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는 본래 도를 따르는 스승이라 불려지나 처음에는 황현원(玄遠帝)의 숭상을 받았고, 이후 도교의 칭호가 되었고, 천시라는 칭호는 후대에 계승되었다. 오늘. 그리고 사수견(Sa Shoujian)은 우리 나라의 가장 유명한 4대 천왕 중 한 명입니다.
사진인(Sa Zhenren)으로도 알려진 사천사(Sa Celestial Master)는 중국 도교 신앙의 신 중 하나이자 공인된 도교 4대 천상대사 중 한 명입니다. 종파 내에서 그는 원원 최고 Sa Weng Zhenjun, Xuanfeng Yongzhen Tianzun, Sa Zu로 영예를 얻었습니다. 그는 전양자(泉陽子)라는 송나라의 유명한 도사였습니다. 하나는 산서성 서허(Xihe) 출신이고, 다른 하나는 서수(Xishu) 출신이라고 합니다. "진정한 불멸의 몸과 과거의 도통 간이 계속됩니까? 제 4 권"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사진 인의 이름은 Shoujian입니다. 그는 중국 남부 출신입니다. 그는 운남성 서허 출신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자신을 Fenyang Sake라고 부릅니다." , Sa Shoujian. 명나라 영락시대(1403~1425)에는 왕릉관과 사수견을 모시는 사찰이 매우 유명했습니다. 도교에서는 그와 장도령(張道陵), 게현(貨玄), 서쉰(徐興)을 4대 천상사로 부른다.
사서우지안은 초기에는 의사였다. 나중에 의료 기술이 좋지 않거나 진단이 잘못되었거나, 간단히 말해서 환자일 수도 있다. 복용했으나 약을 처방받은 뒤 사망했다. 이 의료 사고의 결과로 사수견은 질병을 치료하고 의학으로 생명을 구하려는 야망을 완전히 포기한 후, 한동안 낮은 삶을 보낸 후 과감하게 도교로 개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a Shoujian은 Shaanxi의 길에서 Shenxiao Cect의 창시자 Wang Wenqing과 Lin Lingsu, 그리고 30 대 Longhu Mountain의 천상 선사 인 Zhang Jixian을 각각 Sa Shoujian을 가르쳤습니다. 방법 중 하나는 대추의 저주였으며, 그 중 하나는 부채 속도 기술이고, 다른 하나는 사 쇼지안이 법에 따라 수행했으며 둘 다 입증되었습니다. Sa Shoujian은 올바른 길을 주장하고 성실과 정의를 옹호하고 신과 신을 결합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저주 날짜를 사용하여 가난한 사람들을 구제하고 고통을 덜어 주었고 천둥 방법을 사용하여 강간을 근절하고 피해를 제거했으며 보물 부채를 사용하여 복수했습니다. 국민의 불의.
프랑스 후예는 후대에 전해지면서 '서화종', '천산종', '사조종'으로 진화했다. Sa Shoujian은 "Thunder Theory", "Nei Tiangang Jue Fa", "Continuing Wind and Rain Thunder and Lightning Theory"등의 마술로 유명하며 "Dao Fa Hui Yuan"경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명나라의 등지모(鄧財節)는 소설 『사진인의 대추 저주』를 썼다. 명나라 성조(1402년부터 1424년까지 재위)는 사쇼견에게 "진은주"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