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과산은 장쑤 연운항운대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136 개의 산봉우리가 있는데, 그중 화과산의 옥녀산은 장쑤 성 최고봉 해발 624.4 미터이다. 풍부한 인문 경관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관광객들을 감탄하게 한다. 산속의 고목은 하늘을 찌르고, 명승고적이 많고, 역대 문인 묵객의 발자취가 산속에 널려 있다.
서유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관광지가 많다: 손오공의 출생지-이석, 생동감 있는 원숭이석, 팔계석, 사승석, 생동감 있는 당승절벽, 그리고 72 동, 정해신침, 선암, 목발백, 태양석, 단궁등. , 특히 커튼 홀은 훨씬 더 유명하다.
삼원궁을 중심으로 한 고대 건축물은 당대에 기원하여 송대에 재건되어 명대에 주어져 청대에 흥성하였다. 이것은 역사상 유명한 향불의 땅이다. 중대 문화와 역사적 가치를 지닌 옥림사 석각과 북송 시대에 지어진 아육왕탑, 주평불사, 익생정, 차사, 구룡교는 모두 유명한 명승고적이다. 화과산은 식물이 풍부하고 풍경이 아름답고 일년 사계절마다 특색이 있다. 중국 4 대 관상대나무 중 하나인' 김옥죽', 명차' 운무차', 키위, 인삼과, 은행, 밤 등은 모두 화과산의 특산물로 사계절 꽃이 피고 신선한 과일이 무궁무진한 인간선경이다.
성수기 (3 월 ~ 165438+ 10 월): 100.00 원.
비수기 (65438+2 월 ~ 2 월): 50.00 원
영업시간
성수기: 07:00~ 17:00.
비수기: 08:00~ 16:00
추천 놀이 시간: 반나절
주소: 연운항시 신포구 화과산향 옥림로 5 호
전화: 05 18-85723837
연운항이 오리를 잡다
화과산문서에서 멀지 않은 당송 인감 절벽에서 수나라 (58 1-660) 년 동안 건립된 옥림사는 1400 여 년이 지난 지금도 그 부지를 지적할 수 있다. 석벽의 당비 덕분이다 당비는 천연 평평한 거석 위에 새겨져 높이 2 미터, 너비 3.8 미터의 청면, 힘찬 예서의 기세가 웅장하다. 그 석질이 우수하기 때문에 당대로부터 지금까지 전해 내려온 필적은 여전히 새롭고, 중국에서 얻을 수 없는 진품이다.
동해현 옥림사 동해안벽' 은 해주 사마최위가 연해를 여행하며 가는 길에 내려온 이야기를 담은 아름다운 여행기 산문이다. 이 글은 현지의 자연 경관을 묘사하고, 관원 온천이 전 비행 관광지를 개척하는 과정을 상세히 묘사하였다.
그가 어떻게 직접 설계를 계획하고, 모든 잡초를 베어 내고, 위험한 돌을 치우고, 댐을 건설하여 상류의 빗물을 모아 일년 내내 폭포를 계속 보존할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동시에, 계절에 따라 화초와 나무를 심고, 가지각색으로 날샘을 선녀궁처럼 꾸몄다. 운대산 관광건설을 묘사한 첫 문장.
당비 맞은편에 송대 마애석각이 있는데, 부피도 크고 잘 보존되어 있으며, 수천 년의 역사가 있다. 비석은 삼언율시의 형식으로 세 친구가 높은 망해에 올라 하루 종일 술을 마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조무선의 시, 수의 작은 인감, 왕후의 각본. 세 가지 모두 구현이 있다.
연운항 아유베다
크리스티나사 아유왕탑은 송천성원년 (1023) 에 세워졌다. 탑은 높이가 40 여 미터, 9 층 8 면이다. 그것은 소북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보탑이다. 탑을 지을 때 탑 내벽에 박힌 비문에 따르면 여기에 탑이 세워졌는데, 당대는 중국 2 위라고 불린다. 이 탑이 중국 건설탑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연운항 18 판
열여덟 판은 화과산문에서 시작하고, 봉문정에서 끝나는 것은 등산이 반드시 거쳐야 할 길이다.
화과산 산문은 7 월 1996 에 건설되었다. 산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서유기의 분위기가 정면으로 다가왔다. 산문은 전통 고성문의 골격을 바탕으로 현대의 표현 수법으로 렌더링됩니다. 정문은 손오공의 두상, 뒷면은 원형 패턴으로 공덕의 원만함을 상징하며 법륜이 자주 돈다.
북쪽에는 당고승 사제 네 명이 경을 따는 돋을새김이 있다. 바닥에는 사자 여섯 마리가 있고 광장 주변에는 109 석원숭이가 손님을 맞이한다. 산문 뒷면은 중국 서예가 협회 대표 심붕 주석을 위해' 동승신주' 라는 몇 글자를 썼다. 가운데 문도를 건너면 소나무 숲 속 오승은 조각상을 볼 수 있다.
선인교, 주계령, 18 판을 따라 등산을 하거나 차를 타고 산꼭대기까지 가다. 18 판 길가에는 잉어처럼 보이는 석두 한 장이 있는데, 머리는 바닥에 있고, 반전용 몸은 지하에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고대 황제는 강산이 불안정할까 봐 많은 음양사를 파견하여 용맥을 방문하고 소멸시켰다. 이 날, 그들 중 한 명이 운대산에 와서 잉어 돌을 찾았고, 이 산등성이에서 중학교 1 학년의 대문을 보았다. 그는 잉어가 천문을 건너뛰면 용이 되어 산주집에서 태어나 크면 황제의 나라를 빼앗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음양사는 산주를 찾아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었다. 산주는 기뻐서 잉어가 천문을 뛰어넘게 하는 방법을 물었다.
음양사는 잉어석 옆에 18 판을 끼우면 쉽게 천문으로 날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주인은 사람을 고용하여 밤낮으로 18 판을 만들었고, 음양사는 무사히 떠났다. 원래 잉어는 천문을 뛰어넘어야만 용이 될 수 있었다. 만약 18 판에 떨어지면, 그것은 단지 인간 한 접시일 뿐, 풍수는 이렇게 끊어졌다.
18 회를 오르니 남천문이 멀지 않다. "서유기" 에서 그것은 옥제 능소화전의 외문이다. 손오공은 하늘에서 도움을 청할 때마다 먼저 이곳을 지나간다. 남천문의 노관제묘는 일본 침략자들에 의해 파괴되었다. 임칙서는 아편전쟁 전에 가서 유명한 3 대 칠률을 남겼다.
연운항 구룡대교
남천문에서 구룡교에 도착하다. 구룡교는 곽화의 주요 명소 중 하나이다! 산들로 둘러싸인 계곡에 자리 잡고 있는데, 9 개의 큰 시냇물이 여기서 만나 아래 바다로 달려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전에는 향객이 남천문 오솔길에서 바닥으로 내려와 잠시 휴식을 취한 후 계속 올라갈 수 있었다.
이 하강 1 리터는 등산의 위험성을 증가시켰지만 기복도 더했다. 구룡교는 명대에 건설된 거대한 벽돌 아치교로, 행인을 용이하게 할 뿐만 아니라 후세 사람들에게 정교한 예술품을 남겼다. 다리 옆에 있는 큰 은행나무는 이미 천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지고 있어 송대의 유적이다. 그것은 구룡대교를 빽빽한 그늘로 덮었다. 다리 위에는 산바람이 불고, 다리 아래에는 물이 졸졸 흐르고, 송백은 귀가 가득하고, 새소리는 꽃향기를 울리며, 관광객들의 피로는 완전히 해소된다.
다리의 남쪽은 구룡 장군묘로, 이 다리의 교묘이다. 북쪽 높은 곳에는 차묘가 있는데, 예전에는 여행객들이 차를 쉬기 위해 남겨 두었는데, 지금은 오승은기념관으로 개조되었다.
연운항 삼원궁
구룡교에서 산길을 따라 케이블카를 오르거나 타고 삼원궁까지 가다. 삼원궁은 운대산의 주요 절이자 곽화의 주요 건물이다.
삼원 신앙은 유래가 깊다. 일찍이 65,438+0,600 년 전 동진, 건보의' 소신기' 에는 동해인 진광술이 있었고, 세 아들을 낳아 도를 얻었다. 하늘, 땅, 물의 서술을 관장하다. 명대에 이르러 소북 루난의 삼원 신앙이 매우 흥성하였다. 만리 15 년 (1587), 회안 사람 사순은 삼원궁을 헐고 확장해 삼원궁 단지의 기초를 다졌다.
서유기 작가는 삼원의 확고한 신자이다. 이 책은 당초가 동해 진광술의 아들이라고 하는데, 이 절의 삼원은 탕옌 친형제라고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삼원궁은 해녕선사로 이름을 바꿔 석가모니버로 개조했고, 삼원전 성상은 동부전으로 옮겼다.
대웅보전앞에 천년은행나무 두 그루가 있어 삼원궁의 오래된 역사를 보여준다. 항일전쟁 중 삼원궁은 일본 침략자의 비행기에 폭격을 당했다. 이 두 나무의 가지가 모두 부러져 타버렸지만, 승리의 봄바람에 싹이 나고 많은 열매를 맺었다. 삼원궁은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수선을 거쳐, 지금은 이미 원래의 모습을 회복하여 동남부 아래에만 그 해의 폐허를 보존하여 역사의 증거로 삼았다.
연운항수렴동
물커튼동은 관광객들이 가장 동경하는 곳이다. 오승은은 이 수렴동에서 영감을 받아' 서유기' 의 초기 손오공에 매우 신화 있는 행사장을 제공했다.
。 전국 각지에서 많은 수렴동 수렴동이 있지만 모두' 서유기' 유행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서유기' 가 유행하기 전까지는 이곳의 수렴동만 존재했다. 명대 해주인 장조서는 삼원궁 제사로, 수렴동은 향객이 반드시 여행할 수 있는 곳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절벽의' 고산 흐르는 물' 네 글자는 명대 가징 23 년 (1544) 해주 지사 왕통제가 쓴 것으로 당시' 서유기' 는 아직 출간되지 않았다.
수렴동은 천연 갈라진 동굴로, 인공터널이 낮은 플랫폼으로 통한다. 동굴 앞에는 많은 진귀한 비문이 있다. "관정석집" 청대 도광은 병부 상서와 양강 총독 도소 보친왕을 증여했다. 도광 12 년 (1832), 도수는 해주에 와서 염정을 개혁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그 효과가 현저하여 청정 국고를 흑자로 바꾸어 단기간 사재가 되살아나는 국면이 나타났다. 그래서 황제는 그에게 친서 이름의 영예를 주었다.
3 년 후, 도수는 다시 친차대신으로 해주에 와서 염정 개혁의 효과를 시찰하고 운대산사의 수선 작업을 시작하여 이 일대의 관광지를 새롭게 만들었다. 현지인들은 그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수렴동 옆에 어서' 관정석집' 을 새겼다. "영천" 이라는 단어는 가경년 동안 돌이 지은 것이다. 영천' 은 동굴 안의 작은 정사각형 우물을 가리킨다. 우물은 크지는 않지만 일년 내내 물이 있어서 가뭄도 마르지 않는다. 민간 전설이 그것을 언급했다.
연운항 옥녀산
옥녀산에 오르는 것은 곽화여행의 절정이다. 인연이 있는 사람은 운대산에서 가장 아름다운 두 곳의 풍경을 볼 수 있다. 하나는 벚꽃 파빌리온에서 바다 일출을 보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구름대를 보고 바다를 깔는 것이다. 흰 구름이 바다와 같이 굴러가고, 드러난 산봉우리가 바다 속의 봉래선도와 같다. 산들이 가로누워 건물이 수직이다.
연운항 가이드북은 어떠세요? , 입력:/ask/32d1AC1615731408.html? Zd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