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내용의 표현에 따라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시는 표현 형식에 따라 서사시와 서정시로 나눌 수 있다. 1, 서사시: 시에는 비교적 완벽한 스토리와 인물 이미지가 있으며, 보통 시인의 노래 스타일로 표현된다. 서사시, 이야기시, 시화 소설은 모두 이 범주에 속한다. 2. 가사: 주로 시인의 사상 감정을 직접 표현하여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완전한 이야기와 인물을 요구하지 않는다. 발라드, 송가, 만가, 만가, 전원시, 풍자시가 있습니다. 물론 서사와 서정이 절대적으로 분리되는 것은 아니다. 서사시도 서정적이지만, 그것의 서정적 요구는 서사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서정시는 왕왕 일부 생활 단편을 서술하지만, 펼쳐서는 안 되고, 서정적인 수요에 복종해야 한다. 정보시를 인용하는 다른 분류 방법은 1, 고전시: 고시 (당 이전의 시), 초사, 악부시를 포함한다. 고시를 제재로 한 시사, 예를 들면 노래, 행, 어록, 노래, 곡 등도 고시이다. 고전시는 대립하지 않고 운율이 자유롭다. 고전시의 발전 궤적: 시경 → 초사 → 한푸 → 한악부 → 위진 남북조 민가 → 건안시 → 도시 등 문인 오언시 → 당대의 고풍 신악부. 2. 근체시: 고전시와 반대되는 근체시라고도 하며 당대에 형성된 율시이다. 절문과 율시로 나뉘는데, 그 글자, 문장 수, 계층, 압운은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단어: 시, 긴 단문, 노래, 노래, 악부 등이라고도 합니다. 그 특징: 성조는 고정된 틀이 있고, 문장은 고정된 숫자가 있고, 단어는 고정된 성조가 있다. 글자 수는 장조 (9 1 자 이상), 중조 (59-90 자), 단조 (58 자 이하) 로 나눌 수 있다. 굴곡: 일명, 악부. 원곡은 산곡과 잡극을 포함한다. 시의 분류 방법은 매우 다양하며, 원칙과 기준에 따라 다른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기본은 1 입니다. 서사시와 서정시. 이것은 작품 내용의 표현 방식에 따라 나뉜다. (1) 서사시: 시는 비교적 완벽한 스토리라인과 인물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보통 시인이 * * * * 로 가득 찬 노래로 표현된다. 서사시, 이야기시, 시화 소설은 모두 이 범주에 속한다. 고대 그리스 호머의' 헬리아트',' 오디세이' 등 서사시 중국 시인 이기의' 왕귀와 이상상' 등의 이야기시. 영국 시인 바이런의' 돈 후안' 과 러시아 시인 푸시킨의' 예브게니 오네킨' 등 시화 소설. (2) 가사: 주로 시인의 사상감정을 직접 표현하여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완전한 이야기와 인물을 요구하지 않는다. 사랑의 노래, 송가, 만가, 만가, 목가, 풍자시 등. 이런 작품은 아직 많이 남아 있으니 일일이 열거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서사와 서정이 절대적으로 분리되는 것은 아니다. 서사시도 서정적이지만, 그것의 서정적 요구는 서사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서정시는 왕왕 일부 생활 단편을 서술하지만, 펼쳐서는 안 되고, 서정적인 수요에 복종해야 한다. 2. 율시, 자유시, 산문시. 이것은 작품 언어의 음운율과 구조 형식에 따라 분류한 것이다. (1) 율시: 일정한 형식과 규칙에 따라 쓰여진 시입니다. 그것은 행 수, 글자 (또는 음절), 성조와 운율, 단어의 대결, 문장 배열 등에 대해 엄격한 규정이 있다. , 중국 고시의' 율시',' 절구',' 노래', 유럽의' 14 행 시' 와 같다. (2) 자유시: 현대 유럽과 미국에서 새로 발전한 시체입니다. 격법에 구애받지 않고, 고정적인 형식이 없고, 자연과 내면의 리듬을 중시하며, 운으로 대체로 비슷하거나 운치가 없다. 글자 수, 줄 수, 문장, 성조가 비교적 자유롭고 언어는 비교적 통속적이다. 미국 시인 휘트먼 (1819-1892) 은 유럽과 미국 자유시의 창시자이며,' 풀잎집' 은 그의 주요 시집이다. 이런 시풍도 5 월 4 일 이후 중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3) 산문시: 산문과 시의 특징을 겸비한 문학 장르입니다. 작품에는 시적인 경지와 * * * 감이 있어, 왕왕 철리가 풍부하고, 자연의 리듬과 음악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며, 편폭이 짧고, 산문처럼 운율을 가리지 않는다. 예를 들면 노신의' 들풀' 과 같다. 1 시 분류 중화민족은 오래된 민족이다. 중국은 역사가 유구한 동양 문명의 고국이다. 중국 문학은 그 독특한 내용, 형식, 풍격으로 세계 다른 민족 문학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자신의 특색을 형성했다. 시는 중국 문학에서 가장 초기의 예술 형식 중 하나이며 중국 문학에서 가장 성숙한 장르이다. 고시는 중국 문학 유산 중의 한 송이의 진기한 꽃이다. 중국시의 발전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시 제재가 다르기 때문에 표현하는 사상 감정이 다르기 때문에 표현 수법과 서정 방식도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고시를 잘 감상하려면 제재의 분류에 대한 명확한 인식과 구체적인 시사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내려야 한다. 1. 사랑시 이것은 사랑을 주제로 한 시 (추모 포함) 로,' 발라드','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시' 라고도 한다. 시경 이후 사랑시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남녀의 사랑과 사랑 생활을 묘사하거나 이별과 그리움을 토로하고 있다. 예를 들어 동시전, 견우성, 무제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 우리가 헤어진 후 더 긴 이상임), 까치교선 (박운영) 등이 있다. 2. 풍자시 이것은 조롱이나 권유로 사회의 어둠과 세태가 서늘함을 폭로하고 인민이나 정직한 사람들의 마음을 표현하는 시이다. 풍자시' 라고도 하며, 때로는' 정치 풍자시' 라고도 한다. 풍자도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시경' 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사라지지 않았다. 삭서, 벌담, 꿀벌 (돈 로음), 린안부제목 (남송림승), 만취태평 (원대 소리를 탐내는 무명씨) 등. 철리시 이것은 구체적인 사물에 대한 묘사와 논술을 통해 어떤 철리를 표현하거나 서술하는 시이다. 어떤 것은 주제를 지적하고, 어떤 것은 함축하지 않고,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유명한 소식 () 의' 실림 () 벽과 거문고 ()', 주의' 독서 체험' 이 있다. 또한, 어떤 시는 철리가 없지만, 철리가 충만한 경우도 있다. (예를 들면, "산이 무거워서 의심할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흘러가는 것" 등).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3. 송별시 이것도 최초이자 가장 흔한 주제 중 하나로, 이별의 정을 표현하거나 격려를 격려하거나 다정한 우정을 표현하거나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는 데 주로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송별은 종종 등산 임수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산수송시' 라고도 불린다. 예를 들면' 두소보를 임숙천에 보내다' (왕보),'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이백) 과' 움직이지 마라' 두 곡이다. 4. 여행에 관한 시는 여행과 여행에 관한 시라고도 합니다. 또는 개인적인 경험과 감정을 묘사하거나 향수, 서사, 서정을 표현한다. 이런 시는 산수경물에 대한 묘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산수시' 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순수한 산수시와 약간 다르다. 그것은' 서정' 을 위주로 한다. 예를 들어 두보의' 밤 서정적 억측', 마치원의' 추사' 는 산수시로 간주 될 수 없다. 5. 변세시 이것은 변세전사의 생활을 반영하는 변세풍광을 묘사한 시입니다. 당대의 유명한 변세 시인은 고시, 삼삼, 왕창령, 왕지환, 이기등이 있다. 고시의' 갈염행','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향',' 왕지환',' 왕창령의' 제방',' 범중연의' 어부의 자랑' ('제방 아래 풍경') 등이 모두 회자되고 있다 6. 시-읊는 것은 역사 이야기, 역사 인물을 읊거나 논평하는 것을 주제로 한 시로 * * * 을 표현하고 시사를 풍자한다. 일반적으로 먼저 서술한 후에 토론한다. 대조만 묘사하고 토론하지 않고 독자들이 생각하게 하는 것도 있다. 역사 제재의 시는 서진반고의' 영사시' 와 좌사의' 영사시 8 곡' 을 포함한 초기의 유명한 대표작이다. 이후 장결의' 분서움유', 이상은의' 자생', 두목의' 티우강각' (왕안석이 역곡을 부른 적이 있음), 글의' 정무문원' 등 더 많은 서사시가 등장해 회자되고 있다. 7. 시를 읊다. 자연이나 사회 사물을 칭송하여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시입니다. 기호 비교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이런 시는 진나라와 한 시대에 이미 출현하여 당 이후 가작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예를 들어 왕위의' 아카시아' (그 홍매춘이 올 때), 이백의' 백로', 두보의' 귀기러기', 육유의' 영매', 우겸의' 석회시', 왕관의' 묵매' 등 8. 시를 읊다. 이것은 개인의 포부를 읊으며 사회를 반영하거나 풍자하는 것을 주제로 한 시입니다. 비흥, 상징, 연상이 그 주요 수법이다. 영회시도' 시경' 에서 나온 것으로 고대에 가장 중요한 시 중의 하나이다. 예를 들어 굴원의' 이소' 중' 섭하', 이백의' 행로난' 중' 입주', 진자앙의' 유주성 위층', 수시의' 정풍 후사로 만남', 육유의' 분노' 가 있다 9. 고시를 그리워하다. 고적에 걸려 생긴 연상과 상상력,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 * * 의 부정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고시와 같은 시입니다. 고대 회향시는 회향시의 범주에 속할 수 있지만, 그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향수시와 서사시는 약간 다르다. 고적에 빠져서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는 것이고, 서사시는 고적을 가지 않고 서재에 쓸 수 있다. 두보의' 서향', 류우석의' 5 골 골목',' 석두 도시', 이백의' 남경승에서 봉황대까지',' 수시의' 염노교 적벽향향',' 신기질의' 영유악 , 예나 지금이나 유명하다. 10. 산수시와 전원시는 소개하지 않습니다. 독자가 비교적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이 밖에도 시, 궁원시, 무제시 등이 있다. 그들의 주제는 다른 주제와 호환되거나 시의 내용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여기서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4 1 시는 표현에 따라 서사시, 서정시, 철리시로 나눌 수 있다.

두 대 낭만주의 시 전통의 연원 (한)' 악부 이미 중 하나'

-응?

또 다른' 목란사' 중학교는 이미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