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 사전" 의 2 자 성어와 4 자 성어

1 .. 사전의 두 글자 성어' 백양강산 백냥'.

산과 강이 위험하다는 뜻으로, 견고하면 금탕처럼, 두 적을 사용할 수 있다. 나중에는 국력이 강하고 변방이 튼튼한 나라를 가리킨다.

비유는 산과 강이 험난한 곳과 같다: 분리. 둘 사이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삼칠일,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습니다. 네가 양자를 하나로 합치면, 너는 그것에 대해 조금 알고 있다는 뜻이다. 두 가지 극단이 없다는 뜻입니다. 불법행위: 네가 들어갈 수 있는 출입구.

원래 불교 용어로, 직접 입도를 뜻하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수행이다. 가장 좋거나 독특한 비유 방법.

잡지 않으면 잡는다. 이모: 백발을 가리키는데, 노인으로 확장된다.

노인을 잡지 마라. 딩 마오 이순신 erding: "손톱" 을 통해, 여기 장부; 장붓구멍: 물체에 장붓을 연결하는 구멍입니다.

정묘의 위치는 완벽하다. 묘사가 진실하고 믿을 만하다.

정일은 분명하고 진실이다. 다르거나 비교할 수 없습니다.

28 미인 28: 16 세: 미인: 미인. 열여섯 살 된 예쁜 여자.

두 번째는 어떤 직업에서 지식이 부족하고 기술이 낮은 사람을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천하의 밝은 달이 3 점, 양주가 혼자라고 생각했다.

원래 양주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는데 사용되었다. 오늘은 현지의 달빛을 형용하는데, 특히 맑다.

두 호랑이가 서로 다투면 반드시 상처가 있을 것이다. 사나운 호랑이 두 마리가 싸우는데, 그 중 한 마리는 다칠 뿐이다. 예를 들어, 반대 쌍방의 실력이 모두 강하여 격렬한 투쟁의 결과는 한쪽이 손해를 보는 것이다.

두 시원함은 형제 둘 다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두 마리의 용이 진주를 가지고 놀다. 두 마리의 용이 마주 서서 구슬 하나를 가지고 놀고 있다.

두 사람이 연합하기만 하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둘, 셋, 둘, 셋: 한결같지 않다.

삼심 이의를 형용하다. 둘, 셋, 그 뜻은 삼심 이의를 의미한다.

머리가 한결같지 않고 변덕스럽다는 뜻이다. 두 세로는 수직 학대입니다: 소년; 두 세로: 질병을 가리킨다. 남용: 위반.

질병에 시달리는 것을 비유하다. 복숭아 두 개가 세 명을 죽이고 복숭아 두 개를 장한 세 명에게 주었는데, 그들은 한 차례의 싸움으로 죽었다.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는 것을 비유하다. 삼심 이의는 의지가 한결같지 않고 확고하지 않다고 묘사한다.

두 성의 선호는 두 가정이 결혼에 갇혀 친척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21 더하기 5 는 주산 나눗셈의 공식으로, 반은 0.5 와 같다는 뜻이다.

쌍방이 평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몇 쌍, 몇 쌍: 아주 적다.

두 번째는 거의 없다. 묘사가 극명하다.

고귀함과 비천함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한 나라에는 두 명의 국왕이 없고, 두 명의 황제가 있을 수 없다.

차이가 없다: 두 가지. 별로 다르지 않아요.

뜻은 완전히 같다. 통일은 할인없이 고정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처리가 판에 박힌 것을 묘사하다. 한 집안은 둘도 없고, 한 집안은 두 주인을 가질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싸우게 되고, 평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나씩. 열두 금비녀는 처음에 여성의 머리에 더 많은 보석이 있다고 묘사했다.

후자는 많은 후궁을 가리킨다. 구우두호의 힘은 힘이 크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종종 많은 노력이 필요한 상황에서 사용된다. 군주의 명령은 바꿀 수 없다.

당신의 생활의 절대적인 권위를 묘사하다. 양면 이중설은유는 두 방면에서 선택적이다.

일흔두 줄은 각 업종을 가리킨다. 두 번째 장치는 은유가 아닙니다. 물건이 비축되어 있으면 부족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세 가지 수준, 두 가지 충분한 비유는 생활이 그럭저럭 괜찮고 만족한다는 뜻이다. 세 계좌는 두세 명이 합쳐서 그 중 두 사람의 의견을 듣는다.

다수의 의견을 귀담아듣는 것을 비유하다. 삼오 나누기 이주가 공식이다.

일을 하고, 동작이 간단하고 깔끔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삼심 이의를 품고, 이 생각을 하고, 그것을 생각하고, 망설이고 결정하지 못하다.

종종 불안감과 불공정을 가리킨다. 네가 무슨 말을 하든, 무엇을 하든.

말하는 것을 형용하다. 25 아는 것 10 은 한 가지만 알고, 문제를 전면적으로 관찰하는 방법을 모른다.

그중에서 가장 좋은 것은 1 위가 아니라 2 등이다. 묘사를 두드러지게 하다.

12 개의 금메달: 송나라의 칙령과 긴급 군령은 모두 금자로 쓰여져 내무부에서 보냈다. 급한 명령을 비유하다.

죽을 때까지 소원을 빌겠다고 맹세하다.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다.

의지가 확고하고 전적인 것을 묘사하다. 매일 이틀이 있습니다. 태양은 왕의 은유입니다.

하늘에는 두 개의 태양이 없다. 그것은 한 국가가 동시에 두 군주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다.

만사에 만물이 하나로 통일되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하고, 양자는 공존할 수 없다. 조금만 들어도 많이 알 수 있다.

형용이 비유에 능하다. 직무에 적합하지 않은 것은 일에 전념하는 것이고, 주의력은 반드시 집중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실수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실수를 저질렀다면. 둘로 나누다' 라는 철학 용어는 사물이 모순의 통일체로서 모순의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하는 것을 가리킨다.

보통 사람이나 사물에 대한 전면적인 견해를 가리킨다.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모두 본다. 한 손님이 두 주인을 방해하지 않고, 한 사람이 전부 부담하거나, 한 사람이 계속 한다.

소위 이원가격이란 없다. 상품의 가격은 타협하지 않는다. 일불출세, 이불은 생을' 출세' 라고 부르고, 죽음은' 열반' 이라고 부른다.

죽음을 의미합니다. 후퇴, 625, 원래는 주판이 무게를 계산하는 공식이었다.

깨끗하게 떠넘기는 것을 비유하다. 하지 않으면 그만두지 않는다. 본의는 하지 않거나 하지 않으면 끝까지 하는 것이다.

일이 처음부터 이미 한 이상 끝까지 견지하고 싶다는 뜻이다. 한 사람당 두 명, 어느 한 사람이 두 가지 임무를 맡다.

묘사가 매우 완전하다. 아무것도 없어요. 일뢰와 번개는 신속한 회피를 묘사한다.

명확한 비유, 명료하다. 한 돌과 두 마리의 새가 석두 한 조각을 던져서 두 마리의 새를 맞혔다.

예를 들어, 네가 한 가지 일을 하면 두 가지 좋은 점을 얻을 수 있다. 한두 손가락을 반복해서 시간이 지났다.

그것은 점차 의미 합니다. 유일무이하다는 것은 사물이 독특하고 극히 드물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 가지 없이 죽는다는 것은 결심이지만 죽음은 여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한 가지만 알고 다른 것은 모른다. 사물의 한 측면만 알고, 다른 측면은 모른다.

둘 중 하나를 알고, 둘 다 모른다. 나는 한 가지를 알고 있지만 다른 것은 모른다. 사물에 대한 불완전한 이해를 묘사하다.

스님 장 어 (휴식 후 언어) 압도. 나는 이것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없다.

별다른 것도 없고, 비교할 것도 없다. 전심전력은 전심전력으로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이고, 잡념은 없다.

원인이 무엇이든 결과가 어떻든 간에. 오직 두 개의 유니온 Y ࿋U 를 건너야 한다: 유다와 소유산을 가리킨다.

태평목란' 중' 경주기' 에 따르면 효우 (호남원릉현) 라는 책이 많다고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대량의 독서와 해박한 지식으로 묘사되기 때문이다.

"경화연" 은 1 ~ 6 회 거슬러 올라간다. "대성거대국, 식견이 넓고, 자연히 학문에 정통하다." 사상의 변화를 비유하다.

옛날 학자들은 속자를 쓴 학자를 비웃었다. "2 피트" 는 언제.

2. 두 글자의 표현 방식과 성어를 묘사하고, 두 글자의 네 글자는 생기가 있어야 하고, 진교, 화냄, 환희, 화냄, 멍함, 불쌍함, 멍함, 멍함, 상심, 화가, 이를 갈고, 미소, 미소, 크게 놀라고, 크게 놀란다

결 석, 진정, 진정, 망상, 반신반의심, 공손함, 혼잣말, 집중력, 흥겨움, 멍한 닭, 의심, 다정감, 안절부절못하고, 무기력하고, 우유부단하며, 말문이 막히고, 망설이고 있다 심사숙고하고, 상냥하고, 상냥하고, 친절하고, 우울하고, 어찌할 바를 모르고, 의심이 많고, 우유부단하고, 자만하고, 두려움, 분노, 분노, 갈망, 갈망, 당신의 행동을 듣고 싶어, 공기 가득, 생활 가득, 표정 가득, 표정 가득, 표정 가득 웃음, 웃음, 웃음, 묵상, 웃음, 웃음, 휴식, 득의양양, 그래서, 공황, 공황, 눈살을 찌푸리고, 황홀하고, 웃고, 웃고, 차갑고, 차갑고, 멍하니 위흥은 기뻐하며 춤을 추고, 우울하고, 우울하고, 슬프고, 놀라고, 밝고, 머리를 높이 들고, 당황하고, 무심코 춤을 춘다.

3. 4 자 성어 대전 2 학년 4 자 성어 대전 격려 4 자 성어 대전 2 학년 4 자 성어 대전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성어를 정의하는 것은 언어의 중장기 사용과 단련으로 형성된 고정어구이다. 그것은 의미와 문법 기능이 단어보다 풍부한 언어 단위이며, 풍부하고 깊은 사상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짧고 정교하여 기억과 사용에 편리하다. 그것은 종종 비하와 포의를 포함한 감상적인 색채를 동반한다. 대부분의 성어는 네 글자이지만, 세 글자 이상의 성어도 있고, 어떤 성어는 심지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쉼표로 구분됩니다. 이 성어를 편집한 근원성어는 오랫동안 형성된 형식이 간결하고 의미가 정교한 고정어구나 어구이다. 성어는 대부분 네 글자로 구성되지만, 세 개 이상의 글자도 있다. 성어의 근원은 다섯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신화 전설이다. 예를 들면 과보의 일상, 정위의 황무지와 같다. 두 번째는 우화이다. 예를 들면 배를 조각하여 칼을 구하는 것과 같이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이다. 셋째, 부정적인 징 고백, 깨진 주전자 침몰 과 같은 역사 이야기; 넷째, 문학 작품, 예를 들면' 노기 복영',' 너에 따르면' 등이다. 다섯째, 외래문화, 예를 들면 무량공덕, 불 속에서 밤을 취한다. 이 단락의 공식 성어는 5 만여 개, 96% 는 4 자형이며, 3 자, 5 자, 6 자, 7 자 이상의 성어도 있다. 예를 들면' 50 보 웃음 백보',' 문 닫기',' 쓸데없는 일',' 속히 하려면 안 돼','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와 같다. 성어는 보통 네 글자를 사용하는데, 아마 네 글자가 잘 잡히기 때문일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 고대의 시집' 시경' 은 대부분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사' 상서' 에도 네 문장이 있다. 나중에 나는' 삼자경',' 백가성',' 건자문' 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 중 마지막 두 편은 모두 네 문장이었다. 네 눈의 잡자와 용문채찍 그림자 1, 2, 3 회는 모두 네 글자이다. 이것은 설교문이지만, 이 네 글자가 사랑받고 외웠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옛사람들의 말 중 일부는 경구가 될 수 있었고, 원래는 성어가 될 수 있었다. 네 글자로 바꾸는 것이 비교적 번거롭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그것을 가이드로 삼아야 했다. 예를 들어,' 송대 범중연 악양루기' 는'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글자 수가 많아 성어를 형성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을 경구로만 생각할 수 있고, 때로는 문장 도입을 할 수 있다. 만약' 고생을 다하다' 라면 쉽게 말하고 기억하기 쉬우므로 성어가 될 수 있다. 악양루 안의 그' 만폐번영' 은 성어이다. 왜냐하면 네 글자이기 때문이다. 이 단락의 네 단어의 주술 구조를 편집하다: 명실상부하고, 위압적이고, 걱정하고, 심사숙고하고, 증여주를 사서 모든 것을 바꾼다. 동빈식: 스승의 표로서, 영문을 알 수 없고, 길을 두려워한다. 공동 주제 유형: 반전, 바닥 터치, 춤; 연합동빈식: 지기를 알고, 기운을 기르고, 지체를 조심하고, 명령을 내린다. 공동 명사 유형: 부주의, 반대, 환상; 공동 동사 유형: 급속한 발전; 동적 보완 유형: 해피, 맹인 질문; 동시 언어: 이웃을 계곡으로 하여 사람을 무섭게 한다. 나란히: Qianshan 전체 물, 뱀 발 을 그립니다; 부분 공식: 억수 같은 비, 숙녀님 (중간에' 득자' 를 더할 수 있음). 성어의 구조는 다양하다. 이상은 단순한 예일 뿐이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 자체로는 은유와 대비, 그리고 어휘를 가중시키는 방법이 많다. 예를 들어, "태양이 음역하다", "외강중간", "화록색", "일지반해", "말솜씨", "환환환실증", "한심" 등 각각 신기한 기능이 있다. 성어는 의미가 많기 때문에 작가는 성어 사용에 신경을 많이 쓴다.

영감 4 자 성어 대전 2 학년 4 자 성어 대전.

4. 4 자 성어 대전 두 글자, 세 마음, 두 가지 의미,

단어,

하나로 합쳐서,

별로 다르지 않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유일무이하다.

맑고 하얗고

그것에 관한 모든 것,

양방향 리셀러,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일석이조,

우렁차고 또렷하다.

가난하고 하얗고,

가장 좋은 것은

둘로 나누다.

수도사 장 귀,

하나씩,

조금 알고 있습니다.

29 종의 음식,

두세 분,

충성,

3 개의 계정이 2 개의 계정을 차지합니다.

입은 두 가지 가격이 아닙니다.

2 ~ 3 개마다 ,

삼언이언,

12 개의 금메달,

한 번 잘못하면 또 틀렸다.

두세 가지 미덕,

딴생각, 딴생각,

지고무상

120 금백,

28 명의 미녀,

12 만 달러,

20 센트를 잡지 마세요.

가장 오래된,

노빌 12,

두 가지 야망이 없다고 맹세합니다.

이 두 가지 범죄를 처벌하고,

황제 두 명과 왕 세 명,

둘, 셋, 젠장,

아니, 둘,

다섯 남자와 두 여자,

전체 범위에 두 개를 더하고,

천둥 한 소리와 번개 두 번,

이 나라에는 두 명의 왕이 없습니다.

단 두 개의 단일을 통해서만

두 마리의 용이 구슬을 가지고 놀고 있다.

2 와 3 을 연결해서 ,

3 층과 2 층이 가득 찼습니다.

아무것도 20% 가 아닙니다.

통치자 이선비,

이틀 동안 입고,

딴생각, 딴생각,

두 신선이 전파하다.

집에는 두 나리가 없다.

세 가지 좋은 두 가지 두려움,

72 줄,

사진작가로서,

딩 2,

여우보웅 120 김유럽, 이팔가인,120,000

5. 2 자 4 자 성어 28 미인 28: 16 세: 미인: 미인을 가리킨다. 열여섯 살 된 예쁜 여자.

두 번째는 어떤 직업에서 지식이 부족하고 기술이 낮은 사람을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천하의 밝은 달이 3 점, 양주가 혼자라고 생각했다. 원래 양주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는데 사용되었다. 오늘은 현지의 달빛을 형용하는데, 특히 맑다.

두 호랑이가 서로 다투면 반드시 상처가 있을 것이다. 사나운 호랑이 두 마리가 싸우는데, 그 중 한 마리는 다칠 뿐이다. 예를 들어, 반대 쌍방의 실력이 모두 강하여 격렬한 투쟁의 결과는 한쪽이 손해를 보는 것이다.

두 시원함은 형제 둘 다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두 마리의 용이 진주를 가지고 놀다. 두 마리의 용이 마주 서서 구슬 하나를 가지고 놀고 있다.

두 사람이 연합하기만 하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둘, 셋, 둘, 셋: 한결같지 않다. 삼심 이의를 형용하다.

둘, 셋, 그 뜻은 삼심 이의를 의미한다. 머리가 한결같지 않고 변덕스럽다는 뜻이다.

두 세로는 수직 학대입니다: 소년; 두 세로: 질병을 가리킨다. 남용: 위반. 질병에 시달리는 것을 비유하다.

복숭아 두 개가 세 명을 죽이고 복숭아 두 개를 장한 세 명에게 주었는데, 그들은 한 차례의 싸움으로 죽었다.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는 것을 비유하다.

삼심 이의는 의지가 한결같지 않고 확고하지 않다고 묘사한다.

두 성의 선호는 두 가정이 결혼에 갇혀 친척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21 더하기 5 는 주산 나눗셈의 공식으로, 반은 0.5 와 같다는 뜻이다. 쌍방이 평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반심 반심. 생각이 프로답지 않고 불확실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삼심 이심" 으로.

너는 둘 다 가질 수 없다. 둘 다 가질 수 없고 둘 다 가질 수 없다.

둘째, 벨소리가 혼란스럽다. 둘째, 의심은 분명하지 않다. 시계: 고대 계량기를 나타냅니다. 나는 이 시계의 용량을 계산할 수 없다. 비유는 일반적인 시비를 혼동해서는 안 된다.

두 번째 혼동은 시계와 시계 두 용기의 용량이 분명하지 않다는 것이다. 비유가 불분명하다.

별말 안 해요. 즉각적인 행동을 일컫는 말.

이만삼평은 생활이 괜찮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3 급 2 만" 과 같습니다.

6. 고전사를 포함한 4 단어 1, 1 인 공백, 만 인 실실: 공백, 없음.

이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전설에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사람들이 진짜라고 믿게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한 사람은 지키고, 만 명은 강요할 수 없다: 한 사람은 닫고, 만 명은 운전한다.

지세가 험준하여 수비하기 쉽다는 것을 묘사하다. 3, 잎 장벽 눈, 태산 을 볼 수 없습니다: 장벽, 커버.

비유는 현재 사소한 일에 눈이 멀어 사물의 전모, 주류, 본질을 볼 수 없다. 4, 행복, 두려움: 왜냐하면.

한편으로는 기쁘고, 다른 한편으로는 겁이 납니다. 5, 1 불출세, 2 불승천: 죽음을 묘사하다.

6. 말 한 마디로, 말을 따라잡기 어렵다: ⑿: 고대 차 한 대가 몰던 말 네 마리, 아니면 사마차. 말 한 마디가 기나긴 했지만, 말 네 필의 차는 따라잡을 수 없었다.

시계가 말하는 것은 바로 그것이다. 7.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또 일다: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또 일다.

최초의 비유시는 기복이 심하다. 나중에도 하나의 번거로운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또 새로운 번거로운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을 비유했다.

8, 부주의, 만판이 모두 졌다: 원래 바둑의 관건을 가리켜 대국을 잃었다. 전반 국면에 결정적인 문제를 비유하다. 자칫 잘못하여 잘못 처리하면 전반적으로 실패하게 된다.

9. 10 눈으로 본 10 손의 손가락: 항상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의 언행을 감독하고 있다. 만약 실수가 있다면, 너는 절대 숨겨서는 안 된다. 10, 10 대 나무, 100 대 사람: 나무,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책이며, 이는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1 1, 팔선 교차, 각각 신통: 신통: 각종 신기한 능력, 은유 기술.

집단 생활에서 모든 사람은 같은 사업을 할 수 있는 자신의 방식이나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12, 인조칼, 저는 물고기입니다: 칼: 다진 고기용 칼과 도마.

학살의 도구를 일컫는 말. 다른 사람이 생살대권을 장악하고, 자신이 임재하는 지위에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13, 사람들은 신뢰하지 않고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신뢰: 신용. 좋아, 좋아, 좋아.

나는 신용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사람들은 약속을 지키지 않을 수 없다.

14, 사람은 성현이 아니다. 잘못이 있다: 성현: 성인이나 현인, 지혜가 뛰어나고 재능이 뛰어난 사람을 지칭한 적이 있다. 누구야. 누구야. 일반인은 성인도 성현도 아니다. 누가 결점이 없을 수 있습니까? 15, 36 정책, 상책은 가는 것이다: 본의는 네가 적을 대적하지 못하고, 상책은 도망가는 것이다.

지금은 곤경에서 벗어나는 것을 가리킨다. 16, 3 일 동안 고기잡이를 하고, 이틀 동안 햇볕을 쬐는 것: 공부나 일에 끈기가 부족해 자주 중단되어 견지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17, 모든 것이 다 준비되었고 동풍만 빚졌다: 모든 것이 다 준비되었음을 비유하고, 마지막 중요한 조건만 빚졌다. 18, 하늘이 무궁무진한 길, 땅은 무궁무진한 길: 갈 길이 없는 어색한 국면을 묘사한다.

19, 하늘을 오를 수 없고, 내려갈 수 없다: 묘사는 양쪽 끝이 모두 착륙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20.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비유를 들어 보면 일의 성공은 어려서부터 크게 축적된 것이다. 2 1, 천리의 제방, 개미굴에서 궤멸하다: 궤멸: 궤멸.

홍수가 제방을 무너뜨렸다. 개미구멍: 개미구멍입니다. 천리 밖의 긴 제방은 작은 개미구멍 때문에 무너졌다.

작은 일이나 작은 일에 주의하지 않으면 큰 화를 초래하거나 손실이 심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22.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23. 스카이넷: 스카이넷: 스카이넷은 자연의 징벌을 가리킨다. 우아함: 넓은 눈길. 천도는 공평하고 악은 악보가 있다. 매우 희박해 보인다.

그러나 결코 나쁜 사람을 놓아주지 마라. 그 후 나쁜 사람은 결국 처벌을 받았다.

24, 패시브 물, 벤이 없는 나무: 패시브 물, 벤이 없는 나무. 비유에는 기초나 뿌리가 없다.

25.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왜? 호랑이 구멍에 들어가지 않고 어떻게 작은 호랑이를 잡을 수 있습니까? 모험을 하지 않고 가장 어렵고 씁쓸한 수행을 경험하지 않으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26. 어떤 일을 하지 않으면 너는 지혜를 얻지 못할 것이다. 그것을 경험하지 않으면 너는 그 일에 대한 지식을 증가시키지 않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막히지 않으면 흐름이 없습니다. 막히지 않으면 물이 흐르지 않는다. 멈추지 않으면 행동이 없다. (28), 태공 낚시, 미끼에 걸려들고 싶다: 스스로 빠져들고 싶다.

29. 이전 상황에 비해 여유는 충분하다: 중류에 만족하고, 현실에 안주하며, 발전을 추구하지 않는다. 30. 일월은 매일 하늘에서 내려오고, 강은 영원히 대지로 흐른다.

3 1,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같은 문제에 대해 어진 사람은 보고, 인자하다고 말한다. 현명한 사람은 그것을 보고, 지혜라고 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사람마다 견해가 다르다.

32, 달 현기증 바람, 기초 윤택한 비: 헤일로: 태양과 달 주위의 후광; 기초: 기둥 아래 돌 부두. 달 주위에 후광이 있으면 바람이 불고, 초석이 축축하면 비가 온다.

은유는 사고나 사건이 발생하기 전의 징조이다. 33. 문무의 길, 긴장을 풀자: 일의 긴장과 생활의 휴식을 적절히 조절하고 규칙적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34. 뱀을 위해 뱀을 소멸하다: 뱀; 파괴: 파괴; 방법: 무엇을 합니까? 작은 뱀이 자살하지 않고 큰 뱀으로 변하면 어떡하지? 원래의 비유는 적이 아직 젊었을 때 적을 섬멸하는 것이다.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적들이 제때에 호미를 매야 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35. 물고기를 연으로, 새를 쫓는 것은 덤불이다: 깊이: 소용돌이 깊은 물; 관목: 울창한 숲.

물고기를 깊은 못으로 몰아넣고 새를 숲으로 몰아넣는 것은 처음에는 반동 통치자의 폭정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그로 인해 국민들이 다른 나라로 도피하게 되었다. 지금의 뜻은 어떤 사람들은 때때로 관문주의를 실시한다는 것이다.

쟁취할 수 있는 사람들을 다른 쪽으로 몰아내다. 36. 자 짧은 인치 길이: 치수는 인치보다 길지만 더 긴 것에 비해 짧다. 1 인치는 자보다 짧지만 짧은 자보다 길다.

비유는 제각기 우열이 있고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37. 아들의 창으로 공격의 방패: 상대의 논점으로 상대방을 반박하는 것을 비유한다.

38, 그 기절, 명료함: 사용: 사용; 그: 그의. 약한: 어둠, 흐림, 혼란; 소소: 알겠습니다.

그의 막연한 이해로 이해할 수 있다. 지금 내 뜻은 내가 매우 혼란스럽다는 것이지만, 나는 이미 사고를 알고 있는 사람들을 지휘해야 한다.

39, 눈으로 눈, 이로 갚는다: 눈을 부릅뜨고 대답하고, 입으로 물어뜯는다. 상대방이 와서 어떻게 반격하는지 비유하다.

40. 이해할 수 있을 뿐 해석할 수 없다. 마음으로 체득할 수 있을 뿐, 말로 표현할 수 없다. 4 1, 사체가 불근하고 오곡: 사체: 사지를 가리지 않는다.

근면: 일. 노동에 참가하지 않으면 오곡을 분간할 수 없다.

노동과 군중을 이탈하는 것을 묘사하다. 42,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우환은 사람을 근면하게 한다. 왜냐하면.

7. 두 단어, 세 단어, 네 단어: 단편화, 초여름, 유리, 건너편, 하늘 침묵, 판타지, 꿈의 그림자, 깨진 여름, 흐르는 안개, 스모그, 스모그, 짙은 잉크, 결결, 황혼, 만남, 만남 연기, 떨어지는, 꽃 영혼, 가을달, 류주, 눈썹, 그 해, 얼룩덜룩, 갑자기, 놀라움, 먼저, 흔적 없음, 염색 마음, 꽃, 꽃, 꽃, 얕은 노래, 얕은 수면, 불안, 걱정

세 글자: 창백한 얼굴이 그립다

깨진 머리, 차가운 달 정신, 차가운 달, 젖은 붉은 메이크업, 유리 달, 얇은 연기 달, 보라색 낯선 사람, 바람이 불고, 술에 취해, 봄진흙을 떨어뜨리고, 어린 꽃이 시들고, 차가운 옷은 소리 없이

네 글자의 말: 얼굴이 환하고, 기쁨이 넘치고, 손이 춤을 추고,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정신이 맑고, 용마 정신이 맑고, 생기발랄하고, 기쁨이 넘치고, 기쁨으로 가득 차고,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고, 대범하다.

공황, 부주의, 우울, 슬픈, 충격, 바늘 펠트, 약점, 가짜 웃음, 오일 캐비티 슬립 톤, 쉬운 어색함, 얼굴 붉은 귀 빨간색, 나무 닭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