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강영: 이른바 부드러움이지만, 다른 방식으로' 악독함' 에 지나지 않는다

' 삼인행' 은 한 차례 재미있었다.

떠우문타오는 동료 S 와 채강영을 언급하면서 "S 는 천재다. 그러면 채강영은 그녀의 정취 속옷이다" 고 말했다.

한 여자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을 때, 아마 그녀가 정취 속옷을 입는 것보다 더 섹시할 것이다.

리틀 s 채강영이 함께 있는 가장 큰 볼거리는 시청자들이 그들과 함께 느끼고, 잡화를 널리 퍼뜨리고, 자제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재미있는가다.

carry 의 장내, 리듬을 조절하는 사람은 공격적인 작은 S 가 아니라 낮은 키 웃음을 머금은 채강영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채강영이라는 정취 속옷이 작은 S 를 떠나면 또 다른 볼거리: 전복이다.

< P > 관객들이 이 이 사람이 말을 잘하며 그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할 때, 그는 뛰쳐나와 나와 거리를 두자고 말했다.

사람들이 그에게 부드러운 라벨을 붙이자 그는 또 냉혹하게 기대하지 않는 통증을 주었다.

사람들은 그가 슬프다고 말했는데, 아마 그가 온화하게 싸여있는 무정함을 보지 못했을 것이다.

그는 웨이보에 글을 썼다.

네가 좋아하는 사람이 네가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니?

좋아하는 것은 언제나 오해였다.

< P > 채강영은' 말하는 길' 을 한 권 썼지만, 진정한 자신을 표현하는 데 있어서 그는 영원히 떠나기로 선택했다.

시즌 4' 기화초설' 한 편의 녹화가 끝난 후 채강영과 나진우는 무대 뒤에서 책 한 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 다른 견해를 갖고 있어 나진우는 채강영과 변론하고 싶어 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 P > 채강영은 서둘러 그를 제지했다. "나는 다음 방송에서 변론하지 않을 것이다. 내 인생에서 토론을 재미로 여기지 않았다. 네가 무슨 말을 하든 나는 너를 믿는다. 나 자신은 의견을 표현하고 싶지 않다. "

' 2 세대 전력회사' 에서' 강희가 왔다',' 기이한 화초설',' 밥판의 유혹' 에 이르기까지 외부인의 눈에 채강영은 표현에 능한 광채를 즐기고 있다.

< P > 하지만 그 자신은 명예가 허망하다고 생각한다.

< P > "이 대회에 참가할 때 나는 매우 재미없었다. 나는 학교에서 내가 믿지 않는 것을 많이 이야기하도록 강요당했다. 단지 우승을 하기 위해서였다."

(어깨에 있는 검은 새, 영원히 희치콕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

< P > 말을 잘하는 것은 한 가지이지만 대중 앞에서 자신을 말하는 것은 다른 채널의 일이다.

채강영은 방송에서 자신의 걱정거리를 이야기하는 것은 창피한 일이라 일찌감치 자기 표현을 끊었다고 밝혔다.

오랫동안 대중이 유일하게 그의 실태를 포착한 것은' 기이한 화초설' 당시 하차된' 우리는 요괴가 아니다' 였다.

울음을 터뜨린 후에도 채강영은 여전히 차분하게 나타났다.

운전은 가볍게' 강희가 왔다' 를 주재한 지 12 년, 채강영은 동쪽에서 서쪽을 치고 피를 보고 목을 봉했다.

그는 어른들이 가장 공격적인 무기가 지능에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너무 총명한 사람은 종종 비관적이고 소외되기 쉽다.

세상은 한 바퀴 거닐고 있다. 마치 회피할 수 없는 식사에 참가한 것처럼, 마음이 별로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지만, 일어나 자리를 떠날 때가 되지 않았다면, 재미로 계속 앉아서 모두의 흥을 깨지 않고 앉아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채강영은 천성적으로 소외감을 가지고 태어났고, 냉담한 방관은 그가 나에 대한 고정적인 자세였다.

어린시절 기억읽어보기는 창백했고, 청년이 영화학과를 다닐 때는 타향인이었고, 대만 연예계에서는 유일하게 커밍아웃한 유명인이었다.

그의 관념에서 세상과 거리를 두어야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채강영의 절친한 친구는

"그의 냉랭함과 거리감은 그의 영리함에서 비롯되며, 그의 영리함은 사람과 일을 꿰뚫어보고 똑똑히 보는 데 있다.

그러나 그는 이 때문에 생활을 포기하지 않고 일을 하는 것도 반드시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래서 그의 냉랭함과 거리는 일종의 미감과 장점이 된다. "

그는 항상' 아웃사이더' 로 내 요구에서-

" 너는 반드시 외부에 있어야 다른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고 말했다.

파트너의 12 년 작은 s 는 "무대 아래 투명한 막으로 덮여 있는 것 같아 거리감이 있다" 고 평가했다.

이런 소외는 나무랄 데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열기를 느낄 수 없다.

채강영은 공개석상에서 강희가 여러 해 동안 드러난 자신을 주재하며' 기화초화초설' 시즌 1 이 많지 않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사계절' 기화초설' 을 보면 채 단장의 발언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 없었다. 네가 말한 것은 모두 일리가 있지만 진심이야?

너 정말 그렇게 생각하니?

이것은 당신의 공감 훈련일 뿐입니까?

' 기묘한 대회' 에서 마동은 강영 선생님의 가슴에 악독한 마음과 만물을 꿰뚫어보는 악독한 눈이 있다는 인상적인 말을 했다.

마동이 말한 악독함은 채강영이 멘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그는 채강영의 상태를 포의적으로 요약했다. 악은 각도 간사하고 독은 일격이다.

항상 간파하고 가끔씩 입으세요.

게스트를 난감하게 하지 않고 계단을 적당히 건네준다.

온화하고 차분한 정서가 안정되어, 특히 작은 S 와 비교했을 때, 채강이 부드럽다는 외침이 나왔다.

예?

잊지 마세요. 채강영은 재키 찬, 오종헌을 울었던 못된 왕이라고 물었어요.

그의 부드러움 아래 차갑고 매서운 모습이 담겨있다.

한 덩어리의 솜은 부드럽지 않고, 면 아래에 코디된 은침은 온전한 부드러움 자체를 구성한다.

그렇지 않으면 약함으로만 불릴 수 있습니다.

굳이 귀중하다고 말해야 한다면 채강영의 부드러움은 결코 귀중하지 않다. 정말 희소하다는 것은 악독하고 방해받지 않는 행보를 할 수 있을 때 여전히 부드러움을 선택했다는 것이다.

세상이 원하는 것을 그는 다 알고 있다. 더 강력한 것은 그가 기꺼이 줄 것이라는 것이다.

그는 합리적으로 자신의 냉막, 온기를 섞었다. 마치' 기묘한 대회' 에서' 뱀정얼굴' 유즈천: 인기 있는 이 일이 너를 기쁘게 해 줄까?

후자는 이 문제를 예상하지 못하고 잠시 멍하니 말했다: 나는 행복하지 않다.

가' 강영 주인' 을 주관할 때 서기 연기를 즐기냐고 물었다. 서기 갑자기 울어서 자기가 할 수 없을 정도로 울어서 프로그램이 10 여 분 동안 녹음을 중단했다.

' 기화초화초설' 에서 그는 냉랭하게 물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모두 매우 두려워한다.

' 2 세대 전력회사' 는 또' 불안한 마음' 으로 초대한 어린이들에게' 부모님이 돌아가시길 바라며 모든 가산을 물려받아 더 이상 아무도 신경쓰지 않겠는가?' 라는 질문을 한 적이 있습니까?

아이들은 부모님이 앉아 계시기 때문에 서로 쳐다보는 것을 들었다.

인간의 약점을 빨리 찾아 삼키며 찔렀다.

인생에서 이렇게 많은 억울함, 숨겨진 절도희, 말할 수 없는 고통, 억누를 수 없는 욕망의 꿈, 채강영은 모두 알고 있다.

부드러운 지하 커버, 미소 해부, 독특한 경로, 직접 인심을 찔렀다.

이런 스타일로 같은 파트너인 작은 S 를 한 번 이상 방송에서 감탄했다. 어떻게 이렇게 냉혈할 수 있단 말인가.

채강영이 자신의 초기 작품인' 통쾌일기' 에 쓴 말이다.

명문 출생, 명문 학교 졸업.

채강영과 고효송비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비슷한 인생 바탕색을 가지고 있고, 또 전혀 다른 삶의 질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방탕한 해골, 입에 이 나라의 무거운 기구를 말하고, 시와 먼 곳을 생각하고 있다.

냉막 침착함, 인간성 순순선 유혹, 분수가 있는 장면 처리.

고효송은 언제나 정신적인 백의소년으로 진심으로 끈질기게 세상을 고문한다.

< P > 채강영 (Cai Kangyong) 에 따르면, 우리 함께 인생에서 열의 근원을 알아보고, 고통이 행복보다 더 소중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고, 헛수고한 삶의 경이로움을 감상하는 법을 배우자.

는 고효송의 일생순순순한 어리석은 도련님보다 채강영이 관객을 * * * 울리게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고효송은 진계탕이고 채강영은 독계탕이다.

봄바람보다 득의양양한 말발굽이 급하기 때문에 우리 일반인들은 더 잘 알고, 더 많은 경험을 하며, 구하고, 뒤척이는 것이다.

채강영이 만든 독계탕은 비련해서 추위를 감추기 어렵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 잔 마시기로 했다.

2017 년 채강영을 다시 한 번 살펴보면 일본 전통미학에서' 침묵' 이라는 개념과 비슷해 시간의 광택을 적신 뒤 자신과 악수하고 화해할 수 있다.

채강영은 국경이 있는 곳은 모두 감옥이라고 한 적이 있다.

연민은 간파하기 때문에, 더욱이 기대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마음이 평온해질 수 있다.

연예계의 커밍아웃 풍랑도 좋고,' 먹는 사랑' 이 거리를 덮쳐도 순수이든 불구든, 그는 이런 설정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경계를 계속 탐구하며 기존의 인식을 뒤엎고 있다.

채강영 같은 사람은 정취 속옷도 섬세한 자카드 실크 소재입니다.

매끈매끈하고 차갑다.

오래 붙여야 따뜻한 기운이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