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연명은 중국 고전문학사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시파의 대표적 인물이다.
2. 이 시는 농민 생활의 어려움을 반영하며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3. 시인은 시에서 어떤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까? 왜 그렇게 말하죠?
이 시의 언어는 매우 평평하고 자연스럽다. 산남종콩'' 내 옷의 이슬' 은 모두 마음대로 나와서 아무런 수식도 없다. 이 자연스럽고 소박한 시는 시 전체의 경지에 녹아 회화를 시로 만들고, 소박한 구어와 시의 순함과 아름다움을 조화롭게 통일하여 석도의 소박하고 순후한 예술적 특색을 형성하였다. < P > 도시는 밋밋하고 재미가 넘친다. 도시의 재미는 자의에서 나온다. "달 괭이를 데리고 집에 가라", 노동으로 돌아온 시인은 혼자지만 밝은 달이 함께 있다. 월하 시인은 어깨에 호미를 메고 허리 깊은 풀숲을 지나갔다. 달밤에 귀농하다니, 얼마나 아름다운 화면인가! 시인의 행복한 기분과 은둔의 교만으로 가득 차 있다. 남산에 콩을 심다' 는 평실어,' 달에 연꽃을 데리고 집에 돌아간다' 는 미구. 앞의 문장은 사실이고, 뒤의 문장은 거짓이다. 시 전체가 수수하고 허실상생의 상호 보완으로 부드럽고 완벽하다. < P > 셋째 < P > 나는 남산에 콩을 심었는데, 밭의 잡초에는 완두콩이 가득 자랐다.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없애고, 어둠이 내리자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 P > 식물이 덮인 오솔길이 밤이슬에 내 옷을 적셨다. 옷을 적시는 것은 아깝지 않지만, 마음에 어긋나지 않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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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괭이: 괭이를 메고 있다. 오, 가져가.
2. 긴 식물: 식물로 가득 찬 식물. < P > 번역 < P > 남산비탈 기슭에는 나의 콩밭이 있고, 잡초가 무성하고, 콩묘목이 듬성듬성하게 자란다. 아침에 일어나 밭의 잡초를 치우고, 별달 아래 호미를 메고 집에 가서 쉬다. 식물이 집으로 돌아가는 좁은 길을 덮고 밤의 이슬이 나의 거친 외투를 적셨다. 옷이 젖었는데 무슨 아쉬움이 있다면, 마음을 거스르지 않으면 된다. < P > 남산에 콩을 심었는데 밭의 잡초에 완두콩이 가득 자랐다. < P > 이 두 문장은 남산 종두로 풀이 무성하지만 콩묘목이 희박하다. 첫 번째 말은 매우 평범하다. 마치 노농이 거기에 서서 말하는 것처럼, 매우 친근하게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근절하고, 어둠이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 P > 콩밭이 황무지가 되지 않도록 시인은 아침 일찍 밭에 나가 저녁 달빛 아래서 돌아왔다. 힘들지만 그는 불평하지 않는다. 이는' 월호괭이 귀환' 의 아름다운 풍경에서 볼 수 있다. < P > 식물이 덮인 오솔길이 밤이슬에 내 옷을 적셨다.
옷을 적신 것은 아깝지 않지만 마음에 들지 않기를 바랍니다.
길이 좁고 풀이 길지만 옷이 젖었다. 무슨 아쉬움이 있습니까? 이 말은 밋밋해 보이지만, 이런 밋밋함은 마침 끝구' 그러나 비생산적' 을 반영해' 비타협' 을 충분히 강조했다. 이곳의' 소원' 은 더러운 현실 세계에서 자신을 잃지 않는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 시의 언어는 매우 평평하고 자연스럽다. 산남종콩'' 내 옷의 이슬' 은 모두 마음대로 나와서 아무런 수식도 없다. 이 자연스럽고 소박한 시는 시 전체의 경지에 녹아 회화를 시로 만들고, 소박한 구어와 시의 순함과 아름다움을 조화롭게 통일하여 석도의 소박하고 순후한 예술적 특색을 형성하였다. < P > 도시는 밋밋하고 재미가 넘친다. 도시의 재미는 자의에서 나온다. "달 괭이를 데리고 집에 가라", 노동으로 돌아온 시인은 혼자지만 밝은 달이 함께 있다. 월하 시인은 어깨에 호미를 메고 허리 깊은 풀숲을 지나갔다. 달밤에 귀농하다니, 얼마나 아름다운 화면인가! 시인의 행복한 기분과 은둔의 교만으로 가득 차 있다. 남산에 콩을 심다' 는 평실어,' 달에 연꽃을 데리고 집에 돌아간다' 는 미구. 앞의 문장은 사실이고, 뒤의 문장은 거짓이다. 시 전체가 수수하고 허실상생의 상호 보완으로 부드럽고 완벽하다.
2. 귀원전 고마운 시 5 곡 감상 < P > 는 노래 3 곡만 찾았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도연명-귀원 (위) < P > 는 시골에 들어가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다. 그들의 천성은 자연을 사랑하는 것이다. < P > 나는 벼슬길에 빠져 경기장을 떠난 지 11 여 년이 되었다. < P >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 P > 나는 미나미노에서 황무지를 열고 들에 대한 나의 겸손을 유지하고 싶다. < P > 집 주위에는 11 무 안팎의 땅, 초가집 초가집이 있다. < P > 버드나무가 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가 병원 전 이열만을 가리다. < P > 이웃 마을의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는데, 마을에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깊은 골목 개 짖는 소리, 뽕나무 꼭대기 닭 우는 소리. < P > 마당에는 먼지 잡동사니가 없고 조용한 방에는 좀 편안하고 여유롭다. < P >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에 갇혀 있다가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찬사:
자연은 내면의 사랑이다. 누구나 자신의 자연을 위해 약간의 사랑을 남긴다. 오랜 고통 끝에 < P > 시인은 찾는 것에 싫증이 나서 태어날 때부터 내면에 존재했던 복합물을 찾았다. 길이 우여곡절에도 불구하고, < P > 그러나 나는 결국 찾았다. 복숭아, 리, 상, 모염계견, 시인은 그들의 마음을 조용하고 여유로운 생활 < P > 에서 진정시켰다. 울타리를 뚫고 자아를 되찾는 것이 바로 유야 유야! 도연명-귀원 (아래) < P > 향과 세속 교제, 그윽한 중차마. < P > 이날은 여전히 장작문이 굳게 닫혀 있고, 순결한 마음이 저속한 사상을 가로막았다.
복잡한 시장 음악, 잔디 * * *. < P > 바람 속에는 잡언이 없고 삼마길은 길다. < P > 삼마는 날이 길고 우리 땅은 매우 넓다. < P > 갑자기 서리가 내리고 농작물이 관목처럼 시들어 가는 것을 자주 걱정한다. < P > 찬사: < P > 순박한 민풍, 순박한 인간관계, 시인의 마음을 물고기처럼 물에 빠뜨린다. 여기서 그는 행복밖에 없다.
기쁨과 평온. 이때 시인은 더 이상 학자가 아니라 자신을 농민으로 완전히 개조했다.' 짧은 갈색 넥타이' < P > 그의 모든 희로애락은 그의 농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는 자연이 있어서 일생을 보냈다. 도연명-귀원 (3) < P > 남산에 콩을 심었는데 밭의 잡초에 완두콩이 가득 자랐다. < P >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근절하고, 어둠이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길외나무는 좁고 길며, 석이슬은 옷을 입는다.
옷을 적신 것은 아깝지 않지만 마음에 들지 않기를 바랍니다. < P > 찬사: < P > 별을 차고 있는 다악이 자신의' 농작물' 을 시중들고 있다. 수확이 어떠하든 < P > 는 진흙과 농작물 속에서 몸과 마음이 즐겁다. 농토에 드문드문 농작물, 시든 잡초는 하기 어렵다. < P > 들판의 오솔길과 청량하고 깨끗한 이슬이 시인에게 산뜻한 느낌을 주어 그를 기쁘게 했다.
이런 느낌은 그의 생명의 원천이다. 평온하고 자연스러운 생활로 그는 자신의 인생의 극락체험을 완성하게 되었다.
3. 위안 5 곡의 노래에 대한 감사. 모든 노래는 시가 아니라 바이두 백과가 아니라, < P >' 귀원' 5 곡 중 하나인 도연명, 부적절한 운율, 섹스 추산이다. < P > 나는 벼슬길에 빠져 경기장을 떠난 지 11 여 년이 되었다.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 P > 나는 미나미노에서 황무지를 열고 들에 대한 나의 겸손을 유지하고 싶다. 집 주위에는 11 무 안팎의 토지, 초가집의 초가집이 있다. < P > 버드나무가 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가 병원 전 이열만을 가리다. 이웃 마을의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자, 마을에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 P >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가 몇 번 나고 뽕나무가 수탉에게 소리를 질렀다. 뜰에는 먼지 잡동사니가 없어 조용한 방 안이 좀 편안하고 한가하다. < P >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에 갇혀 있다가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소년 시절의 나는 세속적인 천성에 영합하지 않았다. 자연은 본래 산천을 사랑한다. 도연명은 인간의 그물에 13 년 동안 잘못 갇혔다. 새장 속의 새는 그들이 사는 숲에 연연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는 그들이 사는 깊은 담을 그리워한다. < P > 남방의 벌판에 가서 황무지를 개척하고, 어리석음을 고수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전원생활을 하다. 집 주변에는 11 여 묘의 땅이 있고, 8,9 채의 초가집이 있다.
느릅나무 버드나무가 뒷처마를 덮고, 복숭아나무 이수열당 앞. 멀리서 사람이 사는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자, 마을의 밥 짓는 연기가 바람에 가볍게 솟아올랐다.
깊은 골목 개 짖는 소리, 뽕나무 꼭대기 닭 우는 소리. 문 안에는 세속적인 잡일이 없고, 빈방에는 한가한 시간이 많다. < P > 새장에 갇힌 지 오래되어 이제 드디어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시 주석 (1) 세속에 적응: 세속에 적응.
운: 예술적 개념과 태도. (2) 먼지망: 속세를 일컫는 말, 관청의 생활이 더럽고 내향적인 것을 일컫는 말, 마치 그물 같다. < P > 여기는 벼슬길을 가리킨다. (3) 31 년: 오씨는' 13 년' 이라고 생각한다. < P > 원원 18 년 (393) 도연명이 벼슬강주에 입주해 원년 (415) 펑귀전까지 정확히 13 년이다. (4) 새장 속의 새: 새장 속의 새.
연못 물고기: 연못의 물고기. 새들은 오래된 숲을 그리워하고 물고기는 고향을 그리워합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고향을 그리워합니다.
(5) 예남: 한 권의 책은 난목이다. 국제: 사이.
(6) 서투른: 양수. 판악의' 한가거서' 에는' 똑똑한 관원' 과' 서투른 관원' 이라는 두 단어가 있다. 총명한 관원은 이익을 도모하는 데 능하고, 서투른 관원은 강직한 사람이다.
서투른 뜻은 정직이다. (7) 방:' 방' 으로 읽겠습니다.
집 주변에는 11 에이커가 넘는 땅이 있다. (8) 음영: 음영.
(9) 로: 순위. (11) 어두움: 외관이 어둡다. 이일: 부드러운 눈빛. 시장: 마을.
(12) 이 두 문장 모두 한악부' 닭명' 이라는 문구에' 닭명 나무 높이, 개 짖는 궁전' 이라는 뜻을 사용했다. (13) 가족: 가족.
세상의 자질구레한 일. (14) 가상 방: 조용한 방.
레저: 한가롭다. 범: 울타리.
팬 롱: 조류 저장 도구, 벼슬길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자연으로 돌아가기: 농경과 원예로 돌아가는 것을 말한다. < P > 이 두 말은 내가 새장 속의 새처럼 자연으로 돌아가 자유롭고 자유롭다는 뜻이다. 시의 주제는 처음부터 끝까지 호응하며, 동시에 문제의 필치로' 귀원' 이라는 주제를 드러낸다. < P > 하지만 이런 호응과 지향은 조금도 억지스럽지 않다. 시 전체가 관직생활의 격렬한 지루함, 아름다운 전원풍경, 새로운 생활의 기쁨에 이르기까지 자연스럽게 해방감을 드러낸다.
둘째, 야외인은 적고 궁벽한 시골은 차바퀴가 적다. 이날은 여전히 장작문이 굳게 닫혀 있고, 순결한 마음이 저속한 사상을 가로막았다.
복잡한 시장 음악, 잔디 * * *. 만남은 세속사무는 언급하지 않고 화원 삼마장만 말한다. < P > 나의 밭은 점점 더 커지고 있고, 나의 경작지는 날로 커지고 있다. 갑작스러운 서리로 농작물이 관목처럼 시들어 가는 것을 자주 걱정한다.
시 주석가: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틴 게일: 운전할 때 말의 목에 씌운 끈. < P > 이 말은 한적한 곳에서 산다는 뜻으로, 차마가 매우 적다는 뜻이다. 굴곡: 한적한 곳.
시정가: 아직 농촌에 있어요. 파커: 뽑으세요. < P > 시 번역: 시골 세속 친구는 적고, 외딴 골목은 수레와 말이 적다. 낮에는 장작문이 굳게 닫히고, 마음이 순수하며, 저속한 사상을 단절한다. < P > 는 종종 외진 마을에 발을 들여놓고 풀숲을 헤치고 서로 교류한다. 만남은 세속적인 일은 하지 않고 농촌 산모의 성장만 말한다. < P > 나의 밭삼마가 길수록 나의 경작지는 점점 넓어진다. 나는 서리와 눈이 갑자기 내리고 곡식이 들풀처럼 시들까 봐 늘 걱정한다. < P > 는' 귀원' 의 두 번째 시로 전원생활의 평온을 쓰고 있다. 먼저 정면에서' 정적' 이라고 써라. < P > 외진 시골에 살면서 세속적인 교류와 오락이 거의 없고 방문객도 거의 없다. 백성들이 방해하지 않았기 때문에, "낮에 문을 닫고 빈방에서 생각하다." " < P > 허술한 장작문, 조용한 침실, 세속적인 번잡함과 세속적인 잡념을 멀리 격리시켰다. 그러나, 장작문이 외부에 개방될 때 시인은 종종 이웃들과 삼마에 대해 이야기한다. < P > 하지만 시인의 관점에서 순박한 농민과 교제하는 것은 세속적인' 인사' 가 아니다. * * * 단어 산마, 또한 "잡자" 가 아닙니다. 작은 총명함과 위선으로 가득 찬 관직보다 여기에 신세계가 있다.
-이것은 외적인' 움직임' 이자 내면적인' 정적' 이다. 시골 생활에도 기쁨과 슬픔이 있다. < P > "삼마의 날은 길고, 나의 땅은 넓다" 며 축하할 만하다. 동시에' 서리를 자주 두려워하고 풀과 함께' 이기도 하다. " 하지만 이런 기쁨과 두려움은' 먼지' 가 아니다. 반면 이런 단순한 기쁨과 두려움은 농촌 노동이 시인의 마음을 맑고 순수하게 만들고 감정을 단순하게 만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마음의 "정적" 을 더 논증하기 위해 마음의 "움직임" 입니다. < P > 시인은 정면에서 말하거나 측면에서 이야기하여 독자들에게 시골의 고요함과 자신의 심경을 느끼게 한다. Yuan Hao 는 한 번 물었다: "이 웽은시 평화 인가? 그는 가슴에 똑바로 썼다. 클릭합니다 < P > 시인은 이런 갈망 속에서 조용하고 순수한 세상을 묘사했다. 세 종류의 콩은 남산 아래에 있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 P >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근절하고, 어둠이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식물이 덮인 오솔길이 밤이슬에 내 옷을 적셨다.
옷을 적신 것은 아깝지 않지만 마음에 들지 않기를 바랍니다. 시가 주석 1.
남산: 여산을 가리킨다. 2.
높음: 일어나. 3.
낭비: 형용사를 명사로 사용하는 것은 콩나물 속의 잡초를 가리킨다. 4.
호미: 호미를 메고 있다. 오, 가져가.
5. 좁다: 좁다.
6. 식물 길이: 식물이 과도하게 자란다.
7. 젖은: 젖은.
발 8: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9.
그러나: 만. 11. < P > 소원: 은둔 수행을 가리키며 세속과 결탁하지 않겠다는 소망. 11.
위반: 위반입니다. 남산 비탈 밑에는 나의 콩밭이 있고, 잡초가 무성하고, 콩묘목이 듬성하게 자란다. < P > 아침에 일어나 밭의 잡초를 치우고, 별달 아래 호미를 메고 집에 가서 휴식을 취한다. 식물이 집으로 돌아가는 좁은 길을 덮고 밤의 이슬이 나의 거친 외투를 적셨다. < P > 옷이 젖었는데 아쉽네요. 농경으로 돌아오겠다는 나의 뜻을 어기지 않는 한. 시의 중심 사상은 남산 기슭에 콩을 심는 것이고, 풀은 콩과 어린 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 P > 이 두 문장은 남산 종두로 풀이 무성하지만 콩묘목이 희박하다. 첫 번째 말은 매우 평범하다. 마치 노농이 거기에 서서 말하는 것처럼, 매우 친근하게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근절하고, 어둠이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콩밭이 황무지가 되지 않도록 시인은 아침 일찍 출발했다.
4. 5 곡의 귀향고시는 무엇입니까? 도연명' 귀원' 5 곡 < P > 한 곡 < P > 무속운으로 가을산을 자연스럽게 사랑합니다. 나는 발을 헛디뎌 먼지망에 빠진 지 31 년이 되었다. < P > 새들은 오래된 숲을 사랑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오래된 정원을 그리워하고 있다.
는 11 여 묘의 네모난 집, 89 채의 초가집이 있다. 버드나무 그늘의 처마 밑에는 느릅나무가 가득하고 앞에는 이도로 연못이 있다. < P > 여기는 따뜻한 마을입니다. 이일 시장에는 연기가 있습니다. 깊은 골목에서 개가 짖고, 닭이 울고 뽕나무가 뛰다. < P > 집에는 먼지나 잡동사니가 없고 빈방은 무료입니다. 우리에 오래 머물다가 그들은 자연으로 돌아갔다. 둘째, < P > 야외인은 적고 궁벽한 시골은 바퀴가 적다. < P > 내가 시장에 있을 때, 도처에 사람들이 있었고, 풀을 입고 왔다 갔다 했다. 너를 만나니 쓸데없는 말이 없다. 삼마길이 길다.
삼마는 날이 길고 우리 나라는 날이 넓다. 서리가 올까 봐 풀과 함께 흩어졌다.
셋째
남산 기슭에 콩을 심고 풀은 콩이 듬성하다.
길이 좁고 초목이 길고, 저녁 이슬에 옷을 묻히다.
네 번째. < P > 나는 산택에 간 지 오래되어 야생림을 즐기고 있다. 나는 아들과 조카를 데리고 야생시장에 가려고 노력할 것이다.
군산 사이를 헤매고, 나는 과거에 살고 있다. 우물 아궁이의 흔적이 있고, 썩은 뽕나무와 썩은 대나무가 있다. < P > 월급을 받는 사람에게 묻자, 이 사람은 차라리 월급을 받는 사람이 나에게 사후에 회복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내 평생 시장을 포기한 것은 사실이다. 인생은 허무맹랑한 것 같고, 결국 공허할 것이다.
다섯 번째. < P > 나 자신을 원망하고 울퉁불퉁하다. 계곡이 얕아서 내 발과 마주쳤다.
내가 새로 끓인 술양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