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외우는 형식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시 낭송에는 어떤 표현 형식이 있습니까? < P > 시는 감정을 주체로 하는 문학 장르로, 서정적인 방식으로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고도로 간결하고 농축하며, 풍부한 상상력, 리듬이 풍부한 언어, 라인 배열 형식으로 사상 감정을 표현한다. 시는 리듬이 있고, 리듬이 있고, 색채가 풍부한 언어예술 형식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기본적인 문학 형식이다. 시는 고대 사회생활에서 기원하여 노동 생산, 섹스, 원시 종교로 인해 리듬이 있고 다채로운 언어 형식이 되었다. "상서 위서": "시언지, 노래말, 소리는 영원, 법과 화합이다." "예악지": "시 언지; 송, 그 소리를 읊다. 춤, 그 용모를 움직이다. 세 사람은 마음을 기초로 하고, 그 다음에 의중을 한다. " 초기에는 시, 노래, 음악, 춤이 하나가 되었다. 시는 가사다. 실제 공연에서는 항상 음악과 춤과 함께 노래한다. 나중에 시, 노래, 음악, 춤이 독립적으로 발전하여 독립된 성인이 되었다. 시와 노래를 통칭하여 시라고 한다. 시 스타일의 분류는 복잡한 문제이다. 지금은 단지 일반적인 각도에서 한위 육조 당송의 시풍을 간단히 말해 볼 뿐이다. 한위 육조시는 일반적으로 고체시라고 불리는데, 한위 악부 고체시, 남북조 악부 민가, 그리고 이 시기의 문인시를 포함한다. 악부는 원래 관서의 명칭이었다. 악부 노래는 악부 기관에서 수집하여 악보로 부른다. "문심 조각 용 악부" 편운: "무릇 악언은 시이고, 시는 노래처럼 들린다." 이것으로부터 시, 노래, 악부의 세 가지 개념의 관계를 알 수 있다. 시는 시인이 지은 가사를 가리키고, 노래는 시와 어울리는 음악을 가리키며, 악부는 둘을 가리킨다. 나중에 악부의 옛 소재를 모사하거나 악부의 장르를 모방하여 쓴 작품을 악부라고도 하는데, 음악에는 없다. 중당 시절 백거이 등은 신악부 운동을 개척하고, 새로운 소재를 창작하고, 시사를 썼기 때문에 신악부라고 불렀다. 격법의 관점에서 볼 때, 당 이후의 시풍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근체시와 고체시. 현대시, 일명 현대시는 일정한 격법이 있다. 고전시는 고체라고도 불리는데, 고시의 관행에 따라 쓴 것으로, 형식이 비교적 자유롭고, 격법에 얽매이지 않는다. 시의 글자 수를 보면 이른바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가 있다. 네 글자는 네 글자이고, 다섯 글자는 다섯 글자이고, 일곱 글자는 일곱 글자이다. 당나라 이후 사언시는 매우 적기 때문에 보통 오언시와 7 언시로 나뉜다. 오언고시는 약칭하여 오고시라고 한다. 일곱 개의 고시를 약칭하여 일곱 고시라고 부른다. 3, 5, 7 자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칠고로 여겨진다. 오언율시는 약칭 오율로, 8 구 41 자로 제한된다. 칠언율시는 약칭 칠법이며, 8 구 56 언으로 제한된다. 여덟 문장 이상의 것을 장법이라고 하며, 배타법이라고도 한다. 장법은 일반적으로 오언시이다. 단 네 문장만 절문이라고 한다. 오행 * * 21 자, 일곱 줄 * * 28 자. 절문은 절과 고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법은 평지미의 제한을 받아야 하고, 고대 법률은 평지미의 제한을 받지 말아야 한다. 고대의 절대는 일반적으로 오절로 제한된다. 1953' 현대시사' 라는 명칭을 처음 사용한 것은 기현이' 현대시사' 를 설립했을 때 세워진 것이다. 현대시의 의미: 1. 형식은 무료입니다. 내포는 개방적입니다. 이미지 관리는 감언이설보다 더 중요하다. 고전시' 와' 현대시' 의 비교: 시인은 모두 사물을 느끼고 마음의 반영이다. 고전시' 는' 사순진' 의 시학관으로 부드러움, 부드러움, 애원, 원망을 표현하며' 해결 가능과 해결 불가 사이' 를 강조한다. 현대시' 는 자유와 개방의 정신을 강조하고 단도직입적인 상황 진술로' 감감과 불가감 사이' 를 소통한다. [편집본] 시는 주로 다음과 같은 몇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1) 시의 기원시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문예적인 문체이다. 고대 인민에서 기원한 노동노래와 민가는 처음에는 시사가부의 총칭이었다. 처음에는 시와 노래의 구분이 없었지만, 시와 악무를 하나로 합친 것을 통칭하여 시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중국의 시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시경 추사 한악부 무수한 시인의 작품이다. 서유럽의 시는 고대 그리스의 호머와 사푸, 고대 로마의 버질과 호라스 등 시인들이 창작한 것이다. 시는 어떻게 생겨났습니까? 문학이 형성되기 전에 우리 조상들은 생산 투쟁의 경험을 다른 사람이나 다음 세대에게 전하기 위해 운문을 편찬했다. Wen Yiduo 씨에 따르면, [시] 와 [지] 는 원래 같은 단어였고, [지] 는 [사] 에 속하고 [마음] 에 종속되어 있으며, 마음속에 멈춘 것은 사실 기억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글이 나온 후 문헌의 도움을 받으면 기계적으로 외울 필요가 없다. 이때 모든 문자 기록을 [기록] 이라고 부른다. 갈망은 시입니다. 마음속에 포부가 있어 시와 같이 말한다. 노래 제목은 어떻게 나왔나요? 시와 노래 > & gt

시 낭송의 형식은 무엇입니까?

1. 직접 봐, 많이 말하지 마.

2. 음악으로 읽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3. 음악과 풍경으로 책을 읽으며, 일반적으로 음악을 바탕으로 슬라이드를 추가한다.

4. 무대 낭송은 뮤지컬과 비슷하지만 낭독자는 주인공이고 춤은 세트장 역할을 한다.

5. 동영상 암송, 소리만 듣고, 사람을 보지 않고, 동영상 암송을 한다.

6. 많은 사람들이 큰 소리로 낭독하고, CCTV 지진 구제를 보고 있다. ... < P > 암송은 고정적인 형식이 없고, 이른바 만능법이란 무형이다.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암송 형식을 채택하거나 창조하다.

시의 주요 표현은 무엇입니까?

시의 주요 표현. 고대 스타일의 시

는 고시, 고체라고도 한다. 그것은 현대시에 비해 일종의 시 스타일로, 현대시가 더 일찍 생겨났다. 문장 수는 많든 적든 말마다 제한이 없다. 4 자, 5 자, 6 자, 7 자, 잡자, 후세에 5 자, 7 자를 많이 쓴다. 어휘는 반드시 요구할 필요가 없고, 압운은 비교적 자유롭다. 한 문장씩 운을 맞추고, 격구절로 운을 맞추고, 끝까지 운을 맞추거나, 몇 글자로 운을 바꿀 수 있다. 대구의 관점에서 볼 때, 전체 문장, 반 문장, 한 마디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다. 고시의 명칭은 당대에 가장 먼저 나타났다. 당대에서는 당대전에 생겨났고, 격법에 덜 얽매이는 시를 고전시라고 부르며 현대시와 대조를 이뤘다. 후세 사람들은 당인의 말을 답습하여 당 이전의 악부 민가, 문인시, 당 이후 문인들이 그 문체를 모방한 시를 근체시라고 부른다. 근체시라고도 하는 < P > 는 당대에 나타난 새로운 시체이다. 평범한 세대는 이전의 고전시와 구별하기 위해 그것을 현대시라고 명명하는데, 이는 격법에 얽매이지 않는 고전시와 비교된다. 현대시의 격법은 매우 엄격하다. 정구 (편곡을 제외하고 각 시의 수량은 고정됨), 정자 (각 시의 글자 수는 고정됨, 정운 (운위는 고정됨), 정사 (시 중 각 단어의 평정은 고정됨), 정련 (운중간의 련은 반드시 맞아야 함) 이 있다 고전시보다 형식상 더 질서 있고 리듬적으로는 더 조화롭지만, 제한성이 더 강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현대시는 운율시와 절문으로 나눌 수 있다. 율시

시. 형식에는 일정한 규범이 있고 음운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만약 변화가 있다면, 반드시 일정한 형식이 있을 것이다. 즉, 한 곡의 율율시에서는 매 구절마다 일정한 음절이 있고, 각 절 (또는 단락) 에는 일정한 수의 문장과 시가 있다 (그리고 시 전체에는 세그먼트가 없다). 이런 시는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거나, 운율을 넘거나, 시 전체에 운율을 두거나, 일정한 형식에 따라 운율을 바꿔야 한다. 결론적으로, 이런 시는 표현 형식에 있어서 일정한 형식이 있다. 고율시는 동서고금에 모두 있다. 우리나라 고전 격율시는 일반적으로 격율시와 절구를 가리키며, 흔히 볼 수 있는 형식은 오언절과 칠언절절이다. 사곡의 품사, 곡표, 각 사곡의 단락 수, 문장 수, 글자 수, 문장, 압운은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어 율시라고도 할 수 있다. 유럽 격율시는 일반적으로 한 줄이나 두 줄로, 각 절에는 일정한 수의 행이 있고, 각 줄에는 일정한 글자 수와 멈춤이 있으며, 압운, 압운, 변운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여씨

는 현대시입니다. 엄격한 규정이 있다. 남북조에서 기원하여 초당에서 성숙했다. 각각 여덟 마디. 글자 수에 따라 오언시와 칠언시로 나눌 수 있는데, 약칭하여 오율 칠율이라고 한다. 게다가, 배제법도 있다. 율율시의 운은 오운, 칠운, 사운에 상관없이 반드시 운을 맞춰 끝까지 맞춰야 하며, 운율을 유인해서는 안 된다. 운의 위치는 고정되어 있다. 즉 2, 4, 6, 8 개의 운이다. 첫 구절의 압운이 자유인지 여부. 오율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고, 반대로 칠율 첫 문장은 운을 맞추었다. 동시에 율시의 편성에 대한 엄격한 규정도 있고, 대립도 요구한다. 율시의 한두 마디를 수련이라고 하고, 서너 마디를 영련이라고 하며, 대여섯 마디를 목련이라고 하고, 칠팔구는 꼬리련이라고 한다. 이 중 이마 넥타이와 목 넥타이는 꼭 마주쳐야 한다. 듀얼은 명사 대 명사 대명사, 동사 대 동사, 숫자 대 숫자, 방위어 대 동위어 등과 같은 대구이다. 시 네 줄

시 이름. 네 마디 한 마디가 율시의 절반과 같기 때문에 단문이라고도 한다. 오언절문과 칠언절구가 있는데, 남북조에서 기원하여 당대에 성행하였다. 고대 절문과 현대 절문으로 나뉜다. 고체 절구는 고체시의 일종으로, 평정운에 신경을 쓰지 않고 평평하다. 이런 절구가 비교적 일찍 나타났는데, 남조진 편집장의' 신어대시' 에는 네 곡의 고체 절구가 있다. 나중에 누군가가 이백의' 정야사고',' 산중문답' 과 같은 글을 썼다. 현대의 절구는 현대시의 일종으로, 흔히 율절이라고 불리며, 격법의 규칙에 따라 평행을 사용하고, 옳고 그름을 중시하며 운율을 제한해야 한다. 전쟁에 관해서는 율법이 결코 격율시만큼 엄격하지 않다. 사용 여부, 부분 사용 또는 전체 사용 여부는 무료입니다. 이런 절문은 율시가 일어난 후에야 생겨났다. 예를 들면 왕의' 등합궐루',' 귀향연서' 와 같다.

일종의 율율시. 그것은 일반 율시의 형식에 따라 편성되고 확장되기 때문에 배율과 장법이라고 불린다. 일반 운율시와 마찬가지로, 운율에 대한 평정의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지만, 4 운에 국한되지 않고, 노래당 최소 5 운 11 구, 많으면 5 구에 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압운 (111 문장) 또는 111 압운 (211 문장). 첫 번째 말대련을 제외하고 중간에 있는 모든 대련은 대문장이며, 모든 문장은 평평하게 붙이는 형식을 따라야 한다. 제한이 너무 많아 융통성이 없어 명편은 줄곧 매우 적다. 다섯 글자의 배열은 일반적으로 다섯 글자이고, 일곱 글자는 비교적 드물다. 오언의 배열은 한위 육조 오언고시에서 진화해 왔다. 남조와 송대의 사령운 > & gt

시의 주요 표현은 무엇입니까?

시는 시인의 주요 감정을 담고 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시의 표현 형식도 다양하다. 형식이 다양해서 시대마다 다른 스타일과 특징을 부각시킨다. 시의 주요 형태를 함께 배우자. 고시는 고시, 고체라고도 한다. 그것은 현대시에 비해 일종의 시 스타일로, 현대시가 더 일찍 생겨났다. 문장 수는 많든 적든 말마다 제한이 없다. 4 자, 5 자, 6 자, 7 자, 잡자, 후세에 5 자, 7 자를 많이 쓴다. 어휘는 반드시 요구할 필요가 없고, 압운은 비교적 자유롭다. 한 문장씩 운을 맞추고, 격구절로 운을 맞추고, 끝까지 운을 맞추거나, 몇 글자로 운을 바꿀 수 있다. 대구의 관점에서 볼 때, 전체 문장, 반 문장, 한 마디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다. 고시의 명칭은 당대에 가장 먼저 나타났다. 당대에서는 당대전에 생겨났고, 격법에 덜 얽매이는 시를 고전시라고 부르며 현대시와 대조를 이뤘다. 당대의 말에 따르면 후세 사람들은 당 이전의 악부 민가, 문인시, 당 이후 문인들이 쓴 시를 고체시라고 부르며 근체시라고도 부른다. 근체시는 당대의 신시이기 때문에 평범한 세대는 이전의 고시와 구별하기 위해 근체시라고 명명했는데, 이는 격법에 얽매이지 않는 고시에 비해 상대적인 것이다. 현대시의 격법은 매우 엄격하다. 정구 (편곡을 제외하고 각 시의 수량은 고정됨), 정자 (각 시의 글자 수는 고정됨, 정운 (운위는 고정됨), 정사 (시 중 각 단어의 평정은 고정됨), 정련 (운중간의 련은 반드시 맞아야 함) 이 있다 고전시보다 형식상 더 질서 있고 리듬적으로는 더 조화롭지만, 제한성이 더 강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현대시는 운율시와 절문으로 나눌 수 있다. 일종의 율율시. 형식에는 일정한 규범이 있고 음운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만약 변화가 있다면, 반드시 일정한 형식이 있을 것이다. 즉, 한 곡의 율율시에서는 매 구절마다 일정한 음절이 있고, 각 절 (또는 단락) 에는 일정한 수의 문장과 시가 있다 (그리고 시 전체에는 세그먼트가 없다). 이런 시는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거나, 운율을 넘거나, 시 전체에 운율을 두거나, 일정한 형식에 따라 운율을 바꿔야 한다. 결론적으로, 이런 시는 표현 형식에 있어서 일정한 형식이 있다. 고율시는 동서고금에 모두 있다. 우리나라 고전 격율시는 일반적으로 격율시와 절구를 가리키며, 흔히 볼 수 있는 형식은 오언절과 칠언절절이다. 사곡의 품사, 곡표, 각 사곡의 단락 수, 문장 수, 글자 수, 문장, 압운은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어 율시라고도 할 수 있다. 유럽 격율시는 일반적으로 한 줄이나 두 줄로, 각 절에는 일정한 수의 행이 있고, 각 줄에는 일정한 글자 수와 멈춤이 있으며, 압운, 압운, 변운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운문은 현대시의 일종이다. 엄격한 규정이 있다. 남북조에서 기원하여 초당에서 성숙했다. 각각 여덟 마디. 글자 수에 따라 오언시와 칠언시로 나눌 수 있는데, 약칭하여 오율 칠율이라고 한다. 게다가, 배제법도 있다. 율율시의 운은 오운, 칠운, 사운에 상관없이 반드시 운을 맞춰 끝까지 맞춰야 하며, 운율을 유인해서는 안 된다. 운의 위치는 고정되어 있다. 즉 2, 4, 6, 8 개의 운이다. 첫 구절의 압운이 자유인지 여부. 오율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고, 반대로 칠율 첫 문장은 운을 맞추었다. 동시에 율시의 편성에 대한 엄격한 규정도 있고, 대립도 요구한다. 율시의 한두 마디를 수련이라고 하고, 서너 마디를 영련이라고 하며, 대여섯 마디를 목련이라고 하고, 칠팔구는 꼬리련이라고 한다. 이 중 이마 넥타이와 목 넥타이는 꼭 마주쳐야 한다. 듀얼은 명사 대 명사 대명사, 동사 대 동사, 숫자 대 숫자, 방위어 대 동위어 등과 같은 대구이다. 절문의 시 이름. 네 마디 한 마디가 율시의 절반과 같기 때문에 단문이라고도 한다. 오언절문과 칠언절구가 있는데, 남북조에서 기원하여 당대에 성행하였다. 고대 절문과 현대 절문으로 나뉜다. 고체 절구는 고체시의 일종으로, 평정운에 신경을 쓰지 않고 평평하다. 이런 절구가 비교적 일찍 나타났는데, 남조진 편집장의' 신어대시' 에는 네 곡의 고체 절구가 있다. 나중에 누군가가 이백의' 정야사고',' 산중문답' 과 같은 글을 썼다. 현대의 절구는 현대시의 일종으로, 흔히 율절이라고 불리며, 격법의 규칙에 따라 평행을 사용하고, 옳고 그름을 중시하며 운율을 제한해야 한다. 전쟁에 관해서는 율법이 결코 격율시만큼 엄격하지 않다. 사용 여부, 부분 사용 또는 전체 사용 여부는 무료입니다. 이런 절문은 율시가 일어난 후에야 생겨났다. 납작한' 등학루',' 귀향연서' 는 모두 율시의 일종이다. 그것은 일반 율시의 형식에 따라 편성되고 확장되기 때문에 배율과 장법이라고 불린다. 일반 운율시와 마찬가지로, 운율에 대한 평정의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지만, 4 운에 국한되지 않고, 노래당 최소 5 운 11 구, 많으면 5 구에 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압운 (111 문장) 또는 111 압운 (211 문장). 첫 번째 말대련을 제외하고 중간에 있는 모든 대련은 대구이고 문장도 ... > & gt

시 낭송은 어떤 표현이 있나요?

음악 배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시 창작이나 내용을 배경으로 한 의상 공연. 관련 소품을 선택하여 공연하다. 연극 등의 배경을 설치하여 공연하다. < P > 시는 감정을 주체로 하는 문학 장르로, 서정적인 방식으로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고도로 간결하고 농축하며, 풍부한 상상력, 리듬이 풍부한 언어, 라인 배열 형식으로 사상 감정을 표현한다. 시는 리듬이 있고, 리듬이 있고, 색채가 풍부한 언어예술 형식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기본적인 문학 형식이다. 시는 고대 사회생활에서 기원하여 노동 생산, 섹스, 원시 종교로 인해 리듬이 있고 다채로운 언어 형식이 되었다. "상서 위서": "시언지, 노래말, 소리는 영원, 법과 화합이다." "예악지": "시 언지; 송, 그 소리를 읊다. 춤, 그 용모를 움직이다. 세 사람은 마음을 기초로 하고, 그 다음에 의중을 한다. " 초기에는 시, 노래, 음악, 춤이 하나가 되었다. 시는 가사로, 실제 공연에서는 항상 음을 동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