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창은 서화 방면에 조예가 후세에 추앙되었고, 그의 서예와 이론은 후세의 서예계에 영향을 미쳤다. 그는 "고대의 책을 배우면 반드시 사악한 길에 빠질 것" 이라고 제기하고, 고대의 게시물을 배우는 방면에서 "진리와 다르지 않다" 고 강력하게 반대하며, 선인을 돌파하고, 다른 길을 개척하였다.
옛 모양, 신 모양, 형신의 세 가지 수준을 겸비하여 서예가의 본색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옛 사람의 필법을 탐구하기 위해 동치창은 란정 펜의 의미로 미진의' 마천부' 를 쓰는 방법도 발명했다. 왕헌지의 필법으로 회소의 천자문을 써라 ... 등등.
동치창 관점의 출현은 서예 관념이 고대로 향하는 분수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유명해진 뒤 역대 서화 작품들이 다른 사람에게 이름을 붙이면 가치는 즉각 치솟는다. 다만 이 백년 만에 만나지 못한 무당은 열일곱 살 때 글자가 너무 못생겨서 거절당했다.
동치창' 화선실 수필' 에 따르면 "군은 강서홍계 중부에 있으며 나머지 책들에 버금가고 있다. 당연히, 나는 매우 화가 나기 시작했다 ...... "그에 따르면, 열일곱 살 때, 나는 송강부 1 위를 시험했다. 송강 지사에 너무' 눈에 띄지 않는다' 는 글을 썼기 때문이다. 결국 2 위로 바뀌었다.
이후 동치창은 임철으로부터 서예를 배우기 시작했고, 결국 서예, 그림, 감상의 대가가 되었다. 만력 17 년 (기원 1589 년), 동치창 시험 진사. 선비 승진은 소금에 절인 물고기가 일단 몸을 뒤척이는 것을 의미하며, 신문을 보내고 희소식을 녹음할 때의' 세대교체' 에서 아부하고 돈을 배달하는 것이 잇달아 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명나라에서는 세금이 매우 무겁다. 규정에 따르면 사람들은 면세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년 동안 역로 수로를 걷는 일부 상인들은 통행료를 피하기 위해 거금을 아끼지 않고 거인을 고용하여 마을에 앉게 했다.
동치창 시험에서 진사 후, 먼저 국자감에서 일한 후 황제의 장남 주상로의 관리가 되었다. 나중에, 그는 호광, 복건, 하남이 정치에 참여하는 부사를 선후했다. 솔직히 동치창이 벼슬을 할 때 명성이 나쁘지 않았다.
"명사" 는 "의와 정의, 통, 샤오나, 하루 종일 속담이 없다" 고 평가했다. 복숭아와 자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그들은 스스로 자신의 길을 간다. 그가 한림원에 있을 때, 스승을 한 번 모집하자, 바셀린의 많은 찬사를 받았다. 예부 시랑다 의군은 휴가를 내고 천리를 걸어서 자신의 장례식을 위해 호위했다.
선생님이 돌아가시자 동치창 휴가 보호 피벗을 푸젠대전현으로 보냈다. 흠차 후, 태상태경 직함을 수여하고, 세 번이나 벼슬을 하고, 퇴관한 지 18 년, 28 년이다. 고위직에 올라 귀국한 후 자연히 많은 사람들이 집착한다.
이때 동치창은' 화풍그라데이션', 탐욕, 폭력, 노령, 어획으로 마치 토호 같다. 결국 유명한' 백성들이 동환을 베끼는' 사건이 진화했다. 역사학자 등지성은 만년에' 구동노트' 에서 "백자화를 생각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렇게 악행을 저지르는 것은 유일무이한 고아인가?" 라고 통탄했다. 。
민필동환' 사건이 발생하기 전 민간에서' 강해지려면 동치창을 먼저 죽여라' 는 말이 전해졌다. 동치창으로 돌아온 후 관직은 지방관보다 더 높았고, 그의 집에 의지하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다. 돈과 대량의 돈을 받아 그들은 단기간에 대량의 부를 축적했다.
처첩이 무리를 지어 땅이 비옥할 뿐만 아니라 수백 척의 유람선을 사서 송강의 최고 부자가 되었다. 이 가난한 선비는 원래 궁핍하여 벼슬을 할 때 겸손을 나타냈지만, 집에 돌아온 후에는 또 다른 얼굴이었다. 그는 일류 서예가이자 철두철미한 악당이다.
서화에서도 동치창은 많은 바이어들을 상대하기 위해 노골적으로 대필을 찾아 당시 시중에 위조품이 많이 나돌고 있었다. 인필동환' 사건의 원인은 60 세의 동치창이 주승루 소방 소작인의 딸 육영을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그의 둘째 아들 동조창은 아버지의 의도를 알고, 사람을 데리고 노영을 빼앗아 노인에게 첩이 되었다. 육소측은 동시 부자에게 민녀를 강탈하는 것에 대해 매우 분개하여, 이 일을 모두에게 알렸고, 잠시 동안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었다.
민중은 동가의 악행에 대해 이미 상당히 불만을 품고 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흑백전' 의 이야기를 지어냈고, 심지어 이야기꾼도 여기저기서 이 이야기를 두드렸다. 동치창은 범창이라는 사람이 배후에서 장난을 쳤다고 의심하고, 사람을 보내 범창을 붙잡아 물어보라고 강요했다.
놀란 범창은 결국 돌발 질병으로 사망했다. 범의 어머니는 며느리 공씨와 외손자 동씨를 데리고 동가에 와서 설명을 요구했다. 그 결과 동치창 부자는 가노와 싸우라고 명령했고, 그들은 문을 닫고 굴욕을 당하며 매우 잔인했다.
정부가 불만을 접수한 후에도 이를 눈감아 준다. "못 박는 가구, 매일 사람을 잡는다" 는 가증스러운 범죄가 마침내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5 일 연속, 비행장은 거리 곳곳에 붙어 있었고, 거리 곳곳에 동치창을 비난하는 포스터가 붙어 있었다. 혜주, 호광, 천산, 산시 등지에서 동씨의 왕따를 받은 상인, 백성들이 잇달아 가입했다.
5 일 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 분노한 사람들은 진명이 동치창 수하의 집으로 뛰어들어 수십 채의 엘리트 주택을 철거했다. 상해 청포와 금산에서 온 사람들은 아예 동가의 수백 채의 아름다운 집을 불태웠다.
아홉째 날, 여전히 격동 속에 있던 민중들이 백룡담에 있는 동치창의 서점을 불태웠고, 여러 해 동안 소중히 간직해 온 명가의 서화도 불에 타 버렸다. 사건 발생 후 여야가 진동하자 동치창은 가족을 데리고 사방으로 숨어 반년이 지나서야 감히 집으로 돌아갔다.
말하자면, 동치창은 이렇게 큰 일을 저질렀고,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지만, 이 사건은 오히려 대충 끝났다. 조정의 위, 국정을 주재하는 유일한 재보엽은 방금 준사를 받았지만, 동치창은 여전히 깊은 인맥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종신 황제는 여러 해 동안 정치사무를 소홀히 하여 북중당이 치열하게 다투었다. 소주, 상주시, 전장 세 공동 재판 후, 법원은 한 때 진 차이 장관 동 qichang 의 기분을 상하게 감히 하지 않았다. 그냥 지나가기만 하면' 노대가 불법이다, 동환이 알 수 없다' 는 결론이 나왔다. 반면 송강부의 일부 유생들은 공명을 박탈당했고, 일부는 동부 파괴에 참여했고, 일부는 사형 선고를 받았다.
3 년 후, 황제가 승하하고, 동치창, 엽이 다시 활성화되고, 동치창은 태상, 태청, 천계 5 년 벼슬이 남경에 가서 역사를 만들었다. 이때 송강부 중 아무도 감히 묻지 않았다.
명나라 전체, 오직 동 qichang 혼자 높은 자리에, 예술에서 이렇게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벼슬이 드릴을 하고 있다. 귀국한 후 어촌은 토호가 되어 재능은 있지만 인품이 부족하다.
나중에 예술에 대한 추구는 정치 자본을 위한 다리 같다. 천계 원년, 위충현이 정사에 정통하고, 잎이 다시 산을 나서서 수보가 되고, 두 사람은 물과 불이 용납되지 않는다.
동치창은 이익 사이에서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잎과 잘 지내는 동시에, 그는 위충현의 비위를 맞추려고 애썼고, 늘 그의 대련을 위해 그림을 그렸다. 위충현이 쓰러진 직후 임동당원을 위해 비석을 세우고 책을 쓰는 것은 완전히 감동되었다.
동치창이 악당이 된 것은 자신의 탐욕과 오만함을 가지고 있으며, 명대 예술가의 관용적인 풍조와도 관련이 있다. 고위 관리의 신분으로 연예인의 직함도 오히려 마을에서 횡행하는 자본이 되었다.
그래서 내 친구 진계유조차도' 태평화청' 에서 다른 사람의 말 한마디를 조롱했다. "오늘, 그림은 관에게 의지하고, 내일은 관직은 그림에 의지한다."
(이 기사는 헤드 라인과 펭귄에 모두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