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 관한 학술 문제를 하나 묻다.

컨트리 음악은 1920 년대에 나타났다. 그것은 미국 화남 농업의 민간 음악에서 유래한 것으로, 최초의 영국 전통 민요의 영향으로 발전했다. 최초의 시골 음악은 전통적인 산민 음악으로 곡조가 간단하고 리듬이 안정적이며 서술성이 강하다. 도시의 슬픈 팝송과는 달리, 짙은 향토 정취를 지니고 있다. 산가의 가사는 주로 고향, 실연, 유랑, 종교에 관한 것이다. 노래는 보통 독주를 위주로 하며 바이올린, 밴조금, 기타 등 반주 악기 반주가 있을 때가 있다 (1950 년대 중반 이전에는 전통 컨트리 음악밴드에는 드럼이 없었다). 공연장은 주로 집, 교회, 시골 장터에서, 때로는 지역 투어에 참가하기도 한다. 대도시의 문화생활과 단절되어 줄곧 자기 폐쇄 상태에 있다.

1920 년대에 일부 방송국들은 농촌 청중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시카고의' 국가 헛간 춤' (1924) 과 내쉬빌의' 빅 오브리' (1925) 와 같은 산지 음악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산악 지역의 뮤지션들이 라디오에서 녹음하도록 격려하고, 음반사들이 도처에서 인재를 찾아 음반을 녹음하도록 독려한다. 이때부터 산지음악이 미국 대중음악의 주류에 녹아들기 시작하면서 제임스 로저스,' 카터 패밀리' 가창팀과 같은 최초의 시골 가수가 등장했다.

제임스 로저스 (1897 ~ 1933) 는 시골 음악의 창시자로 간주되어' 시골 음악의 왕' 으로 불리며 브루스, 백인 민요와 민요를 융합했다. 그의 노래는 차분하고 상쾌하여 독특한 산민 창법' 블루 유델' 을 형성했다. 그는 평생 폐병으로 고생했지만 시골 음악에 대한 사랑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1929 부터 1933 까지 로저스 * * * 는 1 10 곡을 녹음했고/kloc/

카터 가족 (앨빈 카터, 189 1 ~ 1960, 그의 아내와 매부로 구성됨) 은 편안하고 조화로운 스타일과 가정, 하느님, 그리고 카터 가족 같은 예술가에게 노래는 단지 아마추어 생계 방식일 뿐이다. 하지만 시골 음악의 초기 단계에서 그들은 시골 음악의 발전에 큰 기여를 했으며, 초기 시골 음악에도 귀중한 녹음 자료를 남겼습니다.

존 덴버 (존 덴버)

존 덴버, 1943 65438+2 월 3 1, 미국 남서부의 뉴멕시코 주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음악을 좋아했다. 그가 여덟 살 때, 그의 할머니는 그에게 기타를 주었고, 음악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는 젊었을 때 건축 설계를 전공했다. 197 1 년, 그는 학업을 포기하고 시골 노래의 창작과 노래에 뛰어들었다. 당시 버지니아 산간지역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던' 시골길' (사건 13) 이 일거에 유명해졌다. 1972 년' 로키산고' 한 곡으로 안방극장에 들어가 ABC' 자정 특별프로그램' 진행자가 됐다.

덴버는 시골 생활에 익숙하고 자연을 사랑한다. 그의 노래는 대부분 자연을 찬양하고 인류의 우정과 아름다운 감정을 찬양한다. 그의 단순하고 아름다운 곡조,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내용, 시와 철리가 풍부한 가사 덕분에 그는 로라도 지역에서' 계관 시인'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그의 기타 연주와 노래는 세계에서 더욱 유명하다.

1997 10 10 월, 덴버는 자신의 개인 비행기를 운전하다가 54 세의 나이로 추락했다.

존 덴버의 대표작으로는' 시골길' (197 1),' 로키산고' (1972),' 애니의 노래' 가 있다

케니 케니 로저스입니다.

케니 로저스는 텍사스 휴스턴에서 태어났다. 그가 고등학교에 있을 때, 그는 기타와 바이올린을 배우고 학자라는 산지록 밴드에서 연주했다. 1966, 그는 자신의 이름을 세웠습니까? Quot 초판 밴드는 1972 에서 해체되었다. 1976 부터 로저스는 히피족에서 탄탄한 시골 음악길로 옮겨가 시골 음악의 혁신가가 되었다. 그는 대량의 대중음악 원소를 시골 음악에 융합시켜 양자를 완벽하게 결합시켰다. 1980 년대 말과 90 년대 초에 로저스는 자선사업, 음악회, TV 프로그램, 영화, 사진, 그의 패스트푸드 체인점으로 바빴다.

케니 로저스는 목소리가 두껍고 표정이 소탈하다. 그는 경쾌하고 자유롭고 서사적인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하며, 때로는 시골 음악과 도시의 온화한 록을 결합한다. 대표작품은 루실 (1977), 숙녀 (1980), 광기 (1983, 사례/Kloc-;

조지 해협

조지 스키트는 5 월 1952 일 텍사스 보티에서 태어났다. 그는 1980 년대에 가장 영향력 있는 시골 가수 중 한 명이다.

스콧은 아버지의 목장에서 자랐고, 때로는 아버지가 울타리를 넘어 동물을 풀어주는 것을 도왔다. 십 대 때 그는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197 1 년, 스콧이 입대, 1973 년 하와이에 주둔했다. 기지의 지휘관은 육군 컨트리 밴드를 설립하려고 하는데, 이것은 스콧을 끌어들였다. 그는 싼 기타를 사서 행크 윌리엄스의 음반을 모방하기 시작했다. 그는 밴드를' 시골을 거닐다' 라고 명명하고 캠프 밖에서 자주 공연을 한다.

1975 년에 그는 고향으로 돌아왔다. 아버지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는 서남 텍사스 종합대학에 입학했다. Quot(Sounthwest Tesxas University) 은 농학 학위를 공부하는 동안 밴드를 조직했다. 1979 년 MCA 음반사에서 첫 앨범을 녹음했다. 이후 스콧은 순위에서 오랫동안 높은 자리를 차지해 거의 30 회 1 위를 차지했다. 1990 년대에는 가이스 브로크스를 포함한 많은 가수들이 그를 본보기로 삼았다. 스콧은 얼굴을 내밀고 싶지 않아 다른 유명 가수들과의 인터뷰보다 훨씬 적었지만 1992 에서 영화' 순수 시골' 공연에 참가했다. 이 영화의 네 곡은 스콧을 시골 음악계의 최전방에 서게 했다.

스콧은 컨트리 음악의 초점이 되었다. 그의 사업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지만, 지금은 겨우 반년 동안 녹음과 투어를 하고, 나머지 시간은 텍사스에 있는 고향에 은거하고, 말을 타고, 등산을 하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벤스 길

빈스 킬은 4 월 1957 일 오클라호마의 노먼에서 태어났습니다. 본명은 빈스 그랜트 질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연방 판사로 밴조를 연주할 줄 안다. 킬 10 살 때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가 중학교에 있을 때, 그는 현지 시골 록밴드에 가입하여 산연이라고 불렀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골프선수로부터 장학금을 받고 켄터키 주 루이빌에서 대학에 진학했고, 곧' 남방연맹' 이라는 밴드에 합류했다. 이때 그는 기타뿐만 아니라 만돌린, 바이올린, 밴조를 연주한다.

1979 년, 킬이 내쉬빌에 와서 곧 뮤직 페스티벌의 스타가 되었다. 1984 년 그의 노래가 처음으로 시골 노래 순위 상위 40 위에 올랐다. 이후 그의 노래는 순위에서 끊임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1990 년대에 킬은 휘황찬란한 발자국을 남겼다. 음반을 녹음하는 것 외에도 그는 음악회의 10 대 스타 중 한 명으로 시골음악협회의 최우수 예술가상을 두 번 수상했다. 그는 "누군가 나를 기억하길 바란다. 나는 컨트리 음악의 무결성에 관심이 있었다. 나도 배우 작곡가 직업이 되는 것을 좋아한다. 마찬가지로, 나는 역사에 관심이 있다. 그것이 어디서부터 시작되고, 어디로 갈 것인가. "

빈스 킬의 대표 앨범은' 나는 너를 숭배한다' 입니다. 1988 국회 음반사와 계약하다. 연말에 그의 첫 앨범 제작 출판, 1989.

브룩스는 음악계에 발을 들여놓은 지 2 년 만에 유명한 시골 가수가 되었다. 199 1 제 25 회 컨트리 뮤직 어워드 대회에서 4 개 상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1992 베스트 컨트리 가수와' 초월' 베스트 팝 가수로 선정돼 두 상을 동시에 수상한 가수는 전례가 없다.

가이스 브로크스의 대표 앨범은' 가이스 브로크스' (1989),' 울타리 없음' (1990),' 추격중' (/Kloc) 이다 1993), 안타 (1994) 및 신선한 말 (1995).

선니아 던 (선니아 던)

스와화 트웨인은 1965 년 8 월 28 일 캐나다 온타리오에서 태어나 90 년대 중반에 가이스 브로크스에 이어 가장 인기 있는 현대 컨트리 음악 대표 가수이다. Dawn 은 어려서부터 기타, 글쓰기, 노래를 배웠다. 초기에 그녀는 전국 각지의 술집과 클럽에서 공연을 했고, 이따금 현지 라디오에도 출연했다. 1993 첫 앨범' 선냐 돈' 발표, 1996 은' 내 어떤 남자' 로 그래미 베스트 컨트리 여가수 상을 수상했다.

던은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녀의 음악 속 하드록 스타일과 MTV 에서 대담하고 섹시한 퇴장으로 평론가들의 냉안 비판을 자주 받았다. 시골 가수로서 던은 섹시로 성공한 최초의 모델이다.

스와화 트웨인의 대표작으로는' 왜 그렇게 말하느냐' (1993),' 나의 어떤 남자' (1996),' 당신은 나의 유일한 사람입니다' (예

팝 음악은 오늘날 사회 대중이 중요하고 현실적인 음악 생활이다. 뮤지션은 이런 현실을 외면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개입하고 실천해야 한다. 특히 음악학 연구에 종사하는 학자들은 더욱 책임이 있다.

우리는 일본 음악학의 정의가 비교적 일반적이지만' 뉴그로프 음악과 뮤지션 사전' 보다 더 포용적이고 개방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로브는 음악학이 단지 연구일 뿐이라고 생각합니까? Quot 은 예술의 음악으로 간주됩니다. " 그러나' 일본 신음악사전' 은 음악학이 각종 학술적 방법 (자연과학, 사회과학, 인문학) 을 활용해' 모든 음악 관련 사물' 을 연구하는 학술적 총칭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원시시대부터 지금까지 인류가 창조한 모든 음악을 포함해야 한다. 예술이라고 불리는 음악뿐만 아니라, 이런 음악은 문자 (악보, 단어, 이미지) 에 남아 있고, 세계 각 민족의 민간 구두전통에 더 많이 남아 있어야 한다. 음악학의 임무는 이 모든 음악을 발굴, 수집, 정리 및 연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연히 당대 대중음악을 포함해야 한다. 1863 음악학을 설립한 독일 음악학자 크리스샌드는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음악 연구는 자연과학과 인문과학의 엄숙하고 정확한 기준으로 상승해야 하며, 가장 엄격한 요구를 피하는 것이 아니라 존경받는 완전한 과학이 되어야 한다. 학술 규범의 요구로부터 대중음악을 연구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중음악 연구를 학술적 범주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까?

펑크 (펑크)

1970 년대 중반에 발전한 록 음악이나' 펑크록' 은 80 년대 초에 미국 전역에 퍼졌다. 펑크의 록 음악에 대한 저촉감이 약해져서, 그것은 더욱 문명화된 록 음악에 대한 고의적인 반대로 드러났다. 그것은 록 음악 탄생 초기의 반항정신을 계승하고 모든 전통, 종교, 교육기관 등을 경멸했다. 그러나 극단적 인 무정부주의 언행을 가지고 더 퇴폐적인 방식으로 표현했다. 그들의 가사는 외설적이고 무례하다. 무대에서 비명을 지르고, 발을 동동 구르고, 싸우고, 음악상으로는 하드록에 가깝고, 소리는 크며, 음색은 매우 강하다. 대표 밴드는' 성권총' 과' 충돌' 을 포함한다.

70 년대 말, 새로운 펑크가 분리되었는데, 이 펑크는 더 쉽게 받아들여지고 예술감이 있어' 새로운 물결' 이라고 불린다.

랩 (힙합)

흑인 비속어는' 말하기' 에 해당한다. 뉴욕의 가난한 흑인 공동체에서 온 것이다. 기계적 리듬의 맥락에서 일련의 압운시를 빠르게 이야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형식의 출처 중 하나는 과거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가 음반을 소개하는 데 사용한 빠른 운율의 행언이다. 라이프의 가사는 유머러스하고 풍자적이며, 80 년대 흑인들 사이에서 특히 유행했다. 가장 대표적인 밴드는' 공적' 이다. Lepp 는 때때로' 힙합' 이라고 불린다. 사실, Heep-Hope 는 당시 뉴욕 거리 문화의 다양한 요소들을 가리키는 더 넓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Lepp 외에도 (Lepp 가 자주 사용) 손으로 축음기 턴테이블의 음반을 앞뒤로 움직여 리드미컬한 스크래치 소리를 낸다. Dj 는 음반을 전환하고 음악 조각을 접합할 때 중단된 수법을 들을 수 없다. 벼락춤 등등. 힙합, 이런 음악 리듬은 직접 겨냥하고 힙합에 적합하여 시각적 충격을 형성하기 쉽다. 현재' 한류' 의 성공은 Hip-Hop 멜로디가 편성한 춤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NEW SCHOOL 의 춤은 OLD SCHOOL 의 리듬에 의해 더욱 연연연되고 참신하고 자극적이며 사람을 사로잡는다. 한국 밴드 H.O.T 는 이런 음악을 무대에서 잘 연출했다. 하지만 힙합 음악의 발원지인 미국에 비해 지리, 역사, 민족, 문화의 차이로 인해 H.O.T 와 같은 밴드는 흑춤 색채가 많지 않고 랩 음악의 낡은 폐단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했다. 그래서 아시아의 힙합 음악은 독특하며 미국의 뉴욕 스타일과 로스앤젤레스 스타일과는 다르다.

미국 스타일의 힙합 음악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시각이 아니라 청각을 통해 느껴야 한다. 미국 힙합의 진화 과정에서 춤은 음악의 변화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노파에서 신파로의 발전은 대부분 리듬의 변화로 인한 것으로, 힙합 음악과 미녀의 가장 큰 차이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힙합 음악을 하려면 Dr.Dre 의 랩 시대로 돌아가야 합니다.

힙합 음악은 랩 음악에서 발전한 것이다. 랩이라는 음악은 충격적이고 논쟁적인 음악으로 가사가 왜곡되고 혼란스럽고 폭력과 선동으로 가득 차 있다. Dr.Dre 와 Eminem 이라는' 흑백 악당' 으로 대표되는 앨범' 콤튼의 낯설음' 과' 가느다란 흑막' 은 랩음악의 사상적 어둠과 반동을 잘 보여준다.

랩 음악이 래퍼 2PAC 시대로 발전함에 따라 랩은 점차 예술화되고 내용에 더 많은 문화적 요소가 생겨났다. 2PAC 의 랩곡에 소프트 록 원소가 첨가되었다. 시간이 끝날 때까지' 라는 앨범 제작은 형편없고 리믹스도 시끄러웠지만, 끈은 은은하게 중단되어 내용의 성권에 대한 토론을 들을 수 있었다. 더 발전함에 따라 음악계에서 정통 음악으로 이질적인 음악 형식으로 여겨지고 있다. 너무 독보적이고 괴이한 동시에 젊은이들에게 큰 정신적 충격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류 사회의 음악 수호자가 열등한 거리 쓰레기 문화로 간주된다. 그래서 힙합 시대에는 내용이나 형식으로도 적당한 타협을 할 수 없었다. 음악 형식에는 다른 많은 음악 요소가 융합되어 노래 내용에서 정면 공격의 어휘가 급감했다.

브루스 음악은 금세기 초 미국 블루부에서 시작되었다. 가난한 흑인들이 일할 때 외치는 짧은 노래로 교회에서 낭송하는 리듬과 운율이 섞여 있다.

이런 음악에는 중국 민요와 비슷한' 일후 백응' 형식으로 공연을 하는 것이 눈에 띄는 특징이 있는데, 영어는' Call and Reponse' 라고 불린다. 어구의 시작 부분에 있다

긴장감, 울음, 무력감을 주고, 그 다음 말은 고통받는 사람을 위로하고 구제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치 고통받는 사람이 하느님께 울며 하소연한 다음 하느님의 위로와 응답을 받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블루스 음악은 자기 감정의 카타르시스와 오리지널 또는 즉흥 창작을 매우 중시한다. 윌리엄 돈에게 악구를 좀 달라고 한 적이 있는데, 그는 웃으면서 나에게 당시 음악이 어떻게 연주되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즉흥적이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이런 즉흥연주 방법은 점차 록 음악, 로큰롤, 재즈 등 다양한 음악으로 진화했다. 그래서 블루스도 현대 팝 음악의 근원이다.

브루스 음악에서 널리 사용되는 하모니카는 1920 년대 중반에 시작되었다. 당시 미국에는 많은 거리 연예인들이 음악을 공연했다. 그들이 자주 사용하는 악기는 밴조, 드럼, 그리고' 판 퀼관' 이라는 관악기이다. 기타와 하모니카는 이 전통 악기들보다 더 좋고 텅 빈 곳에서 연주하기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하모니카는 종종 브루스 음악을 점진적으로 연주하는 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