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16 고

서유기는 손으로 베끼는 신문이다. 서유기' 는 중국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로 소설가 오승은의 작품이다. 서유기' 도 우리가 가장 잘 아는 명작이다. 각종 드라마 영화로 리메이크되어 친숙함에 대한 몇 가지 단계를 밟았다. 다음으로 여러분께 서유기 필사 한 부를 가져다 드리니,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오승은 (약 1500-1583), 남자, 본명 중, 사양산인. 한족, 회안 지역 산양현인, 중국 명대의 걸출한 소설가. 본적은 안후이 () 이고, 조상은 동성고점 () 에 거주하여, 고점 오씨 () 라고 부른다.

중국 명대의 걸출한 소설가,' 서유기' 의 저자. 어려서부터 민혜박람군서, 특히 동화를 좋아했다. 과거 시험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그는 가정 때 공물 학생을 재시험했다. Jiajing 45 년 (1566), 절강 장흥 군승으로 재직하다. 벼슬길이 어려워 만년에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아 문을 닫고 글을 쓰고 있다.

오승은은 야사와 기서를 즐겨 본다. \ "그는 소 장 치, 세그먼트 kegu 열전, 좋은 쓰기 일과 사랑 등 당나라 사람들을 사랑한다. 매번 그들에 관한 책을 한 권 써야 한다. "그리고" 그 나이로 유명하다 "며 관청, 명사, 향신이 찬사를 받았다. \ "회안 푸 치 \" 는 그를 포함 \ "민감하고 지혜, 부자. "나는 귀신여우원숭이 같은 책, 이를테면' 백괴록',' 유양잡기',' 야사' 와 같은 소설을 즐겨 본다.

오승은은 어렸을 때 배우기를 좋아하고 속독으로 외웠다. 그는 그림, 서예, 가사, 음악, 바둑에 능하다. 그는 또한 유명인의 서화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 소년 시절 그는 출중한 문채로 고향에서 작은 명성을 얻어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의 관직의 실의와 생활의 고난은 봉건과거제도와 암흑사회 현실에 대한 그의 인식을 깊어지게 하여, 그로 하여금 괴이한 소설의 형식으로 내면의 불만과 분노를 표현하게 하였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내 직함은 지괴이고, 나는 귀신을 모르지만, 나는 사실 인류의 변이를 기억하고, 나도 약간의 교훈을 가지고 있다." 오승은은 단편 소설집' 유' 등을 쓴 적도 있지만, 이미 실전되어 소개만 볼 수 있다.

오승은은 서화를 잘하며 다재다능하다. 그러나 과거는 불리하여 중년이 되어서야 공생에 들어갔다. 60 세에 장흥 현승이 되었지만 장관과의 불화로 집을 나섰다. 나중에 그는 징 왕 미 산 을 고용했다.

"회안부지" 는 그가 "민지와 지혜, 많은 책을 읽고 시를 위해 만들었다" 고 기록했다. 그러나 그는 중년이 되어서야' 세공생' 을 보충하고 난징에서 오래 살면서 문헌을 팔아 가계를 보조했다. 만년에 가정 형편이 빈곤하여 장흥 현승이 되었다. 관직의 어둠을 좋아하지 않아, 곧 분연히 사직하고 빈곤으로 죽었다. 30 세 이후 그가 발견한 일화는 이미' 가슴에 숨겨져 있다' 며 창작의 계획을 세웠다.

50 세 때' 서유기' 의 처음 10 회를 썼는데, 나중에는 여러 해 동안 중단되었다. 만년에 벼슬을 그만두고 귀향해서야 비로소 정식으로' 서유기' 를 창작할 수 있게 되었다.

2. 오승은은 명나라 중후반에 살면서 효종 홍지, 무종정덕, 세종 가징, 무종융경, 종신만력 등 5 대를 거쳤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건국 초기와 크게 다르다. 정치상의 계급 갈등, 민족 갈등, 통치계급 내부의 갈등이 격화되면서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사상문화 계몽 운동이 일어나면서 인류 해방사조가 고조되고 시민문학이 나날이 번영하고 소설 희곡 창작이 전면 번영기에 접어들었다. 자본주의는 이미 경제적으로 싹트고 있다.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스님 현석 천주 (인도) 도보여행.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년),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은 그의' 서유기' 를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한족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남송시대에는 당대 삼승시가 있었고, 진나라에는 당삼장, 팬, 오장령에는 당삼장' 서천취경' 이 있었고, 오명 시에는' 대성' 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오승은은 바로 한족 민간 이야기, 극본, 희곡을 기초로 고된 재창작을 거쳐 이 위대한 문학 거작을 완성했다.

3 서유기 원고: 주요 인물

당승

당승, 속명 진, 시호 강류아, 당태종은 당성을 주었다. 부처로 환생한 제 2 제자 김매미. 그는 유복자이다. 부모님의 비참하고 기괴한 경험으로 그는 출가하여 사찰에서 자랐고 김산사에서 출가하여 결국 베이징의 한 유명한 사찰로 이사하여 정착했다. 당승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이해력이 매우 뛰어나, 사중승들 중에서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결국 당태종에 의해 선발되어 그와 결절하여 서천에 가서 경을 찾다. 취경 도중에 당승은 손오공, 저팔계, 사승의 세 제자를 연이어 받아 오공 (보리조사가 취하고, 당승은 또 행인이라고 불렀다), 오능, 오공을 각각 명명했다. 이후 삼제자와 백의 도움으로 그는 마침내 레이음사에서 35 부의 진경을 되찾았다. 공덕이 원만하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것이 정과이며, 고단향 공덕으로 부처로 봉쇄되었다. 성실하고 착하고, 부처님께 헌신하고, 착하다.

손오공

손오공은 일명 원숭이 왕 오공 원숭이 왕으로 손오공의 대성으로 불린다. 기원전 578 년 동승신주에서 태어난 오래국 영석이 태어났다. 영원한 생명을 구하기 위해 그는 홀로 바다를 건너갔다. 89 년 후, 그는 말하고 걷고, 산을 넘고 물을 건너고, 우영대 방촌산 삼성동에서 보리조사를 숭배하고, 토요칠십이변과 근두운의 재주를 배웠다. 손오공, 그 신기한 힘이 처음 나타나 혼란스러운 조폭과 천궁을 조성했고, 나중에 포옹된 천계와 명명비마빈이다. 그는 지위가 낮아 곽화산으로 돌아가 제천대성이라고 자처하며 작위를 인정하도록 강요했다. 술에 취해 태후의 복숭아잔치를 어지럽히고 태상군의 선단을 훔쳐 금강의 몸으로 정련했다. 태상노군의 난로에서 잘못 정련하다. 이후 천궁 대란을 일으켰고, 십만 천병도 이길 수 없었다. 나중에 여래부처와의 싸움에서 패배하여 오행산 아래 500 년 동안 참회하여 개과천선했다. 500 년 후, 당승은 서천취경을 거쳐 오행산을 지나 주문을 이해한 후에야 손오공을 구했다. 손오공은 감격하기 그지없어 관음보살이 일깨워 주고, 당승을 스승으로 모시고, 서천에 가서 경전을 따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경경 도중에 손오공이 악마를 쫓으며, 여러 차례 나무를 세웠다. 그러나 그는 당승사도의 오해에 세 번 두 번 쫓겨났다. 결국 그들 네 명은 불교 뇌음사에 도착하여 진경을 얻었다. 결국' 쟁불' 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것은 이미 중국 민간 문화에서 지혜와 용기의 화신이 되었으며, 중국인들은 그것을 신으로 여긴다. 손오공은 정의를 견지하고, 악을 미워하고, 용감하고 진취적이며,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지혜가 풍부하고, 융통성이 많고, 자기 의견을 고집했지만, 자기애 자만심은 결백을 돌보지 않았다.

저팔계

일명 주와 주이다. 그는 원래 천궁 중의' 전붕원수' 로 천하수부를 관장했다. 왕태후 요지의 복숭아색 연회에서 술에 취해 광한궁에 뛰어들어 창아를 희롱하려고 시도했기 때문에 창아는 계속해서 불복하고, 티베트에 숨어서 우울하고 우울하다. 그는 영관에게 규집되어 옥제를 연기하고, 옥제를 화나게 하고, 범에게 강등되었다. 그런데 돼지 새끼를 잘못 던져서 멧돼지가 되었어요. 수련을 거쳐 돼지 얼굴 사람이 되었다. 고씨네 아가씨 고청란은 고노장에서 붙잡힌 뒤 당승 서천을 따라 경을 취한 손오공이 항복했다. 결국 물이 수로에 이르러, 칭호는' 순단 사자' 이다. 그는 게으르고, 어수룩하고, 겁이 많고, 작고 싸고, 호색하지만, 그는 부드럽고 착하며, 인간미가 넘친다. 암퇘지를 죽이고, 그 돼지를 죽이고, 알을 입양한 둘째 언니 (봉황이 낳은 죽은 계란, 그 강력한 가스전으로 악마가 됨) 가 풀릉산의 자운산동에 도착했다. 예기치 않게, 계란의 둘째 언니는 1 년 후에 죽었고, 그에게 남겨진 것은 단 하나의 동정부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 시점에서, 나는' 돼지 한 마리' 라고 자칭하는 운스택동에 살고 있다. " 당승은 서천에서 취경을 하고, 고노장을 지나 자운동에서 손오공과 한바탕 싸웠다. 당승의 이름을 듣고, 그는 방문하러 갔다. 당승이 제 2 제자로 추수된 후, 당승은 그가 오육삼악을 먹지 못하게 하기 위해' 팔계' 라는 별명을 붙였다. 팔계는 이때부터 손오공의 좋은 조력자가 되어, 당승을 함께 보호하고 서천에 가서 경을 따러 갔다.

사오순

일명 사승, 사승. 원래 천궁의 감금 장군이었는데, 복숭아회에서 유리등을 깨뜨려 태후를 화나게 하고, 인간으로 강등되고, 모래강에 의해 괴물로 변해 만화살이 가슴을 꿰뚫는 고통을 겪었다. 나중에 말을 끌고 가는 당승사제 제복을 받았다. 정과를 지은 후' 김나한'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성실하고 너그럽고 근면하지만 주견이 없다.

백룡마

일명 소백룡 (오열). 백은 원래 서해룡왕의 삼황자였다. 옥제가 준 진주를 방화로 불태우고 천조를 위반하면 참수될 것이다. 이후 남해에 관음보살이 생겨 사형에서 면제돼 사산 등 당승으로 강등됐다. 나중에 당승이 탄 백마를 잘못 먹고 보살에 의해 계몽되어 백으로 변하고 불문으로 개종하여 당승 서천취경을 데리고 정과를 짓고 8 일 용광리 보살로 승진하였다. 이후 그는 화룡못에서 몸을 회복해 레이더 은사의 거대한 전망대를 휘감고 있다.

서유기는 손으로 베끼는 신문이다. 서유기' 는 중국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로 소설가 오승은의 작품이다. 서유기' 도 우리가 가장 잘 아는 명작이다. 각종 드라마 영화로 리메이크되어 친숙함에 대한 몇 가지 단계를 밟았다. 4 서쪽으로의 여행 원고: 문학적 특징

"서유기" 는 중국 문학사에서 가장 걸출한 기발한 생각이 가득한 귀신 소설이다. 저자인 오승은은 낭만주의로 비길 데 없는 상상력으로 날개를 펴고 알록달록하고 신기한 판타지 세계를 그려내며 흥미진진하고 흥미진진한 동화를 만들어 손오공이라는 이상화된 영웅적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판타지 세계에서 우여곡절은 세속적인 인정과 세속적인 정서를 반영해 생생한 인간지혜를 보여 주며 현실의 혈육과 짙은 삶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서유기' 는 독특한 사상과 예술적 매력으로 독자들을 아름다운 예술의 전당으로 데려와 예술적 매력을 느꼈다.

서유기의 예술적 특징은 두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허황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재미이다. 보통이 아니다. 환상, 환상, 평범한 취미가 아니라 이상한 취미. 소설은 대담하고 풍부한 예술적 상상력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 신기하고 화려한 신화 세계를 만들었다. 서유기' 의 예술적 상상력은 특이하고 풍부하며 대담하여 고금 소설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손오공의 세계는 동화의 선경에 가깝다. 재미있고, 이 세상에는 각종 희괴하고 재미있는 요괴가 있다. 정말 기괴하고, 오광십색이다. 현실 생활에서 기원한 로맨틱 환상은 환상의 묘사에 세계와 인정을 반영한다. 서유기의 인물, 줄거리, 장면, 심지어 법보, 병기까지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모두 실제 생활경험이 응결되어 환상 속에서 생명의 숨결을 드러내고, 인간의 인정을 반영하고, 독자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이게 할 수 있다.

서유기' 의 예술적 매력은 판타지 상상력 외에도 재미에 달려 있다. 중국의 고전 소설 중에서' 서유기' 는 가장 재미있고 오락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경경의 여행은 험한 산수로 가득 차 있고, 요괴는 끊임없이 등장하고, 칼빛 검영, 손오공의 승리는 쉽지 않지만, 독자의 독서 경험은 시종 홀가분하고, 쾌감으로 가득 차 있으며, 긴장감과 무거움이 전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 의 호기심은 인물의 사상적 성격을 반영한다. 손오공은 관대하고 낙천적인 희극적인 성격이다. 익살스럽지만 단순하고 소박한 저팔계 이미지. 그들의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대화는 문장 색채를 많이 더했다. 인물의 성격은 종종 웃긴 대화를 통해 통쾌하게 표현된다. 이는' 서유기의 호기심' 의 또 다른 특징이다. 인물 묘사에서 신성, 인성, 자연성의 결합도' 서유기' 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중요한 원인이다. 신성이란 이미지에 대한 환상을 가리킨다. 인간성이란 이미지의 사회성을 말한다. 자연이란 동물의 속성을 가리킨다. 서유기' 는 신화된 동물의 세계를 보여주면서 동시에 사회생활의 내용에 녹아들었다.

서유기는 환상의 날개를 펴고 기묘한 환상 속에서 활공하며, 그의 판타지 사고 방식은 초현실적 진보 의식을 가지고 있다. 서유기' 의 판타지 예술은 확실히 귀중한 사상부와 풍부한 예술부이다. 서쪽으로의 여행은 중국 문학의 걸작 일뿐만 아니라 세계 문학의 보물이기도합니다.

5 서유기 원고: 유명인사 평론

서유기' 는 단지 재미있는 소설, 흥미진진한 동화일 뿐이다. 그는 어떤 미묘한 의미도 없다. 가장 많이, 그는 좀 냉소적이다. 이런 냉소적인 것도 분명하다. 그는 숨기지 않았고, 우리도 요구할 필요가 없다. "-후시

하지만 작가는 유학생이지만 이 책은 정말 게임이지 언어가 아니다. 그래서 책에서는 가끔 오행만 하는데, 특히 부처를 배우지 않는다. 그래서 기말부터 오랫동안 유행했다. 그래서 그 작품도 불교와 노인, 진리와 원신이 섞여 삼교 신도들이 적절하게 그것에 의지해야 했다. "-루쉰

서유기' 는 타락한 인간의 마음과 정신을 구하기 위한 작품이다. 서유기도 반부패에 관한 작품이다. 유고

서유기' 는 전부 거짓말이지만, 그 종횡으로 변화하고, 유인원을 심신으로 하고, 돼지를 마음으로 하고, 그 최초의 방욕, 천지, 금할 수 없는, 일종의 타이트한 저주로 인심을 길들이고, 그를 제압하고, 죽음에 제압하고, 뚜껑을 덮고, 해탈을 구하며, 파도할 수 없다. -감사합니다

서양인들은' 서유기' 만 중국의 동화로 번역하지만, 인도와 중국의 천인이 하나가 되는 종교 사상이 담겨 있다는 것을 모르고 깊은 이치를 담고 있다. 서유기' 를 나는 이미 네다섯 번이나 보았는데, 몇 년 전에 나는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번 보았다. 정말 펜을 들고 싶다, 매 문장마다 비판하고 싶다. 정말 잘 썼어요. 수도의 원칙이 다 포함되어 있어요. -남 와이진