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유묘.
당대의 이상은은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락유원 관광지는 당대의 관광 명소이다. 이 시에서 이상은은 악유원 풍경 명승지의 만경의 아름다움을 극력 찬양하지만 깊은 슬픔과 개탄, 가국의 슬픔, 인생 체험감, 고금의 느낌, 사람과 자연의 생각이 얽히고설켜 하염없이 가득 차 있어 거의 말할 수 없다. 시 전체는 보기 드물고 또렷하며 조각하지 않지만, 그윽하고 영영 깊다.
진이와 소성연
당대의 이백
옥소의 목소리는 처량하고 슬퍼서 꿈에서 깨어났고, 진의 위층에는 밝은 달이 걸려 있었다.
진 () 집, 매년 하현월 (), 다리 옆의 류색 () 은 모두 칠창 () 의 송별 () 을 날염하고 있다.
한추절에 한추절을 보니 함양으로 가는 고도는 이미 끊어졌다.
서풍이 태양의 빛에 입맞춤을 하고 있는데, 눈앞에는 한나라의 능과 황궁의 궁전이 있다.
이것은 당 5 대 대명사 중 가장 인기 있는 작품 중 하나로,' 백대사곡의 조상' 이다. 이 말은 매우 자연스럽지만, 글자는 단련되고, 무겁고 우렁차고, 석두 땅에 떨어지는 소리이다. 특히' 서풍' 이라는 인물은 경지만 쓰면 침몰감이 함축되어 있다. 그 기백은 세계 최고다.
정상에 오르다
당대의 왕위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고, 거연현을 지나다.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왕위의 서사시로, 사신의 만리장성 여행과 여행 중에 본 세외 풍경을 묘사한다. 그 자체는 걸작이 아니지만,' 대막고독, 장하낙엔' 의 조합은 화면이 넓고, 분위기가 넓고, 예나 지금이나 유일무이하다. "직선" "원" 이라는 두 글자는 자연을 매우 단련하고 또 "천고의 경이로움" 이라는 두 글자를 썼다.
강남을 바라보며 빗질하다. "
당대의 문청운
세수를 마치고 홀로 관하정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강물을 응시하다.
수천 수만의 배들이 지나갔고, 아무도 나타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가슴 아픈 백평주.
이것은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시에 관한 것이다. 시는 강물, 먼 돛, 석양을 배경으로, 이루에 의지하여 바라보는 광경을 가로채고, 빈령의 펜으로 한 고향 여자가 남편의 돌아오기를 바라는 이미지를 만들었다. 아름다운 경관축처럼 강물은 세차지 않고, 석양은 장엄한 의미가 없고, 맴도는 무명의 근심, 쉽게 풀어낼 수 없는 분노와 어쩔 수 없는 한숨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만정 방산, 위운.
송대 진관
산은 위운을 바르고, 하늘은 썩은 풀을 붙이고, 뿔소리를 그려 문을 부수었다.
징수를 잠시 유예하고, * * * 조각상을 유인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얼마나 많은 봉래가 지난 일을 회상하며 어리둥절하다.
비스듬한 태양 밖, 만점 서한까마귀, 흐르는 물이 고채를 돌고 있다.
사람을 매혹시키다. 이때 향낭은 어둡고 리본은 연한 색이다.
이기면 청루는 명실상부하다.
내가 언제 여기서 너를 만날 수 있을까? 내부 커버와 공기 중에 울음 자국이 있다.
부상 현장에서 고성은 온통 허물어지고 등불은 맹장이었다.
이것은 진관에서 가장 걸출한 어작 중의 하나이다. 정색을 썼지만 벼슬길에 녹아들어 만나지 못했고, 지난 일은 꿈같은 인생 체험감이었다. 석양 밖' 이라는 말은 풍경을 열어 의미심장하다. 이런 고통스러운 심정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아주 아름다운 경지로 써서 독자들을 천고의 절창에 감탄하게 한다.
소무철 푸른 하늘
송대의 범중엄
푸른 하늘, 노란 잎, 가을빛, 차가운 연기, 푸른 파도.
산 잉 사양일 물 연결, 잔디 무자비한, 심지어 사양외.
어두운 향수는 여행을 쫓고, 밤마다 좋은 꿈이 잠을 자지 않는 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월루가 높고 적막하고, 술이 근심에 들어가 그리운 눈물을 흘리다.
이 시는 침울한 수법으로 우울한 생각을 표현하고, 광활하고 먼 가을 풍경을 그려내며, 밤을 새우고, 높은 건물에 기대고, 술을 마시고, 집을 그리워하는 깊은 정을 묘사하며, 음용웃음과 표정이 심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제는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근심과 증오의 범주에서 벗어나지 않지만, 예술적 개념의 폭은 이런 단어에는 드물다.
그리운 능릉
송대 왕안석
이것은 고대 국가의 늦가을이라 날씨가 매우 이르다.
천리는 마치 강이 되는 것 같고, 한 무더기의 푸른 봉우리와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돛으로 돌아가 석양을 지고, 서풍을 업고, 술기가 기울다.
채배는 구름이 많고 은하수가 올라서 그리기 어렵다.
지난날을 그리워하고, 번화한 경쟁을 하고, 문외층을 탄식하며, 근심과 미움을 이어가다.
예나 지금이나 높은 것을 보는 것은 일종의 치욕이다.
육조의 지난 일은 흐르는 물과 함께 흐르고, 차가운 연기는 풀이 푸르다.
지금도 재계 여성들은 수시로 노래를 부르며 뒷마당에 유산을 남겼다.
이 단어는 금릉 풍경을 찬양함으로써 역사의 흥망을 안타까워하며 국가 대사와 국가 대사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시 전체가 어우러지고, 경지가 넓고 넓으며, 풍격이 침울하고 비장하며, 물, 육지, 텅 빈 웅장한 장면이 차례로 그려지고, 정경과 역사가 어우러진다. 글쓰기는 경치가 웅장하고, 기상이 넓고, 기세가 웅장하고, 독특하며, 명편이라고 할 수 있다.
영유락 경구가 북관 향수를 돌보다.
송대 신 기아
국가의 역사 이후 손권 같은 영웅을 찾기는 어렵다.
그해 무도장은 아직 있었지만 영웅들은 이미 시간이 지날수록 가버렸다.
석양이 풀나무가 가득한 초원에 비춰졌는데, 사람들은 이곳이 유우가 살던 곳이라고 말한다.
그때를 돌이켜 보면, 그가 북벌을 이끌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것이 얼마나 힘이 있는가!
그러나, 유왕일룡의 아들 유리일룡은 대성공을 거두고 화속히 북벌했지만, 오히려 북위 황제 무척도 남비 () 가 창장 북쪽 해안으로 돌아가 상대에게 큰 타격을 입게 했다.
나는 남방으로 돌아온 지 43 년이 되었는데, 양주 전쟁이 흩날리는 전쟁 장면을 기억하고 있다.
뒤를 돌아보니 비버 사원 밑에 까마귀 동아리 드럼이 있었다.
누가 물어볼까, 염분이 늙었는데 입맛이 괜찮니?
작가가 옛것을 방문하여, 옛 뜻을 빌려 지금의 감정을 표현하였다. 지난 영화는 주인공을 칭찬했지만 주인공은 이미 세상을 떠나' 정초정나무, 평범한 골목' 만 남기고 더욱 비장했다. 이 단어에는 많은 전고가 있지만, 이 전고는 매우 완벽하고 딱 알맞다. 사풍이 호쾌하고 슬프고 의미심장하며 정취를 감추는 것이 바로 뜻이 있는 사람이 연단에 오르는 데 응당한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