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레저. 몸을 뒤척이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냉이가 고르지 않아 좌우가 흐트러진다. 요숙녀. 종고 음악.
《시경》의 첫 시
산비둘기는 합창해 황하섬에 산다.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조용하고 예쁜 여자가 정말 나의 좋은 대상이다.
숙녀가 군자를 만들다.
길이가 고르지 않은 신선한 냉이는 물살을 따라 좌우로 따야 한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 그녀의 낮의 꿈의 연인이 그립다.
숙녀, 스스로 복을 빌다.
한 여자에 대한 추구가 뜻대로 되지 않아 꿈에서 자주 잠에서 깬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그리움은 끝이 없어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길이가 다른 냉이는 신선하니 좌우를 골라라.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조용하고 예쁜 여자, 피아노를 연주하고 하프를 연주하는 것은 매우 가깝다.
숙녀는 하프의 친구이다.
길이가 다른 냉이는 신선하니 좌우를 골라라.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가 종을 치며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했다.
숙녀님, 종북 음악.
① 관관, 모전은 "화도" 라고 하고, 비둘기, 물새, 소운진은 "막 자관, 분명히 비둘기 두 마리를 쓴다" 고 말했다. 먼저 목소리를 내고, 땅에 떨어지며, 사랑합니다. 만약' 강도 꿩' 이라면 그 목소리가 끊어진다' 는 뜻은 짧다. "
② 마오 전: "슬림, 유연한. 슈, 좋아. " "구가 산귀신" 에서 "자목옥", 왕일주: "슬림, 좋은." "
③ 군자는 "털의 순서에 따라 군자가 쓴 여섯 편의 작품이 있다" 고 말했다. 군자는 자신이 박사라고 생각하거나, 자신이 경, 박사, 학자의 총칭이라고 생각하거나, 자신이 현인이라고 생각하거나, 여자가 남편의 말을 부르는 줄 알았다. " "시의 경우,' 군자' 라는 단어는 황제, 제후, 하으로는 대청, 박사, 학자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덕론은 확장 의미, 의사의 이름, 아내로서의 남편의 사회적 지위다." 마오 전: "말도. 클릭합니다 버튼을 눌러도 좋은 말 한 마디를 할 수 있다.
(4) 마오의 전설이' 해어' 라면 다른 많은 동의어가 있다. 이시진은 "속명은 실크 요리이고, 연못은 사람들이 부르고, 회중인은 부르고, 강동인은 부른다" 고 말했다. 용담과, 다년생 초본식물, 뿌리가 물밑에 붙어 있고, 잎이 수면에 떠 있다. 예로부터 음식을 위해서였다. 육기는 말했다: "그 흰 줄기는 쓴 술 (식초), 뚱뚱하고 아름답다." 근린 루문옥은 "하북 안백양전의 늙은 과일가슴은 황화채라고 하며 줄기와 잎자루로 작은 묶음을 만든다" 고 말했다. 먹을 때 물로 그 껍질을 제거하고 식초와 기름을 버무려도 시원하다. ""
⑤ 리우, 마오 전기: "또한 추구. 클릭합니다 관사' 엘야 염석' 을 쓰다. 주씨는 말했다: "흐름을 따라 가져가 라." "
⑥ 사고와 언어 보조 단어. 복, 마오 전: "생각은 그렇다. 클릭합니다 장자 논자방'' 나는 딸을 시중드는 것을 잊었다'' 시중드는 사람, 존재를 생각하고 있다' 고 곽상주가 말했다.
⑦ 주씨는 말했다: "너는 유유하고 길다. 클릭합니다 유유히 한가하고 그리움의 깊이가 유장하다.
⑧, 마오 전: "선택. 클릭합니다
⑨ 종고 김도 음악이 담긴 성대한 의식이다. 왕 Guowei 는 말했다, "종 드럼 연주, 금 음악을 연주; 의사 선생님, 그건 그냥 드럼일 뿐이에요. " 이 시에 따르면,' 종고의 음악' 은 일종의 바디 랭귀지이다. 2 주묘의 악기와 예기의 조합으로 볼 때, 석지락의 사용은 확실히 명확한 등급으로 분류되어 있다. 이른바' 예붕악악' 이라는 동주시대에도 그렇다. 중원지구 곽 정 삼진 주 등의 무덤은 이미 2000 여 석을 발굴했으며, 출토된 편종은 매장 기준이 높은 개별 무덤으로 제한되며 총수의 약 1% 를 차지한다. 청동음악편종의 제작 요구로 볼 때, 이것도 필연적인 것이다.' 대단한 사람' 이 아니라 할 수 없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시에 반영된 사회적 특징과 정확히 일치한다.
관화' 는 의미가 간단한 시이다. 아마도 음악에서 공자의 평론' 논어 타이버' 가 말했듯이,' 스승의 충시, 관집란, 메아리의 즐거움' 이 가장 좋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혼돈은 음악 끝의 합주이다. 그것은 의미에서 두 번째로 좋은 것이다. 관화는 실록이 아니라 허작이다. 다준은은 말했다. "이 시는' 숙녀님, 군자 호숙녀님' 뿐이지만, 나는 얻지 못한 부분을 뒤져서 하늘을 원망하는 장면을 썼다. 이미 얻은 말을 뒤져내어 행복한 장면을 쓰는 것은 단지' 군자 호호' 라는 두 글자를 묘사하는 것에 불과하다. 만약 네가 현실을 인정한다면, 그것은 꿈의 꿈이다. 소윤진은 "몸을 뒤척이고, 비파를 치고, 종고를 치는 것은 모두 공기 중에 허구로, 공기 중에 감정을 표현하고, 시인들은 사실을 모두 잃었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그들은 모두 통찰력이 있다. 시는 남녀의 정, 즉 이른바' 사상의 경지' 를 허황된 방식으로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한광 (), 예를 들면 월출 (), 예를 들면 택피 () 등, 관화 () 는 가장 조용하고 부드럽고, 시종일관, 특히 해피엔딩의 결말이다. 음악노래로서, 발매하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음악으로든 노래로서든 들쭉날쭉하고 단조롭지 않다. 그는 손일우에게 말했다. "나는 그것을 가지게 되어 기쁘지만, 나는 매우 졸려서 아직도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유유하고, 몸을 뒤척이며', 이 네 구절은 시의 파란이다. 이 네 마디가 없었다면, 시 전체가 편평할 뿐만 아니라, 억양도 없고, 음절도 짧고, 뾰족하고, 타이트한데, 어떻게 관현악의 현악에 영향을 받을 수 있을까? 갑자기' 숙녀님' 앞뒤 네 묶음 사이에 이 네 마디를 삽입해 문장 전체가 한가로운 악장으로 가득 찬 것을 느꼈다. 덩샹이 말했다. "이 할인으로 문학의 흐름이 불균형해졌고, 아래의' 우정'' 기쁨' 은 더욱 심각해졌다. 유유유자적하다', 두 문장의 구조는 한 문장이고,' 뒤척이다', 네 문장의 구조는 한 문장이다. 문기가 여기까지 오면 곡조도 여기서 쉬고, 다음 장은 앞말을 잇는다. " 일시 중지' 와' 앞강' 은 고대인의 의도를 미래에 추측하는 것이지만, 이런 추측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에 따라 관화는 자연스럽게 구창에 속하지 않고 심사숙고한 안배를 통해' 제작' 된 것이다. 사실' 시 300 수'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관관꿩비둘기, 강주에 있다", 모전: "별나리." 그러나 어떻게 번영할 것인가는 큰 문제이다. 역대' 흥' 에 관한 논술을 모두 편집한다면, 대작이 될 것 같은데, 또 어떻게 감히 쉽게 이야기할 수 있단 말인가? 그러나, 시를 읽고 나면, 행복의 문제를 피할 방법이 없어, 그저 몇 마디 평범한 말을 대충 얼버무리는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른바' 흥' 이란 화제를 일으키거나 현장에 의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정경과 감정의 결합은 대부분 시인의 현재의 깨달음이며, 눈앞의 것이든, 희망찬 생각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전자는 실제 장면이고 후자는 심리적 이미지이다. 하지만 화제를 불러일으킬 뿐 일단 화제에 들어가면 한쪽에 둘 수 있기 때문에' 흥' 에는 직접적인 은유가 없고, 있다면' 비' 다. 경물과 감정 또는 사물과 마음의 관계, 즉 경물은 이렇게 감성적이어서 깨달을 수 있다. 이 날은 시인에게 직설적이지만, 다른 사람이 그것을 보면 미묘하다. 사실 시인 본인에게 있어서, 잠시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잡기 어렵다. 시간이 지나면서 후세 사람들은 확실한 답을 찾기가 더 어렵다. 더구나' 시' 의 창작은 역사가 있고, 창작은 앞에 있다. 많은 사람들이 먼저 격언 경구가 되었는데, 형체가 있는 문장을 포함해서 작가는 단번에 인수하여 자신의 일시적인 감정을 결합했다. 같은 관심사는 여전히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감지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대정은 이렇게 말했다. "두소릉절구는' 산과 강이 늦고 봄바람과 화초가 향기롭다' 고 말했다. 진흙은 제비를 녹이고, 모래는 따뜻하게 잠을 잔다. "아니면 이것이 아이들의 속과 어떻게 다른지, 나는 그렇지 않다고 말한다. 처음 두 문장, 두 방 사이에는 장사가 없고, 마지막 두 문장, 모든 것이 불편하지 않다. 여기까지 헤엄쳐서 마음속의 기쁨을 체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 우리는 이 관점에서 시의 번영을 볼 수 있다. 두 방 사이에 장사가 없어서 아무것도 적합하지 않다. 이것은 자연이 주는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느낌이다. 그래서 이를 기준으로 사람의 사물을 볼 수 있다. 또는 만물이 다 이렇기 때문에 사람은 행복하다. 예를 들면' 매일 복숭아, 그 꽃을 태우는 것' ('주남 야오 타오'), 예를 들면' 여우 사슴명, 들판의 사과' ('소야') 아니면 모든 것이 이렇지 않다. 사람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원망한다. 예를 들면, "수컷이 하늘을 날고, 깃털을 누설한다" ("풍렬한 꿩"), "곡식 바람을 배우고, 그늘을 지고, 비가 온다" ("바람이 곡풍이다"), 예를 들면, 시의 "샘물" 과 같다. 요컨대, 흥이 특별한 이유는 시인에게 이렇게 직설적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왕왕 난해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인이 천지 4 시의 급변을 이해하고, 모든 자연사물의 성쇠를 생명의 증거, 생명의 대비로 여긴다면, 흥의 의미는 분명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간단하지만 인생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다.
종고의 음악' 은 신분 언어이고, 가장 매력적인 문장은' 하프의 친구' 이다. 주씨는 "친구는 사랑이다" 고 말했다 푸광심은 "친구를 사랑하는 뜻으로, 형제자매를 덮는 친구도 있다" 고 말했다. 이렇게' 곡봉' 에서' 연아가 신혼하여 형처럼 보인다' 는 묘사는' 친구' 라는 단어에 대한 기성 주석이다. 정풍의' 계명' 과' 동문의 마틴지' 를 함께 읽으면' 거문고의 친구와 거문고의 친구' 가 통칭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군자의' 좋은 성격' 은 정말' 음' 일 뿐만 아니라 친밀한' 소리'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노래와 시가 수사로 사용되었다. 그날에야 우리는 외교의 우아함을 알게 되었고, 관화는 좋은 인연을 썼다. 일상 감정 생활 중의 조화미와 장사가 번창하는 것이 그런 우아함의 가장 깊은 근원이다. 그때의' 시' 는 장식이 아니라 꾸밈이 아니라 삶의 결함을 고치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생활의 상품' (구 지강의 말) 이었고,' 관우' 는 마치 생활과 예술의 통일에 대한 선언처럼 문학사의 서광에서 생생하게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