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참고용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무평시는 고대 시론 중의 한 시가 해석 개념으로, 후에 시와 문학 예술 개념으로 발전하였다
감상 개념은 본질적으로 문예감상에서 미에 대한 판단의 차이를 가리킨다.
시 는 동 Zhongshu \ "봄과 가을 이야기 \" 볼륨 iii \ "요의 \" 에서 bu 를 표현하지 못했습니다.
대예' 는 정확한 주석이나 해석을 의미한다. 춘추전국시대, 푸
\ "노래 책 \" 단장 취의 의미, \ "주오 zhuan 시앙 공 28 년 \", \ "□ \"
계계가 말했다. ..... 이 시는 이미 시대에 뒤떨어져서, 나는 더 이상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시 정상이었다.
책에 기록이 너무 많다. 양자가 각각 필요한 것을 취하면, "출장" 에 속하며, 옛것을 빌려 준다.
그래서' 나' 의 사랑을 말로 표현하는데, 이 시의 의미는 사람마다 다르고 사람마다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시를 인용하는 자, 시가 아닌 사람도" 라고 말한다. (쩡 이순신 "방적당"
선거 "제 5 권" 서기 보충 서술 "). 서한 시대의 사람들은 한과 같은 시를 해석했다.
이 방법은 시의 전기에도 쓰인다. 그래서 "시는 의미가 없다" 라고 불립니다.
"시는 정형이 없고, 읽는 자는 정해가 없다" (□ 문 □ "품")
교실집, 제 3 권, 한국시의 학교 기반 전기 서문.
예술 감상에서, 시의 의미는 종종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심지어
"흥법은 여기에 있고, 의는 여기에 있다" (백거이' 구서 동원') 에서 더하다
세계 감상자의 심리와 감정 상태는 다르다. 같은 시는 종종
감상자마다 해석이 다를 수 있다. 그래서 "시는 표현할 수 없다"
후대는 심미적 차이로 이어졌다. 이것은 중국에 있습니다.
고문 이론에도 풍부한 논술이 있다. 예를 들어, 쑤 xiweng 에 리우 진 첸 웽 은 썼다
권육' 제목 유우전 제목 두보의 시를 모아' 시는 다르다' 고 말했다.
또는 이 언어로 협상이 없습니다. "그의 아들 리우 qiangsun 왕 안시" 당나라
"백가시 선서" 는 "고대인들이 시에 독단적인 견해를 부여했다. 고유
이 말은 원래 뜻이 이렇지 않아, 경생정을 만진다. "("영락대전 ")
코드 볼륨 907, 시). "당신이 얻는 것을 얻는다" 와 "깨우치지 마라" 는 것입니다.
사람과 사람의 예술 감상상의 차이에 관한 것이다. 또한, 왕리커 □
금식시화' 권은 "작가의 사고방식이 일치하여 독자들이 각자 느끼는 바가 있다" 고 말했다.
아직도 득의양양하다. 인정의 여정은 끝이 없고, 각자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있고, 귀하다.
시가 있다. 그래서 상주시 사파는 "초보자가 머리를 찾는다" 고 말했다.
신뢰, ... 확립 된 스타일은 지원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탁의 의미 없는 일이니, 어진 사람은 어진 것을 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자비, 아는 사람은 아는 사람 "(저우 지 \" 해존재잡문 \ "); 탄 시안 "복합체"
당나라는 "소위 저자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다. 독자는 왜 그렇지 않은가" 고 말했다.
"돈 미 단어 기록 순서" 는 "말은 측면에서, 그 감정을 밝히고, 서로 접촉한다" 고 말했다.
느낌, 보충 수업. 더구나 저자의 의도는 필연적인 것이 아니라 독자의 의도다.
왜 안돼? "... 이 논술들은 모두 예술 감상의 존재에 관한 것이다.
심미적 차이가 있다: 같은 작품, 감상자는 다른 견해와 지혜를 가질 수 있다.
예술 감상에서 사람들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감정에 자만하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다.
사실. 서양에서는 천 명의 독자가 천 개의 햄릿을 의미한다.
이것은 프랑스 시인 왈레리가 말한 것이다. "시의 장에는 긍정적인 해결책이 없다."
목적. 저자 본인은 결정할 권리가 없다. ""내 시의 뜻은 단지 사람의 함함일 뿐이다.
내 말은, □ 자신을 위해; 다른 사람들의 다른 해결책, 병렬 "(인용
전종서 문집 (12 1 페이지). "현대 서구 학교에 있습니다.
그것은 "미학 수용", "독자와 작가의 시야 융합", "분리 매듭" 을 의미한다
구성주의' 도 맥륜과 수레처럼' ('도'), 진실이다.
품질면에서 완전히 관련이 있습니다.
물론 심미상의 차이를 인정해야 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따라서 * * * 또는 심미의 객관적 기준의 존재를 부정하고 인정하지 않을 수 있다.
전자는 미적 현실에 맞지 않는다. 후자를 인정하지 않으면 심판으로 이어질 것이다.
심미 속의 절대상대주의도 예술감상의 달력에 맞지 않는다.
역사는 실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