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명칭은 성실, 외형, 군자는 반드시 신중히 [4] 해야 한다. 쩡 닫아 (Zeng zi) 은 말했다: "11 개의 눈은 그것을 보았고, 11 개의 손은 그것을 가리켰다! [5] "부옥, 현신, 무단결근, 비만 [6], 그래서 군자는 성실할 것이다.
[7][1] 성심자, 수행이 선행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 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 > 자신을 속이는 사람은 선함이 악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그가 생각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악, 선, 모든 단어는 침묵했다.
겸손, 두려움, 쓴 강도로 독서; 빨리, 충분히. 유일한 것은 사람들이 모르고 그들이 아는 곳이다. < P > 수행을 원하는 사람은 자신이 선하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악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자신의 힘으로 자신을 속여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그것을 악하게 한다면, 그것은 악처럼 악취가 나고, 네가 착하다면, 그것은 정욕처럼 악취가 난다. 너는 반드시 네가 원하는 것을 얻어야 한다. 그래야 네가 빨리 자신에게 만족할 수 있고, 이기적일 수 없고, 다른 사람이 될 수 없다. < P >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은 사람도 있으니 반드시 여기서 그들을 판단해야 한다. [2] 한가하고 한가하다.
은거, 외로움. [3] 혐오, 정 독서는 서투르다. < P > 지겹다. 폐쇄된 숨겨진 표상이 사라진다. [4] 이런 견해는 소인의 음실이 좋지 않고, 양이 감추려고 하면 선악을 모르는 것이다. 하지만 그 힘으로 이 귀를 채울 수는 없습니다. < P > 그러나 악을 숨기고 죽음을 추구하는 것은 숨길 수 없다. 만약 네가 영원히 속이고 죽고 싶다면, 너는 속일 수 없다. 무슨 좋은 점이 있어요! 이 선생은 이렇게 계율에 관심이 많으니, 그는 반드시 혼자 있어야 한다. [5] 이것은 위의 의미를 명확히하기 위해 인용됩니다.
문자는 외롭지만 선악은 숨길 수 없다. 무섭다. [6] 뚱뚱하고, 걸음걸이를 하고, 편안하다. < P > [7] 네가 돈이 있다고 하면 너의 집을 촉촉하게 할 수 있고, 네가 현명하고, 너의 몸을 촉촉하게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므로 후회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넓고 평평할 것이며, 당신의 몸은 흔히 서태이며, 그 현덕한 사람들은 자연히 당신의 몸을 촉촉하게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물론, 개선의 이치는 속에 있고, 외형적이기 때문에 이것이 결말이라고 한다.
' 우전' 제 6 장은' 성실' 을 설명한다. [1] [1] 속담에 "진심이야, 먼저 그에게 알려줘." < P > 그는 또 "알고 나면 성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아직 몸과 마음을 덮는 일을 충분히 하지 않았다면, 어떤 사람은 힘을 쓰지 못하고 자신을 속일 것이다. < P >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미 잘 알고 있다면, 신경 쓰지 않는다면, 당신이 아는 것은 당신 자신의 것이 아닙니다. 도덕을 추진하려면 근거가 없습니다. 따라서 장의 뜻은 반드시 장에서 물려받은 것이어야 한다. 그래야 그것이 항상 딱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순서는 어지럽게 해서는 안 되고, 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른바 성실한 사람은 자신을 속이지 않는 것이다. 악취가 나고, 음탕하다면, 자겸이라고 한다. < P > 그러므로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해석하는 사람은 먼저 자신의 마음과 본성을 알아본다.
친밀함은 지혜의 기묘한 몸이고, 진심은 진실이다. 너는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이해하지 못한다. < P > 너는 충분한 의식이 없기 때문에 입문할 수 없다. 그 신앙은 연약하고 진실하지 않기 때문에, 진실함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탐욕은 마음이고 사랑은 신이다. 만약 당신이 사랑에 대한 갈망을 놓을 수 없다면, 진실함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 P > 생활이 허황된 것을 뻔히 알면서도 사회가정에 싫증이 나고, 세상에 또 다른 천국이 있다고 생각하고, 사회생활에 싫증이 나면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대학의 길에 대한 절망, 대학의 원칙에 대한 사랑, 가난할 때 포기하기 아쉬움, 생명을 소중히 여긴다. < P > 놓을 수 없을 때 모든 것을 포기한다. 설명이 좋다. 다만 너무 급하다. 대학자, 내성외왕의 전범. < P > 붕괴, 느릿느릿, 느릿느릿 성공. 구 sheng, 아무것도 상관하지 않는다, 조만간 끝날 것이다.
구 팬, 신성하든 아니든 조만간 죽을 것이다. 대학의 성적은 당연히 진심이고, 자기도 모르게 지루함을 느끼는 것이 좋다.
진리를 실천하는 사람은 진실하다. 즉, 진지한 사고, 이해, 진리가 진정한 수행자다.
맹목적으로 그것을 실현하기를 갈망하니, 게을리하지 마라. 대학은 사람을 양성하는 본보기의 나침반이다.
대지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있다. 성실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노력, 재능과 지혜를 개발하는 여행이다.
철저한 이해와 자기 이해는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성실한 기본 작업은 두 가지 마음이없는 순수한 성실함입니다. < P > 모든 것을 생각하고, 여기저기서 일어나며, 모든 것을 생각하고, 모든 것을 생각하고, 변화에 대처하고, 온 정신을 집중하는 것이 진정한 노력이다. 한마음 한뜻으로 천차만별하면 두부의 복잡한 장부도 똑똑히 알 수 있다. < P > 이를 박학, 심문, 세밀한 사고, 분별력, 항심의 독립적 사고력이라고 합니다. 즉: "그러므로 신사는 신중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선안 후 걱정. 마음의 본질을 모르는 사람은 비정상적인 심리의식을 가지고 걱정을 자아의 초조함과 편집증으로 여길 수 있다. < P > 걱정은 하나의 생각이다. 다른 일을 걱정하는 것은 두 번째 생각이 없다. 잡념은 두 가지 생각에서 비롯된 것이다. 처음부터 거짓이고, 두 번째부터는 진실이 아니다. < P > 한 가지 우려는 순수한 사고는 정상적인 사고 활동이라는 것이다. 두 가지 망상은 고민이다. 바로 사고 활동을 멈추고 텅 빈 생각에 도달하는 것이다.
환자가 악취가 난다. 그를 무시하고, 너의 생각을 자유롭게 하는 것은 좋은 무미건조한 자연방식이 없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전심전력은 자연스럽고 유일한 것은 신중함이다. 이것이 바로 성의입니다. < P > 이것은 황제의' 독수신', 노자의' 원수일', 공자의' 중도를 견지하다',' 석가모니의' 법합합, 일성원명' 은 모두 진실한 노력에서 비롯된다. 마음이 맑고 공명정대한 마음이 있다. 이것이야말로 진심이고, 그다음은 정심이다. < P > 마음은 초석과 같고, 생각은 성심성의 금기, 의리가 위태롭다. 문왕은 궁핍하여 천명에 달하고, 대순은 만법의 정수를 장악하고, 불법은 열심히 연습한다.
생각하지 않아요. 그래서 생각해서 알아요. 악당은 빈둥빈둥 놀기에 좋지 않아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다. 군자를 만나면 그는 반감을 품고, 그의 나쁜 것을 감추고, 그의 좋은 것에 집중한다. 폐와 간을 본다면 < P > 혼자 자신을 보는 것은 좋지 않다. 이 이름은 성실, 외부 유형, 군자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 P > 사회생활 해석, 결혼, 명리 양수, 제조, 출세, 인정이 번창하는 것은 모두 옳다. 그러나 그 자리에 있어야 하고, 사농상공업의 각 사직은 초월해서는 안 된다. < P > 그리고 약해지지 않는 것이 옳다. 반드시 광명대로로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명성이 망가지고 너의 가족도 망가질 것이다.
사람은 이익을 보면 해를 보지 않고, 물고기는 음식을 보면 갈고리를 볼 수 없다. 사람은 이로운 것을 잊고, 교활하고 음험하다. < P > 노인은 부자가 될 길이 없다고 말했다. 이 장은 내면부터 혜검이 내면 세계의 살인, 도둑질, 술을 끊었다. < P > 아무리 적당한 토양이라도 마음속에 좋은 씨앗이 맺히지 않으면 결과는 자연히 탄생하지 않을 것이다. 배는 강에서 새는 것을 메우기 어렵고, 말은 늦게 벼랑에서 말을 막는다. < P > 조상멸자를 괴롭히는 것은 수치스러운 것이고, 성실하고 정직한 것은 잘못이다. 사람을 죽이지 마라, 살인범처럼 굴지 말고, 도둑질하지 말고, 간음하지 말고, 배신자처럼 굴지 마라.
술은 현자와 술주정뱅이 모두 무죄이다. 만물은 마음으로부터 태어나고, 마음으로부터 창조된다. < P > 성실하고 완전하며, 독립적으로 사고하여 때를 제거하고 군자가 되다. 춤 자체가 옳고 정상적인 사교활동으로 호의를 품지 않는 간살당했다.
남자는 신사이고 여자는.
2. 성실성에 관한 문어문:' 상양립목조신' 원문: 백성들이 진짜라고 믿게 하려면 국성남문에 서서 북문을 옮길 수 있는 사람을 11 금으로 들어야 한다.
사람들은 그것을 비난하고 감히 이주하지 못한다. 그는 "이주할 수 있는 사람은 51 금을 받는다" 고 대답했다. " < P > 한 사람이 그곳으로 이주해 51 금을 내야 하는데, 속이지 않겠다고 분명히 밝혔다. 졸령. < P > 질서 기간 동안 진인의 수도는 새로운 질서가 수많은 사람들에게 불편하다고 말했다. 그래서 왕자는 법을 어겼습니다. 위양은 "법이 안 되면 위에서 범한다" 고 말했다. 태자, 군사도 고문하지 않는다. < P > 그의 아들 푸공자를 징벌하고, 그의 선생님 공을 징벌하다. 내일 진 사람들은 모두 질서를 갈망한다. < P > 11 년의 여행 끝에 진민-다는 산에 도둑이 없다고 말했다. 이 가족은 다른 사람에게 충분한 돈을 주었다. 민용공전, 사적인 투쟁, 향진기치. < P > 상양변법 법령이 준비되었지만 발표되지 않았다. 그는 사람들이 (명령) 베이징 남문 앞에 3 피트 높이 나무 를 넣어, 그를 믿지 않는 것을 우려하고있다, 북문으로 이동할 수 있는 사람을 모집하고, 그들에게 열두 금을 주었다. 사람들은 이것들을 보고 놀라서 아무도 감히 이 나무를 건드리지 않았다. < P > (상양) 는 또 "나무를 옮길 수 있는 사람은 51 금을 받는다" 고 덧붙였다. 한 사람이 나무를 옮겨 그에게 51 금을 주었는데, 이는 그가 속이지 않았음을 나타낸다. < P > 변법이 반포된 지 1 년 후 진 () 사람들은 상경 () 에 신법이 백성들에게 수천만의 불편을 가져왔다고 고소했다. 이때 왕자도 법을 어겼다. 공손양은 "신법이 순조롭게 시행될 수 없는 것은 상층계급이 앞장서서 위반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 P > 태자는 군주의 후계자로 처벌을 받을 수 없어 경건하게 자신의 스승의 아들을 죽이고 또 다른 선생님 공손가에 문신을 새겨 처벌의 상징으로 삼았다. 다음 날, 진 사람들은 이 일을 듣고 모두 법에 복종했다. < P > 신법이 시행된 지 11 년 만에 진나라는 태평한 광경으로 접할 길이 없었고, 산에는 도둑이 없었다. 백성들은 용감하게 나라를 위해 싸우고, 더 이상 사적인 싸움을 감히하지 않고, 향진은 모두 다스린다. 이 문장 기록의 사건은 주헌왕의 제 11 년 (기원전 359 년) 에 발생했다. 신법이 시행되기 전에 진 () 은 남문 () 에 서서 백성들의 신뢰를 얻었다. 신법 시행 후 태자가 법을 어기고 주인을 벌하다.
이 두 가지 일은 신용이 국보입니다. 치국에 능한 사람은 반드시 국민의 신뢰를 얻을 것입니다. 확장 자료 상양 (기원전 395 년경-기원전 338 년경), 희성, 공손성, 위국도구 (현재 허난성 안양시 내황현 양장진) 사람. 전국시대의 정치가, 개혁가, 사상가, 법가 대표, 위국군의 후손. 상양은 진효공을 보좌하고, 적극적으로 변법을 실시하여, 아진을 부강한 나라로 만들고, 사칭상양이 변법했다고 한다. < P > 정치적으로 진국의 호적, 군호, 토지제도, 행정구역, 세금, 도량형, 민풍 민속 등을 개혁하여 가혹한 법을 제정하다. 경제적으로, 중농억제상, 중상 농사를 주장하다. 군사적으로, 하서 () 의 땅을 수복하여, 15 개 도시를 상에게 나누어 주고, 이름 () 을 상양 () 이라고 부른다. 기원전 338 년에 진효공이 죽은 후 상양은 공자겸에게 모반 혐의로 동동생으로 죽고 시체가 갈라지고 온 가족이 살해되었다.
3. 고대 중국어의 진실한 번역 ◎ 고대 중국어의 진실한 의미는 < P > 진실한 진 < P > 모양
(1) (성어) 입니다. 텍스트에서 소리까지. 본의: 성실, 성실)
② 동본의 [부터; 성실 ]
성실, 편지도. -'설문'
돈은 반드시 정직해야 한다. 예기 교외 특제' < P > 성실은 스스로 일체가 된다. -'예기 중용' < P > 황제는 성실함을 느끼며 과아의 둘째 아들에게 두 산을 책임지라고 명령했다. 하나는 석동이고 다른 하나는 영남이다. -'열자 당웬' < P > 대사는 진심에서 시작된다. 조한전' < P > 는 저의 애도와 진심어린 축복을 표현하기 위해서입니다. 한유' 제 12 랑문'
(3) 또 다른 예: 성실 (진심); 성실한 존중 (성실, 존중); 성실 (경건함, 존중, 성실)
(4) 진실 [진실 ]
좋은 사람은 나라를 위해 111 년이 될 수 있지만, 승리를 거두고 불구를 죽일 수도 있다. 성실은 말이다! -'논어 루즈' < P > 라는 명칭은 성실하고 외형적이다. 예기 대학' < P > 교묘한 속임수가 진실보다 낫다. -"다 끝났어, 상림이 말했다."
(5) 또 다른 예: 성실 (참); 성실 (진실과 상세) < P > 어성 변화 < P > 진지한 < P > 진실한 진 < P > 대표 < P > 확실히 < P > 성실은 용감하고 용감하다. -'초사 구가 국상' < P > 서홍매가 서홍매보다 못하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다. 전국정책과 제책' < P > 소위 무소유자 정직은 예측할 수 없고, 신령자의 성실은 이해하기 어렵다. -한유 \ "제 12 랑문 \"
이것은 승상이 듣는 성의의 전형이다. 복과 의식은 이미 넓다. 송사마광' 수양성'
(2) 또 다른 예: 성실은 면제할 수 없다. 공포 (공포, 공포)
(3) 정말로; [사실 ]
초성이 절대적으로 함께할 수 있다면, 진은 611 리 떨어진 곳에 가게를 열고 싶어한다. -'사기 굴원 자생열전'
4.' 위선고문' 이란 무엇인가? 위고문 = 위공자전 < P >' 온고상서' 가 동한 () 에 실전되었다. 동진원 때 호미 (하나는' 이미', 하나는' 이미') 는' 온고상서' 59 편을 바쳐 공안국이 세했다. 당대의 공' 상서주' 는 바로 이를 기초로 한 것이다. 송대 이래 우탁과 주는 위작이라고 의심했고, 청대 안약도 혜동은 이에 대해 더욱 세밀한 고증을 해 결론을 내렸다. 나중에 공안국이' 위선공자전' 이라고 부른' 상서전' 은 공안국이 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시사했다. "의사 구멍", "의사 전기" 라고도 합니다. < P > 금문과 고문' 상서' 의 차이는 무엇보다도 문자의 차이 때문이다. 이 문장 의 저자는 푸성 () 이 전해 내려온 것으로, 예서 () 로 한대 () 에서 유행했기 때문에 당시 이 문장 () 라고 불렸다. 고문가 공안국이 전해 내려온 공부벽에 책을 한 권 썼는데, 올챙이를 사용했는데, 한대는 이미 유행하지 않아 고문이라고 불렀다. 김원 시대에 장우의 석매는' 중국 고대 문학사' 와' 공안국전' 을 출판했다. 당시 학자들은 그의 이론을 믿었기 때문에 벽의 서예는 세계에서 진실이라고 생각했다. 이 책은 푸생보다 25 권 더 많고, 푸생을 분석하는 책은 33 권이고, 순서는 59 권이다. 송대와 주 모두 그것이 가짜라고 의심했다. 청초 안약로가 쓴' 고대 문학사 서술정' 은 동진 말년에 출판된 고대 문학사와 공안국의 전기가 모두 위조된 것이지만 점술은 확실하다. 그것을 구분하는 학자는 수십 가지가 있는데, 사람들은 이를' 위선고문',' 위선공자전' 이라고 부른다. < P > "상서" 는 상고시의 책으로, 중국 최초의 편찬된 중요한 역사 문헌이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상서에는 김문상서, 고문상서, 위선고문상서 등 세 가지가 있다.
' 김문상서' 는 푸성이 쓴 것이다. 초기 한 차오 차오 는 \ "김문 \" 이라고, 총 28 편 으로, 그 당시 통용된 예서 필사 기록으로 푸생에 의해 전파되었다. \ "김문 \" 이라고 했다. < P >' 고문경' 은' 소전' 이전의 글로, 선진전에 기록되었다. 서한 이후 공자의 벽본, 강 사이의 왕헌본, 두림본 등 몇 차례 더 나타났다. 공벽본은 공채 성벽에서 나온 것으로, 강 사이에 왕에게 바치는 것으로, 강 사이에 백성들에게 주는 것이다. 두림은 원래 동한 두린이 얻은 칠서' 고대 문학사' 의 한 권이었다. < P >' 위선고사' 는' 위선공자서' 라고도 불리며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며 후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서이다. 동진 원말, 매희는 공안국' 열전' 한 편 ***58 편' 고대 문학사' 를 증여했다. 그중 새 표지와 공안국전은 모두 김인이 위조한 것이다. 그러나 육덕명 고전해석과 당대의 공식판' 오경정의' 에서' 위선공자' 를 사용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 P > 유사 고문사서 25 편, 유사 고문, 이른바 구멍, 안전, 구멍 위선전이라고 합니다. 이 책은 의사 공자서나 의사 고대 문사라고 한다. 위서이자 기서이다. 위공자판만 알면' 위공자전' 은 진 사람이 쓴 것이다. 위조성을 지적하면서 한대 문헌이 아니라 진대 문헌으로 여겨야지 맹목적으로 배척해서는 안 된다.
유사 고사를 올바르게 대하려면 먼저 유사 공자전을 올바르게 대해야 한다. 이는' 상서' 를 연구하는 높은 성과다. 자공이 모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