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쓰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근체와 고체

고율시와 절구를 포함한 고율시는 고대인들이 근체시나 근체시라고 불렀는데, 우리도 지금이다

이런 방식이라고도 하는데, 실제로는 매우 오래되었지만 남북조에서 시작된 제량으로 당나라 초에 완성되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슈. 당 이전의 시는 이른바' 제량체' 를 제외하고는 모두 고풍이라고 불렀다. 당 이후의 시는 스타일이 가깝지 않다.

고풍이라고도 합니다.

고체와 현대체는 구문, 압운, 평면에서 차이가 있다.

구문: 고문의 각 문장의 글자 수가 불확실하다. 4 자, 5 자, 6 자, 7 자, 심지어 잡자 (문장이 들쭉날쭉하다) 가 있다

제나라), 노래당 문장 수도 불확실하다. 두 문장부터 수십, 수백 문장까지 다양하다. 근체는 다섯 글자밖에 없다.

칠언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 격율시 팔언, 절구 사언, 운율 팔언 이상이다.

운율: 고풍은 노래당 하나의 운으로, 두 개 이상의 운으로 운율을 바꿀 수 있습니다. 가까운

노래마다 한 운만 쓸 수 있고, 심지어 수십 문장의 배열도 바꿀 수 없다. 고풍은 짝문장에서 쓸 수 있다

운율, 짝수, 홀수 문장은 모두 운을 맞출 수 있다. 근체는 첫 번째 문장을 제외하고 짝수 문장에서만 운을 맞추었다.

Bet (평음으로 끝나는 운율, 연음으로 끝나는 운율 없음. 다섯 글자는 많이 걸지 않고, 일곱 글자는 많이 걸다), 나머지는 많이 걸다.

기이한 문장은 운율이 하나도 없다. 고풍은 평정운을 맞출 수 있다. 보통 근체는 평운만 사용한다.

평읍: 고풍과 현대풍의 가장 큰 차이점은 고풍이 평읍을 말하지 않고 현대풍이 평읍을 중시한다는 것이다. 당나라 이후

고풍도 수준도를 중시하지만 불규칙해서 무시할 수 있다.

고전시는 기본적으로 모두 격율이기 때문에 아래는 현대시만 말한다.

압운

당나라에서 사용된 운서는 수루법언의' 절운' 으로 후세의 모든 운서의 원조이다.

송인은' 절운' 을 증편해' 광운' 200 여운을 편성했다. 사실 당송 시대의 시인은 여태까지 운율을 다 써 본 적이 없다.

이 두 편의 운서에 따르면 왕진문유 편집장의' 평운수' 는 당송 시인의 운율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다.

미래에는 시인이 평운수 기반 운율을 사용한다.

평면' 은 106 운으로, 그 중 평성에는 30 운, 분위, 하반부, 상부라고 합니다.

평성과 평화 소리는 편곡의 편리함일 뿐, 음색에는 차이가 없다.

평평한 운율, 우리는 이 몇 개의 평평한 운율 (각 운율의 첫 글자) 만 본다.

상평성: 한동, 이겨울, 삼강, 네 가지, 오미, 육어, 칠위기, 팔기, 구선, 십재,

11 진, 12 문, 13 원, 14 한, 15 삭제.

목소리를 낮추다: 하나, 둘, 쇼, 삼채, 사보, 오곡, 육마, 칠양, 팔경, 구청, 십찜,

11 세 이상, 12 세 이상, 13 세 이상, 14 세 이상, 15 세 이상.

이 압운만으로도 고음과 현대음의 차이가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떤 것은 고대에는 달랐다.

운율, 지금은 차이를 볼 수 없다. 예를 들면 동과 겨울, 강과 양, 물고기와 유, 진화문, 쇼, 그리고 요리가 있다.

호, 첫째, 소금과 짠 것, 더 청청, 추위와 삭제 등.

문언음성의 4 성.

중국어는 네 소리가 있는데, 제량 시대 학자들이 발견한 것이다. 양무제는 주혁에게 물었다. "당신은요?"

하루 종일 문인을 도와 네 번 이야기하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주씨는 기회를 틈타 아첨을 했다. "천자환" 이다

복이라는 뜻. \ "저울, 아들은 상성, 만성은 낙성, 복은 입성. 평평하면 중간을 형성합니다. 클릭합니다

고대 중국어에서는 상성, 입성, 합성 등 네 가지 성조를 단성이라고 불렀다.

이 네 소리 중 문제가 가장 많은 것은 입성이다. 양무제는 계속해서 물었다. "왜' 논자수시험' 은 안 되나요?"

네 소리인가요? "하늘, 구멍, 수명, 평면, 위, 아래, 하지만 시험에 들어가지 못해 당시 일반인이 할 수 없었다는 뜻이다.

입성이 무엇인지 알다.

그럼 유생은 무엇인가요? 발음이 짧고 목이 막힐 뿐이에요. 하나는 소리를 멈추는 것입니다.

P, K 끝, 다른 하나는 후두음으로 끝날까요? 결말. 민남어와 광둥어 중에서, 이것은 여전히 고스란히 남아 있다.

오어의 네 가지 입성은 모두 덜 뚜렷한 입성으로 퇴화되었다. 끝났어. T, P, k P, K 로 끝납니다.

음, 진짜 T, P, k p, K 가 아니라, 발음할 때 먼저 목을 막고 보내야 한다.

공기 발파는 소음을 낼 수 있다. 들어오는 소리에서, 막기만 하고, 북풍은 없고, 불완전한 북풍이라고 한다.

미국식 영어는 P 라는 글자를 보낼 때 진짜 머리카락이 아니라 입을 다물었을 뿐이다.

음, 이것은 완전히 터지지 않고, 소리가 들어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표준어에서 입성은 이미 사라졌다. 발음에 따라 운율이 다른 입성자는

예를 들어' B',' 억',' 1' 등의 단어는' 평수운' 의 입성 4 성에 속한다.

13 첩 14 포운율은 다르다. 표준어로 읽는 데는 차이가 없다. (민남어로 읽으면 분명히 구분할 수 있다.)

Chu, 각각 ik, it, IP 로 읽음).

입성의 실종은 고금의 성조의 차이로 이어졌고, 일부 고입성어는 지금의 것으로 변했다.

제거 단어는 여전히 침묵합니다. 우리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어 중의 일부 입성어는 오히려 되었다.

평성 (윤평 또는 양평) 이라는 단어는 우리의 주의를 받을 만하다. "복천자" 앞의 "복" 자

상황이 이렇다. 흔히 볼 수 있는 평정어는 다음과 같다.

한 폭의 그림: 한 폭

두 폭의 그림: 칠팔십

세 폭의 그림: 오서.

사화: 하인이 무슨 말을 하고 있습니까?

5 도: 자쉬석 축제의 흰 즙을 튀어나오다.

6 도: 죽복수벌, 벌벌, 벌벌, 살살 혀, 연합가가 시석을 먹기로 했다.

칠화: 맨발로 졸고, 뿔반박, 파탄 나비, 즉 약탈함.

8 화: 주국학 아저씨는 부처가 굽고, 당기고, 긁고, 당기고, 협객을 직접 비난하며 나비가 촬영, 분석, 브러시를 선택하겠다고 위협했다.

구화: 감각 (각성) 급형

10 그림: 울음촉을 읽고, 적을 잡아 철인을 벗기고, 도둑오리를 꼬집다.

그림 1 1: 부계 가문에 대한 모독은 누구입니까? 그녀는 곽고의 피리 공격을 쪼아 간첩의 일을 받아들였다.

12 그림: 국화 송아지 속죄죽, 적박, 갈목 베기, 미끄러짐, 박깎기, 능선 깎기, 심기, 젖은 검은 색.

그림 13: 데이브 두보 우박, 사보 동굴 이희가 속눈썹 다이어프램이 무너졌다.

그림 14: 페인트를 칠하고, 모형을 끊고, 도마뱀을 줍는다.

그림 15: 성인 박쥐 실명의 이마, 벌거숭이 무릎과 나비.

16 그림: 귤눈이 얇아 설렘을 자아낸다.

17 폭의 그림: 귀뚜라미와 귀뚜라미

그리기 19: 너

20 폭의 그림: 일본인의 씹기.

방언을 말하는 사람이 소리를 지킨 사람을 끌어들이면 자연히 이런 입성자를 식별하는 어려움이 없다. 방언만 쓰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사투리명언)

솔직히 말해 봐. 북방 방언을 하는 사람은' 복복복 박쥐' 와 같은 음향측감응을 통해 식별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은 암기할 수밖에 없다. 현대인은 현대에 근거하여 옛 체시를 쓸 수 있다.

네 번 쓰다. 그러나 오래된 시를 쓰는 것은 원래 이렇게 오래되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이 고대 4 성에 따라 쓰려고 해도 나무랄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니요, 그럼 이런 평평한 단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표준어로 고시를 읽으면 어떻게 이런 단어를 만날 수 있습니까?

그래서요? 내가 보기에, 성조의 조화를 유지하기 위해서, 우리는 하강조로 읽어도 무방하다. 낮추었다가 짧게 읽어라.

어떤 것은 마치 입성하는 것처럼 들린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입성을 하강조로 읽는 것에 익숙하다.

예를 들어, "나, 진폭, 방사선" 많은 사람들이 청음으로 읽습니다.

고대에는 상승조가 있는 글자의 상당 부분이 표준어에서 하강조로 읽혀졌다. 상승조와 하강조는 모두 하강조에 속한다.

이런 단어는 우리가 무시할 수 있지만, 또 다른 변조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일부 고대의 평조.

자, 이제 음자로 읽겠습니다. "체프" 처럼:

가을밤은 춥고, 이 정원의 라카 나무에 있습니다.

혼자 강성에 남아 있다.

나는 어둠 속에서 나팔 외로운 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들었다.

달은 중천에 있지만 아무도 나와 나누지 않는다.

나의 사자는 비와 모래의 소용돌이에 의해 흩어지고

봉쇄의 억압을 받아 가기 어렵다.

그러나, 나는 10 년 동안 불쌍한 생활을 참았다.

여기서 서식목, 작은 나뭇가지 하나를 찾으면 오늘 밤은 안전할 것이다.

네 번째 문장의 운율' 보기' 는' 평성' 이라는 글자인데, 우리는' 윤평' 을 읽는 것이 가장 좋다

경비원의 "시계" 는 여전히 평조를 읽는다.)

일반 문장

중국어는 비록 4 성이 있지만 현대시에서는 단어나 노래처럼 4 성을 구분할 필요가 없다. 대충 나누면 된다

고르면 충분하다. 음조에 억양이 있는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평화로운 음조를 번갈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말투. 중국어는 기본적으로 두 음절을 하나의 리듬 단위로 하고, 악센트는 다음 음절에 떨어진다. 그것은 두 사람이 필요하다.

현대시의 기본 문장, 즉 이른바 정칙은 한 음절을 단위로 하여 편평하게 얽혀 있다.

예를 들어, 기본 문장 패턴은 다음과 같습니다.

밋밋하다

또는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 두 문장은 시작과 끝에서 같은 수준이다. 즉, 이른바 상위, 하위, 상위, 하위 수준이다. 만약 우리가

점을 바꾸고, 계층을 바꾸고, 마지막 단어를 앞으로 옮기면 다음과 같이 됩니다.

밋밋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뒤에서 언급한 특례를 제외하고 이 네 가지 기본 문장은 아무리 변해도 오언근체시에서는 찾을 수 없다.

칠언시는 단지 오언시 앞에 리듬 단위를 추가했을 뿐, 그것의 기본 문장은 다음과 같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다.

칠언근체시가 아무리 고치더라도 이 네 가지 기본 문장을 알아보지 못한다.

이 문장형에는 한 가지 법칙이 있는데, 즉 각 쌍이 반전된다는 것이다. 네 번째 글자의 수준은 두 번째 글자의 수준과 반대되고 여섯 번째 글자는 반대이다

네 번째 단어와 달리 이런 반복은 리듬감을 형성하지만 싱글이 되면 거꾸로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악센트는 짝수 음절에 떨어지지만 단수 음절은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다.

우리가 시를 쓸 때, 매 문장마다 기본 문장형에 완전히 부합하기 어렵고, 절구를 쓰는 것은 가능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8 개 문장 혹은 더 긴 문장을 얻고 쓰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어떻게 고치나요? 희생도 그리 무겁지 않다.

단일 번호를 원하지만 더 중요한 이중 번호와 가장 중요한 마지막 단어를 보관하십시오. 그래서 이런 것이 있습니다.

문장의 공식은 "하나, 셋, 다섯, 둘, 넷, 여섯" 이라고 불린다. 즉, 첫 번째, 셋, 다섯

"일곱 단어" 라는 단어의 평정은 유연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두 단어, 네 단어, 여섯 단어, 마지막 단어의 평정은 반드시 엄격해야 한다.

사례를 지키다. 이 공식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어떤 경우에는 1, 3, 5 는 반드시 토론해야 하고, 어떤 문장형에서는 논의해야 한다.

중 2, 중 4, 중 6 이 반드시 명확하지는 않지만, 이것은 우리가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그러나 우리는 먼저 어떻게 이것부터 시작할지 보자

이러한 기본 문장 패턴은 완전한 시를 구성한다.

점성쌍

우리는 현대시의 기본 문장형을 이미 알고 있다. 우리는 어떻게 이 문장들에서 시 한 수를 형성할 수 있습니까?

현대시의 문장은 두 문장, 매 두 문장 (하나, 둘, 셋, 넷 등) 으로 되어 있다

그것은 대련이라고 하고, 같은 연합의 상하문은 대문이라고 하고, 상련의 상하문은 이웃문이라고 한다.

시가 형성하는 법칙은 대구와 이웃 문장이 함께 붙어 있다는 것이다.

모순은 한 쌍의 대련에서 상하 두 문장이 정반대라는 것을 가리킨다. 위의 문장이 다음과 같은 경우: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다음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밋밋하다

마찬가지로, 마지막 문장이 다음과 같은 경우:

밋밋하다.

다음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평평하다.

첫 번째 대련을 제외하고, 다른 대련의 상문은 운을 맞출 수 없고, 반드시 한숨으로 끝나야 하며, 다음 문장은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

반드시 평성으로 끝나야 하기 때문에 오언근체시의 대결은 제 1 련을 제외하고는 두 가지 형식밖에 없다.

이것과 비슷하다.

만약 첫 번째 대련의 문장이 운을 맞추지 않는다면, 다른 대련과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위, 아래, 두 문장 모두 운을 맞추면

모두 평성의 끝을 맺어야 하는데, 이 대련은 완전히 상대적일 수 없고, 앞뒤가 맞지 않을 뿐, 형식이 다를 뿐이다.

두 가지:

업그레이드:

밋밋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힌트:

그것은 평평하다.

밋밋하다

인접한 문장이 함께 붙어 있는지 봅시다. 함께 붙어 있다는 뜻은 똑같다. 다만 끝 소리가 이상하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평평한 소리로 끝나는 문장을 고집한다면, 너는 꼬리보다는 머리를 고수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마지막 커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다

다음 련의 상문은 한 련의 하문을 붙여야 하고, 또한 평성의 시작이어야 하지만, 연음의 시작도 해야 한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밋밋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왜 인접한 문장을 함께 붙여야 합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문장을 바꾸는 것입니다. 단조롭지 않습니다.

반대로, 인접한 문장도 상대적입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대련은 똑같다. 당 이전의 소위 제량체시는 상대성만을 말하는데, 나는 결코 모른다.

함께 붙이고, 처음부터 끝까지, 두 문장형을 끊임없이 반복한다. 당나라 이후, 우리는 대립과 이웃에 대해 이야기했다.

문장이 한데 붙어서 절구 한 문장에는 중복된 문장이 없을 것이다.

접착 법칙에 따르면, 우리는 오언절문의 네 가지 형식을 추론할 수 있다.

첫째,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정 (압운)

밋밋하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둘째, 첫 번째 문장 운율: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평정 (압운)

밋밋하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셋째,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밋밋하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정 (압운)

넷째, 첫 번째 문장 운율:

평정 (압운)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정 (압운)

오언율시는 이것과 비슷하지만, 단지 우측을 붙이는 원칙에 따라 네 문장을 더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말이 입을 삐죽 내밀었다.

압운된 오언절구는 다음과 같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평정 (압운)

밋밋하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정 (압운)

밋밋하다.

공정성과 평탄함 (운율)

스티커에 따르면, 10 개의 12 개의 문장을 무한히 더할 수 있어 배타법이 되었다.

스티커도 어느 정도 융통성이 있어 기본적으로' 135, 246' 의 원칙을 따른다

공식, 즉 현대시가 방망이를 따랐는지 확인하는 것은 보통 짝수와 마지막 글자를 보는 것이다.

네. 문장이 틀리면 틀렸다. 인접한 문장이 끈적하지 않으면 끈적하다고 한다. 탈구와 끈적임은 모두 현대시이다.

반대로 정렬을 잃는 것은 부착력을 잃는 것보다 더 심각하다. 부착한 규칙은 나중에 확정된 것으로, 초당 시대에 있었다.

시에서 흔히 스티커를 볼 수 있는데, 심지어 두보의 시에서도 때때로 붙여질 수 있는데, 예를 들면 유명한' 용' 시와 같다

\ "huaigu 기념물 \" 두 번째 노래:

나는 송옥의 슬픔을 잘 알고 있다.

낭만적이고 우아하며, 그도 나의 선생님이다.

천 개의 가을, 눈물 한 방울을 슬프게 바라보며

동시가 아니라 다른 시대의 우울함.

산천 사이, 그의 옛집-그의 작품을 비우고,

버려진 구름비 플랫폼-꿈속에서 상상하는 건 아니겠죠? 。

초나라의 궁전은 전부 파괴되었다.

오늘 그들을 지적한 어민들은 불확실하다.

세 번째 문장이 두 번째 문장까지 버티지 못한 것은 자신도 모르게 제량 시인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

제때에 소홀히 하다.

정확한 규칙은 제량에서 확립되었기 때문에 당시에서는 실수를 거의 보지 못했다. 두보의 현대 스타일은 존재한다.

이 시들 중 단 한 편의 시가' 10 장군 왕성군' 에게 주는 것은 정렬되지 않았다.

장군은 매우 용감했습니다.

팔에 두 개의 뿔이 걸려 있다.

얽힌 청마,

금성을 드나들다.

위기 때 복권은 수여되지 않습니다.

허리를 구부릴 때 일하기가 어렵다.

손님들이 꽉 찼습니다.

누구의 뜻이 같습니까?

첫 번째 단어를 제외하고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의 모든 단어는 정확히 동일합니다. 이것은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시 한 수를 줄 때 미처 자세히 가공하지 못하고 잠시 소홀했다.

또 다른 경우는, 격율표현의 필요성을 고려하지 않는 것이다. 예를 들어 두보의 또 다른 시' 화이트' 가 있다

황제:

베티시의 구름이 흩어졌습니다.

비가 내려 백제성의 대야를 뒤집었다.

고강협 뇌투,

일월 등나무가 흐리멍덩하다.

군마 한 마리를 마의에게 돌려주는 것이 낫다.

오늘 천 종의 사상 유파가 있다.

과부를 위해 애도하고,

원추의 마을은 어디에 있습니까?

두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는 원래 평평했어야 했는데, 지금은' 황제' 라는 글자를 사용했고, 첫 번째 문장과 맞지 않는다.

또 세 번째 문장에 걸렸다. 그러나 의도적으로' 백제성' 을 중용하여 병행을 초래하여 희생할 수밖에 없었다.

법률.

단음과 삼음

앞서 말한' 135' 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때때로 135 는 반드시 말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섯 글자와 같은 문장:

밋밋하다

이 문장의 세 번째 글자는 무시하거나 평성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첫 번째 단어가 평평한 소리로 바뀌면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기고, 비기고, 비기다.

운율을 제외하고,' 외로움' 이라는 평음이 하나밖에 없다. 이것은 현대시의 금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모처럼 만나다. 두보가 이전에 인용한' 팔뚝 양각궁' 이라는 시는 바로 이렇게 외롭고 불규칙한 문장이다

라오두는 일부러 어색한 현대시를 많이 썼는데, 이런 탐구는 별개의 일이다.

첫 번째 단어는 반드시 혀가 잘 돌아가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세 번째 단어를 동시에 평평한 소리로 바꿀 수 있습니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렇게 하면 외로움을 피할 수 있다. 이런 방법을' 구하기 어렵다' 라고 하는데, 이는 어색한 문장을 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회신"

걱정 12 \ "세 번째:

모든 나라는 용감합니다.

오늘 고향은 어떤가요?

저는 과거에 상대방을 잘 알지 못했습니다.

이미 많은 전쟁터가 있다.

두 번째 문장은 원래' 평담함' 이었어야 했는데, 지금은 첫 글자가' 그래서' 이고, 세 번째 글자는 반드시 고쳐야 한다.

밋밋한 목소리로' 오늘' 이라고 말하다.

칠언시와 이것과 비슷하다. 즉, 그 평구의 세 번째 글자는' 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

Cuosh, Cuosh 를 사용한다면 외로움을 피하기 위해 다섯 번째 글자를 평평한 소리로 바꿔야 한다. 예를 들어 절구는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9 대 중 하나 ":

손님을 보면 걱정이 됩니다.

건달 봄빛이 강정에 가다.

꽃을 보내서 깊이 연구하는 것입니다.

그는 영영을 너무 딩닝하게 가르쳤다.

첫 번째 문장은' 짝수, 짝수, 짝수' 여야 하는데, 이제 세 번째 단어는' 손님' 이고 다섯 번째 단어는

잔잔한 목소리' 고민' 으로 고쳐주세요

이른바' 외로움' 이란 평정구 (즉 압운구) 를 가리킨다. 만약 평평한 문장이라면,

문장 전체를 하나의 평음만으로 만드는 것은 고립구가 아니라, 대부분 어색한 문장이다. 예를 들어, "밋밋하다" 와 같은 것들이죠.

"균일하고 평평함" 으로 바꾸면 범죄가 아니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경우는, 다섯 글자가 평평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평평하다.

이 문장형에서 첫 글자는 평평하고 간혹 있지만, 세 번째 글자는 평평할 수 없다.

잔잔한 소리가 한 글자 한 끼씩, 다음과 같이 변했다.

그것은 평평하다.

문장의 끝에는' 삼조' 라는 세 개의 연조가 있는데, 고전 시사의 특수한 형식이다.

현대시는 반드시 가급적 피해야 하며, 시정해서는 안 된다.

마찬가지로 문장' 평평하고 평평하다' 의 첫 번째와 세 번째 단어는 평평하고 평평할 수 있지만

그러나 다섯 번째 글자는 평평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삼조가 된다.

고립과 평평함을 피할 수만 있다면' 135 무시' 는 완전히 옳다.

보존하기 어렵다

위에서 언급한 최근 시의 기본 형식을 자세히 살펴보면, 한 가지 법칙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대련에서 평탁자와 사탁자의 총수는 같다. 만약 우리가' 135' 를 유연하게 처리한다면.

장소, 평자 사용, 사자 사용 (또는 사자 사용, 평자 사용) 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이 문장이나 대문에서 적절할 경우 "소리" 를 "소리" (또는 "소리" 를 "소리" 로 변경) 로 변경하여 확인합니다.

수평수와 관절의 수평수 사이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즉, 움푹 패인 (불법) 을 먼저 사용한 다음 저장한 후 닫는 것이다.

일어나면 구하기 어렵다.

위에서 말한 외로움에 대한 구제책은 이 말에서 자조에 속한다. 또 다른 경우는 형기를 보완하기 위해서이다.

예를 들어, 다섯 마디 "짝평" 문장, 세 번째 글자를 짝음으로 바꾸면, 흔히 세 번째 문장에 있다.

이 단어를 평성으로 바꿔 고치는 것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가' 평평하다' 로 바뀌는 것이다.

평평하다. " 예를 들어 이백은' 하늘의 끝' 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찬바람이 먼 하늘에서 불어옵니다.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오랜 친구? 。

야생 거위는 절대로 나에게 대답하지 않는다.

강과 호수는 빗물에 잠겼다.

시인은 번영을 경계해야 합니다.

그러나 악마는 유랑자들을 괴롭힐 수 있다.

아마 * * * 귀신일 겁니다.

그에게 시를 던졌는데, 그곳에서 그는 강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세 번째 문장' 기러기가 나에게 대답하지 않는다' 는 것은 평평하고 안정적이어야 하고, 네 번째 문장' 강호 만우' 는 세 번째 글자여야 한다.

평성으로 바꿨다. 일곱 글자는 이것과 비슷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는 다섯 번째 글자로 목소리가 밋밋하다.

문장의 다섯 번째 글자를 평성으로 바꿔 고치는 것은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가 "

밋밋하고 밋밋하다. ""

첫 단어라도 시인은 그것을 보존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봄밤 희비":

좋은 비는 정확한 시간을 알고 있다.

봄이 오면.

바람이 밤에 그 입을 스치고 있다.

묵묵히 물건을 적시다.

들골목 상공에 먹구름이 가득하다.

강선의 불은 유일무이하다.

포화 된 빨간색을 여명 보아라.

생화가 금관성을 무겁게 짓눌렀다.

일곱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평평해야 하고,' 작은' 자를 사용하고, 여덟 번째 문장의 첫 번째 글자는' 화' 자를 더해야 한다

저장하다.

대조하다

이 네 구절에는 모두 특정한 이름이 있다. 제 1 련은 제 1 련이라고 하고, 제 2 련은 병렬련, 제 3 련이라고 한다.

목련이라고 하고, 네 번째는 꼬리련이라고 합니다. 규정에 따르면, 배련과 목련은 반드시 맞아야 하고, 수련과 미련은 맞거나 틀릴 수 있다.

맞아요. 이 두 절구에도 옳고 그름이 있다. 배열된 첫 번째 대련은 옳고 그름이 있고, 중간에 있는 모든 대련은 모두 체크하여 자리에 앉아야 한다.

마지막 대련은 옳지 않아 이것으로 끝난다.

대구의 첫 번째 특징은 구법이 같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외국의 어느 날 밤:

미풍이 풀기슭에 출렁이고,

어두운 밤을 지나, 내가 가만히 있는 높은 돛대 앞으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별들이 텅 빈 곳에서 기울어지고,

달이 강의 상류로 달려가다.

제 예술이 저를 유명하게 만들 수 있다면,

나의 아픈 만년을 사무실에서 해방시켜라! 。

날아다니는데, 내가 뭘 닮았어?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다! 。

이것은 머리, 턱, 목 사이의 대립이다. 첫 번째 대련의 첫 번째 문장에는 술어가 없고, 두 번째 문장도 비교적 무의미한 문장이다.

대련위 문장의 문장은' 주위빈' 이고, 다음 문장도 반대의 동일한 문장이다. 목련도 사진을 사용한다.

같은 문장. 그게 다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