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반드시 평평하고 우아한 것을 중시해야지, 신경을 쓰지 않으면 안 됩니까?

시는 반드시 평평해야 하고, 반드시 규칙에 부합해야 합니까? 물론 아닙니다. 신경 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고전시에는 고체시, 근체시, 잡체시, 단어 등 네 가지 주요 범주가 있는데, 그중 근체시와 단어는 격법을 중시하기 때문에 격법을 중시하지 않으려면 문자게임을 목적으로 하는 잡체시나 격법을 구하지 않는 고체시를 쓸 수 있다. 고전시는 선진 () 에서 기원하여 위진 남북조 () 에서 성숙했다. 고전시와 현대시의 가장 큰 차이는 격법 요구에 있다. 이백의' 정야사',' 촉도난', 백거이의' 비파행',' 장한가',' 두보의' 북벌' 등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500 자를 읊는 것은 모두 평정아량을 중시하지 않는 고시이다.

잡시는 한위진 시대에 시작되었는데, 주로 고전시와 율시를 제외하고는 분류할 수 없는 시 (예: 타유시, 장두시, 영시, 보타시 등) 를 포함한다. 이 시 스타일은 경쾌하고 활발하며 게임 위주로 형식과 리듬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어 잡시 창작의 수준과 수준을 설명할 필요가 없다.

현대시 중에 격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부주의한 평정이나 평정이 맞지 않는 것이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물론 있습니다. 고대인의 창조는 그다지 융통성이 없다. 반드시 평평하고 평평해야 한다. 자신의 사상 감정을 유창하게 표현할 수 있는 한, 시의 이미지는 생동감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개별 단어가 시 전체의 수준을 억누르지 않아도 시 전체의 수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가장 분명한 것은 백거이인가?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는데, 그들은 봄바람에 또 키가 컸는가? 등급별? 아니요? 글자의 위치는 평평해야 한다. 불어? 글자의 위치는 잃어버려야 하는데, 백거이는 이렇게 쓰는 것은 규칙에 맞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두보의' 하늘의 끝에 있는 이백'' 하늘의 끝에 있는 바람' 등등. 이런 현상은 시에서 부르는 것입니까? 구하기 어렵습니까? 즉, 평음을 사용할 때, 평성은 아래에서 평음을 사용할 때의 보상으로 사용됩니다. 같은 문장의 보상을 동구 구조라고 하거나, 상하문의 보상을 대구 구조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