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진화와 《시경》이 문화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가?

예로부터,' 시경' 처럼 존재의 권리를 누리는 다른 작품은 없다. 한 평론가의 말로는 사람들의 마음과 사상의 고전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중국 최초의 시집이다. 공자는 자신이 3000 곡' 300 곡' 을 편찬했다고 한다. 중복된 내용을 제거하고 예의에 맞는 내용만 고른다고 한다. 서한말년 (기원전 202-기원 9 세기) 까지 송대의 국자감에는 적어도 네 개의 유파가 있어 각 곡마다 일련의 다른 해석을 제공했다.

서방이 호머 서사시를 장악하듯이,' 시경' 의 역할은 문학을 훨씬 뛰어넘어 중국 문명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다. 수집은 교육, 정치, 지역사회 생활에 영향을 미쳤다. 고대에는 외교 교류에서 노래를 인용하고 낭독했다. 증거를 인용하여 철학적 논증을 제한하다. 역사적 조건에 근거하여 논평으로 읽다. 보통 풍자가 아니다. 도덕 교육을 목적으로 가르치다. 그 이후로, 그것은 노래의 표현 형식을 통해 중국 사회에 계속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많은 궁중 찬송가는 주의 웅장하고 광범위한 서사를 축하하는 것이다. 왕조 정치문화 기억의 핵심 텍스트로서 그들이 받은 문집은 초기 4 대 유파 중 하나인 모전통에 나타나 네 부분으로 나뉜다: 160 곡 국가, 74 곡 단조 성가 (), 3 1 첫 순례가 (다야), 40 찬송시에서 주은래의 3 1 찬송시는 이 집의 가장 오래된 부분으로 여겨져 서주 초 (기원전 1046-77 1)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한다.

이 찬송가들은 매우 짧다. 이 성가들은 조상의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고기, 음식, 술의 향기로운 제사를 포함한 멀티미디어 공연; 의식의 드럼과 시계, 바람과 화음; 춤은 이전 상조의 군사 정복을 다시 표현했다. 그리고 주왕이 그의 조상을 찬양하고 그들의 축복의 장엄한 찬송가를 빌었다. 요컨대, 중국시는 종교 의식에서 시작된다.

반대로, 의식을 통해 노래를 부르는 것은 사회 질서를 규범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신을 공경하는 것은 중국 고대 정치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시경》은 이 정보를 강화함으로써 주나라의 통치를 지지할 수 있다. 추모사와 달리 많은 궁중 찬송가는 주의 웅장하고 광범위한 서사를 축하하는 것이다. 그들은 왕조의 정치와 문화 기억의 핵심 텍스트이다. 고대의 송가처럼 찬송가는 단도직입적이다. 그들이 말하고 싶은 이야기에 대해서는 논란이 없다.

더욱 도전적인 것은 미국 공군으로 중국 북부 황하 연안의 15 개 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이 노래들 중 어느 노래도 역사 서사를 포함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겉으로는 쉽게 보인다: 욕망의 노래, 여명 연인의 작별곡, 탐관에 대한 농민의 항의, 경선에 대한 열망에 대한 군인의 탄식, 또는 아내가 헛되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여기서 인간의 사상과 감정 상태가 충분히 표현되었고, 설명해야 할 모든 문제들이 시작되었다.

19195 운동은 지식 엘리트에서 포리즘으로의 전환을 상징한다 (감사합니다: alamy). 오사운동 19 19 이제 Airs 는 산뜻하다: 민요의 매혹적이고 간단하며 반복되는 말은 마치 일반인의 마음에서 직접 나온 것 같다. 이 노래들은 중국의 다른 고대 대본과 마찬가지로 두 개의 병행 전통으로 소중히 여겨져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