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 밍윤 서예의 기원

명윤서예는 대우가 치수한 산둥 여주시에서 유래했다. 여주는 예로부터 불교 성지, 9 성 통구, 지루인후였다. 공맹의 향과 예의지국 산둥 지닝에 위치해 있다. 삼국시대 조조는 여주로 출발했고 시인 이백은 여주에서 20 년을 살았다. 그는 중국시단에서 가장 눈부신 두 스타 두보 (그의 아버지는 당시 여주 사마) 를 만나 소릉대 (오늘 서여주 공안국 근처) 에서 모여 술을 마시며 시를 지었다. 이것은 시단의 큰 다행이다! 1935 년, 쇼밍윤은 역사와 문화의 정취가 가득한 이 도시에서 태어났다. 일산과 물, 성자, 아마도 이 고성은 예술에 대한 감동적인 줄거리가 너무 많았을 것이다. 소로는 어려서부터 선조님의 영향을 받아 서예와 사랑에 빠졌고, 앞으로의 작업생활에서는 선지 한 장, 획획 한 장, 소로의' 유유유히 칠현 녹화, 유유유히 청동화' 의 예술적 정서를 높였지만 문화성지에서 태어났다. 명윤서예는 서향문제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가가 배출되었다. 소명윤은 남량개국 황제 소염의 후예이며, 조상에는' 삼보완이 완비되어 있다' (황제는 그에게 깃대 하나, 한 쪽 벼루, 소씨 족보를 증여했다).

"쇼 족보" 기록: 소조적 연경, 조상은 문학 음악 서예에 능하다. 쇼 가족은 Yanzhou 로 이사했습니다 (서쪽, 고대 빈양은 새로운 역참이되었습니다). 소문린이 오후가 된 후, 시의에 맞지 않는 세계관 때문에 관원들에게 미움을 받았고, 아첨하는 풍조가 성행하여 교외에 은거했다. 동쪽에는 공자가 있고 서쪽에는 작은 채가 있다. 앞에는 사진이 있고, 뜰에는 깃대, 시서가 전해지고, 후세에는 재치가 있다. 쇼밍윤은 가족이 많고 입구에 돌사자가 앉아 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원림 파빌리온 파빌리온, 유생은 책 강의주의를 말한다.

조상의 영향으로 쇼명윤은 어려서부터 사당 초등학교 사범에서 공부할 때 붓으로 글씨를 쓰는 것을 좋아했다. 글씨판에 붙어서 베껴 쓸 수 있는 글자가 없기 때문에, 그는 여태껏 일을 멈춘 적이 없다. 저는' 석삼 팬' 과' 석고문' 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예서는 주로 장 qianbei 와 의식 기념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해서체로 당대의 사서를 배우고, 행서학왕희지의' 란정서',' 성교서', 문징명, 미진, 안진경, 조몽화의 행서를 배운다. 한나라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유명한 비석에는 초서가 첨부되어 있다. 주로 잔디 심기에 종사한 지 20 여 년, 노동자와 초사가 20 여 편을 연구하다. 그는 이 대사들의 필법과 장법을 장악하는 기초 위에서 개인 창작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