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을 구하다
시를 어떻게 써요?
현대시를 어떻게 쓰는가: 시의 제목시의 제목은 일반적으로 시 전체의 영혼이며, 세심하게 정련해야 한다. 시의 내부 주선일 수도 있고, 소설의 취지와 비슷할 수도 있다. 물론, 시의 제목도 간단한 코드일 수 있으며, 시의 내용은 비교적 풍부하다. 여기서는 시의 제목을 인코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둘째: 시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시의 길이에 엄격한 제한이 없으며, 몇 줄, 심지어 수백 줄에 달할 수 있다. 몇 줄, 심지어 몇 글자까지 짧을 수 있다. 하지만 시 자체에는 언어 장력이 있어 언어 장력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며, 마음대로 줄이거나 연장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시 언어의 긴장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과유불급해서는 안 된다. 둘 다 좋은 선택이 아니다. 셋째: 시의 취지. 시 자체는 입의가 없을 수도 있고 입의가 있을 수도 있지만, 언어와 기교에 따라 입의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엄밀히 말하면, 시의 취지는 소설의 취지와 다르지만, 우리는 소설의 취지를 참고하여 시에 뜻을 세울 수도 있다. 시의 개념은 소설만큼 엄격하지 않다. 시의 개념은 단지 단서일 뿐이다. 시의 뜻을 구체적으로 말해야 한다면 분명히 말할 수 없다. 시는 이해할 수 있을 뿐, 어떤 이론 교과서를 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시의 구상은 순간적인 일이다. 시의 문장이 당신의 머릿속에 형성될 때, 의도는 이미 생겨났고, 단지 몇 글자나 몇 단어만 생산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러나, 바로 이 단어들이나 단어들이 구상을 따랐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생각을 분명히 해야 한다면, 너는 소설의 생각을 참고하여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시의 제목에 달려 있다. 시명 자체가 시가 둘러싸고 있는 중심이다. 따라서 한 편의 시의 제목은 간단히 이 시의 의도라고 여길 수 있다. 넷째: 시의 언어. 시의 언어 운용은 비교적 복잡하니, 여기서 나는 단지 몇 가지 중점만 말할 뿐이다. 시의 언어는 정련과 장력을 요구하는데, 이를 짧고 용맹하다고 한다. 언어의 온도를 파악하다. 언어온도란 시 자체의 언어요구 사항을 파악하는 것이다. 지나치게 과장하지 말고, 주제를 과장하지 말고, 제멋대로 누설하지 말고, 또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제를 압축하지 말고 억누르지 마라. 내면의 음악감이 있다. 음악감은 바로 쓴 시가 낭랑하고, 노래 형식으로 부를 수 있어야 하고, 언어는 아름답고 정련해야 하며, 진흙을 끌고 물을 끌어서는 안 되며, 엄격한 요구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좋은 시는 가수가 직접 작곡하여 부를 수 있다. 내면의 긴장이 있을 것이다. 긴장은 시의 탄력성이다. 그것은 소설 언어의 탄력성과 마찬가지로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 없다. 시의 길이에 관해서는, 시의 뜻에 따라 정해야지, 질질 끌면 안 된다. 시를 강에 비유하면, 그것이 어떻게 흐르든, 이 강은 항상 강둑 안에서 흐르며, 결코 강둑처럼 범람하지 않을 것이다. 산문은 그렇지 않다. 양안을 완전히 침수할 수도 있고 강둑에 흐르기만 할 수도 있다. 이것이 시와 산문의 상대적 차이다. 그러므로 시는 결코 범람하지 않는 강이다. 5. 시의 기교는 가장 복잡한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시와 같은 문체의 글쓰기는 기본적으로 세 단계를 거쳐야 한다. 각각 1, 의식의 흐름 단계, 즉 순의식의 모바일 창작, 생각하는 대로 쓰는 것, 정관이 없는 글쓰기 방법. 2. 각종 기교의 운용, 개요 단계, 즉 자신의 작문 의도, 사고, 아이디어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작문 방법을 선택하여 창작하는 것, 일반적으로 글쓰기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작문 의도를 알 수 있고, 명확한 주선과 정확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길에서 도로 표지판을 보는 것과 비슷한 창작 단계의 루틴이다. 3, 나 없는 단계, 즉 네가 각종 기술을 장악하고, 윤곽도 없이 창작할 수 있다. 비슷한 기술이 너를 따라 단계에 있다. 하늘에서 자유롭게 나는 단계와 유사하다. 너는 각종 기술을 습득했다. 어떤 기술을 찾을 필요가 없다. 기술은 자연히 자연스럽지 않다. 그러나 어느 단계에서든 기술이라는 단어는 빼놓을 수 없다. 그러나 시의 기교는 다른 문체보다 조금 복잡하지만 다른 문체와 비슷한 점도 있다. 시의 기교 중 하나: 풍부한 상상력은 시 창작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한 마디로, "풍부한 상상력이 없으면 좋은 소설가, 철학자, 정치학자가 될 수 있지만 결코 좋은 시인이 될 수는 없다." 이 말은 맞지만,' 시는 무의미하게 온다' 는 말이 있다. 물론, 시는 허튼소리가 아니라, 단지 시가 창작의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며, 그 상상력의 구현이다. 풍부한 상상력은 시 창작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기능 중 하나로 중요한 역할을 한다. V! |XRf 는 다음과 같은 시입니다. 나의 외로움은 뱀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만약 네가 그것을 꿈꾼다면, 두려워하지 말아라. 시 자체는 별로 없지만 상상력을 적용한 후 주는 느낌은 좋다. "나의 외로움은 뱀이다." 이 말은 상상력을 교묘하게 운용했다. "외로움" 은 "뱀" 과 통하고, 뱀은 어둡고 습하다. 도리를 따지면 너는' 나의 외로움은 양이다' 라고 말할 수 없다. 양의 습성은 독거가 아니라 군거이기 때문에 여기에 사용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시의 두 번째 기교: 공감, 착시, 몽타주. 공감감이란 감각의 전환과 차용, 즉 인간의 감각의 전환, 시각에서 청각으로, 후각에서 촉각, 즉 공감감이다. 물론, 감정은 마음대로 변할 수 있지만, 한 가지 원칙, 즉 이성도 파악해야 한다. 환각은 직감의 변화와 무질서이며, 진리의 무질서한 외적 형식을 이용하여 그 예술 창조를 실현하는 수단이다. 즉, 그것은 직관적인 혼란을 통해 시 창작의 목적을 달성하는 수단이다. 몽타주는 이미지 점프와 하이퍼스페이스 화면, 즉 공간과 시간, 느낌과 이미지 점프의 결합이다. 예를 들어, 다음 시, 상크의' 별명' 은 시골에서 산책을 나가면 작은 이름을 만날 수 있다. 별명은 흔히 볼 수 있는 새이다. 특히 황혼에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나의 별명은 석두 수업과 관련이 있다. 그 석두 들은 시골에 누워 지낸 지 이미 수천 년이 되었는데, 나는 이미 시골의 별명에서 멀어졌다. 나는 도시의 철근 콘크리트 소리에 익숙해졌고, 가끔 집에 돌아와도 친척들의 웃음에서 날아가는 별명이 들렸다. 향음의 날개에는 나의 영원한 어린시절 시가 쓰는 각종 수법이 있다. 여기서는 주로 공감, 착시, 몽타주를 말한다. "별명은 매우 흔한 새이다." 이 말은 공감을 사용한다. 별명은 보이지 않는 물건이지만 여기서는 새가 되었다. 닉네임은 시각화되고 청각은 시각으로 바뀌는 것이 분명하다. 시의 세 번째 기교: 나의 철수는 작가의 철수와 주제의 철회나 숨기기를 의미한다. 즉, 시에는 작가가 있지만 작가의 그림자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는 작가를 볼 수 없지만 작가는 여전히 있다. 그것이 바로' 나는 생각한다, 그러므로 내가 있다' 는 표현이다. 예를 들어, 다음 시, 캐세이 패시픽의' 1 일' 조시,' 아직: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다','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다! 작은 나무가 당황하여 많은 발이 뛰어올라 또 떨어졌다. \ "패닉 무엇? 클릭합니다 마을 앞의 고장나무는 중얼거리며 양말을 벗고 여러 세대의 뿌리를 개울에 넣어 씻었다. 이 시에는 작가가 없지만, 우리는 작가가 부근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시의 네 번째 기교: 줄거리에 소위 줄거리를 더하는 것은 시에 줄거리를 넣는 것이다. 마치 소설의 줄거리와 같다. 그러나 시의 줄거리는 완전하지 않다. 시의 줄거리는 단편이나 한 장면일 뿐이다. 시가 완전한 이야기를 추가하는 것을 가장 꺼리는 것은 꾸물거리고 대충대충 하는 느낌을 주기 쉽다. 예를 들어, 다음 시는 바람이 불기 전에 숲 속에 고요했다. 바람이 시작되기 전에 태양과 구름은 마치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쉽게 간과된다. 바람이 시작되기 전에 숲을 건너는 사람은 기억이 없다. 한 은둔자는 겨울의 바람이 더 세게 불었는지, 아니면 여름의 바람이 더 세게 불었는지 말할 수 없었다. 나는 이미 몇 년 동안 그 숲에 가본 적이 없다. 바람이 불자 나는 그곳에 갔다. 이 시는 줄거리를 늘렸다. 사람들이 머릿속에서 한 사람이 숲을 지나가는 것을 쉽게 상상할 수 있기 때문에 소위 줄거리 연결이란 줄거리에 가입하는 것이지만, 줄거리는 소설처럼 전체 이야기나 장면이 아니라 단편적이고 장면적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의 다섯 번째 기교: 잊혀진 기교는 결국 달성해야 할 단계이며, 각종 기교를 능숙하게 운용하는 단계이며, 하늘을 나는 기교와 유사하며, 글쓰기 기교를 연마하고 향상시키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좋아, 여기서 끝냅시다. 우리는 이미 이야기를 끝냈다.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시를 쓰는 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쓸 수 있는 시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몇 마디 하겠습니다. 1, 글쓰기에 관해서는 물론 어떤 학과든 생활은 최고의 보고이고, 생활은 기초이다. 2. 시 쓰기에 대해서는 책을 많이 읽고, 많이 생각하고, 많이 실천하고, 자신의 언어를 많이 체험해야 한다. 3. 시가 집필은 그 어떤 제재보다 더 힘든 일이라 외로움과 외로움을 참아야 하고, 더 많이 생각하고, 자신의 글을 많이 체득해야 한다. (참고용으로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