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재 모집에 관한 시
2. 오통 인재 모집에 관한 시
인재 모집에 관한 시 1. 인재에 대한 열망에 관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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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Yixiao를 초라하게 만듭니다
(재능을 존중하고 소중히 여기며 재능을 과학적으로 사용하십시오.)
금을 얻기 위해 모든 모래를 날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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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능의 성장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거듭 연마가 필요합니다)
수천 그루의 배나무가 피어납니다(더 많은 재능을 모으는 사람이 주도권을 가집니다)
공덕
현자에 목마르다
청년을 안고 마음이 여유롭다
손님이 오셔서 수금과 성(조조의 영원한 걸작) 이 문장에서 그는 인재를 모집하고 성취해야 한다는 절박함을 갖고 있으며, 재능이 드물고 수년 간의 논의에 대한 좌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는 재능에 대한 열망을 소녀가 이상적인 연인을 추구하는 것에 비유합니다. "하프와 피리를 불 줄 손님이 있다"고 상상한다.
하나님께서 용기를 내어 온갖 재능을 보내주시기를 간구한다. Jihai"). 그의 재능에 대한 열망은 행 사이에 명확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한다면 모든 것이 번영할 것입니다
——
쑨원
10년 계획보다 나은 것은 없고, 평생 계획은 사람을 키우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p>
관종
훌륭한 재능을 사용하면 훌륭한 건물을 잃게 됩니다.
——
샤오예
p>고대인들은 말을 보았지만 서로를 보지 않았습니다.
——
Ouyang Xiu
나라는 덕을 먼저 쓰고, 인재를 먼저 써야 한다.
——
강희
천하를 다스리는 자는 재능이요. 그리고 세상의 인재가 될 수 있는 사람은 교육이다. p> 사람이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하면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면 충분히 강하지 않을 것이다.
——
손중산
비록 재능은 높지만, 지식이 없으면 성자가 될 수 없습니다. ——
유향
물 한 점을 열흘 만에 칠하고, 돌 하나를 5일 만에 칠한다 p> ——
두보
2. 재능에 관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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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쓰고 돌아올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다
전국 각지에서 인재들이 나타나 선두에 선 지 수백년이 지났다
지혜의 잡시
공자진
규슈의 생명력은 바람과 천둥에 달려 있는데,
수천 마리의 말이 조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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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께서 힘내시고 모든 종류의 재능을 보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리바이의 "상리용":
어느 날 로크가 바람과 함께 일어나 흔들리고 있습니다. 최대 90,000마일.
바람이 잦아들면 물을 키질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나의 기발한 노래를 볼 때, 나의 웅변적인 말을 들으면 모두 비웃는다.
Xuan의 아버지는 여전히 미래 세대를 두려워하지만 남편은 젊을 수 없습니다.
리바이의 "여행은 어렵다":
금병의 사케는 10,000코인이고, 진미가 담긴 옥 접시는 10,000코인입니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어두운 눈 덮인 하늘을 헤치고 태항에 올라야 한다.
남는 시간에는 낚시도 하고 냇가에 앉아 있다가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에 대한 꿈을 꾸기도 했어요.
여행은 힘들고, 여행은 힘들고, 갈림길이 많지만 지금은 마음이 편하다.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고, 구름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한다. 접기
3. 인재육성을 위한 시
조이의 시 토론
[전문]
리두의 시가 전승되고 있다 수천 개의 입으로,
아직은 새롭지 않은 것 같아요.
재능 있는 사람들은 대를 이어 나타나며, 각자 수백 년 동안 그 길을 이끌어 왔습니다.
청나라 계해, 공자진의 잡시
규슈의 생명력은 바람과 천둥에 달려 있는데,
모든 말은 슬프다 조용한.
나는 하나님께서 격려해 주시고 어떤 종류의 재능이라도 보내주시길 간구합니다.
이백이 이용에게 갔다.
어느 날 로크가 바람에 솟아올라 9만 마일까지 흔들렸다.
바람이 잦아들면 물을 키질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나의 기발한 노래를 볼 때, 나의 웅변적인 말을 들으면 모두 비웃는다.
Xuan의 아버지는 여전히 미래 세대를 두려워하지만 남편은 젊을 수 없습니다.
4. 인재육성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계해잡시·이백이십"
청나라: 공자진
규슈는 바람과 천둥에 의지해 화를 내는데, 수천 마리의 말이 침묵하는 것이 안타깝다.
하나님께서 격려해 주시고 어떤 종류의 재능이라도 보내주시길 간구합니다.
"눈 속의 책"
당나라 : 두무
눈은 1피트 두껍고 구름은 얼어붙어 차갑습니다. 고립된 도시인 데이즈(Daze) 강둑에는 사람도 적고 연기도 거의 없습니다.
화가 나면 말을 할 수 있지만 슬플 때는 참을 수 없는 사람이 누구인가. 황제의 이름은 인성(仁生)이고 덕이 있는 사람을 스승으로 삼는다.
지그라고 불리는 모든 것은 소형부터 대형까지 모든 것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Ming 법원은 개방적이고 넓으며 Caijun은 구속되어 있습니다.
해와 달이 뜨듯, 루안과 봉황이 피어나듯. 재능은 자연스럽게 쇠퇴하기 때문에 버리는 것이 적절합니다.
북쪽 포로들은 정자 장벽을 무너뜨리고 건리 사단 소식을 들었다. 오랫동안 연루돼 있었기 때문에 엿보기가 두려웠다.
장관은 사실 장기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천천히 채찍질을 당할 수 있습니다. 소환되면 고기를 먹고 가죽 위에서 잠을 잔다.
이것은 성전 문제인데 당신은 그것을 모릅니다. "Lu", "Lu"와 같은 단어는 항상 함정으로 사용됩니다.
사업이 망할 위기에 처했을 때 함께 술을 마셔도 늦지 않다. 봄의 따뜻한 날씨를 생각하며 항아리에 쌀 한 컵을 부어 봅시다.
"도성에서 쓰여진 귀귀의 교단"
원나라 : 양음
바다 위에는 용탑과 봉황각, 정자가 많다 , 그리고 하늘에 야오 궁전이 있습니다. 뛰어난 재능, 특별한 사람들이 서로 만난다. 황금 궁전에는 몇 사람이 기다리고 있고, 보라색 먼지 속에도 몇 사람이 있습니다. 행운이 있으면 마음이 넓어지고 왕이 되고 신이 될 것이다.
"재판사 유시디"
당나라: 두보
촉위종과 다른 푸옌빈추에서 유래. 노년은 형제애를 장려하는 반면, 재능 있는 사람은 동생이 우월하다고 생각합니다.
Fengjian을 통과 한 후 영혼으로 Wu Gou를 쫓았습니다. 처진 날개는 노화로 이어질뿐입니다. 첫 번째 채찍은 오래 가지 않습니다.
이 가지는 늙고 늙어 그 높은 의와 가난이 슬프다. 언젠가 나는 강가의 창사의 오래된 우체국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화롯데 유가화"
당나라 : 원진
조용한 거리의 조용한 음악은 태양과 함께 사라지고 눈물풀은 아프다 봄이 아닌 꽃.
옛 친구들에게 다 물어보니 열에 두세 명밖에 없었다.
5. 재능과 관련된 시
Man Jiang Hong Wei Liao Weng
고위 관료를 만날 때 부정직한 사람은 재능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하늘의 뿌리는 조금 있어 쉬어본 적이 없다는 사실을 인식해야 한다.
세상에 아무리 학자가 많아도 당당한 남자는 늘 존재한다.
그동안 광웬씨를 아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관개회, 어부와 나무꾼의 연회. 용감하고 마음이 맑은 사람.
배치가 안정적이어야 하며, 막과 가사도 잘 정리되어 있어야 합니다.
Shu Pan은 전혀 악하지 않지만 여전히 Tian의 서쪽 벽을 선호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세상을 바라보고 사람을 찾으라고 조언합니다.
시에 대하여
리와 두의 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전해졌지만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재능 있는 사람들은 대를 이어 나타나며, 각자 수백 년 동안 그 길을 이끌어 왔습니다.
공자진의 잡시
규슈의 노여움은 바람과 천둥에 달려 있고, 수천 마리의 말이 침묵하는 것은 슬픈 일이다.
하나님께서 격려해 주시고 어떤 종류의 재능이라도 보내주시길 간구합니다.
강유위는 모든 왕자들에게 작별을 고하기 위해 수도를 떠났습니다
천룡은 모든 추종자들을 타고 독립적으로 표묘봉으로 날아갔습니다.
향기로운 난초를 품에 안고 우주 곳곳에 수천 개의 안개가 있습니다.
전국시대의 눈으로 본 국내 인재 중 최고의 인물은 누구인가?
검과 트롬본이 돌아오고, 수천 개의 산을 가로질러 바람과 비가 울부짖는다.
촉원과 시를 의논하고 그의 아들 박만을 강유위에게 보낸다
한 세대의 재능 있는 사람들 중에 비단을 수놓고 수십만 편의 시를 쓸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가?
바람과 달빛에 맞춰 노래하며 각자의 보상을 받지만 허공에 장작을 태우는 것은 슬픈 일이다.
처음에는 Li Pa Ben Fengya가 조상을 위해시를 쓸 수밖에 없다고 들었습니다.
한당나라의 장단은 사람의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웅장하고 장엄하다고도 할 수 있다.
"9월 1일 밤 시 원고를 읽고 작곡"
예전에는 시에 대해 배운 것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에 남은 것을 구걸해야 했습니다.
자신의 강함을 알고 낙담한 사람이 거짓 명성을 얻으면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난정에는 40명의 군인이 주둔해 밤새도록 군대 잔치를 벌였다.
구장을 만드는 데에는 천 걸음이 걸리고, 마구간을 정렬하려면 3만 마리의 말이 필요합니다.
등불이 건물을 소리로 가득 채우고, 춤추는 보물 비녀들이 연회장을 밝게 비춘다.
우박으로 인해 비파 현이 혼란에 빠지고, 지에 북 연주자들이 바람과 비에 맞서고 있습니다.
시인은 문득 눈앞에 세 가지 맛이 보이고, 굴자는 원력을 보고 있었다.
저는 천지윤진을 사용하는데, 커팅의 아름다움은 칼이나 자가 아닙니다.
세상에 재능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서로 가깝지도 않습니다.
노인을 죽게 놔두는 게 무슨 소용이 있나요? "Guangling San"은 확실히 안타깝습니다.
이 시 『9월 1일 밤에 시를 읽고 감동으로 노래를 짓다』는 시인이 자신의 시 창작 과정을 서술한 시이자 시인의 성장 과정을 요약한 시이다. 프로세스. 그의 삶을 풍요롭게 한 것은 서북군 입대, 군용기 참가, 조정 안팎의 정치투쟁에 참여함으로써 시의 '세 가지 맛'을 이해하게 되었고, 독특한 시조를 지닌 뛰어난 시인이 된 것이다. 스타일. 루유의 시가 생생하게 상기시키는 것은 '연습이 재능을 낳는다'는 인재성장의 법칙이다.
지하이 잡시
공자진
규슈의 생명력은 바람과 천둥에 달려 있는데,
모든 것이 슬프다 말은 조용하다.
나는 하나님께서 격려해 주시고 어떤 종류의 재능이라도 보내주시길 간구합니다.
[참고]
1. 《지해잡시》 중 220번째 시입니다. 규슈: 중국.
2. 화남: 활발한 상황.
3. 의지(sh): 의지하다.
4. Yīn: 멍청하다. 수천 마리의 말들이 침묵하고 있습니다. 이는 생명이 없는 사회적, 정치적 상황을 은유합니다. 결국 : 결국, 결국.
5. 신: 창조주. 헤비: 갱신. 힘내세요: 힘내세요.
6. 하강: 탄생.
[해설]
'수천 마리의 말이 말없이 서 있는 모습이 슬프다'라는 문장은 청나라 말기의 무기력한 사회 상황에 대한 공쯔진의 불만을 깊게 표현하고 있다. 그는 사회 변화를 열렬히 외쳤고, 이 변화는 클수록 좋고, 땅을 뒤흔드는 봄벼락만큼 커야 한다고 믿었다. 또한 그는 사회 변화를 추진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인재라고 믿었기에 “하나님!”을 열렬히 외쳤다. 응원해주시고 다양한 재능을 보여주세요.
인재를 모집하는 오통에 관한 시 1. 오통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옅은 구름과 강물이 가늘고 오통에 빗방울이 드물다 . ——당나라의 맹호연, "문장"
2. 12개의 구슬 장막이 가을 달을 굴리고, 시원한 이슬이 플라타너스 나무 아래 내립니다. ——위안 사두라의 "스승에게 바치는 네 편의 시, 제4부"
3. 향기로운 풀이 날아다니는 제비로 마당을 가득 채우고, 저녁의 시원함과 비는 파라솔 나무에 내린다. —— 명나라 Wen Zhengming "정원의 늦은 비는 물을 마신다"
4. 군중은 차갑고 오렌지와 포멜로는 차갑고 단풍은 오래된 플라타너스입니다. ——당나라 이백 "가을 쉬안청 사조북탑 오름"
5. 진징의 보라색 원앙과 쌍무화과. ——당나라 이백, "두 개의 고대시 중 하나"
6. 가을 40일에는 비가 내리지 않아 오통에 소식이 전해진다. ——방월, 송나라, "가을 더위 1부"
7. 태월에서는 엘크가 돌아다니는 소리도 들렸고, 오진에서는 플라타너스 나무가 보였습니다. —— 명나라 심주의 "오월의 춘추 읽기"
8. 흰색 거즈, 검은 거즈, 녹색 보각, 보라색 루안, 노란색 백조 및 녹색 플라타너스. ——송나라 양완리 "서원 4명과 장더마오소칭이 왕덕수티천을 방문했다"
9. 가을 소리는 귀뚜라미 소리를 동반하고, 플라타너스 나무는 차가운 색이다 . —— 명나라 He Jingming "비오는 밤 맑은 시냇물처럼 두시 중 하나"
10. Jianghan은 분리로 가득 차고 단풍은 플라타너스 나무에 들어갑니다.
—— 명나라 황우 "장구 취를 북쪽으로 보내 조수를 제압하라"
11. 비늘이 파도에 뛰고 봉황이 플라타너스 나무에 앉는다. —— 당나라 고시 "비서에게 보답하고 영주에게 보냄"
12. 새벽 서리가 풀 위에 서리가 내리고, 첫 해가 돌무화과나무에 빛난다. ——Tang Lu Lun "He Kao Gong Wang Yuan Wai Qiu Qiu는 Zhongnan의 옛 거주지를 회상합니다"
13. Huixi는 주위를 둘러보던 중 플라타너스 나무에 기대어 앉았습니다. —— 당나라의 두보 "e68a84e8a2ade799bee5baa631333363393735 Menfeng Chengyan (한 책에는 Zheng이라는 단어가 있음) Gong 20 Rhymes 보내기"
14. 기린은 전 정원으로 여행하고 봉황새는 플라타너스 나무에 모입니다. —— 명나라 Zhu Yunming "수도가 오원의 아버지에게 준 선물"
15. 귀는 가을 귀뚜라미 소리로 가득 차고 옥 계단은 차가운 이슬과 추위로 덮여 있습니다 파라솔나무. ——양수진, 청나라, 『가을밤』
17. 16. 옥, 금비녀, 향기의 꿈은 깨지고, 돌아와서 맑은 달에 무화과나무가 걸려 있다. —— 송나라 말기와 원나라 초기의 방회, "은상의 푸 안탕 (대지진)"
18. 여전히 비스듬한 등불이 더 많고 버드 나무가 더 크고 더 적습니다. 버드나무를 심고 내년에는 플라타너스 나무를 심고 싶어요. —— 송나라 Ge Tianmin의 "소정"
19. 녹색 이끼가 지팡이에 침입하고 가을 색이 플라타너스 나무에 가깝습니다. ——송나라 유창의 『수지탕』
20. 해를 올려다봐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것은 그림자 속에 파라솔나무를 보는 것보다 더 나쁘다. ——송나라 양완리의 "가가강제에서 쉬어가며 오동나무의 음을 본다"
2. 오통에 관한 시
시대: 북송 저자: 장레이 작품 : 밤에 앉아 내용 : 팅후 가을에는 사람이 없고 달은 밝고 밤서리는 먼저 맑아지려 한다.
봉황나무는 정말 시들지 않고 잎사귀가 바람에 소리를 냅니다. 연대 : 북송 작가 : 염숙 작품 : 청평락 내용 : 황금빛 바람이 가늘고, 돌무화과나무 잎이 떨어지고 있다.
사람들은 그린와인을 처음 맛보면 쉽게 취하기 때문에 베개와 작은 창문을 두고 잠이 든다. 백일홍과 무궁화 꽃은 시들었지만 지는 해가 밝게 빛난다.
제비 두 마리가 돌아오려는 시간이었는데, 어젯밤 은막은 살짝 추웠어요. 시대 : 북송 저자 : 염숙 작품 : 청평락 내용 : 봄이 가고 가을이 오듯이 우리는 과거를 어디서 알 수 있는가? 제비는 날아가고 난초는 이슬을 머금고 울고, 건배도 없이 풍경은 사라지고, 사람들은 술잔에 풀을 흩뿌리고, 나는 한가한 계단에서 홀로 파라솔나무에 기대어 있다.
작년 이 날은 서풍에 노란 단풍이 휘날리던 기억이 납니다. 시대 : 북송 작가 : 염숙 작품 : 포진자 내용 : 제비가 돌아오려고 할 때 어젯밤에 높은 빌딩에 서풍이 불었다.
인간계에서 소모임 결성을 도모하고, 국화나무 옆에 황금 조각상을 놓고, 분홍빛 긴 얼굴로 노래를 불러보기도 한다. 비스듬한 태양이 커튼을 더욱 더 관통하고, 약간의 시원함이 플라타너스 나무들 안으로 점차 스며듭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 너무 많아서 거친 음표로 쓰여진 이 감정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시대 : 북송 작가 : 염숙 작품 : 흔들리는 정추 내용 : 남의 소식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지만 이 슬픔을 전달하기는 어렵습니다.
이중 거즈 가을 달, 양산 나무 밤 비, 잠 못 이루는 여러 밤. 건물이 높아서 눈이 아프고, 하늘은 멀고 구름은 어두워서 초췌한 느낌이 든다.
오키드홀의 붉은 촛불을 낭송하며 마음은 길지만 불꽃은 짧아 남들에게 눈물을 흘렸다. 시대 : 북송 저자 : 염숙 작품 : 오디따기 내용 : 시간은 사람을 늙게 할 뿐이지 감상에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
오랫동안 관을 떠난 것을 후회했고, 눈물을 흘리며 봄옷을 입고 일어나기 쉽습니다. 어젯밤에는 돌무화과나무에 서풍이 강하게 불어 창백한 달이 어둡고 밝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면 무섭기도 하고, 어딘가 높은 건물에서 기러기 날아오는 소리가 들린다. 시대: 북송 저자: 염지다오 작품: 형향자 내용: 늦은 녹색과 차가운 붉은색, 향이 급하다.
세월을 소중히 여기세요, 오늘은 누구와 함께 계시나요? 푸른 구름이 떨어지고 숫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시든 연꽃을 바라보며 고궁부채를 바라보며 가을바람을 하소연한다. 흐르는 파도와 떨어지는 낙엽, 좋은 때는 어디인가? 하늘의 가르침이 한없이 그리워지고 미워진다.
과거를 회상하며 파라솔나무에 기대어보자. 엑스터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고, 밝은 달빛이 비치는 밤이 있고, 하늘에 분홍빛 스크린이 있다.
시대: 북송 저자: 이청조 작품: 진나라를 회상 내용: 영고정, 혼란스러운 산과 평야는 연기로 보호됩니다. 연기가 옅고 까마귀가 돌아온 후 황혼 속에서 뿔나팔 소리가 들립니다.
부서진 향기에는 악한 감정이 남아 있고, 서풍은 파라솔 나무가 쓰러지도록 재촉합니다. 파라솔나무는 쓰러졌지만, 아직 단풍이 남아 있고, 외로움은 여전합니다.
시대 : Tang and Five Dynasties 저자 : Wen Tingyun 작품 : Geng Liuzi 내용 : 옥 난로 향, 붉은 밀랍 눈물, 회화 홀의 가을 생각 부분 사진. 눈썹은 녹색이고 가늘며, 관자놀이는 흐리고, 밤은 길고, 베개는 차갑다.
한밤의 비인 돌무화과나무는 이별과 사랑이 괴로움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나뭇잎 하나하나, 소리 하나 하나, 빈 발걸음이 빛에 떨어진다.
시대: 당오대 저자: 맹자오 작품: 연중오 내용: 오통이 늙어서 서로 대접하면 원앙은 둘 다 죽는다. 처녀는 자기 목숨을 희생하더라도 남편에게 합당합니다.
파도가 없을 것이라고 맹세하지만 내 마음은 고대 우물에서 흘러나온 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대 : 당오대 작가 : 이우 작품 : 즐거운 만남 내용 : 조용히 혼자 서쪽 건물에 올라 갔더니 달이 갈고리 같았고 외로운 봉황나무가 깊은 안뜰에 가을을 가두 었습니다.
[1] 이혼의 슬픔인 끊임없는 상처와 혼란, [2] 이별은 마음속에 있는 일반적인 감정이다. [3] 참고 사항: [1] Suo Qingqiu: 가을 색으로 깊게 뒤덮여 있습니다.
[2] 이추(Li Chou): 조국을 떠나는 슬픔을 가리킨다. [3] Don't be the General : 'Don't be the first'라고도 하는데, 이는 또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 제목 '행복한 만남'은 이별의 슬픔을 표현한 것입니다. 이 단어가 쓰여진 시기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우가 초기에 지은 시라면, 이 시에 담긴 혼란스러운 이별과 슬픔은 단지 송나라에 돌아온 후에 지은 시일 뿐이다. 고향을 떠나 타국으로 떠나는 마음의 아픔을 표현합니다. "말도 없이 혼자 서쪽 탑에 올라갔다"는 문장이 애절한 마음을 담아낸다.
'말문이 막힌다'는 말은 할 말이 없다는 뜻이 아니라, 말할 사람이 없다는 뜻이다. 작가의 '말문이 막힌', '혼자'의 나른한 발걸음과 엄숙한 표정에서 그가 얼마나 외롭고 슬픈지 엿볼 수 있다.
원래 작가는 '혼자 있을 때 울타리에 기대지 말라'는 원칙을 잘 알고 있었는데, 울타리 밖의 풍경은 종종 마음속에 슬픈 생각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려는 의지는 그가 고국(또는 오랜 친구)을 너무나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달은 갈고리와 같다"는 작가가 서관 난간에 기대어 본 모습이다.
지는 달은 작가의 외로움을 반영하는 동시에 그의 시야 너머에 있는 "3천 마일의 산과 강"("Broken Array")을 반영하여 그에게 얼마나 많은 환상과 추억을 불러일으켰습니까? ? 아래층을 내려다보니 깊은 안뜰이 가을빛으로 뒤덮여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외로운 봉황나무가 가을을 깊은 뜰에 가두느니라." 여기서는 그 '외로운' 사람이 봉황나무인지 작가인지 구분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불필요하다.
영화 뒤에 나오는 '멈추지 않고 자르다'라는 세 문장은 이별의 슬픔과 구체적으로 추상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삼베를 사용해 늘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왔지만, 작가의 독특한 성취는 마지막 문장이다. "작별 인사" 제 마음속의 일반적인 맛이에요." 시인들은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생생하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를 사용하거나 이백의 "이별"과 같이 슬픔의 깊이에 대해 글을 씁니다. ; 또는 그들은 이백의 "이별" "Qiupu Song"과 같이 슬픔의 길이에 대해 씁니다. "백발은 길이가 3천 피트이고 슬픔은 긴 것과 같습니다." Li Qingzhao의 "Wulingchun"과 같은 사랑의 "Shuangxi의 배는 많은 슬픔을 짊어지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또는 Qin Guan의 "Qianqiu Sui"와 같은 많은 슬픔에 대해 쓸 수 있습니다. 봄은 가고, 수천 송이의 붉은 꽃이 바다처럼 슬프다."
리유의 문장은 슬픔의 맛을 묘사하고 있다. 그 맛은 신맛과 짠맛을 뛰어넘지만 작가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어 지울 수 없는 맛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의 비전에 호소할 필요가 없고, 읽은 후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경험을 결합하고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런 글쓰기 방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심오합니다. 시대 : 당나라와 오대 저자 : 이백 작품 : 가을 Xuancheng의 Xie Tiao North Tower 등반 내용 : 강의 도시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새벽에는 산이 있고 하늘은 맑습니다.
두 개의 물에는 밝은 거울이 있고, 두 개의 다리에는 무지개가 있습니다. 인파는 춥고, 오렌지와 포멜로 나무가 피어나고, 가을빛은 오래된 플라타너스 나무와 같습니다.
북쪽 탑을 읽고 바람에 공작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사람. 시대 : 당오 왕조 저자 : 이백 작품 : 고대 스타일 내용 : 높은 곳에 올라가 사해를 바라보면 세상이 얼마나 끝이 없는지.
가을에는 서리가 내리고 모든 것이 서리로 덮여 있으며 사막에는 바람이 불고 추워집니다. 번영은 동쪽으로 흐르고 모든 것이 혼란 스럽습니다.
해가 하늘을 덮고[1], 구름은 끝이 없습니다. 봉황은 플라타너스 나무에 둥지를 틀고, 원앙은 원앙가시나무에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온 검송 '길은 험난하다'[2]. 시대 : 당오대 저자 : 조엽 작품 : 일찍 일어나라 내용 : 달이 파도 서쪽으로 떨어지고 문이 열려 나무가 보이지 않는다.
이때 맹란으로 돌아와 오통우물에 섰다.
3. 플라타너스 나무를 묘사하는 시
일반적인 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플라타너스 나무에도 이슬비가 내리며 황혼에는 조금씩 흐릅니다. 이번에는 슬픔 같은 것이 없습니다.
풀밭에서 매미가 지저귀고, 파라솔나무가 깜짝 놀라 하늘에서 떨어져 세상과 하늘의 슬픔을 비춘다.
창밖에는 차가운 태양이 바스락거리고, 봉황나무는 밤에 서리를 싫어해야 한다.
조용히 혼자 서관에 올라갔더니 달이 갈고리 같고 외로운 봉황나무가 깊은 뜰에 가을을 가두었다.
봉황나무는 정말 시들지 않고 잎사귀가 바람에 소리를 냅니다.
황금빛 바람이 가늘게 불고, 돌무화과나무 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와인 시장에는 사람들이 풀을 흩뿌려 놓았고, 나는 여유로운 계단에서 홀로 파라솔나무에 기대어 있었다.
비스듬한 태양이 커튼을 뚫고 들어오고, 시원함은 돌무화과나무 사이로 서서히 들어옵니다.
우통은 서로를 늙게 대하고, 원앙은 둘 다 죽게 된다.
여기에 노래를 나열하겠습니다.
Li Yu의 "Happy Meeting"
조용히 혼자 서관으로 올라갔습니다
달은 갈고리 같고
외로운 오통 깊은 안뜰이 Qingqiu를 잠급니다. [1]
끊임없는 절단,
여전히 혼란스러운,
이혼의 슬픔, [2]
평범함 내 마음 속 느낌. [3]
참고:
[1] Suo Qingqiu: 가을 색이 깊게 뒤덮였습니다.
[2] 이추(Li Chou): 조국을 떠나는 슬픔을 가리킨다.
[3] bie는 일반적입니다. "bie is a one-time"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또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시 제목 '행복한 만남'은 이별의 슬픔을 표현한 것입니다. 이 단어가 쓰여진 시기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우가 초기에 지었다면 이 시에 나타난 혼란스러운 이별과 슬픔은 단지 그의 궁중생활의 일화에 불과하다. 송나라에 돌아온 후에 지었다면 이 시는 떠나는 마음의 아픔과 슬픔을 표현해야 한다. 고향을 떠나 시골로 갑니다.
'말 없이 혼자 서쪽 탑에 올라갔다'라는 문장이 애틋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말이 없다'는 말은 할 말이 없다는 뜻이 아니라, 말할 사람이 없다는 뜻이다. 작가의 '말문이 막힌', '혼자'의 나른한 발걸음과 엄숙한 표정에서 그가 얼마나 외롭고 슬픈지 엿볼 수 있다. 원래 저자는 난간 밖의 풍경이 마음속에 슬픈 생각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혼자 있을 때는 절대로 난간에 기대지 말라'는 원칙을 잘 알고 있었지만, 이제는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고자 한다. 그가 얼마나 고향(또는 오랜 친구)을 그리워하고 애착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달은 갈고리와 같다"는 작가가 서관 난간에 기대어 본 모습이다. 지는 달은 작가의 외로움과 그의 시야 너머에 있는 "3천 마일의 산과 강"("Broken Array")을 반영하며 그에게 얼마나 많은 환상과 추억을 불러일으키나요? 아래층을 내려다보니 깊은 안뜰이 가을빛으로 뒤덮여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외로운 봉황나무가 가을을 깊은 뜰에 가두느니라." 여기서는 그 '외로운' 사람이 봉황나무인지 작가인지 구분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불필요하다.
영화 뒤에 나오는 '멈추지 않고 자르다'라는 세 문장은 이별의 슬픔을 삼베 비단을 이용해 표현하며 추상적인 감정을 구체화시켜 늘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왔지만 작가 특유의 성취는 이렇다. 결론 : '안녕' 내 마음속에 있는 보편적인 맛이다.”
시인들이 이별의 슬픔을 생생하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로 표현할 때 이백의 '이별'처럼 슬픔의 깊이에 대해 쓸 수도 있습니다. , 누가 이 슬픔이 오래되었다고 말하지 않겠습니까?" 또는 슬픔의 길이는 이백의 "구보송"과 같다: "백발의 길이는 삼천 피트이고 슬픔은 긴 머리와 같다"라고 쓰거나, 무게는 사랑은 Li Qingzhao의 "Wulingchun"과 같습니다. "Shuangxi의 배는 많은 슬픔을 짊어지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또는 Qin Guan의 "Qianqiu Sui"와 같은 많은 슬픔에 대해 쓰십시오. 사라져 수천의 슬픔이 바다처럼 날아간다." Li Yu의 문장은 슬픔의 맛을 묘사합니다. 그 맛은 신맛과 짠맛을 뛰어넘지만 작가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어 지울 수 없고 시간이 지나면서 혀로 맛볼 수 없고 오직 맛볼 수만 있습니다. 마음으로 이해합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의 비전에 호소할 필요가 없고, 읽은 후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경험을 결합하고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이런 글쓰기 방식에는 심오한 뭔가가 있습니다.
4. 오통시
시대 : 북송 지은 사람 : 장뢰 작품 : 밤에 앉아 내용 : 가을에는 달이 밝고, 그리고 밤서리가 먼저 걷히려고 합니다.
봉황나무는 정말 시들지 않고 잎사귀가 바람에 소리를 냅니다. 연대 : 북송 작가 : 염숙 작품 : 청평락 내용 : 황금빛 바람이 가늘고, 돌무화과나무 잎이 떨어지고 있다.
사람들은 그린와인을 처음 맛보면 쉽게 취하기 때문에 베개와 작은 창문을 두고 잠이 든다. 백일홍과 무궁화 꽃은 시들었지만 지는 해가 밝게 빛난다.
제비 두 마리가 돌아오려는 시간이었는데, 어젯밤 은막은 살짝 추웠어요. 시대 : 북송 저자 : 염숙 작품 : 청평락 내용 : 봄이 가고 가을이 오듯이 우리는 과거를 어디서 알 수 있는가? 제비는 날아가고 난초는 이슬을 머금고 울고, 건배도 없이 풍경은 사라지고, 사람들은 술잔에 풀을 흩뿌리고, 나는 한가한 계단에서 홀로 파라솔나무에 기대어 있다.
작년 이 날은 서풍에 노란 단풍이 휘날리던 기억이 납니다.
시대 : 북송 작가 : 염숙 작품 : 포진자 내용 : 제비가 돌아오려고 할 때 어젯밤에 높은 빌딩에 서풍이 불었다.
인간계에서 소모임 결성을 도모하고, 국화나무 옆에 황금 조각상을 놓고, 분홍빛 긴 얼굴로 노래를 불러보기도 한다. 비스듬한 태양이 커튼을 더욱 더 관통하고, 약간의 시원함이 플라타너스 나무들 안으로 점차 스며듭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 너무 많아서 거친 음표로 쓰여진 이 감정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시대 : 북송 작가 : 염숙 작품 : 흔들리는 정추 내용 : 남의 소식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지만 이 슬픔을 전달하기는 어렵습니다.
이중 거즈 가을 달, 양산 나무 밤 비, 잠 못 이루는 여러 밤. 건물이 높아서 눈이 아프고, 하늘은 멀고 구름은 어두워서 초췌한 느낌이 든다.
오키드홀의 붉은 촛불을 낭송하며 마음은 길지만 불꽃은 짧아 남들에게 눈물을 흘렸다. 시대 : 북송 저자 : 염숙 작품 : 오디따기 내용 : 시간은 사람을 늙게 할 뿐이지 감상에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
오랫동안 관을 떠난 것을 후회했고, 눈물을 흘리며 봄옷을 입고 일어나기 쉽습니다. 어젯밤에는 돌무화과나무에 서풍이 강하게 불어 창백한 달이 어둡고 밝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면 무섭기도 하고, 어딘가 높은 건물에서 기러기 날아오는 소리가 들린다. 시대: 북송 저자: 염지다오 작품: 형향자 내용: 늦은 녹색과 차가운 붉은색, 향이 급하다.
세월을 소중히 여기세요, 오늘은 누구와 함께 계시나요? 푸른 구름이 떨어지고 숫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시든 연꽃을 바라보며 고궁부채를 바라보며 가을바람을 하소연한다. 흐르는 파도와 떨어지는 낙엽, 좋은 때는 어디인가? 하늘의 가르침이 한없이 그리워지고 미워진다.
과거를 회상하며 파라솔나무에 기대어보자. 엑스터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고, 밝은 달빛이 비치는 밤이 있고, 하늘에 분홍빛 스크린이 있다.
시대: 북송 저자: 이청조 작품: 진나라를 회상 내용: 영고정, 혼란스러운 산과 평야는 연기로 보호됩니다. 연기가 옅고 까마귀가 돌아온 후 황혼 속에서 뿔나팔 소리가 들립니다.
부서진 향기에는 악한 감정이 남아 있고, 서풍은 파라솔 나무가 쓰러지도록 재촉합니다. 파라솔나무는 쓰러졌지만, 아직 단풍이 남아 있고, 외로움은 여전합니다.
시대 : Tang and Five Dynasties 저자 : Wen Tingyun 작품 : Geng Liuzi 내용 : 옥 난로 향, 붉은 밀랍 눈물, 회화 홀의 가을 생각 부분 사진. 눈썹은 녹색이고 가늘며, 관자놀이는 흐리고, 밤은 길고, 베개는 차갑다.
한밤의 비인 돌무화과나무는 이별과 사랑이 괴로움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나뭇잎 하나하나, 소리 하나 하나, 빈 발걸음이 빛에 떨어진다.
시대: 당오대 저자: 맹자오 작품: 연중오 내용: 오통이 늙어서 서로 대접하면 원앙은 둘 다 죽는다. 처녀는 자기 목숨을 희생하더라도 남편에게 합당합니다.
파도가 없을 것이라고 맹세하지만 내 마음은 고대 우물에서 흘러나온 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대 : 당오대 작가 : 이우 작품 : 즐거운 만남 내용 : 조용히 혼자 서쪽 건물에 올라 갔더니 달이 갈고리 같았고 외로운 봉황나무가 깊은 안뜰에 가을을 가두 었습니다.
[1] 이혼의 슬픔인 끊임없는 상처와 혼란, [2] 이별은 마음속에 있는 일반적인 감정이다. [3] 참고 사항: [1] Suo Qingqiu: 가을 색으로 깊게 뒤덮여 있습니다.
[2] 이추(Li Chou): 조국을 떠나는 슬픔을 가리킨다. [3] Don't be the General : 'Don't be the first'라고도 하는데, 이는 또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 제목 '행복한 만남'은 이별의 슬픔을 표현한 것입니다. 이 단어가 쓰여진 시기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우가 초기에 지은 시라면, 이 시에 담긴 혼란스러운 이별과 슬픔은 단지 송나라에 돌아온 후에 지은 시일 뿐이다. 고향을 떠나 타국으로 떠나는 마음의 아픔을 표현합니다. "말도 없이 혼자 서쪽 탑에 올라갔다"는 문장이 애절한 마음을 담아낸다.
'말문이 막힌다'는 말은 할 말이 없다는 뜻이 아니라, 말할 사람이 없다는 뜻이다. 작가의 '말문이 막힌', '혼자'의 나른한 발걸음과 엄숙한 표정에서 그가 얼마나 외롭고 슬픈지 엿볼 수 있다.
원래 작가는 '혼자 있을 때 울타리에 기대지 말라'는 원칙을 잘 알고 있었는데, 울타리 밖의 풍경은 종종 마음속에 슬픈 생각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려는 의지는 그가 고국(또는 오랜 친구)을 너무나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달은 갈고리와 같다"는 작가가 서관 난간에 기대어 본 모습이다.
지는 달은 작가의 외로움을 반영하는 동시에 그의 시야 너머에 있는 "3천 마일의 산과 강"("Broken Array")을 반영하여 그에게 얼마나 많은 환상과 추억을 불러일으켰습니까? ? 아래층을 내려다보니 깊은 안뜰이 가을빛으로 뒤덮여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외로운 봉황나무가 가을을 깊은 뜰에 가두느니라." 여기서는 그 '외로운' 사람이 봉황나무인지 작가인지 구분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불필요하다.
영화 뒤에 나오는 '멈추지 않고 자르다'라는 세 문장은 이별의 슬픔과 구체적으로 추상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삼베를 사용해 늘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왔지만, 작가의 독특한 성취는 마지막 문장이다. "작별 인사" 제 마음속의 일반적인 맛이에요." 시인들은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생생하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를 사용하거나 이백의 "이별"과 같이 슬픔의 깊이에 대해 글을 씁니다. ; 또는 그들은 이백의 "이별" "Qiupu Song"과 같이 슬픔의 길이에 대해 씁니다. "백발은 길이가 3천 피트이고 슬픔은 긴 것과 같습니다." Li Qingzhao의 "Wulingchun"과 같은 사랑의 "Shuangxi의 배는 많은 슬픔을 짊어지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또는 Qin Guan의 "Qianqiu Sui"와 같은 많은 슬픔에 대해 쓸 수 있습니다. 봄은 가고, 수천 송이의 붉은 꽃이 바다처럼 슬프다."
리유의 문장은 슬픔의 맛을 묘사하고 있다. 그 맛은 신맛과 짠맛을 뛰어넘지만 작가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어 지울 수 없는 맛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의 비전에 호소할 필요가 없고, 읽은 후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경험을 결합하고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런 글쓰기 방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심오합니다. 시대 : 당나라와 오대 저자 : 이백 작품 : 가을 Xuancheng의 Xie Tiao North Tower 등반 내용 : 강의 도시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새벽에는 산이 있고 하늘은 맑습니다.
두 개의 물에는 밝은 거울이 있고, 두 개의 다리에는 무지개가 있습니다. 인파는 춥고, 오렌지와 포멜로 나무가 피어나고, 가을빛은 오래된 플라타너스 나무와 같습니다.
북쪽 탑을 읽고 바람에 공작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사람. 시대 : 당오 왕조 저자 : 이백 작품 : 고대 스타일 내용 : 높은 곳에 올라가 사해를 바라보면 세상이 얼마나 끝이 없는지.
가을에는 서리가 내리고 모든 것이 서리로 덮여 있으며 사막에는 바람이 불고 추워집니다. 번영은 동쪽으로 흐르고 모든 것이 혼란 스럽습니다.
해가 하늘을 덮고[1], 구름은 끝이 없습니다. 봉황은 플라타너스 나무에 둥지를 틀고, 원앙은 원앙가시나무에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온 검송 '길은 험난하다'[2]. 시대 : 당오대 저자 : 조엽 작품 : 일찍 일어나라 내용 : 달이 파도 서쪽으로 떨어지고 문이 열려 나무가 보이지 않는다.
이때 맹란으로 돌아와 오통우물에 섰다.
5. '오통'과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오통의 그림자·석양
당나라 : 육연
지는 해가 지고 가을 바람이 차갑습니다. 오늘 밤 오랜 친구가 오든 안 오든 나는 사람들에게 파라솔나무의 그림자를 모두 설치하도록 가르칠 것입니다.
2. 오통 송가
청나라: 정반차오
하늘은 백 피트 높이에 달하고 밤하늘은 푸르다. 가을 별과 떨어지는 새벽 서리.
서주에 녹색머리 야오봉황을 거꾸로 심지 않는 방법.
3. 환서사·비가 내리면 돌무화과나무가 터졌다
청나라 : 나란흥덕
비가 내리면 돌무화과나무가 터졌다 눈물을 흘리며 처음부터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꽃을 따고 낡은 패션을 싫어하세요.
커튼 그림자 속의 복숭아 사람들은 사라지고, 풀과 이끼 길은 텅 비어 있습니다. 눈썹 사이에 갈고리 같은 달이 어디에 있습니까?
4. 목련꽃차례·자정에 무화과나무 잎에 비가 내린다
송나라: 소시
목련 잎에 비가 내린다 자정의 플라타너스 나무. 꿈속의 영혼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시원한 밤베개는 가을을 알려주고, 차가운 귀뚜라미가 잠에서 깨어나라고 재촉합니다.
꿈은 늘 지나갔습니다. 여전히 술에 취해 장팅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있다. 당신의 생각과 생각을 물어보고 작별 인사를 할 사람이 당신 앞에 있어야합니다.
5. 뽕나무 따기·창틀이 진징에 나갔고 돌무화과나무가 늦었다
오대: 리유
창틀과 돌무화과나무 늦게 진징에 나가서 나무 몇 그루가 가을을 놀라게 합니다. 비는 낮에 새로운 슬픔을 가져오는데, 옥고리에는 수백 척의 새우 수염이 걸려 있다.
봄철 경창이 깨지고 주름이 지며 뒤를 돌아본다. 저울을 헤엄쳐 보내고자 하면 구불구불한 한파가 흐름을 따라가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