 이미지이고, 어떤 줄거리는 피비린내가 나기 때문이다.
그러나 양 지에 감독은 원작을 고수하지 않았다. 그녀는 오페라판' 서유기' 를 선택하여 각색했는데, 이것은 극본 선택 중의 점정필이다.
사실 우리가 줄곧 잘 알고 있던' 서유기' 는 원작이 아니라' 서유기' 의 희곡 버전이다. 손오공의 지혜, 저팔계의 귀여움, 사승의 단순함은 원작의 이미지가 아니라 희곡 속의 이미지다. 이를 바탕으로 양걸은 이를 더욱 개편하고 스타일링 디자인과 배우 연기를 통해 최종적으로 드러난 이미지가 더욱 생동감 있고 사랑스럽다.
손오공이 더 민첩하다.
저팔계가 더 귀여워요.
모래스님은 더욱 어수룩하다
제작에 여력을 아끼지 않고 정성을 다해 제작하여 각 방면에서 극치를 달성했다. 첫 번째는 로케이션이다. 로케이션 지역은 19 성을 포함해 수백 명의 팀이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며 6 년 동안 촬영을 마쳤다.
로케이션에 관하여' 서유기' 는 심혈을 기울여 최선을 다했고, 그는 최선을 다했고, 비길 데 없었다. 광화과산의 장면은 여러 성의 실경을 촬영했다. 허베이 북다이하에서 석원숭이가 나왔고, 하이난 아룡만 석원숭이가 흥분해서 달렸다. 원숭이들은 화계공원에서 놀고 있고, 구이저우 황과수 수렴동 폭포, 호남 냉수강 수렴동 동굴, 손오공은 푸젠동산도에서 출항해 신선을 찾는다.
둘째, 음악:' 서유기' 의 음악은 드라마에서 전기음, 민악, 현악의 결합을 창조했고, 비파, 고연, 이호 등 다양한 전통악기를 활용해 결국' 서유기' 의 광대한 귀신의 세계 매력에 부합하는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어 냈고, 그 음악과 전체 극의 조화는 전례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 예를 들어, 곡조는 줄거리처럼 기복이 심하여 오래도록 잊을 수 없다. 이런 음악과 극의 완벽한 조화는' 서유기' 1986 년 이후 중국 TV 드라마에서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기타, 예를 들면 자막: 타이틀 자막 제작에서 양걸 감독은 컴퓨터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유명한 서예가를 전문적으로 초청했습니다. 각 글자는 진 선생님이 직접 쓴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테일마다 그렇게 신경을 써요. 심지어 특수 효과를 찍기 위해 양걸은 홍콩으로 팀을 보내 당시 중국 본토에 익숙하지 않았던' 위아' 를 공부했다. 제작 중의 모든 부분이 빈틈이 없다.
배우는 희곡 배우이거나 전통 희곡에 정통한 다른 배우이다. 전통 희곡의 연기 표현력은 서유기를 공연 예술의 보고로 만들었다. 6 소령동은 곤곡 배우 (철곤) 로 원숭이 왕가 출신이고 아버지는 소극 원숭이 왕이다.
마드화는 곤곡 (북쿤) 배우로 북쿤극장 부수생이다.
회례는 베이징 인예 연극의 배우이지만, 그는 경극에 익숙하다. 위호산 외향성' 등 경극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다.
종서지는 영화극 배우이지만, 그는 이원의 한 가정에서 왔고, 그의 삼촌 지석공은 부련반의' 세계' 과학자였다.
기타 배우: 좌대핀, (고양),, 조, 호청, (손오공 삼다스 백골정농촌 아가씨), 말란 (당승의 어머니), 이, 왕충성 (진싱 태백), 왕봉하 (철선공주);
심지어 몇 초밖에 안 되는 캐릭터들도 모두 유명한 희곡 예술가이다. 예를 들어, 총 출연 30 분도 채 안 되는 앙일, 유명한 쿤곡 공연 예술가의 대제자가 연기하고 쿤곡 영화' 15 관' 의 주인공을 맡으며 쿤곡 공연사에서 획기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한 연극이 쿤곡을 구했다' 라고 불린다.
하찮은 조연조차도 이렇게 대단한데, 86 서유기는 공연 예술의 보고이며, 무수한 희곡 예술가의 집단 영광이라고 한다.
우수한 작품은 영원히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다. 86 판' 서유기' 는 이런 고전이다. 왜 당시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런 걸작을 만들 수 있었을까. 양걸 감독의 한 마디로 완벽하게 묘사할 수 있다.
우리는 예술을 하는 것이지, 돈을 위해서가 아니라, 이름을 위해서가 아니라,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다!
양걸 감독에게 경의를 표하며, 그는 무수한 사람들에게 즐거운 어린 시절의 추억을 가져왔다.
86 판 서유기에 참여한 모든 연예인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영화' 이등병 장가' 는 나의 어린 시절에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기지가 용감하고 장난이 심하다. 순진무구한 아이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빚었다.
그를 보면 이웃의 어린 시절 파트너가 생각난다. 그렇게 진실하다. 총명하고 완강하고, 총명하고 용감하며, 약간' 나쁜' 것, 못된장난, 남의 굴뚝을 막는 것을 좋아한다. 교활한 적을 대하다. 천천히, 용감하고, 전투에 능하다. 나의 어린 시절에 좋은 추억을 남겼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티베트월동, 영경 전설, 귀신의 팔진도, 삼검기연, 사조각 영웅전, 휴판.
칠선녀, 소년 웨슬리, 8 대 영웅, 뭇별 양치기, 작은 공주.
소룡인, 진주공주, 풀
서유기의 제공, 팔선교차 바다, 용주, 신기한 휴대전화, 정위간척, 연화등, 신방, 팔조용, 만월신도, 수호전, 삼국연의, 홍루몽, 수월동, 천천천상의 기연, 검소강호, 천도룡기.
서유기, 신백낭자의 전설, 주환공주는 모두 나의 어린 시절의 악몽이다. 텔레비전을 켜기만 하면, 그것들을 잘 조절하고, 순서대로 방송한다.
연꽃 헤게모니여야 합니다.
펭 erniang
치우 보스
백옥천
신충
나비
서유기의 서유기 전, 팔선 () 이 바다를 건너고, 쾌락 칠선 () 이 모두 잊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