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휘의 소설과 산문

200 1 정주 방송국 등봉방송국 특집 인터뷰. 소설, 산문 등 다른 문학 작품들은 망중, 문학항만, 도쿄문학, 문보고, 대하보 등 신문에 발표됐다. "설명휘 서예작품집" (하남 미술출판사, 2000 년) 을 출판하다. 노래' 총총히'' 송산 운반공' 이 하남' 5 개 공사' 상을 받았다. 영화 작품 "등봉이 너를 환영한다" "뜨거운 흙". 희망' 은 CCTV 에서 방영된 적이 있다.

친구의 눈에 설명휘

장해는 설명휘에 대해 이야기했다.

등봉은 불, 도, 유문화가 어우러진 곳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림사와 중악묘, 심지어 문화빛이 빛나는 송양서원까지 있다. 웅장한 송악은 유구한 역사와 문명을 만들어 냈고, 오래된 송양서원은 아직도 매혹적인 묵향을 풍기며 이 오래되고 활기찬 땅에 사는 사람들을 훈제하고 있다. 청년 서예가 설명휘가 그 중 하나이다.

설명휘는 스물여덟 살인데 서예를 배운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이왕' 에서 안진경, 미진에서 명청서풍, 특히 장서투, 황도주, 왕탁, 오창석, 설명휘는 전통을 계승하는 명확한 길을 걸었다. 。 명혜가 책을 배우는 것은 어떤 사람들이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조금씩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시계와 안에 있는 방식으로, 즉 점화, 매듭, 펜, 잉크, 흰 천으로 전체 페이지를 덮는 등 한 방울부터 열심히 연습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서로 비슷합니다.

주혁장의 선배 증운은 이렇게 말했다. "누구든지 베끼려면 가족을 전공하고 각 집을 보고 궁리해야 한다. 당연히, 그는 가슴에 어색하고 손목에 능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시야는 넓고, 이익은 두터우며, 뭇사람의 우두머리를 모아 있는 줄 알면, 한 덩어리의 국면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명휘는 이 길을 잘 안다. 고대인의 서예 기교를 배우는 동시에, 그는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의 중요성을 잊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 시작한 각종 풍격에 대해 많은 연습을 하는 것 외에도 비슷한 스타일의 서예가의 대표작품에 대해 생각하여 자신의 서예 언어를 풍부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우리가 설명휘의 책에서 본 것은 변화의 스타일이다. 변화무쌍한 구조, 쿨한 선, 섬세한 점화, 신의 운율, 진솔한 의미와' 이왕' 의 아름다움, 미피의 여유와 행복, 장서투와 황도주의 기괴한 모양, 왕도의 왕성한 기세, 오창석의 강건한 격투가 모두 설명휘의 작품에서 드러날 수 있다.

설명휘는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능력이 매우 강하지만, 몇몇 유행하는 서풍에 대해 그는 결코 표류하지 않는다. 그는 시종 맑은 머리를 고수하고, 이성적으로 자신의 방향을 생각하며, 확고부동하게 자신의 길을 나아가며, 계승과 혁신의' 도' 에서 좋은 심리적 자질과 정확한 파악 능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Xue minghui 는 독서, 사고, 광범위한 여행 및 사교를 좋아합니다. 솔직하고 솔직한 열정, 소탈함. 특히 그의 초인적 기억력은 중국과 외국의 명작이든 고금의 시사든 모두 해석될 수 있다. 일부 소설, 산문, 시 등. 그가 자주 발표하는 문장 들도 프로다. 그는 취미가 광범위하고 부지런히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그의 풍부한 학식과 근면한 정신으로 견지한다면 앞날이 무한하다고 믿는다.

미래는 야심적이고 진취적인 젊은이들에게 속한다!

이강전은 설명휘에 대해 이야기했다.

1995 년 봄, 저는 중국서협회 교육센터에서 면수를 받았습니다. 당시 도처에 여러 가지 억양이 있었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지하도의 하남어로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들었다. "안녕하세요, 이 선생님!" "그것은 즉시 나를 매료시켰다. 그는 바로 설명휘, 하남의 학생이다. 천리 밖에 있는 사정은 익숙한 향음을 듣고 더욱 친절하다. 당시 명혜는 서예 창작에서 몇 가지 중요한 문제를 제기했다. 내가 일일이 대답한 후에, 이 젊은이가 괜찮다고 생각했다!

하남으로 돌아온 후 설명휘는 그의 책을 들고 나에게 몇 번 가르침을 청했다. 접촉을 통해, 나는 그가 등봉인이라는 것을 알고,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영향을 받고, 서예를 좋아하고, 예술을 사랑하는 것은 열광적인 예술 애호가였다. 이 때문에, 그는 모든 분기를 잃고 수도에서 공부하여 우리에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남보다 우월한 안목이 남보다 우월한 안목은 인생의 조롱이다. 하지만 서예 창작에서는 먼저 높은 안목을 가져야 한다. 그래야만 기법의 점진적인 개선을 통해 작품의 경지를 높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명휘는 일찍이 두 차례' 전국 소림컵 서화대회' 에 참가하여 주재한 적이 있다. 원고 구성, 신청부터 심사, 그는 서화 작품을 많이 보았고, 서예 창작과 심미는 모두 크게 향상되었다.

설명휘의 서예 창작은 초서를 위주로 한다. 그의 초서길은 매우 넓다. 이왕행서의 아름다움, 안행서의 힘, 미원장 행서의 낭만, 왕각사행서의 대기, 황석재행서의 냉준함, 장이수행서의 기궤변, 심우, 우임, 명혜의 초서까지 유익한 발굴을 받아 그의 서예 예술 언어를 풍부하게 했다.

그의 대량의 초서는 대부분 명청초서를 기초로 강건하고 힘이 있으며 장력이 충만하다. 구도에서는 크기와 간격의 안배에 신경을 쓰는데, 장치의 정도가 가장 좋다. 명말 청초의 각 집을 한 난로에 녹이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묵화는 짙고 건조한 변화에 더욱 신경을 쓰고, 정취가 넘치며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준다. 그의 잔디책은 창작의 기조에 관계없이 상당히 찰랑찰랑거린다. 라인 질감이 섬세하고, 펜으로 정확하고 변화무쌍하며, 조형이 완벽하다. 게다가 오리지널 디자인까지 더해져 작품 전체가 일종의 책뭉치를 드러낸다. 명휘는 초서 외에 다른 글씨체도 쓸 수 있다. 비록 그의 특기는 아니지만, 명휘의 작품은 그의 안목이 높고 이해력이 강하며, 자신의 감동적인 특색이 있기 때문이다.

명혜는 총명하고, 직언하며, 취미가 넓다. 나는 그가 서예뿐만 아니라 그림, 소설, 산문, 시 등도 잘한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모두 그렇게 좋습니다. 그는 등봉에 있는데, 이미 젊은' 노명인' 이다.

설명휘가 생활하는 등봉시는 풍경이 수려하고 문화유산이 깊은 도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림사, 중악묘, 양서원 등 명승고적이 있다. 고대의 불, 도, 유가 여기서 충돌하여 융합하여 독특한 지역 문화 현상을 형성하였다. 설명휘의 오늘의 예술적 성과는 이런 문화의 영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